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9 18:33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조회 수 81825 추천 수 401 댓글 222

1IMG_20201108_032858.jpg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1IMG_20201108_032254.jpg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1IMG_20201108_032233.jpg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1IMG_20201108_032213.jpg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1IMG_20201108_032929.jpg 회사에서 왕따가 되어서 힘드네요ㅠ


어메이징하다~

  • BEST [레벨:26]맨후드 2020.11.09 18:36
    팀장도 조선족이네 그럼?
  • BEST [레벨:30]짬뽕을먹자 2020.11.09 20:05
    구름아래바위처럼 야 아무리 짱깨가 젖같아도 면전에서 그런 소리 하는거 아니여 게다가 장례식장인데, 내 부하가 그 소리 했으면 소름 돋았을거 같다. 사람이 괜히 이성이 있는게 아니야.
    속으로 하면 누가 뭐래냐. 그걸 꺼내는 순간 좆되는거 자기 책임이지.
  • BEST [레벨:2]게이게이야... 2020.11.09 18:35
    친구들한테도 아니고 직장에서 저러면 바로 손절이지 ㅋㅋ
  • BEST [레벨:26]맨후드 2020.11.09 18:37
    애넘지박령 왜요 ㅠ
  • [레벨:25]자전거를타자 2020.11.09 22:4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xcieoidk 2020.11.09 22:47
    자전거를타자 ㄹㅇ 이새끼들 현실이라고 점잔빼는거 졸라웃겨 ㅋㅋㅋ 조센 허례허식차리던 양반들 뒤지게까던 앰코가 맞나??
  • [레벨:4]흥민톳넘탈출기원 2020.11.09 23:06
    좆족이 주작한거 같음
  • [레벨:21]일단많은활력 2020.11.09 23:0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1]찹찹 2020.11.09 23:34
    일단많은활력 걍 사람 대접 안해주는거인듯 솔까 저런짓하고 사람대접 받으려는게 욕심이지 아무리 그래도 장례식장에서 고인에게 것도 자기팀 팀장 아버지임;; 이건 용납수준이 아님
  • [레벨:21]주린왕 2020.11.10 08:56
    일단많은활력 각자 자기 앞가림하기도 바빠서 마음맞는놈 일잘하는놈 챙길 여력도 부족한데 저런놈까지 포용하라니... 팀장 귀에 들어갔다치면 장례식장에서 자기 부모님 모욕한사람까지 용서하기를 요구하는거??
  • [레벨:20]오늘은라일락 2020.11.09 23:10
    개좆구라임 ㅋㅋ
  • [레벨:22]의늬 2020.11.09 23:14
    주작일거같다 ㅋ
  • [레벨:21]유비 2020.11.09 23:16
    난 조선족싫다고 말한적은있는데 실수한거같긴하네 생각이짧았네 저렇게 대놓고 말한적은 없지만..
  • [레벨:10]정재일 2020.11.09 23:17
    별생각없이 어쩌고 하는데서
    바로 주작티나서 쭉 내림
  • [레벨:23]무상급식 2020.11.09 23:17
    야건 코작이다 ㅋㅋㅋㅋ
  • [레벨:1]유학영 2020.11.09 23:22
    좆선족은 나가뒤지는게 맞는데? 상황 좀만 변했다고 선비새끼들 어김없이 등판!!! ㅋㅋㅋ
  • [레벨:8]둘깅 2020.11.09 23:28
    편돌이할때 근방에서 가게운영하던 조선족 아재는 참 착했었는데..
  • [레벨:22]우짱이 2020.11.09 23:29
    진짜면 역겨운게 지가 뭘 잘못한지 모르는게 역겨움
  • [레벨:23]루나틱프린지 2020.11.09 23:31
    속으로 생각해야지 ㅋㅋㅋㅋ
  • [레벨:23]Kukon 2020.11.09 23:47
    좆족이 주작한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갓카오황족행복풀 2020.11.09 23:49
    좋은 펨코인의 자질이 보이는데?
  • [레벨:25]축구처음임 2020.11.10 01:15
    입밖으로 꺼내지도 못할 말을 사상으로 가지고 있는 이곳은?
  • [레벨:33]하스타티 2020.11.10 01:51
    실제로 저랬으면 솔직히 인터넷 오프라인 구분못하는 찐따거나 사람 죽었는데도 착,짱드립치는 공감능력결여 소시오패스 인증이지
  • [레벨:1]허저 2020.11.10 12:35
    이게 말이되는 좆구라냐 짱개새끼들아 ㅋㅋ
  • [레벨:37]거북아달려 2020.11.10 14:23
    저게 사실이면 리얼 병신이지 장례식장가서 할소리냐
  • [레벨:3]eqwjueqw 2020.11.10 17:23
    좆구라겠지 저거 퍼진순간 매장당했을텐대

  1. 흔한 먹방 BJ의 몸무게 변화량ㄷㄷ.JPG [283]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오디우탄 조회140409 추천716
    흔한 먹방 BJ의 몸무게 변화량ㄷㄷ.JPG
  2. 박주호 인스타 카가와.jpg [99]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21 쿠니 조회59224 추천418
    박주호 인스타 카가와.jpg
  3. 한달간 좋아했던 착샷입니다! [148] 첨부파일

    패션 2020.12.21 킴새로이 조회36743 추천101
    한달간 좋아했던 착샷입니다!
  4. 이게 재밌나요?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병신겜 [113] 첨부파일

    싸펑 2020.12.21 aabb36 조회40223 추천204
    이게 재밌나요?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병신겜
  5. [BBC] 월요일 이적루머 : 비수마,지루,살라,음바페,알라바,진첸코,다케후사 쿠보
  6. [RushTheKop] 리버풀은 릴의 스타인 헤나투 산체스와의 계약에 도달했다.
  7. 미국 우주군 근황.jpg [13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1 곰도미 조회78303 추천415
    미국 우주군 근황.jpg
  8. [피차헤스넷] 손흥민을 노리는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9. 로마 상수도보다 납중독을 더 일으켰을 물질 [6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1 安室奈美惠 조회45291 추천192
    로마 상수도보다 납중독을 더 일으켰을 물질
  10. 오늘 경기를 본 맨유팬들 심정 [112]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의조따리의조따 조회44342 추천524
    오늘 경기를 본 맨유팬들 심정
  11. 이동진 평론가가 뽑은 올해의 외국 영화들 [252]

    영화/TV 2020.12.21 종이의집 조회46719 추천159
    이동진 평론가가 뽑은 올해의 외국 영화들
  12. 크레스포가 아르헨티나의 골목대장이라고 불리는 이유
  13. 정은경 "고령 환자 마지막 성탄절 되지 않으려면..." [721]

    유머 2020.12.21 티아구알마다 조회85129 추천548
    정은경 "고령 환자 마지막 성탄절 되지 않으려면..."
  14. [골닷컴/니자르 킨셀라] 리스 제임스 부상 업데이트 및 다른 선수 소식
  15. [공홈] WBA 0 : 3 아스톤 빌라 (움짤 有) [42] 동영상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1 친절한학생 조회9821 추천84
    [공홈] WBA 0 : 3 아스톤 빌라 (움짤 有)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