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06 23:17

소련의 파오후 정치장교가 한 일

조회 수 38875 추천 수 166 댓글 40
30F90390-A28D-45A8-BC1A-10DEB1A4DD22.jpeg 소련의 파오후 정치장교가 한 일

이 사진의 파오후같이 생긴 정치장교는 Александр Щербаков(알렉산드르 셰르바코프)라는 사람이다

18년부터 공산당에 가입하고 1930년대에는 각종 문화관련 고위직들을 역임하던 일종의 높으신분

독소전쟁이 터졌을때 셰르바코프는 소련군 정치국(정치장교)업무를 맡게됨


그래서 이 양반이 정치장교로 무엇을 했느냐?


모스크바 전투당시 셰르바코프는 하루 13시간씩, 나중에는 17시간씩 일을 하면서 모스크바에 있는 공장들을 방문해서 작업량을 조절하고 피난계획을 세우고, 민병대를 조직하고, 산업시설을 후방으로 이동시키는 일을 함.

또 도시 안에서 치안유지도하고 나중에는 병사들 사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직접 최전선에 가서 정치장교 역할도 했음


1줄요약 : 생각보다 존나 유능한 사람이였음


+)

이 장교는 작가이자 유능한 정치장교였지만 흔한 러시아인답게 알콜중독자였고 승리의 날 다음날 심장마비로 죽음.

죽고 나서도 스탈린 말년에 있었던 의사 숙청의 시발점이 됌. 유대인 의사의 음모로 적절한 처치를 받지 못해서 죽은거라는 고발 아닌 고발로...


+)

55D20B92-5CD2-4887-9C86-47927D660009.jpeg 소련의 파오후 정치장교가 한 일

1대전때는 잘생겼다고 한다


ㅊㅊ: 군마갤

  • BEST [레벨:25]컬버린 2020.07.06 23:38
    20년이라는 기간은 그를 역변시키기에 충분했다...
  • BEST [레벨:15]블랙캣서브룩 2020.07.06 23:23
    정치장교=군목이라고 보면 된다며.
    평시에는 귀찮은 애지만 전시 되면 멘탈에 안정주는
  • BEST [레벨:7]역덕 2020.07.06 23:47
    무능한 똥별일 줄 알았는데 참된 장교... ㅠㅠ
  • BEST [레벨:24]Neri 2020.07.07 00:04
    정작 정치장교 체제가 본인들 군을 못믿어서 생긴 인사적체의 결정체들아닌지
  • BEST [레벨:15]블랙캣서브룩 2020.07.06 23:23
    정치장교=군목이라고 보면 된다며.
    평시에는 귀찮은 애지만 전시 되면 멘탈에 안정주는
  • BEST [레벨:25]컬버린 2020.07.06 23:38
    20년이라는 기간은 그를 역변시키기에 충분했다...
  • BEST [레벨:7]역덕 2020.07.06 23:47
    무능한 똥별일 줄 알았는데 참된 장교... ㅠㅠ
  • BEST [레벨:24]Neri 2020.07.07 00:04
    정작 정치장교 체제가 본인들 군을 못믿어서 생긴 인사적체의 결정체들아닌지
  • [레벨:37]돈끼끄 2020.07.07 00:59
    저기 스탈린 닮은 수염쟁이는 누구지 스탈린 맞나
  • [레벨:23]BMW330i 2020.07.07 02:29
    돈끼끄 세묜 부됸늬 원수
  • [레벨:34]Coma33 2020.07.07 02:36
    BMW330i 무능한 부됸니
  • [레벨:15]블랙캣서브룩 2020.07.07 03:43
    Coma33 적백내전때는 유능 그 자체였다구?
  • [레벨:1]girl 2020.07.07 01:18
    ㅋㅋㅋㅋ 밀리터리 코스 좋아하는 덕후처럼 생겼는데 엄청 유능한 사람이었네
  • [레벨:25]perkz 2020.07.07 02:05
    괴링 생각나네
  • [레벨:1]빌애크먼 2020.07.07 02:29
    뭘 드신겨..
  • [레벨:1]빌애크먼 2020.07.07 02:29
    어? 김용만?
  • [레벨:1]패린이탈출하기 2020.07.07 02:29
    파오후 사진 동양인인줄
  • [레벨:12]Keria 2020.07.07 02:29
    감스트?
  • [레벨:24]항복권고 2020.07.07 02:30
    wwf 해설자 짐 로스 닮은듯
  • [레벨:23]BMW330i 2020.07.07 02:30
    실제로 유능한 정치장교도 꽤 있었음

    흐루시초프도 정치장교 출신
  • [레벨:2]매튜르티시에 2020.07.07 02:41
    BMW330i 역시 대머리는 유능해
  • [레벨:23]azaa 2020.07.07 08:32
    매튜르티시에 대머린데 무능하기까지 하면..
  • [레벨:27]찬빈네따뜻한만두 2020.07.07 02:31
    알콜살 + 좆경 콜라보 오지누
  • [레벨:21]Cervaza 2020.07.07 02:38
    오...정치장교라고 하면 공산당에서 감시하러 내려온 지휘체계에 혼선주는 적폐라 생각했는데 제대로 일했던 사람들이 있구나
  • [레벨:20]lalu 2020.07.07 04:38
    Cervaza 문제인 경우는 능력도 안되면서 전투지휘에 간섭하려는 인간들이겠지. 얌전히 후방 임무에만 노력해주면 별말 안나올텐데 전투와 전혀 상관없은 공산주의 프레임으로 일선 지휘관의 명령에 간섭한다면 문제가 심각해지지. 현대에도 페미니즘 프레임으로 세상 모든 일을 해석하려고 하는 모지리들이 있잖아.
  • [레벨:22]소린 2020.07.07 06:04
    Cervaza 저런 몇몇 유능한 경우도 있었지만 대다수는 어리버리 꼰대의 압도적인 폐해로 인해서 소련이 피해가 컸었디. 결국 피의 교훈으로 인해서 정치장교의 역할이 제대로 섰지만 거기까지 가는데 엄청난 희생과 비효율을 겪음
  • [레벨:26]상병1신개스날팬 2020.07.07 02:39
    동양인아니었어?...

    뒤에 양세형같이 생긴늠이 쪼개는거같은디..
  • [레벨:5]육식주의자 2020.07.07 02:41
    1차대전 끝나고 뭔 일이 있었길래 역변한거야 ㅋㅋㅋㅋ
  • [레벨:13]정신문제있는아이 2020.07.07 03:30
    육식주의자 전쟁이 힘들긴 하지
  • [레벨:22]파워후단벌신사 2020.07.07 02:48
    다시는..파워후를..,무시하지...,마라..,!!
  • [레벨:11]메갓의6발롱 2020.07.07 03:05
    강원기랑 많이 비슷하네
  • [레벨:26]행복해질래 2020.07.07 03:12
    펨코 관상학에 따르면 저런 외모의 장교들은 탐관오리 상인데
  • [레벨:15]블랙캣서브룩 2020.07.07 03:43
    행복해질래 일을 탐하고 공산주의에 썩은 관리
  • [레벨:20]평양냉면마니아 2020.07.07 06:18
    브라이언킴 대위?!
  • [레벨:10]되돼강박관념있음 2020.07.07 07:00
    시발점이 됌 이 아니라 시발점이 됨이야 시발
  • [레벨:3]마이사카 2020.07.07 08:29
    문희상?
  • [레벨:10]으흥아흥 2020.07.07 09:46
    난세에 영웅이 난다는 말처럼 특별한 상황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활약하는듯
  • [레벨:26]오니교부 2020.07.07 10:04
    아 ㅋㅋ 드디어 신상 떳긔 ㅋㅋㅋㅋ
  • [레벨:3]중앙수비수 2020.07.07 10:20
    김봉준 씹쌔끼
  • [레벨:21]어바잉 2020.07.07 10:32
    탱크 프라모델 존나 잘만들게 생김
  • [레벨:21]갓상팔 2020.07.07 10:45
    17시간 업무 ㄷㄷㄷ
  • [레벨:23]임성진 2020.07.07 12:07
    젊은 때는 뭔가 덩치 좋은 훈남형이었네.
    나는 왜 저 과정을 안 거치고 바로 2차대전형으로 간 걸까...
  • [레벨:23]에헤라고 2020.07.07 12:23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ㅠ
  • [레벨:20]사모 2020.07.07 13:46
    보면 정치장교 출신 집권자 은근 많음. 스탈린, 등소평 등...

  1. [MN - 가제타] 바카요코 밀란행 동의; 연봉 절반 삭감 가능 [5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8 고애신 조회11213 추천97
    [MN - 가제타] 바카요코 밀란행 동의; 연봉 절반 삭감 가능
  2. 고민상담 방송중에 진짜 빡친 연예인 [115] 첨부파일

    유머 2020.08.08 독보 조회69249 추천444
    고민상담 방송중에 진짜 빡친 연예인
  3. 물에 잠긴 광주 택배 물류창고ㄷㄷ...jpg [155] 첨부파일

    유머 2020.08.08 겸손찡 조회71847 추천206
    물에 잠긴 광주 택배 물류창고ㄷㄷ...jpg
  4. 담원 승리포즈 ㅋㅋㅋㅋ [60] 첨부파일

    LOL 2020.08.08 나이트9 조회32731 추천270
    담원 승리포즈 ㅋㅋㅋㅋ
  5. 미국: 응 사과 안해 돌아가~ [177] 첨부파일

    유머 2020.08.08 그럴거같냐 조회44658 추천396
    미국: 응 사과 안해 돌아가~
  6. (약스압)또 표절저격을 당한 루이비통,버질아블로
  7. 철원 3사단 근황 [266] 첨부파일

    유머 2020.08.08 나는푸라 조회82508 추천639
    철원 3사단 근황
  8. 역겨운매니아 [79] 첨부파일

    패션 2020.08.08 겸손은힘들어 조회31806 추천197
    역겨운매니아
  9. [오피셜] 유벤투스, 마우리시오 사리 경질 [109]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08.08 아리스타 조회26246 추천253
    [오피셜] 유벤투스, 마우리시오 사리 경질
  10. 조성진 핸드볼 PK 안 불린 이유 [27]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08.08 뚜벅뚜벅 조회11227 추천109
    조성진 핸드볼 PK 안 불린 이유
  11.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하는 의외의 연예인 [122] 첨부파일

    유머 2020.08.08 펩시 조회60427 추천340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하는 의외의 연예인
  12. ㅎㅂ) 북미 시즌6 챌 1100점 반응속도 ㄷㄷㄷ [113] 동영상

    유머 2020.08.08 복숭아녹차 조회104690 추천430
    ㅎㅂ) 북미 시즌6 챌 1100점 반응속도 ㄷㄷㄷ
  13. 대구 골대는 이제 '샌드백'이라고 부릅시다 [ 2020 K리그1 15R 대구 vs 전북 ]
  14. ??? : 설해원 잡고 뭔 회식이야.. 걍 숙소가서 먹자 (롤갤펌)
  15. [오피셜]마우시리오사리 경질 [69]

    해외축구 2020.08.08 백골목의종원식당 조회19077 추천115
    [오피셜]마우시리오사리 경질
이전 맨앞 다음
- +
5458 5459 5460 5461 5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