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6 18:25

???:블랙핑크가 간호사복 입은건 성상품화라구욧 깨앵액!!!

조회 수 66806 추천 수 451 댓글 55
IMG_20180909_214210.jpg ???:블랙핑크가 간호사복 입은건 성상품화라구욧 깨앵액!!!

ㅇㅅ.PNG ???:블랙핑크가 간호사복 입은건 성상품화라구욧 깨앵액!!!
하지만 우리 오빠가 교복입고 복근 노출한건 괜찮아요ㅎㅎ
  • BEST [레벨:26]축리웹 2020.10.06 22:57
    교복 노출???????
  • BEST [레벨:7]벤치 2020.10.06 23:39
    바뀌고싶어 여초사이트 자주하시나봐요?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오산고축신강성진 2020.10.06 23:34
    바뀌고싶어 쭉빵+여시 딱 대표적인 여초사이트 단 두개 회원수만 보고와라 ㅋㅋ 그리고 대한민국 20대 여성 인구도 보고오고
  • BEST [레벨:24]카카오닢스 2020.10.06 23:36
    바뀌고싶어 그럼 페미들은 남돌 노출에도
    똑같이 문제를 제기해야 되는거 아님?

    여돌 노출에는 빼애액 대다가
    남돌 노출에는 재봄오빠찌찌파티 거리는데 ?ㅋㅋㅋ
  • [레벨:2]엡허튼 2020.10.06 23:55
    얘네들은 뇌가없으니 말을해도 벽에다 혼잣말하는 꼴이니 ㅉㅉ
  • [레벨:23]텐도요시미 2020.10.07 00:00
    아빠 는 딸바보
    국가 는 여자바보
  • [레벨:6]호석대 2020.10.07 00:08
    교복 씨발 ㅋㅋ 반대로 걸그룹이 교복 입고나와서 배 보여주면 난리나겠네 씹련들
  • [레벨:10]니얼굴탐켄치 2020.10.07 01:25
    ㅈㄴ 웃긴게 왜 우리나라에서만 별거다 ㅈㄹ인지 모르겠다ㅋㅋ외국에는 논란 1도 없는것들인데 한국여자들 뭔가 단체로 잘못먹은듯
  • [레벨:20]어이가없네 2020.10.07 14:30
    이미 나라의 문화자체가 페미니즘인데 남초기어와서는 아직까지 일부 타령하면서 화전양면전술펼치는년들을 보고있으니까 역겨워 죽겠다

  1. 개ㅈ같은 소녀들 ...토사물핥게하고 자위 강요한뒤 촬영
  2. 아자르 인스타 새로운짤 공급 ㅋㅋㅋㅋㅋ [62]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딥페이크 조회51795 추천332
    아자르 인스타 새로운짤 공급 ㅋㅋㅋㅋㅋ
  3.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변하고 있는 인식 중 하나 [453]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귄도안 조회129384 추천762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변하고 있는 인식 중 하나
  4. 래퍼 '래원' 가사 만드는 방법 유출ㄷㄷ [150] 첨부파일

    힙합 2020.11.13 거프 조회77908 추천612
    래퍼 '래원' 가사 만드는 방법 유출ㄷㄷ
  5. 벤츠를 선물 받으면 어떤기분일까? [91] 첨부파일

    자동차 2020.11.13 아산다롱이 조회66319 추천357
    벤츠를 선물 받으면 어떤기분일까?
  6. 외제차가 부러운게 아니야 [73] 첨부파일

    자동차 2020.11.13 無修正 조회37933 추천344
    외제차가 부러운게 아니야
  7. 100% 육성으로 쌍욕나오게 해드림 [166]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개진핑 조회80781 추천573
    100% 육성으로 쌍욕나오게 해드림
  8. 펨코 눈팅러인데 요청사항이 있어서 가입했습니다 [119]

    유머 2020.11.13 마나이 조회50513 추천1692
    펨코 눈팅러인데 요청사항이 있어서 가입했습니다
  9. [MEN] 라포르트는 여전히 프랑스 국가대표의 부름을 받지 못했다.
  10. daily look [32] 첨부파일

    패션 2020.11.13 그대의향기가되리 조회27601 추천45
    daily look
  11. 넷마블 제작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 메타크리틱, 오픈크리틱 등록
  12. [슬램덩크]어렸을 적 보면 별로였는데 커서 다시보니까 ㄹㅇ 씹사기인 새끼..
  13. 이병헌과 화장실에서 마주친 문세윤 [1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3 퐌타지아 조회75066 추천359
    이병헌과 화장실에서 마주친 문세윤
  14. 병원 영수증 오류 레전드.JPG [97]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안알랴줌 조회90367 추천382
    병원 영수증 오류 레전드.JPG
  15. 꿋꿋한 이상민 유튜버 [143]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인상여 조회102902 추천661
    꿋꿋한 이상민 유튜버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