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6 23:11

요즘 20대 초반 애들은 을질이 쩌는군요;;

조회 수 106782 추천 수 842 댓글 227

174fe2b61f84cb0ee.jpg 요즘 20대 초반 애들은 을질이 쩌는군요;;


알바를 애초에 을로 생각하는 마인드




  • BEST [레벨:34]MaScEg 2020.10.06 23:11
    을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자손므라즈 2020.10.06 23:12
    진짜 저런 썩어빠진 인간들이 많다는게 참담하다ㅜㅠ
  • BEST [레벨:2]모더니즘 2020.10.06 23:12
    이세끼는 어디 신상털려가지고 돌팔매질을 해야지 이딴 병신같은생각안할텐데 ㅋㅋㅋ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0-06 23:38:26]
  • BEST [레벨:36]강광배 2020.10.06 23:38
    원글 찾아보니 평소 어그로 컨셉잡은 마이너스 회원(유갤에서 0포 알등이로 뻘글써서 비추폭탄 맞는건가)이 또 어그로 끈거인듯http://www.slrclub.com/bbs/vx2.php?id=hot_article&no=778205
  • [레벨:8]단백질도살자 2020.10.07 02:23
    높은 자리에 오르면 공감능력이 사라진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나는데 회사에서 후배들한테 갑질하다보니 사회에서도 지가 갑인 줄 아는 듯
  • [레벨:21]헐시티헐헐시티 2020.10.07 03:04
    뭐 이런 ㅂㅅ이 다있냐 테이블 물을 따라달라하는 진상새끼가 다있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야니스아데토쿤보 2020.10.07 05:11
    웃기려고 한 거면 성공이다 ㅋㅋㅋ
  • [레벨:21]메브라이너 2020.10.07 05:26
    어그로잘끄네
  • [레벨:20]쿠이잉 2020.10.07 05:47
    글보니 메밀국수가 18000원이라고 신라호텔 급 식당이라 하네 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까불면비추준다 2020.10.07 06:53
    컨셉이겠지?
  • [레벨:2]보스톤테리어 2020.10.07 11:23
    자살 추천
  • [레벨:2]깡닥 2020.10.07 14:07
    저 꼰대새끼 머리속에는 무조건 자기가 갑이고 서빙보는사람이 을이라고 생각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돌팔매질 당해라 ㅆㅂ
  • [레벨:6]uncleku 2020.10.07 14:15
    컵 내밀면 따라주는 서비스만 서비스고 주전자 놓고 가는건 서비스 아닌가
    뭐 저런 미친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이성과감성 2020.10.07 14:26
    저사이트도 대깨문이겠지? 꼰대사이트면
  • [레벨:26]장관 2020.10.07 14:35
    알바하는 애들 중에 답없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 이야기인줄 알았더니 이건 뭐ㅋㅋㅋ
  • [레벨:27]스나이퍼a 2020.10.07 14:50
    알바를 자기 밑으로 보고 있구만ㅋㅋ
  • [레벨:24]Mbooa 2020.10.07 15:37
    나가 뒤지십쇼
  • [레벨:39]다현 2020.10.07 15:46
    물 한번 안줬다고 아버지 사업망하고 오빠 직장에서 짤리고 가족파탄까지가네 ㅋㅋㅋ
  • [레벨:20]아이니드유걸 2020.10.07 15:47
    어지럽다 달라해도 줬는데도 문제네
  • [레벨:27]빡친다 2020.10.07 15:49
    뭘 쳐먹고 살아야 저런 병신같은 생각을 하지
  • [레벨:27]제발아우아르 2020.10.07 16:05
    물 안따라줬다고 가족 사업망하고 직장 짤리라네 ㅋㅋㅋㅋㅋㅋ 찌질하다 진짜 ㅋㅋㅋ
  • [레벨:17]별빛야옹 2020.10.07 16:53
    ㅜㅜ; 소설 아니냐;; 저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 [레벨:23]오호옷 2020.10.07 18:12
    좆팔륙 평균 사상이 저럼. 모든이야기가 요즘 젊은것들은 ~로 시작해서 ~해봐야 정신차리지로 끝남
  • [레벨:24]가즈으으으아 2020.10.07 20:15
    지가 하는 건 갑질인지 모름 미친새끼
  • [레벨:20]뱅거 2020.10.07 20:31
    씨발 서버가 무슨 느그들이 가는 기생집 아가씨냐? 마인드 썩은거보소
  • [레벨:8]Ezekiel 2020.10.07 20:39
    말뽐새보니까 가정교육 독학한 인간인가본데 ㅋㅋㅋ
  • [레벨:34]이야얍 2020.10.07 21:00
    음질이 쩐다는줄
  • [레벨:24]레미르 2020.10.07 21:39
    난 또 주전자를 엎었나 했더니 안따라준다고 ㅈㄹ...
  • [레벨:35]얼죽아아 2020.10.07 22:08
    우웱.
  • [레벨:22]아니그러니까 2020.10.07 22:39
    ㅎㄷㄷ
  • [레벨:28]해머맨 2020.10.07 23:21
    손이없니 발이없니

  1. 퍼옴x 당근마켓후기ㅋ [204]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럭셜최 조회60877 추천622
    퍼옴x 당근마켓후기ㅋ
  2. EPL 잘나가는 중위권팀들 특징 [185]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래드키 조회54106 추천610
    EPL 잘나가는 중위권팀들 특징
  3. 월급 인증한 28살 한의사 위엄.jpg [598]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볼보 조회98343 추천409
    월급 인증한 28살 한의사 위엄.jpg
  4. 천룡인섭 녹턴 3단 돌진....gif [39]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1.10 LVcamile 조회48115 추천157
    천룡인섭 녹턴 3단 돌진....gif
  5. 내가 장난감 잘 사주는 이유 [173]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해변의아포카 조회58267 추천599
    내가 장난감 잘 사주는 이유
  6. 계체량을 위해서 12시간 동안 7kg를 빼는 프로의 세계ㄷㄷ [687]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투마데이라 조회80167 추천662
    계체량을 위해서 12시간 동안 7kg를 빼는 프로의 세계ㄷㄷ
  7. 젠지 밈에 이게 없다고? [25] 첨부파일

    LOL 2020.11.10 허보검 조회38772 추천212
    젠지 밈에 이게 없다고?
  8. 김태형 코멘트.twt [95] 첨부파일

    야구 2020.11.10 허보검 조회23430 추천148
    김태형 코멘트.twt
  9. 여자들이 겁 없이 덤벼대는 이유 [121]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애니는뉘집애니 조회68828 추천402
    여자들이 겁 없이 덤벼대는 이유
  10. 나도 정품 인증한다 [83] 첨부파일

    오덕양성소 2020.11.10 줄리엣페르시아 조회26960 추천307
    나도 정품 인증한다
  11. 무자본최고의순간 [28] 첨부파일

    메이플 2020.11.10 aaoo86 조회39680 추천186
    무자본최고의순간
  12. 무슨 노랜지는 몰라도 귀에는 익숙할 것 같은 예능에서 자주쓰는 ost 모음
  13. 노캔 이어폰 끝판왕 구매 [269] 첨부파일

    디지털 2020.11.10 컬러코드 조회50024 추천254
    노캔 이어폰 끝판왕 구매
  14. [팀토크] 토트넘은 가레스 베일을 단돈 15M유로에 영구히 영입할수 있는 기회를 포착했다.
  15. [덴버 시즌리뷰] 17. 제라미 그랜트 (完) [16] 첨부파일

    농구 2020.11.10 고애신 조회2693 추천30
    [덴버 시즌리뷰] 17. 제라미 그랜트 (完)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