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7 18:09

여성부 장관이 또 해냈다!!!

조회 수 70582 추천 수 691 댓글 144

여성부 장관이 또 해냈다!!!

 

 

여성부 장관이 또 해냈다!!! 

 

 

 

 

 

 

 

 

 

 

여가부 장관답게 성인지 감수성 충만한거 보소?

  • BEST [레벨:9]발발타 2020.11.07 18:11
    이번 정권 들어서 생긴 새로운 문화

    "사퇴 안 하고 버팅기기"

    그냥 눈 귀 다 막고 아 몰랑 하면서 자리에 끝까지 앉아있으면 조용히 사건 사고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보물고블린 2020.11.07 18:12
    여가부 자체가 없어져야 할 부서임. 분란만 만들었지 하는 게 하나도 없다.
  • BEST [레벨:12]White윌리 2020.11.07 18:12
    발발타 그렇지 윤씨의 성을 가진 의원님도 그렇잖아 ㅋㅋㅋ 그냥 체념했음
  • BEST [레벨:20]반대로 2020.11.07 18:22
    발발타 지지율보면 그럴수밖에 없음 . 그렇게 도덕성 강조하더니 갑작스럽게 개돼지들 투성이가 됐지
  • [레벨:20]교촌스파클링에바 2020.11.07 19:15
    리치부어스트 왜? 저짓거리해도 관심 1도 없는데.

    표 몰아주는데 뭐하러 국민들을 무서워하고 책임을 짐? ㅋㅋㅋㅋ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0.11.07 19:15
    교촌스파클링에바 생각하면 할수록 노답나라가 맞는거같다
  • [레벨:20]교촌스파클링에바 2020.11.07 19:15
    리치부어스트 국민 총 집합의 수준 = 그나라 정치인, 정부의 수준임.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0.11.07 19:17
  • [레벨:28]음홀산비호대전 2020.11.07 19:35
    교촌스파클링에바 격하게 공감한다
    정치인은 어떻게 저렇게 지랄할 거 하나 없음
    국민 수준에 따라서 정치인 수준이 나오는 거지
    국민이 잘났으면 정치인이 못날리 있나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0.11.07 20:05
    음홀산비호대전 정치인들 꼬라지보면 저딴새끼들 뽑은것들 손꾸락을 다 잘라놓고 싶을정도로 그냥 역겨워 미칠거같은데 같은 국민이라고 묶여서 수준낮은 저질취급받으면 기분더럽긴 함 근데.
    연예인팬질마냥 정치인빠는것들보면 저딴새끼들때문에 내가 피해본단 생각들면서 존나 패고싶음ㄹㅇ
  • [레벨:22]하영이 2020.11.07 19:13
    이러니 여가부 꼬라지가 저렇지 뭐
  • [레벨:30]댕냥꾼 2020.11.07 19:13
    문재앙 : 여가부 너무 잘 하고 있어서 더 이상 해줄 말이 없다
  • [레벨:17]Kukudas 2020.11.07 19:17
    지옥 가십쇼
  • [레벨:2]즙태 2020.11.07 19:18
    응 180석이야 니들이만들었어 병신들아 ㅋㅋ
  • [레벨:25]히요비라 2020.11.07 19:21
    개대중의 빅똥 통일부와 여성부 만듬ㅋㅋㅋㅋ
    180석이라 든든해서 짤릴일도없음
  • [레벨:20]두고보자 2020.11.07 19:22
    문재인 지지하면서 페미를 욕하면 안되지 ㅋㅋㅋㅋ
  • [레벨:3]덕배형사랑해요 2020.11.07 19:24
    하 언제쯤 세금 내도 별로 안아까운 나라가 되려나
  • [레벨:13]학점꽝대학생 2020.11.07 19:24
    여가부가 대체 왜 있는거야 양성평등가족부면 몰라도
  • [레벨:27]오리군 2020.11.07 19:25
    정권이 바뀌면 그 누구보다 도덕적인 분들이 되실 예정
  • [레벨:33]혼자남았구나 2020.11.07 19:31
    킹성갓족부 응원합니다^^
    물론 해체 응원 이 씹새들아
  • [레벨:24]다중인격자 2020.11.07 19:34
    어제 10억 교도소 글에 댓달린거 보고 포기했음
    깨끗하고 공정하며 올바른 사회를 원한다면서
    펨창들도 남한테 피해주고 전과자 되느니 안간다는 애들
    바보취급하더만ㅋㅋㅋ 누가 누구한테 도덕을 운운함
  • [레벨:24]절대불가합니다 2020.11.07 19:34
    문재인 뽑은사람들은 다 저런거 감안하고 뽑은거겠지?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19:34
    말을 할줄을 모르나 봄. 같은 말을 해도 아다르고 어다른건데 왜 저렇게 말을 하지? 여가부 수장이면 그걸 모를 위치도 아닐텐데. 참 한심해. 예전에 윤진숙 해수부 장관이 갑자기 떠올랐음.
  • [레벨:20]교촌스파클링에바 2020.11.07 19:43
    호떡집에불 저렇게 말을 해도 되니까 말을 하는거.

    저래도 인생에 큰 직격타도 없을거고 게속 장관직 수행할거고 리얼월드 발언해도 되거든.

    그래도 뽑아주니깐.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19:54
    교촌스파클링에바 민주당은 입법부고 여가부 장관은 행정부 소속인데 왜 너처럼 이걸 구분안하고 이야기 하는 놈들이 많은지 모르겠다. 여당 지지 여부와 관계없이 저건 그냥 행정부 인재풀 문제잖아. 저 여가부 장관이 정치인 출신이 아닌 이상 이명박근혜 때도 계속 여성부나 여성계에서 일했을텐데.
  • [레벨:36]흐아암 2020.11.07 20:00
    호떡집에불 장관을 누가 뽑는건지 모르는건가; 많은 후보중에 고르는게 문재인인건데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20:07
    흐아암 그니까. 추미애처럼 정치인 출신 데려온게 아니라 행정부 내부에서 뽑는거면 차라리 대통령 욕을 하든지. 왜 애먼 민주당 180석 드립을 처하는지 병신같아서 하는말임.
  • [레벨:20]서폿유저 2020.11.07 20:11
    호떡집에불 교과서에서 배운거로 삼권분립 앵무새짓하고있노 ㅋ 세상은 교과서 밖에 있단다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20:12
  • [레벨:20]서폿유저 2020.11.07 20:22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20:49
  • [레벨:20]교촌스파클링에바 2020.11.07 20:08
    호떡집에불 뭔 개소리야 빡머가린가. 행안부 대빵이 누구고 그 사람 뽑은게 누구고 ㅋㅋㅋㅋ

    현 행안부 대빵 견제해야할 게 의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줍잖게 아는 지식으로 지적질좀 하지마;;

    중딩 사회시간에나 배울법한 어줍잖은 1% 말로 논점 흐리고 자빠졋네.
  • [레벨:2]호떡집에불 2020.11.07 20:09
    교촌스파클링에바 여성부 장관 인사 얘기하는데 행안부 대빵 드립 이지랄 ㅋㅋ. 정말 병신같아서 더 얘기 안할게
  • [레벨:25]보로꾸 2020.11.07 19:38
    정작 본인이 성인지 제일 낮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구단가치그까이꺼 2020.11.07 19:44
    보권선거를 왜 여가부 장관이 운운함?
  • [레벨:1]쌈추 2020.11.07 19:4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교촌스파클링에바 2020.11.07 20:09
    쌈추 정보) 여가부 장관이 나라 팔아먹어도 여가부 안 없어짐.
  • [레벨:2]지나가던엑스트라 2020.11.07 19:56
    다음 대선에 여가부폐지 공약하는 후보있으면 허경영이라도 뽑아준다
  • [레벨:24]외질의쓰루패스 2020.11.07 20:15
    올해 최고는 피해호소자였다ㅋㅋㅋㅋㅋ이거 이상이
    없음
  • [레벨:24]건아갤홍보대사 2020.11.07 20:24
    그래서 폐지 언제함
  • [레벨:20]피해호소인 2020.11.07 20:24
    한나라당 쪽은 최소한 에헴 헛기침이라도 하면서 부끄러워할줄은 알았는데...
  • [레벨:23]핸도슨 2020.11.07 20:50
    이거 이낙연도 빡쳤는지
    공직자가 말을 가려서 해야한다고 짜증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7]카라타에리카 2020.11.07 20:52
    이래도 지지율 49퍼 ㄷㄷ
  • [레벨:25]토토오오 2020.11.07 21:27
    아니.... 저 자리에 있으면서 책임감이란게 없나...
    지출증빙도 안하는 부서에 난 모름 이러는 장관이라니
  • [레벨:27]뭐지 2020.11.07 21:30
    저따위로 막 나가는데도 맹목적으로 정부만 삐는 새끼들은 다 나가 뒤지쇼....
  • [레벨:23]럭팟 2020.11.07 21:39
    진짜 궁금한게 이 씨발년들은 왜 세종으로 안꺼지냐?
  • [레벨:23]와타나베요우 2020.11.07 23:50
    진짜 재앙이다 ㅅㅂ
  • [레벨:22]아파룸파 2020.11.08 04:53
    ㅇㄷ

  1. [플래닛풋볼] 2020년 마감을 앞두고, 올 한해동안 유럽 5대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Top 10을 알아보자
  2. 삼전 주주분들 저에게 포를 나눠주십쇼 [62]

    주식 2020.12.24 도멘 조회25935 추천301
    삼전 주주분들 저에게 포를 나눠주십쇼
  3. 백수 남편 쳐다보는 아내 고릴라 [6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4 쇼우, 조회59912 추천330
    백수 남편 쳐다보는 아내 고릴라
  4. [기브미스포츠] 카바니 노카드 [216] 동영상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4 오윤아 조회38931 추천225
    [기브미스포츠] 카바니 노카드
  5. 살다살다 ㅗ 모양 엠블럼?은 첨보네요 [129] 첨부파일

    자동차 2020.12.24 푸른숲에서있다 조회41671 추천303
    살다살다 ㅗ 모양 엠블럼?은 첨보네요
  6. 사망여우 저격한다는 어나니머스의 실체 [68] 첨부파일

    유머 2020.12.24 docker 조회80730 추천412
    사망여우 저격한다는 어나니머스의 실체
  7. 슬램덩크에서 가장 이해가 안되는 인물 [193] 첨부파일

    유머 2020.12.24 docker 조회64266 추천349
    슬램덩크에서 가장 이해가 안되는 인물
  8. 이 시각 구디슨파크 지배자.jpg [41] 첨부파일

    유머 2020.12.24 응애나애기린가드 조회34952 추천155
    이 시각 구디슨파크 지배자.jpg
  9. [풋볼런던] 램파드, "최고의 아스날을 예상하고 준비해야 한다."
  10. 조선족과 백인 강도들에게 유괴납치 당한 사람 [62]

    미스터리 2020.12.24 성격 조회43530 추천238
    조선족과 백인 강도들에게 유괴납치 당한 사람
  11. 아니 왜 토트넘 하나를 못막지? [76] 첨부파일

    유머 2020.12.24 돈나미 조회54193 추천343
    아니 왜 토트넘 하나를 못막지?
  12. 유부남이 용돈으로 게임기사면 벌어지는일 [458]

    유머 2020.12.24 You나얼 조회86472 추천420
    유부남이 용돈으로 게임기사면 벌어지는일
  13. [속보] 얀센 내년 2분기 접종 시작 화이자 3분기 수입
  14. 와이프가 국수 쏟았어 [29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4 AFRO 조회110570 추천541
    와이프가 국수 쏟았어
  15. 현재 AC밀란 팬들 상황 [10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4 Rosso 조회30213 추천209
    현재 AC밀란 팬들 상황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