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7 02:16

손흥민 어시 케인 추가골 고화질 해설 버전!!!!!!!!!!!!!!!!.mp4

조회 수 96547 추천 수 579 댓글 169



개집 멸망 ㅅㅂ

  • BEST [레벨:29]김윈터유카리나 2020.12.07 02:25
    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흥칫뿡야😖흥칫뿡야😖나🧚🏻‍♀️완전🌀삐졌는데👿흥칫뿡야😖흥칫뿡야😖그래도🔥너👉뿐이야💖
  • BEST [레벨:23]다듕바리 2020.12.07 02:22
    진짜 이번 시즌 우승 적기다...
    넣을 것 같은건 무조건 넣어주네 ㅋㅋ 점유율 거의 8대2던데... ㅋㅋ
  • BEST [레벨:2]1+1롱스태프 2020.12.07 02:18
    밑에 파티보니 부상인가
  • BEST [레벨:22]아리애스터 2020.12.07 02:23
    해리케이히인~
  • [레벨:2]마포구핵주먹 2020.12.07 02:29
    출근 안해야겠다 ㅅㅅㅅ
  • [레벨:2]러스트콜 2020.12.07 02:29
    위치로는 중앙 패스길이 더 좋아보이는데 케인 주는게 확률이 더 높겠지? 우승까지 둘이 다 해먹어라
  • [레벨:28]기기한전기기기 2020.12.07 02:29
    이새끼도 미쳤네 ㅅㅂ ㅋㅋㅋ
  • [레벨:23]토사장 2020.12.07 02:32
    기기한전기기기 저기서 크로스 올릴줄 알았는데 윗그물 보고 때린게 개 미친넘임 ㅅㅂㅋㅋㅋ
  • [레벨:31]반코 2020.12.07 02:30
    ??? : 손흥민 2~3년후 유럽 최고의 선수가 될수있다
  • [레벨:26]건물주(진) 2020.12.07 02:31
    손흥민 패스 지렸네 미친
  • [레벨:19]햄토링 2020.12.07 02:32
    왼발로 니어포스트 대포 갈겼네

    양발 잘 쓰는게 진짜 개쩜

    래시포드였으면 저기서 또 접어서 오른발로 찼다
  • [레벨:1]목도리도마뱀 2020.12.07 02:33
    위에 텅비었네 ㅋㅋㅋㅋㅋ
  • [레벨:22]알바몬 2020.12.07 02:35
    어시 미쳤네
  • [레벨:24]발레아 2020.12.07 02:36
    지렸다 지렸어
  • [레벨:23]최저가성애자 2020.12.07 02:49
    아~ 진짜 좃나 행복하다 ㅠㅠㅋㅋㅋ
  • [레벨:33]링딩돈 2020.12.07 03:35
    와 몇번 돌려봤네. 미친 듀오다 진짜
  • [레벨:21]트붕이 2020.12.07 03:39
    골 나올 수 있는 각이 저것밖에 없었는데 했네 그걸
  • [레벨:21]줌존버 2020.12.07 04:28
    케인 움직임 직전에 오른쪽은 이미 다 인원있는거 눈길로만 보고 손흥민 보자마자 바로 왼쪽 뛰어서 받는거 기맥힘 ㄷㄷ
  • [레벨:20]gobye 2020.12.07 04:35
    줌존버 ㅇㅈ 손흥민도 첨부터 주려고 작정한듯
  • [레벨:18]짤저잔영 2020.12.07 06:04
    케인도 시바 너무 월클이다
  • [레벨:9]bbbllll 2020.12.07 07:50
    손흥민 직접 넣은 골도 멋있던데 이건 더 멋있네...
  • [레벨:3]무협 2020.12.07 10:17
    케인 빠르게 판단하고 왼쪽으로 치고들어오는것도 좋은데 손흥민은 대체 어떻게 그 타이밍을 맞춰서 패스를줫을까? 뒤돌아보는건 좀 전이엇는데 그냥 케인이 당연히 이쯤되면 치고들어올거라고 예측한건가?? 다시볼수록 소름돋네. 뒷통수에 눈이 달린것도아니고 ;
  • [레벨:2]미용펨붕이 2020.12.07 12:47
    무협 (진지) 말하면 들림

  1. cciv 추천하는 분들은 제정신인가요? 여긴 다들 원숭이밖에 없는가보네요
  2. ???:가면라이더 없으니 락커룸 솔직히 씹노잼이네.. [20] 첨부파일

    락커룸 2021.01.14 씨지비F열16번 조회24621 추천201
    ???:가면라이더 없으니 락커룸 솔직히 씹노잼이네..
  3. 속보) 유재석 드디어 터질게 터졌다.jpg [252] 첨부파일

    유머 2021.01.14 이것이토트넘 조회115537 추천638
    속보) 유재석 드디어 터질게 터졌다.jpg
  4. 더쿠 서버 복구 후 올라온 운영자 공지 [218] 첨부파일

    유머 2021.01.14 가생이닷컴 조회51330 추천317
    더쿠 서버 복구 후 올라온 운영자 공지
  5. [단독] '경남 돌풍' 이끈 김종부 감독, 中 허베이 지휘봉 잡는다..말컹과 재회
  6. [오피셜] FC안양, 강원 출신 공격수 김경중 영입 [14]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14 울산엪씨알레알레 조회9880 추천60
    [오피셜] FC안양, 강원 출신 공격수 김경중 영입
  7. [beIN Sports Türkiye] '이승우 대신 톰 인스?' 잉글랜드로 진로를 바꾼 괴즈테페
  8. 스폰지밥 덕후 오빠를 둔 동생 [78] 첨부파일

    락커룸 2021.01.14 잉토꾼 조회40950 추천257
    스폰지밥 덕후 오빠를 둔 동생
  9. 트위터에서 대놓고 조작하라고 지시 내림 ㅋㅋㅋㅋㅋ [82] 첨부파일

    유머 2021.01.14 그리스도예수 조회48199 추천528
    트위터에서 대놓고 조작하라고 지시 내림 ㅋㅋㅋㅋㅋ
  10. [SM - 디 마르지오] 밀란은 내일 메이테와 €10m 계약을 체결할 예정
  11. [인터풋볼]300경기 우승24회의 마르키뉴스 [8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14 박상제 조회15100 추천97
    [인터풋볼]300경기 우승24회의 마르키뉴스
  12. 필독) 알페스는 우결, 월요커플이다 이 논리 빡쳐서 인스티즈 연예탭 아카이브 땀
  13. 네이버 법률 블로그 입니다. [30] 첨부파일

    유머 2021.01.14 늙고병든대학원생 조회33398 추천345
    네이버 법률 블로그 입니다.
  14. 토트넘 비긴 이유 [192] 첨부파일

    유머 2021.01.14 당나라군 조회75035 추천384
    토트넘 비긴 이유
  15. 황제 나폴레옹 43편, 이탈리아 원정 3부 [1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4 케인즈 조회5524 추천48
    황제 나폴레옹 43편, 이탈리아 원정 3부
이전 맨앞 다음
- +
3936 3937 3938 3939 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