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9 02:31

이승우 친선전에서 퇴장당함

조회 수 61091 추천 수 281 댓글 374


고의성 파울로 치즈 2개


 경고누적 퇴장




  • BEST [레벨:21]파우너스 2020.07.19 02:46
    대놓고 다리까서 그런거아님? 승우 그냥 무조건 까이네 ㅋㅋ
  • BEST [레벨:11]운도실력 2020.07.19 02:53
    실전이면 이승우 욕했을텐데
    친선경기 하는데 먼저 저렇게 들이받는데 받아친게 그렇게 잘못이냐?
    잘했다는건 아니여도 이렇게 욕먹을 일까진 아닌거같은데
  • BEST [레벨:1]네코윌리엄스 2020.07.19 02:32
    미친새기네
  • BEST [레벨:37]BretHart 2020.07.19 02:42
    마이트가이 친선에서는 웬만해서는 저런 플레이를 안하니깐 ㅋㅋㅋ
  • [레벨:33]존조셸비 2020.07.19 09:47
    전에 친선에서 더티 플레이하다가 본경기 못나오고 그러지 않앗나. 좀더 신중하게 행동 햇어야 한다고 생각함
  • [레벨:20]레전더리1 2020.07.19 09:47
    승우도 잘못은 있겟지만 친선에서 먼저 저렇게하는거면 상대 ㅈ밥으로 보는거지 승우가 잘헀다본다 동양인이라고 물러서면 더 얕잡아봄
  • [레벨:31]Lanvt 2020.07.19 09:48
    2번연속으로 상대가 차징할라고 달려들어서 빡친듯
  • [레벨:5]시스템부스터 2020.07.19 09:49
    저런 상황에선 저렇게 해도되지 저런건 참으면 안됨 상대선수가 깔봄
  • [레벨:5]맹구를왜말려 2020.07.19 10:01
    보복성 짙은 행동은 조금 아쉽다
  • [레벨:21]Dep 2020.07.19 10:15
    존나 잘깠지 인종차별 제일 심한 벨기에새키들인데 친선전에서 당하면 저정도로 반응해줘야지 병신소리 안듣고 선수생활함.
  • [레벨:25]돔벨레 2020.07.19 10:19
    이건 걍 다이빙인데? 먼저 밀친것도 저새기고 이승우도 밀치긴 했는데 저렇게 트리플악셀은 개오바 아니냐?
  • [레벨:23]이망로 2020.07.19 10:24
    카드유도 했어야한다 그러는데 그러면 헐리웃으로 퇴장할듯
  • [레벨:4]납득이빌런 2020.07.19 10:39
    ㅋㅋ친선에서 지들이 까이면 바로 지랄할 새끼들이 여기서 프로정신 ㅇㅈㄹ 하네
  • [레벨:23]감자브로콜리볶음 2020.07.19 10:46
    도대체 승우맘들은 언제쯤 이승우를 포기할까? 그냥 종교 믿듯이 바라보는게 아니고 진지하게 축구적 관점으로 바라보는거라면 지능 수준이 진짜 심각함..
  • [레벨:3]조니실버핸드 2020.07.19 11:11
    감자브로콜리볶음 그냥저냥 하셈 ㅋㅋ
    난 승우맘들 갱생 이미 포기함 ㅋ
  • [레벨:21]산사스타크 2020.07.19 11:32
    감자브로콜리볶음 진짜 능지 수준 알만함 승우맘들 잘했대 저걸 ㅋㅋㅋㅋㅋㅋ
  • [레벨:1]메우형메우제 2020.07.19 11:16
    주전도 아니고 자리잡아야 될 입장에서 저렇게 해서 얻는 이득이 머임 도대체?? 머라도 보여줘야 될판에ㅋㅋㅋㅋ
  • [레벨:3]Hotyear 2020.07.19 11:26
    저런짓해서 손흥민 존나 깟으면서 이승우까니깐 쉴드 오지게 많네
  • [레벨:23]호우명그릇 2020.07.19 11:38
    근데 솔직히 존나 시원하다 ㅋㅋ
    더티 플레이 ㅈㄴ 싫다 진짜
  • [레벨:2]쌍기사 2020.07.19 11:38
    이해는 한다만 크게 될 사람은 아니네
  • [레벨:11]무협 2020.07.19 11:49
    쌍기사 라고 하기엔 흥민이도 약간 비슷한성격이잖아 ㅋㅋ 흥민이정도면 큰거아니야??
  • [레벨:9]해결자 2020.07.19 12:58
    무협 뜬금 손흥민 타령 뭐지 열등감이심하네
  • [레벨:11]무협 2020.07.19 22:49
    해결자 열등감이랑 무슨상관인데? 욱해서 보복하는거 보고 큰사람은 못된다고하니까 욱해서 보복하는 사람중ㅈ에도 성공한케이스가잇다고 알려준건데 이해력이딸리는거야?
  • [레벨:4]이태양 2020.07.19 11:50
    쌍기사 ㅈ두도 저런거 자주 하지 않나...
    심판 눈에 안 보이는 곳에서
  • [레벨:25]유망주발굴단 2020.07.19 13:21
    🔥🔥🔥🔥
  • [레벨:23]극한의가성비충 2020.07.19 21:14
    성질머리하고는 ㅋㅋ
  • [레벨:22]길똥이 2020.07.20 09:50
    얘는 응원할래야 할수가없다
  • [레벨:11]mgmgmg 2020.07.20 14:21
    굳이욕은왜함 ㅋㅋㅋ

  1. 챔결 중립 입장에서 보니 개재밌네 ㅋㅋㅋ [103]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포내놔 조회44400 추천607
    챔결 중립 입장에서 보니 개재밌네 ㅋㅋㅋ
  2. [공홈] 울버햄튼의 코너 로넌과 레나트 다다쇼프, 그라스호퍼 FC로 임대
  3. [UCL결승 파리vs뮌헨] 레비에게 태클, 티실바 옐로카드 .gif
  4. 19/20 시즌 커리어 끝판왕.jpg [83]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마르티넬리 조회38759 추천479
    19/20 시즌 커리어 끝판왕.jpg
  5. 와.. 한준희 해설위원은 스코어 맞췄네 ㄷ ㄷ [157]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보일락말락아일락 조회76504 추천910
    와.. 한준희 해설위원은 스코어 맞췄네 ㄷ ㄷ
  6. [공홈]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전승우승 및 트레블 달성!
  7. [UCL결승 파리vs뮌헨] 빅이어 들어올리는 바이에른 뮌헨! .gif
  8. 새로운 좆의 칭호를 받은사람 [159]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제프렌아델라이드 조회61777 추천705
    새로운 좆의 칭호를 받은사람
  9. [UCL결승 파리vs뮌헨] 노이어에 백패스하는 강심장 알폰소 .gif
  10. [오피셜] 월드컵 위너 + 트레블 달성 선수 [92]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꽃봄 조회42396 추천487
    [오피셜] 월드컵 위너 + 트레블 달성 선수
  11. 실시간 프랑스 먹방 유튜버 먹뱉 논란 ㄷㄷㄷㄷ [12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8.24 Alvvays 조회65176 추천478
    실시간 프랑스 먹방 유튜버 먹뱉 논란 ㄷㄷㄷㄷ
  12.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1920 시즌 트레블 , 챔스 전승 우승 [206] 첨부파일

    유머 2020.08.24 산초장아찌 조회27639 추천349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1920 시즌 트레블 , 챔스 전승 우승
  13. 나를 변태로 만든 4살 많은 누나썰..장문주의 [75] 첨부파일

    주식 2020.08.24 목탁치는수녀 조회70629 추천279
    나를 변태로 만든 4살 많은 누나썰..장문주의
  14. [인터풋볼] '트레블!‘ 바이에른 뮌헨, PSG 1-0 꺾고 6번째 챔스 우승!
  15. 빛돌 형님에게 저격 받은 펨붕이가 입장표명 합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4953 4954 4955 4956 4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