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4 02:11

같은반 남자애 싸대기 때린 판녀...jpg

조회 수 84534 추천 수 534 댓글 149
  • BEST [레벨:25]부곡보안관 2020.11.24 02:15
    여자애들은 어지간하면 여자편 들어주는데
    이 경우는 평소에도 좀 뭐같이 한게 아닐까
  • BEST [레벨:35]괴라는나물 2020.11.24 02:21
    여자애들한테까지 여론에서 밀렸따? 걍 인맥차이 ㅋㅋ
  • BEST [레벨:22]ktdo 2020.11.24 02:56
    누구나 실수를 하고 그건 본인도 예외가 아닐텐데
    사람 살면서 실수 안하는 사람 어딨다고 딱 성격이 보임

    그냥 이기적인 거지 예민한 성격이라 포장하지만 진짜 정떨어지는 타입
    남들 시끄럽게 구는건 싫은데 자신은 시끄럽게 구는사람
    자기 터치하는건 싫은데 자신은 남 터치하는 사람
    지적받는거 싫어하면서 남 지적하는사람
    자기자신을 미워해야 하는 오류가 있는데 자기자신한테는 놀랍게도 관대해서 지가 못난지를 모름
  • BEST [레벨:27]옆집변태형 2020.11.24 08:57
    신유나 말하다 죽었어..!
  • [레벨:5]혼돈의아벨 2020.11.24 09:24
    젖도 작은년이
  • [레벨:20]환단버기 2020.11.24 09:24
    잠재적 범죄자네 다짜고짜 폭력 ㅋ
  • [레벨:6]우소쁀 2020.11.24 09:25
    저기선 주저앉아서 울어야 필승법임
  • [레벨:22]흰줄박이 2020.11.24 09:27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진짜 천룡인 천룡인 해주니까 뭐 신분이 다르다고 생각한건가?
    자기가 뭐라고 싸대기를 함부러 때림? ㅋㅋㅋ
  • [레벨:4][사이버펑크] 2020.11.24 09:28
    초딩때 나 싫어하던 여자애가 내가 가슴 만졌다고 구라쳤는데 ㅋㅋㅋㅋㅋㅋ

    뭔 미친소린가 했는데 피방가려고 잘못했다 하고 나옴
  • [레벨:25]흑당치즈라떼 2020.11.24 09:29
    폭력은 정당화 될 수 없는법인데
  • [레벨:28]무관X 2020.11.24 09:30
    잠재적 묻지마 폭행범ㄷㄷ
  • [레벨:5]축축해 2020.11.24 09:30
    나도 집방향같아서 퇴근만 같이하는 회사 누나 있는데 걸을때 팔을 엄청 크게 휘둘러서 몇번 맞은적있긴한데 난 그럼 몇번 아구창 갈겨두됬겠네
  • [레벨:30]킬리언머피 2020.11.24 09:33
    이래서 남여공학은 위험해 남고만세
  • [레벨:8]Nuhgnase 2020.11.24 09:34
    손부터 나가는 인성인데 쉴드 받으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대단
  • [레벨:18]김문약 2020.11.24 09:34
    지밖에 모르는구나 진짜
  • [레벨:7]제임스87 2020.11.24 09:40
    개씹주작글에 ㅈㄹ들을하세여
  • [레벨:31]하베르츠의노리개 2020.11.24 11:15
    제임스87 아 개씹주작글이구나 통찰력이 대~단하시네요 ㅋ
  • [레벨:11]deftttt 2020.11.24 13:12
    제임스87 아는척하지마 ㅈ도안되는게 어디서 까불어 ㅋㅋ
  • [레벨:24]야자 2020.11.24 09:42
    휴 아는여자가 없어서 다행이다
  • [레벨:28]소설쓰고있네 2020.11.24 10:51
    야자 축하드립니다.
  • [레벨:21]유기농고기 2020.11.24 09:45
    그래봐야 브라자 좀 눌렸을텐데 싸대기를 날리네 ㅋㅋㅋ
  • [레벨:21]꼼놈 2020.11.24 09:46
    여자는 위험하다
  • [레벨:30]버버리BB 2020.11.24 09:46
    잘못해도 여자는 여자편 들어줄텐데ㅋㅋㅋ
  • [레벨:10]잉기분조쿠만유 2020.11.24 09:48
    애미창년 ㅋㅋ
  • [레벨:21]치키OUT 2020.11.24 09:49
    기지개펴면서 팔 휘두르다가 지나가던 같은반 친구 소중이 친적있음 둘 다 존나 당황;;
  • [레벨:22]사도2 2020.11.24 09:49
    저거 하나만 예민하게 군게 아니겠지 평소 행동하나하나 그랬겟지
  • [레벨:21]스피릿파워 2020.11.24 09:49
    진짜 웬만하면 여자애들이 편들어줄텐데 ㅋㅋㅋ
  • [레벨:24]무적망치웨스트햄 2020.11.24 09:49
    저런 상황에서 고민을 애들이랑 얘기하는 게 아니라 인터넷에다 올린다는 것부터가 진짜라는 것을 인증
  • [레벨:23]쥬지털 2020.11.24 09:50
    중딩때 여자애들 브라자 툭툭 풀고다녔던거 생각나네ㅋㅋㅋ
    요즘엔 그러면 바로 철컹철컹인가?
  • [레벨:24]kdb덕배쿤 2020.11.24 09:53
    쥬지털 국민학교?
  • [레벨:23]쥬지털 2020.11.24 10:07
    kdb덕배쿤 90년대생인데
  • [레벨:33]이만희 2020.11.24 14:59
    쥬지털 같은 90년대생인데 처음 들어본다...
  • [레벨:3]아더에러 2020.11.24 10:40
    쥬지털 6학년~중1 사이에 하다가 그 이후로는 못하던 장난 ㅋㅋㅋㅋ
  • [레벨:5]노스탈징아 2020.11.24 09:50
    저런년은 진짜 뒤지게맞아봐야 손올릴생각안함
  • [레벨:20]ssicario 2020.11.24 10:00
    식당알바할때 여자가슴 닿아서 개뻘쭘한적
    버스에서 만석이고 사람 미어터질때 여자뒤에서 눌러버린거랑 옆에서 서로 다리 닿았는데 서로 몇번 힐끔거리고 계속 간적
    지하철에서 사람 미어터질때 뒤에 여자가슴이 닿았던적
    대학교도서관에서 친구가 툭 밀어서 책상옆에 서있던 여자 안은적

    이렇게 접촉사례가 많은데 걍 넘어간적 개마늠
    지금은....위험할려나
  • [레벨:20]국대클로제 2020.11.24 10:09
    ssicario 거의 일본애니 주인공인데?
  • [레벨:22]conneted 2020.11.24 10:08
    진짜 어지간한 씹창짓 걸래짓을해도 여자는 여자편 들어줄건대 ㅋㅋㅋ
  • [레벨:22]나를보는칼 2020.11.24 10:19
    걍 누가봐도 주작인데 존나 웃기네ㅋㅋ
  • [레벨:3]음네메호 2020.11.24 10:25
    주저앉아서 울었으면 그냥 겜 끝나는건데 싸대기를 날리네 ㅋㅋㅋㅋ
  • [레벨:21]옹마야 2020.11.24 10:27
    나도 기지개펴다가 팔로 여자애 가슴 꾹누른적있었는데 진짜 당황스러웠는데..
    여자애가 웃으면서 아 변태야~하고 끝남
  • [레벨:22]쿠만코치믿씀다 2020.11.24 12:49
    옹마야 사귐?
  • [레벨:21]옹마야 2020.11.24 12:49
  • [레벨:16]야니스아데토쿤보 2020.11.24 10:29
    선즙필승인데 그걸 안 썼네
  • [레벨:4]Sseeung 2020.11.24 10:38
    남자애가 엘보우로 명치찍었어야 했는데 아쉽네
  • [레벨:31]여자겨드랑이 2020.11.24 10:48
    ???:왜 내편 안들어줘?!
  • [레벨:2]드릴북 2020.11.24 10:49
    손지검하는거보니 집안 수준 보인다ㅋㅋㅋ
  • [레벨:24]2D인권운동가 2020.11.24 10:50
    꾹 눌렀다 = 스치지도 않았다
  • [레벨:21]호랑이꼬츄 2020.11.24 11:13
    고등학교진리 무슨짓을하던 여자는여자편
  • [레벨:2]콥아고알칸타라 2020.11.24 11:24
    안맞고 자라서 손을 막 쓰는거냐?
    양아치새끼도 아니고
    어떻게 지 기분 상하게 했다고 싸대기를 후리냐
    남을 때리면 자기도 맞을수있다는 생각 좀 해라
    불곰국이었으면
    바로 원투치고 테이크다운 들어갔을텐데;
  • [레벨:21]로시츠키원투패스 2020.11.24 11:35
    ㅅㅂ나 초딩때 우리반도라이새끼 하나 있었는데 그새끼가 교실에서 내 앞에서 가다가 한 여자애 뒤통수 후리고 튐. 근데 그 년이 뒤돌아 볼 때 내가 딱 있었음. 갑자기 샹년이 내 뺨따구 후리더라고? 빡쳐서 라이트 훅 한대 갈겼지. 기집년 엎드려서 울고불고 선생한테 일러바치고 나만 혼남 개시발
  • [레벨:22]쿠만코치믿씀다 2020.11.24 12:58
    고딩때 썸 각 나오던 애 허벅지 막 치고 그랬는데 반응도 은근히 해줘하는 눈치고 아 씨발 더 들이댈걸 씨발 씨발
  • [레벨:8]정신분열중 2020.11.24 14:13
    어떻게 생겼을지 바로 감 오는데
  • [레벨:19]연대기 2020.11.24 19:46
    문제있긴하네 여자애가

  1. 점성술에 관한 두 고대인의 상반된 견해 [4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30 악바르 조회31154 추천72
    점성술에 관한 두 고대인의 상반된 견해
  2. [인터풋볼] 맨유 유스 2명 SNS로 싸우다가 적발 [10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30 탕기은돔벨레 조회38910 추천229
    [인터풋볼] 맨유 유스 2명 SNS로 싸우다가 적발
  3. 201230 [IBK 기업은행 vs GS칼텍스] [15]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2.30 수원이다현 조회6139 추천59
    201230 [IBK 기업은행 vs GS칼텍스]
  4. 패린이 패갤 이용료 납부합나다! [53] 첨부파일

    패션 2020.12.30 아스날의9번 조회32220 추천57
    패린이 패갤 이용료 납부합나다!
  5. 스압) 레스터의 에이스 매디슨은 거품인가? [278]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2.29 혼혈도롱뇽 조회44881 추천268
    스압) 레스터의 에이스 매디슨은 거품인가?
  6. [PL 첼시vs아스톤빌라]첼시 퓰리식 옵사로 무효선언된 골
  7.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코스 알론소 임대 영입 근접. [10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9 시메오네ㄹㅇㅋㅋ 조회32579 추천114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코스 알론소 임대 영입 근접.
  8. 700회 특집에 나온 라스 초창기 개쌉레전드.mp4 [11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9 콩그레츄레이션 조회133541 추천351
    700회 특집에 나온 라스 초창기 개쌉레전드.mp4
  9. 살짝 슬펐던 영화장면 [182] 첨부파일

    유머 2020.12.29 DWGKHAN 조회120972 추천471
    살짝 슬펐던 영화장면
  10. 솜사탕 대참사.gif [8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9 빠른말꼬운말 조회101177 추천578
    솜사탕 대참사.gif
  11. 중국이 여러 개인 만화.manhwa [9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9 째쭈 조회64211 추천225
    중국이 여러 개인 만화.manhwa
  12. 대구FC 선수단 평가 변화(사진많음, 2016~2020) [51]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29 타리 조회14615 추천71
    대구FC 선수단 평가 변화(사진많음, 2016~2020)
  13. 당근마켓 맥주잔 거래 후기 [158] 첨부파일

    유머 2020.12.29 백곰망곰 조회132006 추천471
    당근마켓 맥주잔 거래 후기
  14. ㅇㅎ) 요즘 이세계물 근황 [150]

    유머 2020.12.29 고죠사토루 조회243072 추천506
    ㅇㅎ) 요즘 이세계물 근황
  15. 연예인 폭행사건 자료화면 레전드.jpg [154] 첨부파일

    유머 2020.12.29 (탁탁탁탁) 조회208357 추천911
    연예인 폭행사건 자료화면 레전드.jpg
이전 맨앞 다음
- +
4647 4648 4649 4650 4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