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6 23:15

댄 킬패트릭) 무버지는 포체티노와 달리 클럽이 제안하는 옵션들을 잘 받아들임

조회 수 29450 추천 수 293 댓글 248
https://twitter.com/TheSpursExpress/status/1313482493656477696?s=19

이렇게 일 잘하는줄 몰랐는데 그동안 포체티노가 까다로워서 답답했던건줄은 ㅋㅋㅋ
  • BEST [레벨:2]탈맹은지능순 2020.10.06 23:15
    맹구에선 왜 그 지랄병을 떠셨는지
  • BEST [레벨:25]NO.9오바메양 2020.10.06 23:53
    탈맹은지능순 무버지마저도 감당 못한 보드진인거 아님? 그 가문하고 나무새끼하고?
  • BEST [레벨:25]류진몬 2020.10.06 23:16
    저래서 포체티노 0영입이 만들어진건가..
  • BEST [레벨:38]정휘런 2020.10.06 23:31
    옥아들 애초에 1819 재계약할때 직책이 헤드코치에서 매니저로 승격됨
  • [레벨:31]208호 2020.10.07 00:02
    딱 10년 토트넘 성적

    4위->5위->4위->5위->6위->포체티노부임->5위->3위->2위->3위->4위


    포체티노가 한단계 클럽 위상이랑 레벨을 올린거는 팩트인데

    막 무슨 중위권 딱 9위~12위 클럽 챔스권으로 만들어놓은건아님


    내가 예전에 리버풀이랑 평균순위할때 토트넘이 더높다고해서 부들부들해서 한번 기억이남
  • [레벨:1]닉넴할거없 2020.10.07 00:03
    208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1]208호 2020.10.07 00:21
    닉넴할거없 ㅇㅇ 나도 마냥 그렇게생각하고 리버풀 잘나가기전에 평균순위 리버풀보다 훨높다길래 개소리하지말라고 키배 신청햇다가

    개쳐발려서 부들부들하면서 토트넘 중위권딱 아니라고 기억함

    리버풀 암흑기 길었다 진짜 시벌
  • [레벨:18]오아아아 2020.10.07 03:55
    208호 ㅋㅋㅋ개웃기네
  • [레벨:3]소몰이국밥 2020.10.07 00:03
    208호 오 이건 몰랐네
    전에 다른 댓글들이 얘기하는거랑 전혀 다른데???
  • [레벨:31]208호 2020.10.07 00:05
    소몰이국밥 개들이무슨말했는지모르겟는데 순위는 저게 팩트맞음
  • [레벨:3]소몰이국밥 2020.10.07 00:07
    208호 너가 적어놓은 딱 그런 댓글들 ㅋㅋ

    중위권 클럽 올려줬더니 어쩌고 ㅋㅋ
    포치없었음 유로파도 못가서 빌빌댈 클럽 챔스 안착시켜줬더니 저쩌고ㅋㅋㅋ

    대충 이런 댓글들 많이 봐서 그런줄 알았거든 ㅋㅋㅋ
    좋은 정보 ㄱㅅ
  • [레벨:22]쥬지무리뉴 2020.10.07 00:25
    소몰이국밥 포치가 손흥민 포텐 터트려줘서 그런지 몰라도 국뽕들한테 포치는 거의 성역임 그러니 그런 소리하고 만만한 레비 존나게 까는거지
  • [레벨:25]할말없어유 2020.10.07 00:06
    208호 저 5~6위에서 4위 이내 계속 진입시키는게 존나게 힘듦. 지금 pl내에서 4연속 챔스가는팀이 리버풀 맨시빼고 없음..

    그리고 챔결은 토트넘 역사상 그냥 최초인 것도 맞고
  • [레벨:31]208호 2020.10.07 00:22
    할말없어유 포체티노전에도 잘나갓으니 포체티노이후에도 잘나갓다 가아니잖아

    포체티노가 분명히 토트넘클럽에 대해서는 한단계 위로 레벨올려준건 팩트인데

    여기사람들처럼 마냥 무슨 개병신팀 살려냇다 정돈아니라는거임
  • [레벨:22]꼴두기파전 2020.10.07 00:14
    208호 손 들어올때 유입많아서 그런가 잘 모르더라고
    2010년 초반까지 모드리치, 베일, 반더발 있었고
    모드리치 나갈즘에 요리스, 베르통언 주워오고 베일 나갈때 에릭센오고
    선수 퀄리티만 봐도 중하위가 아니었지, 저때 6위가 그 전설에 베일팔고 폭풍영입해서 에릭센 하나건진 시즌
  • [레벨:26]키리나리 2020.10.07 00:15
    208호 우승을 못해서 아쉬운팀으로 만들어준건 팩트. 근데 뭔 꼴아박은 팀을 살려낸것까진 아니고
  • [레벨:8]atidsx 2020.10.07 00:45
    208호 진짜 븅신들이 알지도못하면서 자꾸 중위권 중위권 그러는데 2010년도부터 토트넘 팬질한 내 입장에선 다 한대 패고싶었음 ㅋㅋ 백날 천날 최근 10년간 정도 순위 퍼나르면서 처단해도 끝도없이 나오더라 ㅋㅋㅋㅋ 당장 이 게시물만 봐도 븅신들 한둘이 아님. 지들도 모르면서 팩트인거마냥 퍼나르는 개돼지들 ㅋㅋ
  • [레벨:2]오신나 2020.10.07 01:54
    208호 베일모드리치 터지고나서 이미 중위권은 뛰어넘었지
  • [레벨:21]민니_욘따라락 2020.10.07 00:02
    팀이 잘 되기 위해서는 감독뿐만 아니라 보드진도 잘해줘야 함
  • [레벨:24]면도한클롭 2020.10.07 00:03
    무리뉴도 이제 괜히 나대다가 짤리면 나락이라는걸 아는거지
  • [레벨:1]길냥이배곪지마라 2020.10.07 00:03
    퍼거슨이 포치 존나 좋아하지않음?
    솔샤르 말고 포치 강력하게 밀었다던데
  • [레벨:3]소몰이국밥 2020.10.07 00:05
    길냥이배곪지마라 오 진짜임? 혹시 어디 언론사에서 나온 얘긴지 알음?
  • [레벨:1]길냥이배곪지마라 2020.10.07 00:07
    소몰이국밥 https://www.google.com/am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5/26/2019052600146.html%3foutputType=amp
  • [레벨:3]소몰이국밥 2020.10.07 00:08
    길냥이배곪지마라 왐마 그냥 언론사만 물어봤는데
    링크까지 찾아주네

    땡큐베리감사 !!

    근데 공신력이 중간도 안되는곳이라 살짝 아쉽긴 하네 ㅎㅎㅎ
  • [레벨:1]길냥이배곪지마라 2020.10.07 00:10
    길냥이배곪지마라 https://m.sportalkorea.com/news/news_view.php?gisa_uniq=2016021103455093&sp=&section_code=&fy=&spnk=
  • [레벨:25]청와대횟집 2020.10.07 00:17
    길냥이배곪지마라 근데 퍼거슨 다음 감독으로 모예스를 지목한 것도 퍼거슨 아님?
  •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7 00:26
    청와대횟집 맞음 무리뉴랑 펩 한테 까이고 모예스추천

    무리뉴는 본인피셜 펩도 뮌헨 내정되어있어서 못가는걸로 피셜남
  • [레벨:25]청와대횟집 2020.10.07 00:28
    피카츄담배피카 포치오면 어떠려나 개인적으론 포체티노가 자금이 넉넉한 팀에서 감독하는 게 보고싶긴 했는데 자금은 있는 맨유지만 보드진이랑 잘 맞을런지
  •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7 00:32
    청와대횟집 난 지금 맨유로서는 아리고 사키가 오던 퍼거슨이 다시 오던 대권은 힘들다고 봄
    장기적인 플랜으로 봐야할듯 팀 자체를 구조개선을 시키고 유스에서부터 올라오는 분수효과를 노려야하는데
    이팀은 그저 땜빵채우기 바빠서 지난 몇년동안 전성기 선수들 이미 스타된 선수들 비싼돈으로 사오는 호구짓밖에 안함

    과거 퍼거슨처럼 전세계 스카우터들 이용해서 빛을 못본 애들을 여럿 데려와서 그중에 한둘씩 터트리는 방식이 아니라서 이 구단은 ㅈㄴ게 비싼선수 한두명 영입했을때 망하면 그대로 나락으로 꼴아박음

    그냥 아예 체질적 구조개선이 필요하고 난 솔재앙 이새끼 맘에 안들더라도 유스들 영입하면서 장기적인 플랜으로 가야한다고봄
  • [레벨:25]청와대횟집 2020.10.07 00:41
    피카츄담배피카 내 생각은 일단 디렉터부터 선임해야될 거 같음

    몇 년동안 이적시장을 보면 구단이 어떤 플랜을 가지고 있는지를 모르겠음

    한 명의 책임자가 장기적으로 계획을 짜서 영입을 하지 못 하니까 그런 거 같음

    몇 년 전부터 이 팀은 디렉터를 일단 선임해야 될 거 같은데라고 생각 한 게 벌써 4년은 넘은 거 같음

    근데 아직도 디렉터가 없는 건 개선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는 거 같음

    해결방안은 있는데 눈가리고 아웅만 하고 있으니 맨유팬들은 얼마나 답답하겠음

    님 말대로 구조적인 개선이 필수인 건 맞는데 그게 될 지 솔직히 지금까지 본 걸로는 모르겠음

    그래서 님 말처럼 누가와도 일단 큰 기대가 안 되서 포체티노가 와도 잘 맞을지 솔직히 모르겠음
  •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7 00:42
    청와대횟집 근데 어차피 디렉터가 오더라도 영입관련 전권 안줄듯
    우드워드 씨발련땜에
  • [레벨:25]청와대횟집 2020.10.07 00:43
    피카츄담배피카 개인적인 생각인데 디렉터 선임하면 자기 하고 싶은대로 못 하니까 선임 안 하는 거 같음 ㅋㅋ
  •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7 00:44
    청와대횟집 ㅇㅇ 오더라도 절대 전권안줌
  • [레벨:21]TolgayArsT 2020.10.07 00:12
    포체티노는 클럽 위상 안좋을때 와서 플랜 b c 영입이 너무 많았어서 이해는 감 ㅋㅋㅋ 그래서 0입 시즌에 플랜a만 고집하다가 결국 0입으로 끝났고, 정작 플랜a 사다준 시즌에 본인이 멘탈 터져서 마무리가 안좋았던게 아이러니지만
  • [레벨:5]리이코 2020.10.07 00:14
    레비랑 무리뉴 진짜 잘맞는듯.. 영웅은 영웅을 알아보는법?!ㅋㅋ
  • [레벨:17]국내대법관갤러리 2020.10.07 00:16
    레비가 포치 존나까다롭다고 하지않았나
  • [레벨:37]아스모 2020.10.07 00:17
    맨유 3년차 때 무리뉴 축구는 진짜 쓰레기이긴 했는데ㅋㅋㅋ
  • [레벨:15]착한말만하는남자 2020.10.07 00:17
    무야호 나갔는데도
    텔레스 카바니 뎀벨레 반더빅 아마드 ㅋㅋ 이거 완젼 무리뉴맹구시절 픽이네
  • [레벨:23]샤라폽바 2020.10.07 00:20
    손흥민 토트넘 이적할때도 챔스권팀에서 왜 유로파따리 팀으로 이적하냐고 말하는사람들 많았음 그시점까지 유로파따리팀이었음 토트넘은
  • [레벨:21]에어컨보유자 2020.10.07 00:23
    맨유시절은 쌍방이라고 생각해서 거기서 잘리면서 뭔가 깨달은게 있는게 아닐까 시프요. 지금까지는 무리뉴 픽들 잘 살려서 써먹는거 보면 운이없었나 고르는 매물이
  • [레벨:1]방뛰기방방 2020.10.07 00:26
    무리뉴 맨유시절 ㅈ같긴 했잖아
    반할 이후로 경기 보다가 티비 끈적 첨이었음
    보드진 병신들은 말할것도 없고
    걍 토트넘이랑 잘 맞는거가틈
  •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7 00:28
    포치는 근데 훈련을 같이 안보고 cctv로만 본다는 썰은 뭐임?? 그거 진짜임?
  • [레벨:20]스팸맛있어 2020.10.07 01:15
    피카츄담배피카 그거 18-19 챔결 실패로 끝나고나서부터 포체티노 번아웃 와서 성격이 예민해지고 신경질도 많이구는등 선수들하고 사이가 안좋아졌다고함 그래서 19-20 시즌때 성적이 개판난거고 선수들 지지율도 잃어버리고 거기에 아마존이 다큐 찍는거까지 더해서 더 안좋아하고 덕분에 폭망하고 경질당한거
  • [레벨:24]Scrolss 2020.10.07 00:29
    아 개집 팬인데 무버지 토트넘 존나 좋음 ,.
  • [레벨:20]abanican 2020.10.07 00:57
    Scrolss 오 왜???
  • [레벨:24]Scrolss 2020.10.07 01:06
    abanican 토트넘 다큐에 킹갓흥민,케인 듀오 존나 잘하니 땡겨서 ㅋㅋ
    오바메양 재계약 아니었으면 갈아탔다 리얼
  • [레벨:20]abanican 2020.10.07 01:08
    Scrolss ㅋㅋㅋㅋㅋㅋ 가봉신 좋지 ㅋㅋㅋㅋㅋ스날도 무서움 이제 파티는 내가 다 기대된다 ㅋㅋㅋ
  • [레벨:26]멘도쿠사이 2020.10.07 00:53
    크 댓글창.흥했네!! 믓찌다 펨코
  • [레벨:30]축구특징 2020.10.07 01:03
    옵션이란게 대충 어떤거임? 이적 관련인가
  • [레벨:2]핫스퍼웨이 2020.10.07 01:22
    축구특징 이적맞음
  • [레벨:13]정치충꺼지셈 2020.10.07 04:11
    이미 EPL 탑급 공격수 보유 클릅이었다
    이 전 클럽과는 다르게... ㅅㅂ
  • [레벨:4]달롯맘 2020.10.07 11:25
    맨유는 일단 선수 영입하는 담당 디렉터가 필요함
    우드워드랑 감독이랑 서로 다른곳을 봄

  1. 선물을 받은 강형욱 [54]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16rodri 조회57519 추천300
    선물을 받은 강형욱
  2. 나도 서예하는 김도훈처럼 마음을 다스리기위해 김환을 그려보았다
  3. '어이' 오등분, 프랑으로 포텐 가기엔 너무 약하다구!!! [33] 첨부파일

    오덕양성소 2020.11.10 욜럽 조회9877 추천126
    '어이' 오등분, 프랑으로 포텐 가기엔 너무 약하다구!!!
  4. [풋볼 런던] 무리뉴는 펩 덕분에 토트넘 미드필더 사령관을 발견할 수 있었다. (꽤 장문)
  5. 걸그룹 경연에 변호사가 등장 [56]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퓨라테라 조회76767 추천399
    걸그룹 경연에 변호사가 등장
  6. 무신사 대처 실화냐?? [41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맥쿼리인프라 조회81288 추천512
    무신사 대처 실화냐??
  7. 시즌 10 한국 서버 랭킹 1위 [79] 첨부파일

    LOL 2020.11.10 미친년 조회59348 추천315
    시즌 10 한국 서버 랭킹 1위
  8. 여기가 BD 인증하면 개추준다는 갤인가요 [135] 첨부파일

    오덕양성소 2020.11.10 귀차나훡유 조회22468 추천199
    여기가 BD 인증하면 개추준다는 갤인가요
  9. 투표장려운동) 사이버고지전 발발한 모바일게임 인기상 투표 [101]

    모바일게임 2020.11.10 순례머신 조회18328 추천135
    투표장려운동) 사이버고지전 발발한 모바일게임 인기상 투표
  10. 주식 2년차 고생 ㅈㄴ햇다 포텐보내줘라 [66] 첨부파일

    주식 2020.11.10 특급공익 조회47008 추천242
    주식 2년차 고생 ㅈㄴ햇다 포텐보내줘라
  11. 드디어 딱 맞는 배역을 맡은 김세정 .gif [16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무야호잇 조회105181 추천460
    드디어 딱 맞는 배역을 맡은 김세정 .gif
  12. Travis Gafford : "퍽즈 C9올 확률 90%" [78] 첨부파일

    LOL 2020.11.10 더황사마스크 조회29029 추천151
    Travis Gafford : "퍽즈 C9올 확률 90%"
  13. [깁미스포츠] VAR이 이번 시즌 없었을 경우 2020/21 PL 순위표 - 8라운드 종료 후.
  14. [오피셜] AC밀란, 국힙 원탑 비비와 콜라보 발표 [178]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싱글벙글한반도 조회41680 추천443
    [오피셜] AC밀란, 국힙 원탑 비비와 콜라보 발표
  15. AV배우들의 국어수업.jpg [182]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ggppff 조회97970 추천281
    AV배우들의 국어수업.jpg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