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3 20:19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조회 수 127246 추천 수 626 댓글 481

ltEHV.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osyQD.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FsTJr.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vKcWe.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OfehM.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MFzZc.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cjOUp.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nMPmh.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nZhWY.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FRnlb.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slYVd.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hXnWo.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MUDcV.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xwdIr.jp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50평대..

-------------------

고급

리조트같다


+

image.png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ㄷㄷㄷㄷㄷ.jpg

아파트 외관

  • BEST [레벨:36]최진리 2020.10.13 22:04
    아내 속이려고
    케이스 좆구린거에 박아넣은 슈퍼 게임컴 보는 기분이네
  • BEST [레벨:22]컵은월드컵 2020.10.13 20:20
    강남은 한강이 북쪽이라 조금 이상함
    압구정도 뒷배란다 쪽이 한강임
  • BEST [레벨:35]얼죽아아 2020.10.13 20:29
    뷰티풀싸커 밖을 하면 재건축.
  • BEST [레벨:24]솜방망이 2020.10.13 20:23
    롤상무 가격도 궁전
  • [레벨:3]ffyh6ug 2020.10.14 01:04
    DPRcream 재건축 생각 없으면 20년 넘으면 수도 엘베는 교체 많이들 함. 매몰비용이고 재건축 당위성 노리고 안하는것일 뿐.
  • [레벨:20]FusRoDah 2020.10.13 23:29
    친구 하나 저기 살아서 종종 놀러가는데 내친구집은 걍 평범한데.. 안꾸민집인가보네
    집안 잘살긴 함
  • [레벨:24]벵거와포포비치 2020.10.13 23:30
    사실 은마도 저렇...........진 않음.
  • [레벨:5]녹차킹 2020.10.13 23:30
    존버 언제까지할라고 ㅋㅋㅋ
  • [레벨:29]독립운동가 2020.10.13 23:31
    오래된 아파트는 깔끔하게 리모델링해도 녹물 나오는 거하고 화장실에서 이상한 찌린내 나는 경우가 많더라
  • [레벨:16]djfwefnk 2020.10.13 23:32
    외유내강이네
  • [레벨:16]아라란먀암 2020.10.13 23:33
  • [레벨:38]카츠라히나기쿠 2020.10.13 23:34
    한남뉴타운 언제 아파트생기냐
  • [레벨:9]브루룰 2020.10.13 23:36
    내부 깔끔해보여도 수도관 같은건 부식되고 삭어서 찝찝하더라
  • [레벨:23]연한스카이블루 2020.10.14 00:43
    브루룰 수도관 전부 다 교체했어.

    주차만 문제임
  • [레벨:11]조바이든 2020.10.13 23:36
    인테리어 ㅇㄷ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20.10.13 23:36
    개쩐다 저리니깐 엄청 비싸구나
  • [레벨:3]독서실미어캣 2020.10.13 23:37
    와 인테리어 미쳤다
  • [레벨:20]테타맘 2020.10.13 23:46
    부자 ㄷㄷ
  • [레벨:21]덜렁덜렁 2020.10.13 23:50
    갭차이 오지네
  • [레벨:24]까취까취 2020.10.14 00:02
    잠실아시아선수촌 사는 후배 집 한번 가본적있는데 아버지 청음실 있더라 진공관 램프랑 방음재 붙어있고.... 집도 내부 인테리어 전부 다시하고 충격받아서 라면이 안넘어가더라
  • [레벨:21]윈스턴장인 2020.10.14 00:07
    저기 사는 새끼들 박원순만 시장으로 안뽑았어도 진작에 돈방석 앉는건데 ㅋㅋㅋ
  • [레벨:5]아르투로비달사순 2020.10.14 00:08
    ?저거 걍 집주인이 속을 싹 뜯어고친거아님?
  • [레벨:7]사잔올스타즈 2020.10.14 00:12
    아르투로비달사순 오래돼서 외관은 거지꼴인데 사는 사람들은 부자들이니까
  • [레벨:5]아르투로비달사순 2020.10.14 00:16
    사잔올스타즈 ㅇㅇ그냥 마치 뭔가 글만보면 저 아파트 전부가 저렇다는것처럼 얘기하는거같아서ㅋㅋ
  • [레벨:22]대구홍보대사 2020.10.14 00:52
    수도관이나 배관들은 이미 다 노후화되어서 어쩌냐
  • [레벨:23]연한스카이블루 2020.10.14 00:56
    대구홍보대사 수도관 공사는 이미 했음

    아파트 전체적으로 진행함
  • [레벨:21]@수지 2020.10.14 01:06
  • [레벨:13]망우동피를로 2020.10.14 01:07
    힝 나두 저기 살고시펑
  • [레벨:2]Goyard 2020.10.14 01:50
    ㅇㄷ
  • [레벨:34]아이즈원강혜원 2020.10.14 02:25
    저기 옛날부터 부촌아파트로 유명했는데 한강뷰라 그런지 지금도 명성을 이어가네
    2000년대 이전에 정치인들 많이 사는 아파트로 유명했음
    옛날 아파트라서 하녀라고해야하나 부엌옆에 식모방 있음 ㅋㅋ

    압구정동, 한남동,연희동 이런곳은 한국 전통부자들 많이살던 동내

    지금은 평창동,성북동,반포동,도곡동 이런곳으로 많이 갔지만
  • [레벨:20]뱀_쥬스 2020.10.14 08:07
    아파트 인테리어
  • [레벨:11]싸이크 2020.10.14 10:16
    유재석이 저기 사는거아냐
  • [레벨:21]겨드랑이사냥꾼 2020.10.14 11:50
    일때문에 몇번 들어가봤는데 진짜 저러더랔ㅋㅋㅋ
  • [레벨:20]꽃누이 2020.10.14 18:02
    인테리어 ㅇㄷ
  • [레벨:10]긍쓰 2020.10.14 19:42
    친구 집이라 몇 번 놀러갔었는데 구조 딱 저럼. 바닥은 각 집마다 다른 듯. 그 땐 대리석이던데.. 부럽당

  1. 이집트의 마지막 왕 이야기 [3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4 정치는대국적으로 조회22864 추천128
    이집트의 마지막 왕 이야기
  2. 오피셜] 구마유시 재계약 [216] 첨부파일

    LOL 2020.11.24 냐아하 조회47847 추천240
    오피셜] 구마유시 재계약
  3. 백분토론 레전드녀 [95] 첨부파일

    유머 2020.11.24 인재지변 조회60329 추천364
    백분토론 레전드녀
  4. [키커] 유럽 클럽 최장 홈 경기 무패 [11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4 Noel갤러거 조회21868 추천163
    [키커] 유럽 클럽 최장 홈 경기 무패
  5. 금발 양아치가 최면어플을 손에 넣은 만화.manhwa [47] 첨부파일

    유머 2020.11.24 축구용사린가드 조회50054 추천268
    금발 양아치가 최면어플을 손에 넣은 만화.manhwa
  6. 아우에게 告한다 [57]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1.24 소련공산당서기장 조회34239 추천197
    아우에게 告한다
  7. (참고용) 서머에 한화한테 세트승 내준 팀들 [49] 첨부파일

    LOL 2020.11.24 radiohead 조회22277 추천184
    (참고용) 서머에 한화한테 세트승 내준 팀들
  8. 드래프트 픽 예측에 대한 점프볼 기자와 펨창 한 명 결과에 대한 분석 ㅋㅋㅋ
  9. [빌트] 훈련장에 돌아온 알폰소 데이비스 [3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4 Noel갤러거 조회10403 추천76
    [빌트] 훈련장에 돌아온 알폰소 데이비스
  10. 이번엔 무사 2-3루 찬스 못살리며 23이닝 연속 무득점 기록하는 두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권총 한자루로 집안청소 하는법.mp4 [12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4 JORDAN23 조회64528 추천254
    권총 한자루로 집안청소 하는법.mp4
  12. 에펨코리아 주식게시판 미장 주린이들을 위한 초심자 가이드 [44] 첨부파일

    주식 2020.11.24 ㈜국내조축갤러리 조회22946 추천180
    에펨코리아 주식게시판 미장 주린이들을 위한 초심자 가이드
  13. 한국 게임계 레전드 사건.Manhwa [68] 첨부파일

    유머 2020.11.24 폭파광토끼 조회50260 추천415
    한국 게임계 레전드 사건.Manhwa
  14. 김성모 작품의 몰입도가 대단한 이유 [110] 첨부파일

    유머 2020.11.24 덩크황제날두맨 조회51955 추천562
    김성모 작품의 몰입도가 대단한 이유
  15. 화난 킅마갤러 근황..jpg [28] 첨부파일

    LOL 2020.11.24 쿤디판다 조회29753 추천129
    화난 킅마갤러 근황..jpg
이전 맨앞 다음
- +
6307 6308 6309 6310 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