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07 17:38

[BBC] 솔샤르는 여전히 자신이 맨유 감독의 적임자라고 믿는다.

조회 수 17419 추천 수 99 댓글 192
[BBC] 솔샤르는 여전히 자신이 맨유 감독의 적임자라고 믿는다.

https://www.bbc.com/sport/football/54840289

솔샤르는 여전히 자신이 맨유 감독의 적임자라고 믿고 있다. 솔샤르는 연패을 한 후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 맨유는 토요일 에버튼을 상대로 경기를 할 것이며 몇몇 언론은 이 경기 패배는 솔샤르의 경질로 이어질 것이라고 일제히 보도했다.

솔샤르가 말하길, "내가 나의 신념과 가치를 믿지 않는다면, 누가 믿겠는가? 나는 한두가지의 결과에 집중하지 않는다."


솔샤르는 자신이 항상 클럽과 개방적이고 거짓없는 대화를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맨유를 책임지는 감독은 강한 리더십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토요일 에버튼에 승리를 하지 못한다는 것은 맨유가 첫 7경기에서 최악의 출발을 할 것임을 의미한다. 부진한 팀의 위치에도 불구하고 솔샤르는 그의 선수들이 구디슨 파크에서는 좋게 반응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맨유에 속해있는 선수, 코치, 감독이라면 요구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잘해야한다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우리는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최고이며 가장 큰 클럽에 속해 있습니다. 우리는 수요일 경기 이후 비판 외에는 아무 것도 기대할 것이 없었습니다. 이것이 외부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대하는 방법입니다."


"선수들은 다시 반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상처를 입었습니다. 2연패를 한 이후 다시 반등하는 것은 정말로 쉽지 않은 일이지만 그것이 축구입니다."

전 토트넘 감독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맨유와 연결되어 있지만 솔샤르는 클럽과 장기적인 계획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우리는 단기적인 결과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펼쳐야 할 계획에 대해 긍정적이어야 하며 긍정적인 대화, 오픈된 대화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씨앗을 심었고 그 나무는 자라고 있습니다. 몇몇 클럽들은 급히 그 나무를 뿌리채 뽑아서 아직도 자라는지 그리고 아직도 나무 아래에 물이 있는지를 관찰합니다."


"나는 더 큰 그림을 보고 난 이후에 줄곧 뒷걸음질을 쳤습니다. 구단은 더 큰 그림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솔샤르는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2018년 임시 감독 선임 때처럼 클럽에서의 성공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항상 우리에게는 압박과 거는 기대가 있다. 나는 좋은 일과 나쁜 일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배워왔다. 축구의 모든 경기들은 빠르게 역사가 된다. 우리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구디슨 파크에 가야만 합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R.Lukaku 2020.11.07 17:48
    솔샤르 짜르면 최소 트로피 들어본 감독이랑 동행해야함 나는 5년 맨유팬인데 모반무솔 중에서 솔샤르가 제일 나았음 . 맨유에서 뛰고싶은 선수들 사는게 제일 마음에 드는데아직 맨유 선수단 팀연령이 어려서 기복이 심한거 같음 올시즌 성적 못내더라도 솔샤르 믿고 가야하는게 맞음 작년 어찌저찌해서 챔스갔고 리그 최소실점 2점차이로 3등했고 잘모르겠지만 최근에 본 감독중에는 제일 ㄱㅊ은거 같음
  • BEST [레벨:22]김애텽공 2020.11.07 18:49
    스캇맥토미니 근본을 다시 세우고 멘탈리티 심어주는데 15위야?
    저번시즌 초에도 경질각 나오고 참사 났으면 올해는 뭔가 달라야 하는거 아닌가
  • BEST [레벨:22]자몽다 2020.11.07 18:35
    퍼거슨 은퇴후에 솔샤르가 가장 낫기도 하고.. 일단 감독보다 선수들 문제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감독 바뀌어도 똑같은 일 계속 일어날듯
  • BEST [레벨:34]오연서 2020.11.07 18:50
    에버튼아 큰그림을 그려라...제발...
  • [레벨:21]칸쵸칸쵸형 2020.11.07 19:07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지 마십쇼
  • [레벨:23]A스날A르테타 2020.11.07 19:08
    솔샤르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보드진 안갈면 어차피 누가오든 큰차이 없어
  • [레벨:24]타임패러독스 2020.11.07 19:09
    솔갓동 종신기원
  • [레벨:7]깻잎좋아 2020.11.07 19:11
    퇴물된 무리뉴랑 맨날 비교하면서 자위질이냐 ㅅㅂ.
  • [레벨:20]NLNS 2020.11.07 19:11
    예전엔 드림클럽까진 아니더라도 드림클럽 가기 전 교두보로는 최고봉이었는데 요즘 맨유 누가 가고 싶어함?

    그냥 돈 많이 주니까 가는거지. 승리에 굶주리고 야망을 가진 선수가 없음. 향후 5년 길게는 10년 정도는 리그 우승 꿈도 못 꿀 듯.
  • [레벨:2]준비무새일리단 2020.11.07 21:09
    NLNS 팀위상이 진짜 많이 떡락하긴했지. 그 떨어진 위상에맞는 선수퀄리티 지금임. 예전 퍼거슨 맨유는 선수가 B급이어도 맨유소속이라는 자부심으로 A급 같이 뛰었는데 지금 B+급 얘들끼리 조별과제하니C급 나옴 ㅋㅋㅋ 근데 리더다운 리더도 없음
  • [레벨:2]비발디 2020.11.08 15:23
    NLNS 드림클럽이 어디임??
  • [레벨:33]Figueroa 2020.11.07 19:12
    팀성적이 병신인데 팀 분위기가 좋으면 그건 더 문제 아님?

    성적이 좇박고 분위기가 나쁘면 다 같이 더 큰 목표나 승리를 위해 싸우겠단건데 15위에 쳐박혀도 분위기 좋으니까 계속가자 이지랄 하는 애들은 난 도무지 이해가 안 되네.

    뭐 분위기니 어쩌니 하는 것도 놀러만 다니고 축구는 존나 못하는 새끼들한테 싫은 소리 한마디도 안 하니까 불화가 없는거 아닌가 ㅋㅋ
  • [레벨:22]치킨엔콜라 2020.11.07 19:12
    왜 자꾸 이런 기사가 나오죠?
  • [레벨:16]2022년까지 2020.11.07 19:12
    성적이야 누굴 앉혀놔도 똑같을 테고 보드진이랑 마찰 크게 안 일으키는 솔샤르가 적임자 맞지 무리뉴는 성적은 내더라도 맨유랑은 안 맞았음 워낙 말 많이 나와서
  • [레벨:25]테형욱 2020.11.07 19:13
    일단 오늘 에버튼전 이길듯....생존형 감독이니까
  • [레벨:1]부처님꼼짝마 2020.11.07 19:15
    그냥 어울리는데 종신하자 ㅎㅎ
  • [레벨:11]버터스스타치 2020.11.07 19:15
    맨유는 구단주랑 선수 문제지 솔샤르 문제라고 보기에는 아직 이르다.
  • [레벨:24]몽실10 2020.11.07 19:16
    솔종신
    역시 팀 레전드라 15위 해도 팬들이 지지해주네요
  • [레벨:1]인ㄷㅣ카일라 2020.11.07 19:17
    갓동님 음해 ㄴ 종신이 어울리시는 감독임

    퍼기 이후로 맨유최고 감독 ㅇㅇ
  • [레벨:16]무야호오 2020.11.07 19:17
    배 가르지마~
  • [레벨:8]나맹주 2020.11.07 19:17
    자꾸 자리 언급되는거보니까 곧 경질이구만
  • [레벨:22]와아드 2020.11.07 19:19
    타팀경기 이렇게 기다려보긴 또 처음이네 ㅋㅋㅋㅋㅋ
    내팀경기만큼 기대된다 ㄹㅇ ㅋㅋ
  • [레벨:8]제이떱 2020.11.07 19:20
    다 닥치고 확실한건 이미 맹구는 이번시즌 리그우승 물건너감
  • [레벨:2]폭군바 2020.11.07 19:21
    꺼져
  • [레벨:17]니인생에훈수 2020.11.07 19:25
    적임자 맞지
  • [레벨:31]첼시사생팬 2020.11.07 19:28
    암 그러시죠!~
  • [레벨:9]간장콩장 2020.11.07 19:28
    개좆포그바만 버려도 성적 오를꺼라고 본다
  • [레벨:4]라떼케빈 2020.11.07 19:29
    아재요 이제 그만.
  • [레벨:23]케파꺼지면닉변 2020.11.07 19:33
    그래도 트로피 하나라도 따야 무반은 확실하게 재낄텐데
  • [레벨:20]아이엠아이언맨 2020.11.07 19:33
    솔버지 종신기원!
  • [레벨:21]퓰리식맘 2020.11.07 19:34
    강팀은 잘패는데 순위가 왜 저모양일까
  • [레벨:18]세발낙지와유리병 2020.11.07 19:36
    퓰리식맘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한테 쳐맞은게 큰듯.
  • [레벨:18]세발낙지와유리병 2020.11.07 19:35
    좀만 더 잘해봐라 솔샤르야...
  • [레벨:4]스메르크 2020.11.07 19:36
    솔샤르와 함께리면 챔피언십 리그도 꿈이 아니다.
  • [레벨:23]탄종코신 2020.11.07 19:39
    근데 맨유는 아직 한경기 덜하지 않았나? 그거가지고 15위15위 거리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 [레벨:19]한잔해야 2020.11.07 19:40
    얘까지 짜를거면 보드진도 변화가 있어야지ㅋㅋ
  • [레벨:5]달레이블린트 2020.11.07 19:44
    팬들도 아는 베스트 11을 왜 안 쓸까...
  • [레벨:25]비둘기세마리 2020.11.07 19:48
    오늘 무승부만 해라 젭알 생명줄 잡자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07 19:49
    스벌....
  •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20.11.07 19:50
    솔샤르감독님 부활하신다!!!!
  • [레벨:6]봉주종신 2020.11.07 20:08
    솔버지 종신기원!
  • [레벨:3]근본클럽레알 2020.11.07 20:29
    어째 타팬들이 더 뭐라하는거 같냐ㅋㅋㅋㅋ
  • [레벨:26]gwp2001 2020.11.07 20:35
    그냥 짤라라
  • [레벨:24]F4팬텀 2020.11.07 20:35
    맨유팬들과 다른팀 팬들 모두가 만족하는 솔재앙 종신하면 되겠네
  • [레벨:1]브페 2020.11.07 21:06
    솔샤르가 못하고 있긴 하지만 팀 레전드 출신 감독도 하던대로 지원안해주다가 감독만 쳐내는거 보면 누가와도 똑같음
  • [레벨:29]이선균 2020.11.07 21:33
    솔거슨 응애 ㄴㄴ 어차피 보드진 그대로면 똑같음

  1. 이름이 불리자 강아지처럼 달려오는 악어 [9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8 쇼우, 조회37517 추천202
    이름이 불리자 강아지처럼 달려오는 악어
  2. 머리자른김원중입갤 ㅅㅅㅅ [46]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2.28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2224 추천224
    머리자른김원중입갤 ㅅㅅㅅ
  3. [풋볼런던] 티어니가 팬들에게 전하는 말 [108]

    축구소식 2020.12.28 BaIogun 조회15037 추천149
    [풋볼런던] 티어니가 팬들에게 전하는 말
  4. '시민구단 최초 연봉킹' 세징야, 대구 21% 차지… K리그 연봉 이모저모
  5. [울브스 vs 토트넘] 음돔 미친 돌파 드리블 ㄷㄷㄷㄷㄷㄷ
  6. 나의 군대 이야기 ( 함포 사격 제보썰 ) 해군 시리즈 manhwa
  7. [공홈] 스콜스는 브루노가 나보다 낫다며 극찬을 했다 [26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8 fkuropin 조회28731 추천97
    [공홈] 스콜스는 브루노가 나보다 낫다며 극찬을 했다
  8. [SI] 필 포든은 출전 시간 부족에 점점 실망감을 느끼고 있다.
  9. 한해 40만명이 넘는 여성이 가정폭력으로 사망. JPG [273]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백곰망곰 조회99661 추천758
    한해 40만명이 넘는 여성이 가정폭력으로 사망. JPG
  10. 여초 카페 조선족 현실 ㄷ ㄷ ㄷ.jpg [284]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에펨개폐인77 조회87850 추천575
    여초 카페 조선족 현실 ㄷ ㄷ ㄷ.jpg
  11. [스퍼스웹] 파브리지오 로마노가 업데이트한 손흥민 재계약 상황
  12. 피씨방과 모텔비가 오르는 이유.EU [266]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FACT 조회138448 추천782
    피씨방과 모텔비가 오르는 이유.EU
  13. [컷옵사] 릴의 센터백 스벤 보트만 영입을 추진 중인 리버풀. 이적료는 약 30m 유로로 추정
  14. 원나잇 경험 많은 여자가 생각하는 원나잇.txt [959]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백곰망곰 조회130100 추천406
    원나잇 경험 많은 여자가 생각하는 원나잇.txt
  15. [오피셜] 키움, 김치현 킹중갓고 + 허민 2개월 직무정지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