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1 22:30

다시보니까 롤백이 시급하구나! .mp4

조회 수 46677 추천 수 187 댓글 98
https://youtu.be/0s10TOoI0OU
  • BEST [레벨:10]IGTheShy 2020.11.12 13:34
    템 생긴거보면 억지로 화려하게 보이려고하고 진짜 너무 보기가싫어 눈아프고 어지러워 상점 크기도 작아졌는데

    예전처럼 딱 검은 검 방패는 방패 지팡이는 지팡이 이렇게 단순하게 생긴게 눈에 바로 들어오고 좋은데
  • BEST [레벨:20]보라미유 2020.11.12 13:36
    IGTheShy 뭔가 중국 모바일겜 감성 아이콘임 ㄷㄷ
  • BEST [레벨:17]Sik-k 2020.11.12 13:49
    난 더 재밌어진거같던데 몇판해보니 겜도 빨라진거같고 템도 다양해지고 재밋음 근데 일러는 바꿔야할듯.. 너무 난잡함
  • BEST [레벨:26]윾벤투스 2020.11.12 14:02
    막말함 정보) 라인별 점수도 초반부터 반응이 안 좋아서 롤백했다
  • [레벨:11]체험삽입현장 2020.11.12 14:34
    다함께훔바훔바1 이건 진짜 ㄹㅇㅋㅋㅋㅋㅋ 지손가락 원래 좆도안되던 브실골딱이니까 재밌지 씹ㅋㅋㅋㅋ 챔프특성 다파괴하고 밸런스 씹창인데 뭐가재밌단거지
  • [레벨:2]HANWHA 2020.11.12 13:38
    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 [레벨:2]ㅁㅁㅁㅁㅁㅁㅁㅁㅁ 2020.11.12 13:38
    짱깨 모바일 겜 됨 ㅋㅋㅋㅋㅋㅋ

    템창이라도 바꾸질 말던가 ㅄ같이 만들어 놧더만
  • [레벨:9]Nein 2020.11.12 1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네
  • [레벨:13]Rakuyo 2020.11.12 13:39
    아이템 외형도 외형인데 이름들을 겁나 중2병 스럽게 지어났더만 ㅋㅋㅋ
  • [레벨:25]사과맛apple 2020.11.12 13:40
    삐죽삐죽하기만하고 배경이랑 무기랑 구분이 안가 쉬벌
  • [레벨:21]허언증1급도전 2020.11.12 13:40
    내가 느낀 심각함은 이거.

    일단 신화급 아이템이 1코어로 강제되는 상황에서 그 챔프와 신화급 아이템이랑 상성이 너무 안맞거나(울며 겨자먹기식),
    맞더라도 그 신화급 아이템 성능이 구리면 강제적으로 승률이 떡락해버리는 이 상황이 너무 별로임.

    후자는 밸패로 어느정도 고쳐지겠지만 전자는 아예 챔피언 근본을 건드리거나 템 개편을 대대적으로 다시하거나
    템을 추가하거나.. 또 그러면 어떤 벨붕상황이 올지 또 모른다는거.
  • [레벨:4]보라카이하베르 2020.11.12 15:03
    허언증1급도전 어차피 황밸이었던적 없음
  • [레벨:21]허언증1급도전 2020.11.12 15:17
    보라카이하베르 황벨일수가 없는 게임이긴 해도 프리시즌 직전까지 밸런스는 원딜쪽 빼고는 꽤 괜찮았다고 생각함
  • [레벨:24]FC서울 2020.11.12 17:51
    허언증1급도전 근데 이건 룬도 그랬음
    몇몇챔프는 무슨 룬을 써도 어중간해서 그나마 나은 룬 쓰려고 하고 계속 연구하고 패치하고..
  • [레벨:23]상승 2020.11.12 13:41
    아니 근데 ㅈㄴ 심한데 아니 역대급 병크인데 롤 대격변 중에서? 그냥 적응 못 한다가 아니라
    ㅈ같음
  • [레벨:32]FNATIC 2020.11.12 13:41
    근데 재미는있지않냐? ㅋㅋ
  • [레벨:21]킹존 2020.11.12 14:42
    FNATIC 요즘 게임 시작하면 우물에 1분동안 박혀있는게 국룰임 ㅋㅋ
  • [레벨:3]로우리 2020.11.12 13:42
    망무새가 많으니 11시즌도 갓겜 확정이구나 ㅅㅅ
  • [레벨:16]HDD충 2020.11.12 13:44
    난 딱 하나 좋은 거 그거. 추천 아이템 간단하게 보이는 거. 진짜 어떤 챔피언은 첫화면에 이상한 템만 있어서 내가 일일히 검색해서 찾는 거 불편했는데 그 챔프 이반 패치 이후에 템 사기 좀 편해짐
  • [레벨:16]HDD충 2020.11.12 13:45
    HDD충 근데 일러스트는 도대체 왜 바꿨는지
  • [레벨:11]배스타 2020.11.12 13:45
    진짜 일러를 왜 바꿔.. 추가된 템 적응하기도 힘든데 기존에 있는 템들도 알아보기 힘드니까 템 사는 시간이 존나 오래 걸려
  • [레벨:24]퍼블릭에이전트 2020.11.12 13:46
    이거 일러스트 작업하고 컨펌내준새끼들 연봉 압수해야지

    존나 일 대충함 ㅋㅋㅋㅋ 뭐한겨
  • [레벨:24]무리뉴2 2020.11.12 13:48
    솔직히 룬 변햇을때의 충격만큼은 아닌듯
  • [레벨:25]TOT H. 2020.11.12 13:58
    무리뉴2 룬 사다가 박아서 쓰던거보단 바뀌고 너무 수월해져서 좋았는데
    이건 뭐...
  • [레벨:24]미야조노카오리 2020.11.12 14:51
    무리뉴2 룬은 오히려 편해졌잖아
    이건 불편해진게 문제야
  • [레벨:2]다함께훔바훔바1 2020.11.12 13:48
    텀짧은 시간축소판 메이플인거 같음
  • [레벨:20]막말함 2020.11.12 13:48
    결국 두달 뒤 잘만 적응해서 할 듯 ㅋㅋㅋ 투정은 겁나게 부려요
  • [레벨:1]콘센트 2020.11.12 13:58
    막말함 사실 이게 맞음...
  • [레벨:22]hitupoik 2020.11.12 14:00
    막말함 라인별 점수때도 이소리하던데 ㅋㅋ
  • [레벨:2]다함께훔바훔바1 2020.11.12 15:11
    hitupoik 좆망했잖아
  • [레벨:22]hitupoik 2020.11.12 15:12
    다함께훔바훔바1 ㅇㅇ 시간지나면 적응한다더니 3달컷됨 ㅋㅋㅋ
  • BEST [레벨:26]윾벤투스 2020.11.12 14:02
    막말함 정보) 라인별 점수도 초반부터 반응이 안 좋아서 롤백했다
  • [레벨:20]막말함 2020.11.12 14:44
    윾벤투스 냐하하
  • [레벨:22]풋살 2020.11.12 13:49
    반응보니 존나 흥할듯
  • BEST [레벨:17]Sik-k 2020.11.12 13:49
    난 더 재밌어진거같던데 몇판해보니 겜도 빨라진거같고 템도 다양해지고 재밋음 근데 일러는 바꿔야할듯.. 너무 난잡함
  • [레벨:21]애니는뉘집애니 2020.11.12 15:26
    Sik-k ㅇㅈ 나도 플레이 방식이 다양화 된거 같아서 좋은데 템 일러가 ㄹㅇ 중국 모바일겜 느낌 확 남 이것도 적응되면 괜찮아 지겟지만 지금으로썬 일러가 너무 별로다
  • [레벨:22]드르렁 2020.11.12 13:49
    직관성 ㅈㄴ떨어지네ㅋㅋ
  • [레벨:27]시공 2020.11.12 14:01
    일러는 진짜 뒷배경이 화려해서 병신같음 템 구분이 잘 안됨 ㅋㅋ 근데 템 바뀐것들은 전보다 훨씬 나은듯 개성도 강해지고 상황따라 갈 수 있는 템 종류가 많아짐 ㅋ 밸런스야 프리시즌이니까 패치하면서 맞춰질거고
  • [레벨:23]시뮬라시옹 2020.11.12 14:02
    템 디자인이 펜타스톰이랑 너무 비슷해 ㅋㅋ
  • [레벨:13]스코어 2020.11.12 14:04
    충분히 적응할시간 가지고 나중에 평가해도 안늦는데 그러라고 프리시즌 있는거고 뭔 패치전부터 징징대는사람들이 10년째 이리 많은지 ㅋㅋ다인큐나 포지션점수처럼 아니다 싶으면 롤도 피드백함
  • [레벨:5]유령너구리 2020.11.12 14:09
    스코어 ㅇㅇ 이렇게 극단적으로 변화시켜주는 게임이 어디있다고. 롤이 뭐 비정상적인 밸런스를 완전히 방치하는 애들도 아니고 나오자마자 뭐뭐 사기라고 망했다고 제사지내는 애들보면 그냥 롤잘알인척하는 일침충들같음
  • [레벨:19]GqqEqq 2020.11.12 14:55
    유령너구리 이거 밸런스얘기 아닌데
    굳이 사람들 적응되어있던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랑 이미지까지 바꿨어야 했냐는글인데
    이미 게임하던 사람들 입장에서 충분히 토로할만한 불만이고
  • [레벨:21]킹존 2020.11.12 14:40
    스코어 ㅈㅅ ;; 아이템 바뀐거는 크게 상관없음,, 근데 일러때문에 만든건데 좀 다르게 보였나봄.. 솔직히 템 바뀌고 원래 일러에서 천천히 일러 업데이트하면 어땟을까 해서 만든 영상이였음
  • [레벨:18]ㄲㄲㄲ 2020.11.12 14:05
    적응되면 더 재밌어질듯??
  • [레벨:33]정예인 2020.11.12 14:09
    상점창 너무 작고 첨에 신화템 하나밖에 못사는거 몰라서 당황 ㅋㅋㅋ
  • [레벨:22]나북희 2020.11.12 14:18
    Ad암살자들은 다양하게 쌉버프해주고
    메이지 늘 그랬듯이 외면하고 템 대충 만든거보고 솔직히 빡침
  • [레벨:24]고나리 2020.11.12 14:19
    일러바꾸는건 나중에 해도 되지않았을까.. 아니 일단 새로운 템이 추가가 됐는데 일러까지 쳐 바꿔서 혼란을 가중 시킴
  • [레벨:3]테스키 2020.11.12 14:21
    저 아이템이 맘에 안드는건
    화려하고 중국틱한거? 다 괜찮음
    왜 아이템 일러를 크게그리고 그걸 귀퉁이 잘라서 쓰냐고 한눈에 안들어오게
  • [레벨:9]파워준석 2020.11.12 15:05
    나는
    접었음
  • [레벨:8]말표구두약 2020.11.12 15:16
    제발 스웨인 롤백좀
  • [레벨:2]카카오야 2020.11.12 16:29
    시즌10으로 롤도 끝나는걸까요
  • [레벨:24]FC서울 2020.11.12 17:52
    겜을 안해봐서 성능은 모르겠는데 일러스트는 진짜 뭐가 뭔지 제대로 보이지도 않어

  1. [울산vs페르세폴리스] 와 슈퍼세이브 ㄷㄷㄷㄷㄷㄷ [24]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19 맥스케플러 조회18413 추천106
    [울산vs페르세폴리스] 와 슈퍼세이브 ㄷㄷㄷㄷㄷㄷ
  2. [오피셜] 울산 현대 ACL 우승! [8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산체스나물비빔밥 조회13378 추천225
    [오피셜] 울산 현대 ACL 우승!
  3. 유승준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85]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ljurIli 조회44823 추천371
    유승준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4. 이 시각 병신팀.jpg [113]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토트넘무리뉴 조회28559 추천210
    이 시각 병신팀.jpg
  5. 우승 확정 이후 오열하는 튀김맨 ㅠㅠ gif [85]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19 함진영 조회49211 추천329
    우승 확정 이후 오열하는 튀김맨 ㅠㅠ gif
  6. [속보] 세금리그 개축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AT마드리드 vs 엘체] ATM 수아레즈 선제골 ㄷㄷㄷㄷㄷ
  8. 개피곤하다를 영어로 하면 'dog-tir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극한으로 추운곳에서 가능한 장난 [72]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19 BJ박민정 조회42448 추천176
    극한으로 추운곳에서 가능한 장난
  10. [오피셜]K리그 트레블 달성ㄷㄷㄷ [107]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19 슈팅라이크주멘 조회33317 추천557
    [오피셜]K리그 트레블 달성ㄷㄷㄷ
  11. [울산vs페르세폴리스] 이청용 마르세유턴 ㄷㄷㄷ [61]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19 맥스케플러 조회31446 추천150
    [울산vs페르세폴리스] 이청용 마르세유턴 ㄷㄷㄷ
  12. 사하라 사막의 실제 크기 [11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19 __--__-_ 조회57735 추천172
    사하라 사막의 실제 크기
  13. 당신은 누군가의 희생으로 100억을 받게됨.JPG [780]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43249 추천472
    당신은 누군가의 희생으로 100억을 받게됨.JPG
  14. [빌트] 빤스바람인 네이마르 [6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19 Noel갤러거 조회42384 추천81
    [빌트] 빤스바람인 네이마르
  15. [속보] 박주호 응급실 [52]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2.19 바로우 조회77441 추천748
    [속보] 박주호 응급실
이전 맨앞 다음
- +
5087 5088 5089 5090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