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3 18:32

일본 남성이 가지고 싶어하는 직업 순위...jpg

조회 수 104480 추천 수 541 댓글 199
  • BEST [레벨:20]디오디오디오디오 2020.10.13 18:33
    직업 그 자체가 된 시미켄좌 ㄷㄷㄷ
  • BEST [레벨:12]확진자발생 2020.10.13 18:33
    시미켄ㅋㅋㅋ
  • BEST [레벨:27]오노라민c 2020.10.13 22:17
    냉정하자인간아 ? 그거 아니야?
  • BEST [레벨:30]냉정하자인간아 2020.10.13 22:12
    팬티 ㅋㅋㅋ 남자팬티면 어쩌려고 ㅋㅋㅋ
  • [레벨:9]호르몬헤세 2020.10.13 22:43
    다시 태어나면 축구선수로...

    근본 1,000% 선수로 살 수 있음 ㄹㅇ.. ㅜㅜ
  • [레벨:26]세줄로 2020.10.13 22:43
    솔직히 시발 시미켄 되고 싶다
  • [레벨:2]설레임 2020.10.13 22:45
    https://nlab.itmedia.co.jp/nl/articles/1705/02/news065.html

    오른쪽의 사회인 항목은 당연히 포도임. (원문은 여자중학생 순위)
  • [레벨:22]홍익잉여 2020.10.13 23:08
    설레임 ???
    그럼 여자중학생 9위가 시미켄이야?
  • [레벨:2]설레임 2020.10.13 23:17
    홍익잉여 아니 물론 그렇진 않고 여중생 쪽 항목도 가수, 일러스트레이터, 의사, 공무원, 작가, 교사, 디자이너 등등 매우 상식적인 설문 결과야
  • [레벨:24]오와아앙 2020.10.14 00:44
    설레임 의심없이 댓글단 사람들도 글 올린 사람도 포 싹 뺏어서 줘야함
    왜 맨날 일본 장래 희망 주작글을 진짜인줄알고 퍼 오는지
  • [레벨:37]이별ktx 2020.10.13 22:45
    아니 왜 만화가가 없어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10.13 22:45
    아 시미켄은 인정이지
  • [레벨:16]똥고 2020.10.13 22:46
    일본 it쪽 되게 호황임?
  • [레벨:22]코지마마코 2020.10.13 23:06
    똥고 It 몰라도 일본어하면 취직가능....
  • [레벨:22]아쿠아리스트 2020.10.13 23:55
    똥고 일 빡시다고 기피직종이라던데 그래서.그런지.한국에서 인력 수입해가자너
  • [레벨:16]똥고 2020.10.14 00:09
    아쿠아리스트 뭔가 닌텐도 이런데 취업하면 존나 멋있을거같음
  • [레벨:38]미라클틱 2020.10.13 22:46
    팬티는 뭐야
  • [레벨:22]레드라이트 2020.10.13 22:48
    창의력보소
  • [레벨:23]수아레쓰비 2020.10.13 22:48
    한국은 다 공무원이던데 허허...
    우리나라의 정서로는 어색하네
  • [레벨:21]쿤아구에로 2020.10.13 22:48
    의사의 위엄
  • [레벨:4]slehdrn 2020.10.13 22:48
    뭐지 공학자랑 엔지니어랑 차이가 뭐임? 공학자는 대학원이나 연구소 가서 연구하는사람들 말하는건가
  • [레벨:5]스가요시히데 2020.10.13 22:51
    slehdrn 엔지니어는 실무, 공학자는 연구-개발 중심 아님? 공학자가 좀 더 전문 분야에서 이론적으로 심도깊은 느낌도 있고
  • [레벨:5]서울오리 2020.10.14 17:12
    스가요시히데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뉘앙스로 쓰는데 약간 콩글리쉬라고 봐도 될 듯.

    영어권에서는 연구개발은 '엔지니어'라고 부르고, 실무(?)하는 사람은 '테크니션'이라고 부르는 듯.
    공대쪽 석박사 들도 엔지니어에 속하는 느낌이야.
  • [레벨:22]벨레맘 2020.10.13 22:59
    slehdrn 공학자가 더 큰 개념이고 엔지니어도 포함됨
  • [레벨:10]삼동별곡 2020.10.13 22:50
    기둥서방?ㅋㅋ
  • [레벨:20]J린가드L 2020.10.13 22:50
    출근할때 늘어지게 자는 고양이들 보면 좀 부럽긴 함
  • [레벨:24]카나유메 2020.10.13 22:52
    일본 IT 다들 기피해서 자리 남는거 아니었음??
  • [레벨:30]제시더풋볼린가드 2020.10.13 22:54
    카나유메 이걸 기피한다고 봐야되나 애매한게

    그냥 불모지임 ㄷㄷ
  • [레벨:24]카나유메 2020.10.13 22:59
    제시더풋볼린가드 아 좆소는 좆소이지만 대기업은 좋은 그런 느낌인가??
  • [레벨:32]5타쿠 2020.10.13 23:04
    카나유메 It쪽은 인력난이라 좆소 들어가도 초봉
    최소 300만엔은 범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서
    한 6-7년 하면 못 해도 좆소에서고
    연봉 500만엔은그냥 넘김
    대기업이면 훨씬 더 받고
  • [레벨:24]카나유메 2020.10.13 23:05
    5타쿠 일본 초봉으로 300만엔??
    이쿠요~~!🤪🤪
  • [레벨:32]5타쿠 2020.10.13 23:10
    카나유메 연봉 한 450-500만엔까지만 받아도
    도쿄 수도권에 집 사는데 문제 없으니
    인식이 딱히 나쁘진 않음
  • [레벨:5]스가요시히데 2020.10.13 23:04
    카나유메 뭐 저기도 당연히 소프트뱅크 소니 키엔스 후지츠 NEC 등 우리가 이름 듣고 알만한 it-ict 기업은 아무나 들어가는건 아니지ㅋㅋㅋㅋㅋㅋ 암만 구인난이어도 경쟁이 '덜하다'지 '없다'가 아니니까
  • [레벨:5]스가요시히데 2020.10.13 22:54
    카나유메 기피도 기피겠지만 그게 1요인이 아니라 인력이 없는거지. 뭐 요즘 보면 외국인취업(일본 대학 졸업 안한 사람들)도 대부분 이공계 분야에서 받고 저대로 애들이 크면 그쪽 고민은 한층 덜긴 할듯. 전분야적으로 인력난이긴 한데 그런건 로봇이나 ai로 커버치는게 어느정도 대부분 가능은 할테니
  • [레벨:30]제시더풋볼린가드 2020.10.13 22:53
    시미켄의 업무 : 대변 취식
  • [레벨:2]합리적확신 2020.10.13 22:53
    진심으로 부러운적 꽤 있음ㅋ
  • [레벨:27](정가)21안산 2020.10.13 22:57
    아니 설문조사 좀 진지하게 해주세요 ㅡㅡ
  • [레벨:21]아킬레우스 2020.10.13 22:57
    중국이나 일본어는 뭔가 자판치는거도 신기하던데 뭔가 한자변환 계속 하면서 치는느낌
  • [레벨:5]스가요시히데 2020.10.13 22:58
    아킬레우스 중국어는 모르겠는데 일본어는 그거 맞음. 로마자 영어 자판을 쓰든 히라가나 자판을 쓰든 한자 변환은 대부분 하지
  • [레벨:2]린가두둥등장 2020.10.13 22:59
    이세계인이 없네
  • [레벨:23]투퍼데이 2020.10.13 23:03
    성인 남자쉑들이 더 장난질이네
  • [레벨:18]마됏자루 2020.10.13 23:47
    투퍼데이 일본인이면 장난 아닐수도 있지않나
  • [레벨:25]쏘니슛쏘니 2020.10.13 23:03
    썩었.........
  • [레벨:35]김생각 2020.10.13 23:09
    안장은 도대체 뭐야???
  • [레벨:22]아이브라이트 2020.10.13 23:12
    저게 직업이었구나
  • [레벨:6]catchyou 2020.10.13 23:16
    아니 다 취존한다 쳐도 팬티, 안장 왜 이렇게 인기가 좋냐 ;;
  • [레벨:32]러브라이브안영명 2020.10.13 23:24
    퇴화ㅋㅋ
  • [레벨:23]츄플 2020.10.13 23:33
    안장 십 ㅋㅋㅋㅋㅋㅋ
  • [레벨:3]그레이윙 2020.10.13 23:46
    성공한 백수가 되고 싶다
  • [레벨:5]투더문 2020.10.14 00:29
    시미켄은 머임ㅋㅋ 설마 한국인들 사이에서 시미켄 인기많다고 탑승한거임?
  • [레벨:24]오와아앙 2020.10.14 00:49
    투더문 포도야
  • [레벨:21]연대기 2020.10.14 03:08
    프리큐어 ㅋㅋㅋㅋ
  • [레벨:4]로라이마 2020.10.14 04:37
    안장 ㅋㅋ

  1. 한국남녀 특징. jpg [173]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역사를남길자 조회80461 추천555
    한국남녀 특징. jpg
  2. 체력검정을 대하는 경찰준비생 마인드.jpg [117]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엽서화쑹위치 조회50060 추천434
    체력검정을 대하는 경찰준비생 마인드.jpg
  3. 내년 잘하면 GOTY 라인업 역대급.JPG [204] 첨부파일

    PC/콘솔 2020.11.22 블러드본2기원 조회52522 추천89
    내년 잘하면 GOTY 라인업 역대급.JPG
  4. 축구보면서 먹으려고 가라아게 튀겨봄 [117]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1.22 SM6 조회46960 추천160
    축구보면서 먹으려고 가라아게 튀겨봄
  5. 개콘 8회 부활의 신호탄.jpg [94]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오호오허오호 조회62448 추천491
    개콘 8회 부활의 신호탄.jpg
  6. [Goal-니자르 킨셀라] 우리가 알던 '은골로 캉테'의 귀환. [7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2 Chelsea. 조회19566 추천140
    [Goal-니자르 킨셀라] 우리가 알던 '은골로 캉테'의 귀환.
  7. 참지못하고 여자를 패는 남자...gif [24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억장무너진카바니 조회72207 추천464
    참지못하고 여자를 패는 남자...gif
  8. 복면쓰고 전자담배 피기.gif [8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2 레알8번크로스 조회60928 추천436
    복면쓰고 전자담배 피기.gif
  9. 이런거 깨진 것도 포텐 보내주나요? [56]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1.22 내일월요일 조회17683 추천74
    이런거 깨진 것도 포텐 보내주나요?
  10. 박현주 요즘 하체 제대로 조지는듯 ㄷㄷㄷ [33] 동영상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1.22 민초단조송화 조회54663 추천172
    박현주 요즘 하체 제대로 조지는듯 ㄷㄷㄷ
  11. [골닷컴] 이든 해저드, 오늘 경기 스텟 [171]

    해외축구 2020.11.22 옥아들 조회27383 추천181
    [골닷컴] 이든 해저드, 오늘 경기 스텟
  12. 속보) 김도훈 당황함 [19]

    국내축구 2020.11.22 키어런트리피어 조회29753 추천177
    속보) 김도훈 당황함
  13. 불투이스 팀대화 움짤보고 생각난 이영표 리더쉽 20 시절 [54]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22 수원젠지톹넘레벨 조회20120 추천263
    불투이스 팀대화 움짤보고 생각난 이영표 리더쉽 20 시절
  14. 신라면이 이름이 신라면인 이유 jpg [232]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역사를남길자 조회106570 추천912
    신라면이 이름이 신라면인 이유 jpg
  15. 성관계 음성녹취 금지법 여초 좌표찍힘 ㅋㅋ [326]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빠따로패기 조회58566 추천531
    성관계 음성녹취 금지법 여초 좌표찍힘 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307 6308 6309 6310 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