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04 23:47

[본선 / 미란이 - Achoo] ㄷㄷㄷㄷㄷㄷ.mp4

조회 수 61067 추천 수 259 댓글 266

https://streamable.com/k21p06

문제시 삭제

(중간에 버퍼링 ㅈㅅ)



image.png [본선 / 미란이 - Achoo] ㄷㄷㄷㄷㄷㄷ.mp4


  • BEST [레벨:31]알지못함 2020.12.04 23:49
    이게 잘하는거임?먼가 힙합판이 많이 달라진건가
  • BEST [레벨:28]로셀소농민 2020.12.04 23:48
    PH-1이 현국힙메타 0티어 같은데 ㄷㄷ
    ㄹㅇ 힙합왕 그 자체임 외힙곡인줄..
  • BEST [레벨:24]dsadlda 2020.12.04 23:48
    먼치맨의 아츄.. 궁금하다
  • BEST [레벨:22]눈누나나 2020.12.04 23:52
    미란이듣다가 하온들으니까 하온개잘하네 ㄷㄷ
    미란이는 모르겟음 그냥 기계음이너무많아 더블링같아
  • [레벨:1]인...직... 2020.12.05 01:46
    2분 40초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쳐다보는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손절당함 2020.12.05 01:48
    미란이는 재키와이같이 행사에서 존나 인기많을듯 쿤디판다나 릴보이같은 랩실력은아닌데 무대 장악력이 좋네
  • [레벨:1]그듬탕 2020.12.05 01:51
    미란이 피쳐링같네 ㅋㅋ
  • [레벨:20]닭잡는칼 2020.12.05 02:21
    근데 비트가 좋긴 한데 해석하기 너무 난해한듯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란이가 좀 묻힌 거 같은데
  • [레벨:9]드로그바밤바 2020.12.05 02:45
    와드
  • [레벨:10]초밥김밥 2020.12.05 03:09
    피처링이 더잘하면 어덯하냐 ㅋㅋ
  • [레벨:8]김관측 2020.12.05 03:47
    겁이야 훅만 태양가져다쓴건데 이건 피처리애들이 랩을 뭐저리잘하냐ㅋㅋㅋ
  • [레벨:5]오프쉐엣 2020.12.05 04:43
    비트가 스캇이랑 영떡 퓨처느낌 많이 있네
  • [레벨:2]화참자 2020.12.05 07:36
    미란이 괜찮게 하는데 ph-1 들어오자마자 퀄리티 확달라지네 ㅁㅊ
  • [레벨:30]레앙. 2020.12.05 08:45
    오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좋네

    음원 기대가 많이 되네
  • [레벨:24]다산정약용 2020.12.05 10:13
    미란이 하이어 가자
  • [레벨:2]내일의숙취 2020.12.05 12:21
    산성이형 진짜 개쩌네
  • [레벨:24]숲튽김치 2020.12.05 14:42
    김하온 우승
  • [레벨:24]런던홀릭 2020.12.05 17:36
    솔직히 되게 괜찮은데 평가가 왜 박하지 ㅋㅋ 비트나 피쳐링이야 말할 것도 없고
  • [레벨:31]곰표 2020.12.08 11:41
    진짜 이게 좋은가.. 힙합판이 달라지긴했구나
  • [레벨:31]곰표 2020.12.08 11:42
    곰표 근데 궁금한게 어느부분이 랩임?

  1. [공홈] 램재앙 "감정을 컨트롤하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 ㅇㅇ."
  2. 산에서 돈 주운 야갤럼 [23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6 붉은광대 조회98085 추천120
    산에서 돈 주운 야갤럼
  3. 개축의 정석 전북현대편 표지 떴다 ㄷㄷㄷ [16]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16 최에몽 조회17481 추천111
    개축의 정석 전북현대편 표지 떴다 ㄷㄷㄷ
  4. 맹구들아 아마드 디알로 쪄는 근본 봐라... [66]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1.16 밥먹어라 조회34254 추천306
    맹구들아 아마드 디알로 쪄는 근본 봐라...
  5. 야 콩쥐야 시발 좆된거 같어.GIF [52] 동영상첨부파일

    락커룸 2021.01.16 조축5년차 조회44425 추천308
    야 콩쥐야 시발 좆된거 같어.GIF
  6. EPL로 승격했을 때와 실패했을 때, 구단의 수입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7. 님들 소방전 터짐 [238] 첨부파일

    유머 2021.01.16 나크홀릭 조회91216 추천359
    님들 소방전 터짐
  8. 황제 나폴레옹 44편, 이탈리아 원정 4부 [1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6 케인즈 조회5525 추천55
    황제 나폴레옹 44편, 이탈리아 원정 4부
  9. 현대사회 모순 top3 [132] 첨부파일

    유머 2021.01.16 펨코로커뮤시작 조회80455 추천499
    현대사회 모순 top3
  10. [맨이브닝]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보여준 디아스의 모습은 칸셀루의 주장을 뒷받침한다
  11. 갓 태어난 아기코끼리의 첫 발걸음 [6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6 KaliRose 조회42316 추천176
    갓 태어난 아기코끼리의 첫 발걸음
  12. [첼시뉴스] 여름에 이적한 '제2의반다이크' 음부얌바 훈련 복귀.
  13. 패린이 첨올려봄 ㅠㅠㅠ [102] 첨부파일

    패션 2021.01.16 Bruhhh 조회54861 추천95
    패린이 첨올려봄 ㅠㅠㅠ
  14. (더쿠펌) 치과의사 폭행사건 타임라인 [277] 첨부파일

    유머 2021.01.16 Landau 조회69030 추천332
    (더쿠펌) 치과의사 폭행사건 타임라인
  15. 논란중인 배민리뷰 [1026] 첨부파일

    유머 2021.01.16 피칼짜응 조회153891 추천592
    논란중인 배민리뷰
이전 맨앞 다음
- +
3936 3937 3938 3939 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