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7 01:35

마스크 안쓴 사람 저격(?)하는 중계카메라

조회 수 61351 추천 수 469 댓글 67
제목 없음.png 마스크 안쓴 사람 저격(?)하는 중계카메라
의도는 알 수 없지만 이 사람만 길게 잡혔는데

이 사람 말고도
딱 한번 나온 관중석포착에서 꽤 많은 숫자가
안쓰고 있음 ㅋㅋ
  • BEST [레벨:25]두부가게효녀 2020.12.07 01:42
    올리고 보니까 포체티노좀 닮았네
  • BEST [레벨:39]오등분의신부 2020.12.07 01:52
    두부가게효녀 ??? : 포체티노는 바이러스
  • BEST [레벨:38]Xopowo 2020.12.07 01:53
    두부가게효녀 나를 버린 토트넘을 죽인다..
    처음부터 그 생각밖에 없었다..
  • BEST [레벨:2]로즈악 2020.12.07 02:03
    빠끄동진 그건 아니고 현실은 중국이 싼똥 서방이 다 치우는중
  • [레벨:27]레온하르트 2020.12.07 02:01
    스스로 자유를 박탈당하게 될 짓을 아무렇지 않게 해대는 놈들을 우리보다 자유롭다고 할 수 있을까
  • [레벨:24]크랙맨 2020.12.07 02:01
    재들 마인드는 어나더레벨이더만
  • [레벨:6]웨잉스 2020.12.07 02:02
    코로나 걸려서 온가족 전염돼야 정신차릴듯
  • [레벨:33]깡혜원 2020.12.07 02:02
    얘내 근데 이제 백신맞지 않음?
  • [레벨:24]움층먹고간데이 2020.12.07 02:02
    포버지...
    근데 진짜 포버지임?
  • [레벨:35]빠끄동진 2020.12.07 02:02
    코로나로 인해 이미 서양우월주의는 종말을 맞는다고 봐야...
  • BEST [레벨:2]로즈악 2020.12.07 02:03
    빠끄동진 그건 아니고 현실은 중국이 싼똥 서방이 다 치우는중
  • [레벨:35]빠끄동진 2020.12.07 02:07
    로즈악 싼 똥 치우는 건 맞는데 존나게 못치워서 문제ㅋㅋㅋ
  • [레벨:23]도리코스 2020.12.07 02:09
    빠끄동진 ㄴㄴ싼 똥 치우긴하는데 똥밭에 구르면서 치움
  • [레벨:2]로즈악 2020.12.07 02:10
    빠끄동진 화이자 모더나 정도면 엄청 잘치우는거지.. 나는 한편으로 저런 행동이 몰상식해 보일수도 있지만 서양의 그런 자유로운 마인드가 결국 서양이 이렇게 기술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우월하게 만드는 요인이라봄 물론 실드 치는건 아니고 좋게 안보이는 행동은 맞음 ㅋㅋㅋ 아무리 쟤네는 백신이 곧 나온다지만 조심은 해야지... 근데 일단 영국 정부부터가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안하도록해서
  • [레벨:7]LG박용택 2020.12.07 02:03
    진짜 우리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다....
  • [레벨:22]쑤꾸따빠쑤 2020.12.07 02:04
    오 잉글랜드도 유관중 하는구나
  • [레벨:19]파랑드록바 2020.12.07 02:06
    어제 첼시 경기 보니까 반은 마스크 열고 뭐 쳐먹고 하던데 ㅋㅋㅋㅋ
  • [레벨:20]풍력 2020.12.07 02:15
    얼마 안 가서 또 무관중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 [레벨:14]부산태자 2020.12.07 02:21
    진짜 마스크좀 써인간들아
  • [레벨:14]CA7ANI 2020.12.07 02:24
    기껏 출입 시켜줬더니 마스크 안쓰고 저러네 ㅋㅋㅋ
    꼬라지보니 얼마 안가서 다시 무관중 되겠구먼
  • [레벨:29]코지하루 2020.12.07 09:03
    이와중에 목도리 아래에 토트넘 손세정제 달고 왔네 ㅋㅋ

  1. 오늘자 여자친구 등신대 쓰레기통에 버려버린 벤 애플렉 [54]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카이첼베르츠 조회129717 추천525
    오늘자 여자친구 등신대 쓰레기통에 버려버린 벤 애플렉
  2. 열도녀의 화장 전후.gif [26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손하나 조회176191 추천338
    열도녀의 화장 전후.gif
  3. 대한 통운 기사님이랑 강아지 괴롭히던 여자 잊어버리면 안됨 [73]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끼요오오오오옷 조회91518 추천204
    대한 통운 기사님이랑 강아지 괴롭히던 여자 잊어버리면 안됨
  4. 오늘 지진 위치가 존나 무서운 EU.eu [147]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헤비 조회95158 추천344
    오늘 지진 위치가 존나 무서운 EU.eu
  5. 대창파히타 미쳐따 [120]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19 김첨치 조회58641 추천183
    대창파히타 미쳐따
  6. 사진O) 펨붕이 시내주행중 사고났다... [169] 첨부파일

    자동차 2021.01.19 뽀또는맛있다 조회46117 추천220
    사진O) 펨붕이 시내주행중 사고났다...
  7. 아피타임 공유기 보안필독 [282]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na투라 조회75096 추천196
    아피타임 공유기 보안필독
  8. 요즘 초딩들 왤케 까칠하냐?.txt [59]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고예림 조회95937 추천491
    요즘 초딩들 왤케 까칠하냐?.txt
  9. 1박2일...서로 민망한 상황. [102]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공복엔금주 조회116455 추천554
    1박2일...서로 민망한 상황.
  10. 속보) 이재용 코로나 백신확보 위해 출국 앞두고 있었다 [429]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정무야뭐해 조회175389 추천1003
    속보) 이재용 코로나 백신확보 위해 출국 앞두고 있었다
  11. TIP) 아이콘 가격 봐가면서 가격 걱정 안하는 꿀팁 [47]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1.19 짐살라빔 조회18091 추천158
    TIP) 아이콘 가격 봐가면서 가격 걱정 안하는 꿀팁
  12. (단독) 애플카 기아에서 생산 [197]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섯핏슷북 조회99005 추천216
    (단독) 애플카 기아에서 생산
  13. 미래 걱정은 없겠다 싶은 나라.jpg [254]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챔스3연패레알 조회97599 추천465
    미래 걱정은 없겠다 싶은 나라.jpg
  14. 리뷰삭제 중인 '그 케이크' [198]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부산아이파크 조회88168 추천300
    리뷰삭제 중인 '그 케이크'
  15. 어둠의 농심.manhwa [65] 첨부파일

    유머 2021.01.19 씨지비F열16번 조회57562 추천244
    어둠의 농심.manhwa
이전 맨앞 다음
- +
3936 3937 3938 3939 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