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6 18:38

토탈 워: 삼국 고구려 추가 가능성은? 개발진에게 물었다

조회 수 32056 추천 수 207 댓글 163

‘흉폭한 야생’ 출시 이후 맵이 넓어졌다. 특히 공손도가 다스리는 요동이 추가돼 한국 유저들 사이에선 고구려, 부여, 삼한 등 팩션 등장을 기대하는 목소리도 있다. 혹시 이 소재는 검토하고 있는가?

사이먼 만: 중국 삼국지 시대의 만주 및 한반도 세력의 움직임도 매우 흥미로운 소재다. 다만, 현재로서는 ‘흉폭한 야생’ DLC를 다듬는데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기타 삼국지 주요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현 단계에서는 발표할 만한 내용이 없다. 다만, 앞으로도 꾸준히 신규 팩션 및 군주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twar&no=790184&_rk=96k&page=1

CA 수석 디자이너 게임메카 인터뷰




1601977330.png 토탈 워: 삼국 고구려 추가 가능성은? 개발진에게 물었다

토탈 워에서 지원하는 삼국지 다큐


1601977561 (2).jpg 토탈 워: 삼국 고구려 추가 가능성은? 개발진에게 물었다

1601977561.jpg 토탈 워: 삼국 고구려 추가 가능성은? 개발진에게 물었다
남만 업데이트 이후 다듬어진 한반도 지형




삼탈워갤에만 올리기 아쉬워서 ㅠ


  • BEST [레벨:30]첼시사생팬 2020.10.06 18:40
    나와도 나쁘지 않을성 싶은데
    짱깨새끼들 때문에 안될듯 함
    고구려모드도 짱깨들이 지랄거려서 없어짐
  • BEST [레벨:37]로켓단 2020.10.06 23:04
    -10포텐 삼탈워가 우리 역사 아닌데 굳이 짱깨들이랑 엮이기 싫다는 이야기 같은데 왜 비추 먹지 ㅋㅋ
  • BEST [레벨:28]치즈케잌 2020.10.06 23:03
    -10포텐 미찬놈
  • BEST [레벨:22]지자왕 2020.10.06 23:03
    -10포텐 삼국지가 우리역사 아니란뜻이지?
  • [레벨:16]내꿈은손절왕 2020.10.07 00:42
    나올 가능성도 있는데 중국 입김이 세서 중국 지방정권화되서 나올듯
  • [레벨:22]남4북6 2020.10.07 00:48
    저때 고구려 나와봤자 개털리는 엄백호수준 지역인데 왜 내달라고하는건지
  • [레벨:37]로켓단 2020.10.07 00:49
    남4북6 그 엄백호도 간지나게 만들어줬거든
  • [레벨:22]남4북6 2020.10.07 00:50
    로켓단 그러면 고증이 잘못된거지
  • [레벨:37]로켓단 2020.10.07 00:57
    남4북6 애초에 연의랑 정사도 자기들 편의랑 흥미 따라서 섞었고 찔빱들도 간지나게 뽑아주고 이민족들도 하나씩 추가할 기세라 유저들이 행복회로 돌리는 거
  • [레벨:34]읍내축구갤러리 2020.10.07 07:42
    남4북6 간지랑 고증이 무슨상관?
  • [레벨:22]남4북6 2020.10.07 09:12
    읍내축구갤러리 개쳐맞은 역사밖에 없는데 ㅋㅋ
    학교 찐따가 털리는게 간지날수있음?
  • [레벨:34]읍내축구갤러리 2020.10.07 09:22
    남4북6 일러를 코에이처럼 안해놔서 고증이 안맞다는 말임?
  • [레벨:5]배2 2020.10.07 00:52
    제발 초한지...
  • [레벨:17]돼지거기국밥 2020.10.07 23:04
    배2 난 열국지...
  • [레벨:28]취얼쓰으 2020.10.07 06:58
    삼탈워 나오고 초반에 토탈워 카페에서 모드 만들어서,배포 했는데 저시절 고구려 좃밥인데 왜 넣냐고 태클 걸어서 모드 배포 중단 했었음 태클 건 인간은 그 이후로도 뇌절 심하게 하면서 어그로 끌다 영정 당하고
  • [레벨:24]Rollcoo 2020.10.07 13:51
    삼국지에서 고구려는 위나라에게 남만마냥 털리는것 밖에 없는데 굳이 넣을 필요가
  • [레벨:17]돼지거기국밥 2020.10.07 23:04
    난 왜 삼국지보다 열국지가 더 잼나지 요즘 킹덤봐서 그런가ㅋㅋㅋ

  1. [공홈] 맨유 vs 에버튼 KOTM [3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8 조하트브레이커 조회19338 추천95
    [공홈] 맨유 vs 에버튼 KOTM
  2. [OSEN] 교체출전 황희찬, 최저평점 6.1…권창훈과 정우영도 박한 평가
  3. 이딴 틀딱겜을 무슨 아직도 하나 ㅋㅋ [49] 동영상첨부파일

    스타 2020.11.08 플룸 조회28709 추천218
    이딴 틀딱겜을 무슨 아직도 하나 ㅋㅋ
  4. 오늘자 놀라운 토요일 마지막 부분(박지선) [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8 安室奈美惠 조회47553 추천258
    오늘자 놀라운 토요일 마지막 부분(박지선)
  5. 편의점 새로운 성인인증 [277]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히오쑤왕 조회89156 추천355
    편의점 새로운 성인인증
  6. [미러] 맨시티는 포덴의 주급을 3배 올려줄 것. [3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8 린가드. 조회10581 추천107
    [미러] 맨시티는 포덴의 주급을 3배 올려줄 것.
  7. [도르트문트 VS 바이에른뮌헨] 돌문 캡틴 로이스 선제골 ㄷㄷㄷㄷㄷ
  8. 뉴클리어 : 건부 어머님이 나보고 너무 고생했다고 [81] 첨부파일

    LOL 2020.11.08 컴퓨터몰라요 조회36032 추천273
    뉴클리어 : 건부 어머님이 나보고 너무 고생했다고
  9. 6억 주면 먹을수 있어?. gif [31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8 님프 조회95658 추천644
    6억 주면 먹을수 있어?. gif
  10. 나도 한국인이지만 한국인들 중국 싫어하는 이유가 대체 머임?
  11. [유벤투스 VS 라치오] 호날두 선제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12. 전북 루머 정리 [83]

    국내축구 2020.11.08 포도네 조회24739 추천143
    전북 루머 정리
  13. 다시보는 남궁민 홍진영 우결 레전드 [142]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우솝 조회106474 추천840
    다시보는 남궁민 홍진영 우결 레전드
  14. [단독 영상] 유승준 "韓입국 명예회복 때문, 연예인 생명 끝났다"
  15. <진격의 거인> 진짜 근황.JPG [163]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2BW 조회80029 추천537
    <진격의 거인> 진짜 근황.JPG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