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8 21:25

에펨코리아는 언론에 또 한번 등판했습니다

조회 수 38828 추천 수 391 댓글 125
에펨코리아는 언론에 또 한번 등판했습니다 에펨코리아는 언론에 또 한번 등판했습니다 에펨코리아는 언론에 또 한번 등판했습니다


저 댓글 쓴 분 언론 타셨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3]발발타 2020.11.08 21:30
    조지오웰 동물 농장은 지들 꼬라지랑 똑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이 만든 목장을 혐오하면서 돼지가 지배하는 목장에 갇혀사는 새끼들 ㅋㅋ

    모든 동물들은 평등하다. 하지만, 어떤 동물들은 다른 동물들보다 더욱 평등하다 - 이거 자체가 대깨문 그자체를 표현하는 문장인데
  • BEST [레벨:1]Na_fla 2020.11.08 21:28
    인공눈물 이제 언론에서 중국혐오 사이트라고 방송 때려주면 심의위원회 열리고 검열 당할듯
  • BEST [레벨:32]인공눈물 2020.11.08 21:27
    Na_fla 당당한 메이져리거가 되어서 감개가 무량하내요
  • BEST [레벨:1]Na_fla 2020.11.08 21:26
    인사이트도 아니고 요즘은 메이저에서도 눈팅하는구나
  • [레벨:30]툰코맨 2020.11.08 21:46
    커뮤니티 언급되는 건 이르베뿐이었는데 요새는 전반적으로 파급력이ㄷ
  • [레벨:20]가자나라바마 2020.11.08 21:46
    소속감이 무서운게
    재네들은 주위가 이상하고 "우리"가 정상이라 생각할걸
    비판적 사고할 생각을 안함
  • [레벨:34]DD충 2020.11.08 21:48
    ㄷㄷ
  • [레벨:26]종신무버지 2020.11.08 21:49
    전체주의 감성충만 내로남불 대한민국
  • [레벨:34]악마사냥꾼 2020.11.08 21:49
    나도 엠엘비파크 의견에 동의한다
  • [레벨:25]드루킹모니터 2020.11.08 21:49
    일본에서 혐한 시위하는 애들이 오오쿠보 가는 일본인 사진 찍어서 감시 한다고 생각하면 저게 얼마나 병신 또라이 짓인지 바로 알텐데

    왜 역지사지를 못하는거냐? 반일운동 한참 심할때 식당 리뷰 한다는 유투버 새끼들중에 몇몇이 국내에 있는 일본 프랜차이즈 순찰해서 영상 찍고 몇명이나 있는지 감시하고 다니더라

    그 똑같은 짓을 일본인 유투버가 했으면 어땟을까? 진짜 병신 새끼들이 신념만 존나 쌔
  • [레벨:32]인공눈물 2020.11.08 21:50
    드루킹모니터 여기도 몇달 전만해도 이 정도 글에 일뽕이라고 삿대질하던 놈들이 즐비했었지 ㅋㅋㅋㅋ 정의연 덕분에 그 놈들 대부분이 거주지를 미갤로 옮긴게 다행.
  • [레벨:25]드루킹모니터 2020.11.08 21:51
    인공눈물 근데 그나마 펨코는 좀 적당히 하자는 애들도 많았던거 같음

    불매운동 개인의 선택이다 + 관제 불매운동은 절대 안된다 이 의견이 무조껀 따라왔었으니까 ㅇㅇ
  • [레벨:26]종신무버지 2020.11.08 21:52
    인공눈물 미갤도 은근 역겹더라 정치글신고 버튼 없는거 악용하는듯
  • [레벨:21]가레스베일11 2020.11.08 21:50
    불매해도 도라에몽 표절은 한다구 대단하다 k-불매
  • [레벨:24]parklife 2020.11.08 21:53
    조지오웰 오열하겠다 시발 ㅋㅋㅋㅋㅋㅋ
  • [레벨:17]건들면뭅니다 2020.11.08 21:54
    펨코 듣보잡 아님?
    요즘 좀 유명해졌나보네
    디씨나 이르베는 유명해도 펨코?
  • [레벨:26]그럴수밖에 2020.11.08 21:55
    건들면뭅니다 펨코 대형사이트된지 꽤됨
  • [레벨:32]인공눈물 2020.11.08 21:56
    건들면뭅니다 요즘은 접속자 수가 펨코 >>>엠팍임

    엠팍에서 "그 새끼"들이 조직적으로 신고조 운영해서
    별거 아닌 걸로 엠팍 밴 당한 사람들이
    여기 많이 흘러왔을걸
  • [레벨:26]페드로파스칼 2020.11.08 22:33
    건들면뭅니다 펨코 존나 크지 않음? 나 kpop뉴스 번역일 하고있어서 언론사 기사들 맨날 훑어보는데 인터넷신문사들은 간간히 펨코발 연예계소식 퍼서 뉴스에 올리는거 자주 본다. 최근에 정형돈 불안장애 발작 원인이라는 뉴스도 보니간 펨코에서 올라온 글 퍼서 뉴스만들었더라
  • [레벨:17]건들면뭅니다 2020.11.08 22:34
    페드로파스칼 오 펨코 클라스 ㅎㄷㄷ하구만
  • [레벨:26]리슬링 2020.11.08 21:55
    보배드림은 중고차를 파는 사이트임? 아니면 마녀사냥하는 대깨문 카페임?
  • [레벨:24]걸캡스 2020.11.08 21:56
    반일선동당한 개돼지 한무더기 ㅋㅋ
  • [레벨:26]종신무버지 2020.11.08 21:59
    걸캡스 아직도 한무더기 ㅋㅋ
  • [레벨:34]foc 2020.11.08 21:57
    오른쪽 마네킹 알등이 인줄;;;
  • [레벨:22]렉서스다이쥬 2020.11.08 21:57
    작년 반일선동질 열풍이던 시절에 낚여서 반일 불매가 어쩌니 유니클로가 어쩌니 했던 개돼지 펨창들도 반성하고 아가리 쳐 닫고 살아라
    저 때 fm이 근본인 사이트에서 무슨 반일이냐고 조국이슈 덮으려는 정부 선동에 넘어가지 말라고 했다가 ㅇ베몰이에 쌍욕에 패드립에 친일파 소리까지 들어가면서 비추폭탄 먹던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그 병신새끼들 fm2020공짜로 풀렸을 때 좋다고 다운받아 하고 있겠지?
  • [레벨:22]내로남불펨코 2020.11.08 21:58
    반일하던말든 뭔상관
  • [레벨:25]박스로고기저귀 2020.11.08 22:12
    동물농장 내용 나무위키에서라도 안찾아본것같은데 왠 개돼지 ㅋ
  • [레벨:22]키위 2020.11.08 22:24
    어제 유니클로에서 옷사고옴 반일도 아니고 친일도 아니다
  • [레벨:22]핑크와드 2020.11.09 11:21
    펨코 대형커뮤니되부렸네 ㅋㅋ

  1. 수익? 깝치지마 [44]

    주식 2020.12.21 BFT 조회35417 추천298
    수익? 깝치지마
  2. 백신 확보 실패 비판에…"미국 안면마비 부작용 봐라"
  3. 뉴욕 타임즈 사펑 관련 기사 (번역) [77]

    싸펑 2020.12.21 바황상 조회19603 추천107
    뉴욕 타임즈 사펑 관련 기사 (번역)
  4. [풋볼런던] 토니 아담스 : "아스날 윌리안 왜 영입했냐, 영입 진짜 성의없고 부실하게 한다."
  5. [옥션 / 지마켓] 일화 망고/자두에이드 355ml 24캔 유통기한 5월 말까지 (6,800원) (무료)
  6. 최불암 시리즈 [132]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카페인마스터 조회52628 추천585
    최불암 시리즈
  7. 설민석 클레오파트라 논란 유튜브 댓글 일침 ㄷㄷ.jpg [225]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미나토구주민 조회84719 추천358
    설민석 클레오파트라 논란 유튜브 댓글 일침 ㄷㄷ.jpg
  8. 고대 로마의 수도꼭지 [132]

    미스터리 2020.12.21 성격 조회54278 추천143
    고대 로마의 수도꼭지
  9. 버그) 나는 수류탄이 없으면 OO를 던진다.mp4 [73] 동영상첨부파일

    싸펑 2020.12.21 MOND 조회38612 추천164
    버그) 나는 수류탄이 없으면 OO를 던진다.mp4
  10. 2020년 어쩌면 K리그로선 최고의 결과를 얻은 것이 아닐까? [60]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21 싸움1위 조회16425 추천272
    2020년 어쩌면 K리그로선 최고의 결과를 얻은 것이 아닐까?
  11. [PL 맨유vs리즈]맨유 래쉬, 브페 빼주면서 반더빜, 카바니 투입
  12. 스타1 이영호 vs 돈10000받은 초보 실험해봄 .jpg [400]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타이판 조회82150 추천457
    스타1 이영호 vs 돈10000받은 초보 실험해봄 .jpg
  13. [HITC] 무리뉴는 금요일 16세 알피 데빈을 토트넘 1군 훈련에 소집함
  14. 백종원 : 삼겹살 문화는 굳이 세계에 알릴 필요 없다 [320]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고예림 조회130877 추천1038
    백종원 : 삼겹살 문화는 굳이 세계에 알릴 필요 없다
  15. 배성우 대신 정우성으로.. '날아라 개천용' 출연진 전격 교체 [266]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켄드라러스트 조회71179 추천283
    배성우 대신 정우성으로.. '날아라 개천용' 출연진 전격 교체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