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7 14:21

한국의 속도에 놀라는 외국인

조회 수 89932 추천 수 587 댓글 234
  • BEST [레벨:24]쥬지만 2020.11.07 14:34
    사장님 느긋하게 15분에 하실라고 하셨는데 양키놈이 스탑워치 키니까 5분컷 해버렸네ㅋㅌㅋ
  • BEST [레벨:22]제이채프먼 2020.11.07 14:29
    미국은 대선 때도 칼퇴근해서 며칠 걸림
  • BEST [레벨:27]우무리 2020.11.07 14:26
    진짜 외국나가면 여러가지로 느려서 미쳐버린다...... 돈만 있으면 한국이 최고야
  • BEST [레벨:25]JI.L 2020.11.07 15:01
    한국에서 2주? 샷다내려야지~
  • [레벨:18]에펨코리아쩜컴 2020.11.07 19:22
    한국인 : 15분이요?? 왜캐오래걸려요..;
  • [레벨:24]류카진 2020.11.07 19:25
    에펨코리아쩜컴 ㅋㅋㅋ ㄹㅇ
  • [레벨:12]잭에프론 2020.11.07 19:24
    난 이틀걸림 눈 나빠서 렌즈 따로 주문해야함
  • [레벨:2]파티아스날 2020.11.07 19:25
    난 도수 때문에 렌즈 주문하느라 최소 일주일인데....
  • [레벨:22]토마스뮬러 2020.11.08 01:09
    파티아스날 눈 나쁜 사람들은 어쩔수없지,,,
  • [레벨:15]OMONO 2020.11.07 19:30
    쿠팡이 괜히 생긴게 아니지 ㅋㅋ
  • [레벨:15]씨펄 2020.11.07 19:38
    OMONO 쿠팡 로켓배송 원조격이 아마존 프라임임...
  • [레벨:25]보들보들앞발젤리 2020.11.07 20:10
    씨펄 I'm amazons prime
  • [레벨:14]잘생겼음 2020.11.07 19:33
    K-안경
  • [레벨:19]몰라dk 2020.11.07 19:33
    넉넉한 인심 15분이라고 해놓고 9분정도를 단축해버리시다니
  • [레벨:25]신덕흥업 2020.11.07 19:38
    나 안경맞춰야하는데
    첨임 근데 알아본바로는
    안경테는 알아서사고 테들고
    안과가면 맞춰준다던데 맞음?
    아니면 안경점 가서 안경알만 맞춰줌?
  • [레벨:26]릅페 2020.11.07 19:39
    잉? 왜 다른나라에 보내야하는걸까..
  • [레벨:26]rooster 2020.11.07 20:45
    릅페 인건비..
  • [레벨:23]흑화한피린이 2020.11.07 19:40
    안경하고 치과 기술은 한국이 거의 메시급이더이더라. 해외에서 감탄함.
  • [레벨:12]CAMELO 2020.11.07 20:57
    흑화한피린이 외국에서 대학병원 치과가면 한국에서 치료받고온거 보고 학생들불러서 보여줌ㅋㅋㅋ
  • [레벨:21]tamitami 2020.11.07 19:47
    이거 ㄹㅇ 팩트 유럽친구들 안경 보험에 뭐니해서 하나사는데도 ㅈㄴ 비싸다던데
  •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20.11.07 19:49
    아 사장님 느긋하게 쉬엄쉬엄 하려는데 타이머보고 김치식승부욕 발동했네
  • [레벨:20]bridge 2020.11.07 19:54
    안경이 연말정되서 가끔 적당히 비싼거 질러요 ㅋㅋ
    아이씨베를린이랑 톰브러운 같은거 ㅋㅋ
  • [레벨:24]죄랏 2020.11.07 20:07
    외국애들은 안경대신 렌즈많이 쓰나 2주나 걸리는 시스템이네..
  • [레벨:21]정신머리 2020.11.07 21:37
    죄랏 근시자체가 동아시아가 넘사로 많음
  • [레벨:30]== 2020.11.08 00:00
    죄랏 외국은 나이 먹어서 노안 오면 쓰는 듯
  • [레벨:27]퓨아 2020.11.07 20:08
    한국에선 렌즈도 사람들이 많이 안찾아서 재고 비축 안해두는 비싼 렌즈도

    발주해야 되서 시간 걸린다고 하고도 2-3일이면 뚝딱이던데.. 안경맞추는데 2주면 와.. 속터질듯
  • [레벨:2]패트리아크 2020.11.07 20:10
    반대로 노동자의 삶의 질은 높겠지? 어느걸 선택하느냐 ㅋㅋㅋ
  • [레벨:24]허벅지헌터 2020.11.07 20:13
    미국 대선 아직도 개표중인거 실화냐
  • [레벨:22]장난하나둘셋야! 2020.11.07 20:15
    타임퀘스트는 못참지 ㅋㅋㅋ
  • [레벨:20]콩나물국밥충 2020.11.07 20:16
    안경을 안써서 그런가 안경쓰는애들 이런거 얘기 들으면 그냥 신기하네
    글고 생각보다 안경값 비싸서 놀랬다 1~2만원이면 되는줄 알았는데
  • [레벨:14]NATO 2020.11.07 20:24
    (대충 칠레인이 택시 자동문 보고 놀라는 짤)
  • [레벨:6]잘자요 2020.11.07 20:37
    수경도 2틀이면 되더라 ㄷㄷ
  • [레벨:23]나이트게일 2020.11.07 20:53
    때아닌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
  • [레벨:24]콜라보이 2020.11.07 20:58
    어렸을때는 그래도 하루 걸렸던거 같은데
  • [레벨:25]햇반스님 2020.11.07 21:23
    한국의 속도에 놀라는 외국인 ㅇㄷ
  • [레벨:21]정신머리 2020.11.07 21:36
    그냥 수요 차이랑 재고유무 기계유무 의 차이지 별거없음
    안경 많이끼는 동아시아나라에서 재고있는렌즈면 걸리는시간 똑같음
    우리나라에서도 재고없는렌즈면 오래걸리고
    안경맞춰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개 씹거품가득껴있음
    요즘은 렌즈도 정가제인가게들 생겨나니까
    잘모르면 그냥 정가제 가게가서 케미렌즈로 맞출 수 있냐고 물어보고 자기 시력에 맞는 굴절률 알아보고 단면비구면으로 맞추면 됨
  • [레벨:4]병신보면댓글담 2020.11.07 21:43
    안경 추천좀
  • [레벨:21]릴잼 2020.11.08 11:05
    빠른 게 정답은 아니야
    그나저나 저래서 안경을 패션으로라도 안 끼는 듯. 수요가 없어서 느린 걸 수도 있고

  1. [약스] 발리슛의 미학.gif [16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meenoie 조회57278 추천202
    [약스] 발리슛의 미학.gif
  2. ??? : 미드가 쵸비인데 정글이 못할 수가 없음 [53] 첨부파일

    LOL 2020.12.25 드라카릭 조회51742 추천301
    ??? : 미드가 쵸비인데 정글이 못할 수가 없음
  3. 신이라 불렸던 사나이 김경호의 전성기 직캠.mp4 [22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콩그레츄레이션 조회47307 추천123
    신이라 불렸던 사나이 김경호의 전성기 직캠.mp4
  4.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12월 25일 INSIDE (12/26) [46] 첨부파일

    PC/콘솔 2020.12.25 dltlsdn 조회31184 추천84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12월 25일 INSIDE (12/26)
  5. ㅇㅎ)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12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IAB스튜디오 조회133898 추천422
    ㅇㅎ)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6. 요시자와 아키호 & 아사미 유마 크리스마스 합방중
  7. 25세 이하 포지션별 추천 선수들 모음 [471]

    FM21선수 2020.12.25 펨독 조회203857 추천171
    25세 이하 포지션별 추천 선수들 모음
  8. (포금해제재업)현재 지옥에 가까운 요양병원 상태.news [173]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아세트아미노펜 조회42170 추천482
    (포금해제재업)현재 지옥에 가까운 요양병원 상태.news
  9. ㅉㅉ 크리스마슨데 집에나 틀어박혀있을라고? ㅋㅋㅋ [39] 첨부파일

    FM21자유 2020.12.25 소고기는맛이없다 조회24606 추천100
    ㅉㅉ 크리스마슨데 집에나 틀어박혀있을라고? ㅋㅋㅋ
  10.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다..... [560]

    유머 2020.12.25 음바페설 조회123130 추천1382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다.....
  11. 역대 비디오 게임 판매량 순위 [251] 첨부파일

    PC/콘솔 2020.12.25 radiohead 조회66525 추천241
    역대 비디오 게임 판매량 순위
  12. 독서실에서 누가 쿠키 먹는다. [98]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공복엔금주 조회87266 추천780
    독서실에서 누가 쿠키 먹는다.
  13. 멍멍이를 차마 못죽이는 주인 [8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재수화이팅 조회68670 추천443
    멍멍이를 차마 못죽이는 주인
  14. [신서유기] “통”으로 끝나는 단어를 말해주세요.mp4
  15. "300m앞 시속 50km 과속 단속 지점입니다." [12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고예림 조회46565 추천337
    "300m앞 시속 50km 과속 단속 지점입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