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8 20:56

[단독]"코로나 진료하다 자가격리된 전공의까지 고발당했다"

조회 수 51218 추천 수 458 댓글 158
[단독]"코로나 진료하다 자가격리된 전공의까지 고발당했다"
협의회는 “금일 고발당한 한양대병원 전공의는 중증코로나 응급환자 진료 과정에서 확진자에 노출되어 자가 격리 후 복귀하자마자 고발당한 상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간 정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헌신적으로 일해온 의료계의 노력에 대해 보내왔던 감사는 공허한 말뿐이다”며 “의료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의료인들을 배제한 채 4대 악 의료 정책을 추진하려 하고 있다”고 적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5&aid=0003030262
  • BEST [레벨:24]옴준식 2020.08.28 20:57
    아 문재앙 심장마비 걸렸는데 아무도 안도와주면 좋겠다
  • BEST [레벨:28]시스템컴퓨터 2020.08.28 21:04
    얘네 코로나 확산핑계를 이제 의사한테 돌리려고 이짓하는거임.
    방역실패의 근본 원인 떠넘기기임
  • BEST [레벨:2]스포르차 2020.08.28 20:57
    ㅋㅋㅋ역대급 정부네
  • BEST [레벨:26]훠택동 2020.08.28 21:04
    창모mlb기원 반일글 10개준비중
  • [레벨:29]이가람 2020.08.28 22:02
    진짜 문재인이랑 180석 뽑은새끼들은 아가리 닥치고 뒤졌으면 좋겠다.
    현실에서 문재잉이랑 180석 뽑은새끼들은 주변에 보이지도 않는데 도대체 어떻게 뽑힌거냐
    개 븅신 우동사리 새끼들
  • [레벨:5]26f3d61b 2020.08.28 22:03
    지금 이 정권은 빨갱이 그 자체임. 몇십년 전부터 보고 배운걸 꼰대새끼들이 그대로 실천하는중. 차라리 부패한 보수정권이 낫다. 죽이던 말던 알아서 하라고 하고 절대 양보하면 안된다.
  • [레벨:32]하나지호 2020.08.28 22:03
    독재정권수준
  • [레벨:21]다비치는다비치 2020.08.28 22:16
    좆건복지부는 해체가 답
  • [레벨:25]제다씹이탱어아발 2020.08.28 22:27
    어메이징
  • [레벨:22]레드립 2020.08.28 22:41
    진짜 이나라 좆됬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늑골시림 2020.08.28 22:53
    덕분에 때문에로 바꾸는 작업 진행시켜
  • [레벨:4]ozam 2020.08.29 00:40
    진짜면 미친거 아니냐

  1. 브라운스 직관 후기 (사진 다량!) [28]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09.28 에펨라이트비기너 조회9741 추천65
    브라운스 직관 후기 (사진 다량!)
  2. [Gmarket] Galaxy buds live (152,370원) (0원) [132] 첨부파일

    핫딜 2020.09.28 팽돌군 조회30714 추천91
    [Gmarket] Galaxy buds live (152,370원) (0원)
  3. 천사인가 악마인가 (1부) -1화- 본프레레 어셈블 [47] 동영상첨부파일

    FM20자유 2020.09.28 FCFBSC 조회17263 추천110
    천사인가 악마인가 (1부) -1화- 본프레레 어셈블
  4. [BD 호펜하임vs뮌헨]호펜하임 빠른역습 그리고 골대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5. 이쯤에서 다시보는 LCK 역사상 갑분싸.jpg [185] 첨부파일

    LOL 2020.09.28 flexible 조회46374 추천327
    이쯤에서 다시보는 LCK 역사상 갑분싸.jpg
  6. [FI-독점] 토트넘-크리스티안 벤테케 [81]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8 FM2014 조회27624 추천165
    [FI-독점] 토트넘-크리스티안 벤테케
  7. ??? : 프나틱을 죽인 매드라이언즈를 죽인다 [26] 첨부파일

    LOL 2020.09.28 로코샤 조회14234 추천152
    ??? : 프나틱을 죽인 매드라이언즈를 죽인다
  8. 영화 촬영중인줄 몰랐던 군인 [9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8 보신탕달인강형욱 조회94041 추천495
    영화 촬영중인줄 몰랐던 군인
  9. 조선족이 바라본 6.25전쟁 [169]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칼라펜 조회47449 추천467
    조선족이 바라본 6.25전쟁
  10. ???:고개를 들어라 매드라이온즈! [29] 첨부파일

    LOL 2020.09.28 hidKai 조회24004 추천197
    ???:고개를 들어라 매드라이온즈!
  11. 조선시대 축지법을 썼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걸음이 빨랐다는 남자
  12. 에타펌) 윗집 아저씨가 저희 강아지를 때려죽였어요ㅠㅠ [276]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저월북안합니다 조회56196 추천546
    에타펌) 윗집 아저씨가 저희 강아지를 때려죽였어요ㅠㅠ
  13. 중국 게임 둘리.manwha [167]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우리원딜히오스왕 조회46320 추천533
    중국 게임 둘리.manwha
  14. [RMC-부합시,로익탄지] 리옹은 아스날의 오퍼를 거절했다. 아우아르와 개인합의도 X
  15. 약스압) 플탐 12시간 뉴비 PPT로 보는 '역대급' 아스날 첫시즌!
이전 맨앞 다음
- +
3175 3176 3177 3178 3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