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8 08:06

전설의 노팬티 룸메이트

조회 수 78978 추천 수 328 댓글 95
전설의 노팬티 룸메이트

덜ㅡ렁

  • BEST [레벨:35]김부장 2020.08.28 08:07
    으악 씨발 내가 아침부터 뭘 읽은거야
  • BEST [레벨:24]방금가입했음 2020.08.28 10:20
    훈련병때 그 좁은 생활관에서 40명이 생활했는데
    딱 봐도 존나 양아치 같이 생긴(생긴거도 못생김) 동반 입대 두명이
    모포 뒤집어 쓰고 생활관에서 같이 딸딸이 침 취짐시간에
    그때는 개미친 병신들 ㅋㅋㅋ 하고 웃어넘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이 새끼들 게이였던거 같음
  • BEST [레벨:32]이익준쌤 2020.08.28 08:11
    김부장 그러게요 글이 너무 역겹네요(덜렁)
  • BEST [레벨:8]황ㅡㅡㅡ유 2020.08.28 08:10
    저걸 에타에서 직접본 내가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겨울배 2020.08.28 16:20
    애기괭이 니가 말하는 노팬티는 팬티를 안입었단 얘기고 저새끼는 실내에서도 바지 하나라도 입은게 아니라 그냥 나체로 살았다는거잖아
  • [레벨:1]애기괭이 2020.08.28 16:21
    겨울배 아니 집에서도 탈브라 나체로 살았다는 여자연예인이랑 일반인 있다니까
  • [레벨:17]후시기다요네 2020.08.28 16:27
    애기괭이 인스타로 꼬신 여자애 있었는데 옛날에... 카톡으로 넘어와서 영통도 하고 하다가 보지도 까고 분수도 보여주고 하더라..
    한 2주동안 그러다가 우리집으로 왔는데 오자마자 바지벗고 티셔츠만입고 돌아다니드라 바지 안입고 의자에 앉고 하는데
    보지자국이 자꾸 나더라.. 좀 좆같았음.. 옷안입고생활하는여자애들은 마늠
  • [레벨:2]반페르시에르 2020.08.28 21:58
  • [레벨:11]오줌싼거털면서) 2020.08.28 16:14
    작성자가 눈치가 없네... 엉덩이 대주길 원했을텐데
  • [레벨:24]굿맨투맨 2020.08.28 16:14
    으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돈코에만하쿠야 2020.08.28 16:14
    덜렁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Lv15.꼬부기 2020.08.28 16:14
    실한 놈이었구나
  • [레벨:34]라붐팬임 2020.08.28 16:14
    글 잘쓰네
  • [레벨:24]주린이는배고프다 2020.08.28 16:14
    했네 했어 시발
  • [레벨:34]DD충 2020.08.28 16:15
    ㄷㄷ
  • [레벨:22]강호동숨쉰채발견 2020.08.28 16:55
    DD충 ㄷㄷ
  • [레벨:5]앙리갑 2020.08.28 16:15
    실하다고 느껴? 혹시?...
  • [레벨:9]착한댓글다는사람 2020.08.28 16:15
    거의 뭐 에덴 동산이 따로 없네
  • [레벨:21]스기사키하나 2020.08.28 16:15
    시발ㅋㅋㅋㅋㅋㅋ
  • [레벨:37]오선우 2020.08.28 16:15
    다벗은게 시원하기는해 ㅋㅋㅋㅋㅋ
  • [레벨:8]역덕 2020.08.28 16:16
    야라나이카?
  • [레벨:14]덕춘아 2020.08.28 16:16
    편하긴할듯 근데 돈고가 쇼파더럽힐듯
  • [레벨:4]씨뻘중 2020.08.28 16:19
    덕춘아 비데쓰면괜찮음 나도집에서 이러고다님
  • [레벨:20]두두두두둥 2020.08.28 16:16
    이거 짤방잇는데
    의자에 고추모양으로 땀자국남은거
  • [레벨:10]LEWe3 2020.08.28 16:18
    똥닦고 의자 앉으면 ㅈ같겠네 상상하니
  • [레벨:29]첼시사생팬 2020.08.28 16:18
    주작
  • [레벨:31]한국영사랑맨 2020.08.28 16:18
    나도 혼자있을 땐 덜렁거리는데... 진짜 말도 안되게 편함 님들은 팬티 벗지마셈 다시 못돌아가요
  • [레벨:12]만찐돈 2020.08.28 16:33
    한국영사랑맨 ㄹㅇ임 전 못돌아감
  • [레벨:23]네모네모네모네모 2020.08.28 16:18
    존나 편한대 어디 앉으면 땀차서 안댐
  • [레벨:22]대하 2020.08.28 16:19
    자취할 때 국룰아님?
  • [레벨:25]파돌 2020.08.28 16:20
    이거 문과네요
  • [레벨:25]망곰꿈나무 2020.08.28 16:21
    덜렁이 아니라 달랑달랑아니냐
  • [레벨:4]HANWHA 2020.08.28 16:21
    게이새끼들인가 ㅅㅂㅋㅋㅋㅋ
  • [레벨:25]첼싕 2020.08.28 16:22
    난 트렁크만 입는데 잘때는 다 벗고자다가 트렁크만 입는걸로 고침
  • [레벨:24]라울히메네스 2020.08.28 16:24
    바닥에 꼬털 존나 많겠네
  • [레벨:24]인공지능 2020.08.28 16:24
    그래서 박혔다는 거야, 박았다는 거야?
  • [레벨:22]Messi.. 2020.08.28 16:24
    오...
  • [레벨:20]우왕ㅋ굳ㅋㅋㅋㅋ 2020.08.28 16:26
    빤쓰까진 ㅇㅈ하는데 쌩 소세지는 좀..
  • [레벨:4]황금돼지뮌헨 2020.08.28 16:28
    근데 리얼 편함 ㅋㅋㅋㅋㅋ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0.08.28 16:29
    덜ㅡ렁 가끔보는건 웃고넘기는데 생활까진 못하겠다
  • [레벨:24]팝칼럼니스트 2020.08.28 16:33
    이거 후기에 의자 사진 있는데 ㄹㅇ더럽던디ㅋㅋ
  • [레벨:20]짱구랜드 2020.08.28 16:34
    덜렁이라 부럽다...난 짤랑인데
  • [레벨:15]아이조앙 2020.08.28 16:35
    씨발
  • [레벨:14]Matax 2020.08.28 16:41
    편하긴 하지
  • [레벨:21]안수두파티 2020.08.28 16:43
    구웨에에엑
  • [레벨:23]밍꾸 2020.08.28 16:46
    덜컹덜컹
  • [레벨:21]고민구 2020.08.28 16:48
    대학동기가 저렇게 살았는데 처음에 걔 자취방에 놀러갔을때는 진짜 개좆같았는데 계속계속 보다보니까 무덤덤해지더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1]육군헌병 2020.08.28 18:25
    시발 울었다 ㅠㅠ 이제 팬티 그만하고 다같이 덜렁합시다!!! 한국남자라면 제발 덜렁합시다!!!
  • [레벨:22]배트 2020.08.28 23:09
    여윽시 배우신 분이라 필력에 장난 없네 ㅋㅋ

  1. 디시 근첩잡는 기준도 참 웃김ㅋㅋㅋㅋㅋㅋ [159]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아욱국 조회57672 추천383
    디시 근첩잡는 기준도 참 웃김ㅋㅋㅋㅋㅋㅋ
  2. 남자상복 입어 조롱당했다는 여자.pann 그 후 [71]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양파절임 조회48261 추천275
    남자상복 입어 조롱당했다는 여자.pann 그 후
  3. 밴픽 이후 씨맥 표정..GIF [131]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0.11 radiohead 조회63713 추천379
    밴픽 이후 씨맥 표정..GIF
  4. 미국 농장서 밍크 1만마리 폐사…"코로나19 감염" [6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1 dkx9DJo 조회56888 추천262
    미국 농장서 밍크 1만마리 폐사…"코로나19 감염"
  5. 와 존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4]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0.11 밀렌코비치 조회12102 추천153
    와 존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6. 플퀘가 DRX한테 선물준듯(듀 트위터) [26]

    LOL 2020.10.11 panpanya 조회26033 추천105
    플퀘가 DRX한테 선물준듯(듀 트위터)
  7. 이거 청하 춤 [9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1 야부키나코. 조회117739 추천558
    이거 청하 춤
  8. 38아재가 보는 인생 [167]

    주식 2020.10.11 스티브유 조회59867 추천374
    38아재가 보는 인생
  9. 십일절 버거킹 쿠폰 할인율 뻥튀기 의혹 [97]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김간장 조회34478 추천279
    십일절 버거킹 쿠폰 할인율 뻥튀기 의혹
  10. [SPORTSROOM] 윌셔 : 벵거가 내 아버지 같은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아
  11. 전설의 39살 모쏠남.jpg [370]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펩의수비 조회103505 추천451
    전설의 39살 모쏠남.jpg
  12. 90년대 미국 [9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1 Noel갤러거 조회40939 추천258
    90년대 미국
  13. 쥬얼리 정 리즈시절 사진 모음.jpg [230]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KimYuna 조회66182 추천390
    쥬얼리 정 리즈시절 사진 모음.jpg
  14. [가디언] 벵거에게 질문! 유명인,구독자 Q&A (장문 주의) [5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11 아스날소식통 조회12888 추천139
    [가디언] 벵거에게 질문! 유명인,구독자 Q&A (장문 주의)
  15. 최근 한국 영화를 관람한 미나미노 여자친구 [207] 첨부파일

    유머 2020.10.11 코케너밖에없다 조회63620 추천283
    최근 한국 영화를 관람한 미나미노 여자친구
이전 맨앞 다음
- +
4647 4648 4649 4650 4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