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12:52

100 포제션당 득점 그래프 실화냐?

조회 수 10542 추천 수 95 댓글 116
  • BEST [레벨:24]독과점 2020.10.06 22:55
    음취큇 릅빠나 기웃기웃하지, 모든면에서 이론의 여지가 없음
  • BEST [레벨:32]아이스트레 2020.10.06 18:25
    NBA 올 시즌 제일 페이스 느린팀이 경기당 98.1 포제션에 리그 평균이 102.6 포제션인데
    프라임 조던이 현세대에 소환되면 스타일 안 바꿔도 평득 40박는 게 과장이 아닐 거 같음
  • [레벨:31]레너드번스테인 2020.10.06 23:11
    어 이상하다 저 위의 몸쪽 변화구 고자 미카엘 요르단 분명 마이너리그에서 봤던거 같은데
  • [레벨:15]에차리 2020.10.06 23:15
    마사장 워싱턴때 정규는 좀 까먹었을텐데 그때 플옵은 못뛰었으니 변동없을테고
    안뛰었으면 완벽한 기록이라고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괜히 있는게 아니네
  • [레벨:36]희밤? 2020.10.06 23:16
    에차리 조던 커리어 평균 야투성공률 50%밑으로 떨어진걸 젤 아쉬워하는거 같더라
  • [레벨:16]Sakata7 2020.10.06 23:15
    농구 잘 안보는데 올해는 골스 왜 망한거임?
    부상?
  • [레벨:36]희밤? 2020.10.06 23:17
    Sakata7 주전에 몰빵했던 스쿼드인데

    듀란트 FA이적

    커리 부상(5경기뜀)
    탐슨 (시즌아웃)

    망할수밖에없지
  • [레벨:24]러쎌0 2020.10.06 23:20
    Sakata7 듀란트 탈주 탐슨 부상에 커리 부상인데 커리 부상은 사실 커리 있었을때도 못했음
  • [레벨:24]343성애자 2020.10.06 23:26
    Sakata7 5시즌동안 풀로 달린 피로와 샐캡이 차서 로테급에서 이제 우위를 점하기도 쉽지 않음
    앞으로도 잘해야 플옵권일듯
  • [레벨:24]러쎌0 2020.10.06 23:19
    하든쳐박히는거봐라...털보형 화이팅
  • [레벨:21]꿍얼 2020.10.06 23:25
    조던은 수치에서도 에어조던이네
  • [레벨:7]레드벨벳아이린 2020.10.06 23:29
    릴여경씹 압도적으로 밑에쳐박혀있는거봐라
  • [레벨:13]AJ_Styles 2020.10.06 23:34
    서버럭 생각보다 높네 ㅋㅋㅋㅋㅋ
  • [레벨:23]17주은 2020.10.06 23:41
    갈매기 기울기보소 ㄷ
  • [레벨:10]최윤아 2020.10.07 01:37
    스읍 릴라드 플옵에선 정규시즌보다 안좋구먼,,,
  • [레벨:2]안녕나는사람 2020.10.07 02:22
    버럭신 ㄷㄷ 그동안 응애세력에 실달렸을 생각하니 ㅠㅠ
  • [레벨:25]전복아네모네싸기 2020.10.07 02:29
    하든 시발럼
  • [레벨:13]쟈크웹스터 2020.10.07 11:45
    릴라드 보면 저런 큰 경기 임팩트 있는 선수도 단신 가드는 한계가 있다는걸 보여주는듯..
    아이버슨이 규격외고

  1. ??: 또 오해영 누가 재밌댔냐 [129] 첨부파일

    유머 2020.11.09 테형욱 조회74708 추천482
    ??: 또 오해영 누가 재밌댔냐
  2. [20.4.4] 펨버지 엔진, 기상캐스터가 바치는 역습전술 두 가지 [28] 첨부파일

    FM20전술자료 2020.11.09 야전삽 조회25009 추천52
    [20.4.4] 펨버지 엔진, 기상캐스터가 바치는 역습전술 두 가지
  3. 쇼미에서 성공하고 꾸미기 시작한 원슈타인 [49] 첨부파일

    힙합 2020.11.09 스몰라렉 조회54530 추천241
    쇼미에서 성공하고 꾸미기 시작한 원슈타인
  4. [레스터 vs 울브스] 레스터 제이미바디 깔끔한 PK선제골 ㄷㄷㄷㄷㄷ
  5. 원두재: 아 .. 왜 맨날 져 .gif [41]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09 최에몽 조회22953 추천232
    원두재: 아 .. 왜 맨날 져 .gif
  6. [ESPN] 리버풀의 센터백 공백을 누가 메울까? [3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9 LFC. 조회15469 추천72
    [ESPN] 리버풀의 센터백 공백을 누가 메울까?
  7. ㅇㅎ)너 몇개 들어가니?...manhwa [51] 첨부파일

    유머 2020.11.09 구찌c 조회119486 추천462
    ㅇㅎ)너 몇개 들어가니?...manhwa
  8. 대구 용병 루머 1년 뒤 펑 [56]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09 키어런트리피어 조회21461 추천204
    대구 용병 루머 1년 뒤 펑
  9. 온플릭이 얻은것 : 그때의 쾌감, 디시의 지지 [62]

    LOL 2020.11.09 내가안뒤지고왔다 조회33440 추천246
    온플릭이 얻은것 : 그때의 쾌감, 디시의 지지
  10. 개그맨 박성호 의외의 재능.mp4 [16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9 Modestro 조회72811 추천491
    개그맨 박성호 의외의 재능.mp4
  11. 요즘 일본에서 하고있는 미친짓 ㄷㄷㄷ [25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9 엉덩이 조회105773 추천351
    요즘 일본에서 하고있는 미친짓 ㄷㄷㄷ
  12. 레데리2 기억에 남는 장면(자동재생) [119] 동영상

    PC/콘솔 2020.11.09 블러드본2기원 조회27248 추천95
    레데리2 기억에 남는 장면(자동재생)
  13. 올해 개랑 최대 수확ㅋㅋㅋㅋㅋㅋ [42]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09 개랑아 조회19999 추천204
    올해 개랑 최대 수확ㅋㅋㅋㅋㅋㅋ
  14. 연산군 외모 [12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8 쵸코파이 조회83584 추천358
    연산군 외모
  15. [Canal Supporters] PSG 잔류 의사를 밝힌 네이마르 [8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8 파리빵집 조회15623 추천92
    [Canal Supporters] PSG 잔류 의사를 밝힌 네이마르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