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09 19:35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조회 수 23031 추천 수 142 댓글 128

 크로니클즈 같은 건 다 뺐습니다. 


 하도 오만 플랫폼으로 다 내서 안나온적 없는 PC판 기준



 Cap 2020-11-09 19-26-44-376.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6-50-117.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6-55-943.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7-00-927.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9-54-594.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30-00-573.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8-56-837.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9-16-359.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9-30-029.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9-35-755.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Cap 2020-11-09 19-29-41-818.pn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79 - 86 - 88 - 80 - 80 - 84 - 70 - 74 - 84 - 86


 발할라도 80점대 초반 나오면 선방이라 봐야



 + 


 Cap 2020-11-09 19-39-34-009.jpg 발할라 발매 임박 기념 역대 어쌔신 크리드 PC판 메타크리틱 점수

 압도적인 평가의 그 영화의 로튼 평가



  • [레벨:25]파돌 2020.11.09 21:46
    레벨레이션 트레일러보고 쌌었는데
  • [레벨:20]만패돌이 2020.11.09 21:50
    에지오 트릴로지는 다 꿀잼 ㄹㅇ
  • [레벨:22]아님말고ㅎ 2020.11.09 21:50
    현대파트 나오는순간 겜급노잼
  • [레벨:4]프린세스커넥트 2020.11.09 21:51
    유니티 70점에서 신뢰도 하락중
  • [레벨:19]키쿄우 2020.11.09 21:52
    파쿠르 모션은 유니티를 따라갈 게임이 없음. 이새끼들 유니티에 환경 그래픽하고 모션에 영혼 갈아넣고 게임 말아먹음ㅋㅋㅋㅋㅋ
  • [레벨:4]축아고 2020.11.09 22:39
    키쿄우 페르시아의 왕자부터 쌓아온 근본이라 ㅋㅋㅋ
  • [레벨:22]나화안났어 2020.11.09 23:30
    키쿄우 ㄹㅇ 그래픽, 배경, 분위기 아직 이길 작품 없는듯
  • [레벨:23]벵신종거 2020.11.09 23:55
    키쿄우 유니티 당시 발적화가 문제였어서 지금하면 꽤 할만하던데... 중반이후 스토리가 병신이긴 하지만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11.09 21:52
    영화존잼이었는데 배우도좋고 왜그러징ㅎ
  • [레벨:22]빡노름꾼 2020.11.09 21:54
    중요한건 유저 스코어지
  • [레벨:22]정기구독 2020.11.09 21:55
    이 시리즈는 뭐임 어릴 때 했는데 막 길거리에 돈 뿌리는 기능 있고 하늘에서 지푸라기였나 거기에 들어가는 거 이거 말고는 디테일한 부분 기억은 안 나네
  • [레벨:10]잘먹고잘살기 2020.11.10 09:34
    정기구독 그게 어크2 에지오 삼부작임ㅋㅋㅋ 브라더후드나 리벨레이션일듯
  • [레벨:24]라면먹고가 2020.11.09 21:56
    내가 진짜 저 영화를 보면서 이게 내가 아는 게임을 기반으로 한 작품이 맞나 싶었음
  • [레벨:13]ㅁㄴ어란ㅇ밀 2020.11.09 21:57
    ㅇㄷ
  • [레벨:24]hdieh23 2020.11.09 21:59
    1분남았따
  • [레벨:2]래시가드종신 2020.11.09 22:11
    에지오트릴로지는 플스3 점수 디박높음
  • [레벨:5]피노키오17 2020.11.09 22:12
    유저 스코어를 봐야돼 ㅋㅋㅋ
  • [레벨:12]좆게로 2020.11.09 22:16
    저 영화 씨발.. 내용도 좆노잼인데 극장 내 뒷줄에서 장애인 한명이 ㅈㄴ 날뛰었음.. 자체 4D
  • [레벨:6]프란시스쿠트린캉 2020.11.09 22:20
    ㅇㄷ
  • [레벨:20]델리리움 2020.11.09 22:31
    어크 오리진이랑 어크 오디세이가 메타 점수는 비등해도 구작 80점대보다 한단계정도 아랫급인데 발할라는 80후반 이상은 나와야 본전치는거임. 지금 발할라 기대감이 유비식 오픈 월드 단점 극복한 사펑 대항마 수준인데 만약 80초반 나오면 그저그런 평작이란거
  • [레벨:27]RAIIZ 2020.11.09 22:39
    zzzzzzzzzzzzzzzzzzzzzzzz
  • [레벨:12]모구모구모구 2020.11.09 22:46
    개인적으로 신디케이트 때부터 맘에 안들었는데 이번엔 어떨지
  • [레벨:21]잠실종합운동장 2020.11.09 22:51
    모구모구모구 헐 전 신디케이트부터 또 속는다 산다 ㅋㅋ 이랬는데
  • [레벨:28]대머리는범죄 2020.11.09 22:55
    이걸 다 산 내가 레전드다
    유니티만 다 못(안)깸 존노잼 ㅅㅂ
  • [레벨:5]Koㅜㅜ 2020.11.09 23:59
    대머리는범죄 ㅅㅂ 난다사고 다깻는대 심지에 100동기화에
    유니티는 앱으로 동기화하는거 있어서 그거까지다했는댘
  • [레벨:34]dskflsdn 2020.11.10 00:02
    브라더후드 띵작이지...
  • [레벨:9]검정곰인형 2020.11.10 00:18
    유니티70점??
  • [레벨:2]김지수. 2020.11.10 20:21
    1때 실망하고 2때 너무 재밌게하고 브라더후드로 뿅가고 어크 시리즈에 빠진 듯

  1. [마르카] 다음 시즌 레알의 예산 617m,전 시즌 대비 14% 감소
  2. 자가격리중 딱 1분 산책 나왔던 사람 벌금형 [132]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모레레 조회74771 추천616
    자가격리중 딱 1분 산책 나왔던 사람 벌금형
  3. 애비처럼 자식새끼도 좆같은 ㅆㅂ새끼네 [107]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맹구무관 조회49692 추천564
    애비처럼 자식새끼도 좆같은 ㅆㅂ새끼네
  4. 실존하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특이한 생김새를 가지고 있는 식물들
  5. [SSG] RAZER 바실리스크 에센셜 (19,000원) (무료) [98] 첨부파일

    핫딜 2020.12.21 고블 조회38000 추천79
    [SSG] RAZER 바실리스크 에센셜 (19,000원) (무료)
  6. 약대교수님이 알려주는 화이자 모더나 코로나 백신 원리.jpg
  7. 흔한 먹방 BJ의 몸무게 변화량ㄷㄷ.JPG [283] 첨부파일

    유머 2020.12.21 오디우탄 조회140409 추천716
    흔한 먹방 BJ의 몸무게 변화량ㄷㄷ.JPG
  8. 박주호 인스타 카가와.jpg [99]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21 쿠니 조회59224 추천418
    박주호 인스타 카가와.jpg
  9. 한달간 좋아했던 착샷입니다! [148] 첨부파일

    패션 2020.12.21 킴새로이 조회36743 추천101
    한달간 좋아했던 착샷입니다!
  10. 이게 재밌나요?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병신겜 [113] 첨부파일

    싸펑 2020.12.21 aabb36 조회40223 추천204
    이게 재밌나요?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병신겜
  11. [BBC] 월요일 이적루머 : 비수마,지루,살라,음바페,알라바,진첸코,다케후사 쿠보
  12. [RushTheKop] 리버풀은 릴의 스타인 헤나투 산체스와의 계약에 도달했다.
  13. 미국 우주군 근황.jpg [13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1 곰도미 조회78303 추천415
    미국 우주군 근황.jpg
  14. [피차헤스넷] 손흥민을 노리는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5. 로마 상수도보다 납중독을 더 일으켰을 물질 [6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1 安室奈美惠 조회45291 추천192
    로마 상수도보다 납중독을 더 일으켰을 물질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