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11:04

최지만 게릿 콜 현지 반응 짤.jpg

조회 수 37756 추천 수 201 댓글 62

image.png 최지만 게릿 콜 현지 반응 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대박이 2020.10.06 22:34
    굴리트 지만이는 약했는데요..?
  • BEST [레벨:25]뚱인데요 2020.10.06 22:35
    대박이 약차차!
  • BEST [레벨:2]김종현 2020.10.06 22:34
    루기아 손흥민 = 노란유니폼
  • BEST [레벨:32]208호 2020.10.06 22:34
    상대전적이 천적을 넘어서 그냥 아예 호구수준임 타자와 투수 관계에서 나는 본적이없던데
    예전에 오승환이 다 잘던져도 이대호한테는 좀맞앗어도 그정도는 아니엿던거같은데
  • [레벨:1]짱발라 2020.10.06 22:57
    마리화가나 전형적인 약쟁이들 국룰 변명 레퍼토리임
    애초에 검출된 성분이 영양제에 들어있음 안되는 성분임
    들어있음 불법임ㅋㅋ
    유명한 약쟁이들이 걸렸던 거랑 동일한 거고
  • [레벨:24]마리화가나 2020.10.06 23:07
    짱발라 전형적인 패턴 맞음ㅇㅇ 근데 그 전 14개월 동안 8번이나 도핑검사 했는데(당시 2013?약물파동 때문에 거의 매달 검사)음성이고 1번 극소량 검출 된 후 2번 검사 때 미검출됨. 그리고 해당성분이 금지성분이라 영양제나 보충제에 못 쓰게 되어 있긴한데, 프로틴쉐이크제품에서 효과 때문인지 40번 이상 검출됐다고함
  • [레벨:1]짱발라 2020.10.06 23:18
    마리화가나 그 허점을 이용해서 변경거리로 쓰는 거지 몸으로 먹고 사는 운동 선수가 영양제 잘 못 먹어서 걸렸단 게 웃기는 소리임 유명 약쟁이들도 커리어내내 잘 피해가다 한번 걸려서 나락 가는 거고
  • [레벨:24]마리화가나 2020.10.06 23:33
    짱발라 실제로 필라델피아 시절 JC로메로 선수가 양성떠서 약쟁이로 몰렸다가 평소 먹던 영양제에서 금지성분이 나와 해당 제품 회사 대표가 사죄하고 오명 벗은 사례가 있어요
    최지만은 로메로 선수보다 더 극소량 검출되었구요
  • [레벨:24]마리화가나 2020.10.06 23:34
    짱발라 해당회사는 우리나라로치면 정관장? 같은 일반적인 영양제 회사라고 하네요.
  • [레벨:1]짱발라 2020.10.06 23:46
    마리화가나 그래서 억울하다고 인터뷰는 했지만 항소는 안했죠
    콜업 늦어져서 안했다곤 하는데 뭐가 사실인지 알 수 없는 거구요
    약쟁이 논쟁엔 끝이 없죠
    뭘 먹었느니, 무슨 식품이니, 그 전엔 안 걸렸느니, 극소량이니 하나하나 따지면 끝이 없어요 복용 선수중에 안 억울하단 사람이 없으니까요
    애초에 이런 논쟁할 필요가 없이 잘 관리하면 됐던 건데 그러지 못한 본인 잘못이고, 항소도 안 하고 지금까지도 별말 없는 거 보면 선수 본인도 짊어지고 가겠단 건데 어쩔 수 없는 거죠
  • [레벨:24]마리화가나 2020.10.06 23:55
    짱발라 변호사 대동해서 항소하려고 준비했는데 그 시기에 워낙 거물들 약물사건이 줄줄이 터져서 정신없는 와중에 시애틀에서 1군도 아닌 유망주에 불과한 최지만의 경우 대충 덮고 넘어가기위해 항소하기전에 자체징계를 때려서 항소를 못 했다고하네요. 뭐 여튼 진짜 의도적으로 약물한건지는 본인만 아는거지만, 무작정 약쟁이라고 모든걸 매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전후사정은 아셨으면해서 글 씁니다
  • [레벨:32]CIA 2020.10.06 22:47
    ops 2.4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오징오뚜기 2020.10.06 22:47
    참고로 게릿콜 vs 최지만 오늘 경기포함 13타수 9안타 4홈런임
  • [레벨:23]Pavard 2020.10.06 22:47
    응애 나 애기타르
  • [레벨:25]카스가이치반 2020.10.06 22:47
    역겨운 약쟁이 vs 파인타르 휴지통 ㅋㅋㅋ
  • [레벨:37]신유나 2020.10.06 23:18
    ㅎㄷㄷ

  1. 백곰도 겨울잠 자나? [38] 첨부파일

    동물 2020.11.16 백곰주인린가드 조회17420 추천122
    백곰도 겨울잠 자나?
  2. ㅇㅎ?) 옆집살던누나...manwha [65]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구찌c 조회124883 추천556
    ㅇㅎ?) 옆집살던누나...manwha
  3. 로또 당첨됐습니다.. 심장 떨린다 [132]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내사랑무리뉴♥ 조회74631 추천203
    로또 당첨됐습니다.. 심장 떨린다
  4. 큰일은 여자가 [4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6 테르시오 조회32281 추천211
    큰일은 여자가
  5. 바다에서 청새치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 [90]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6 7급공무원 조회49962 추천210
    바다에서 청새치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
  6. 29살 백수가 받은 카톡...jpg [131]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구찌c 조회99317 추천483
    29살 백수가 받은 카톡...jpg
  7. 서수길 "사람 낚는 어부, 김기인" [31] 첨부파일

    LOL 2020.11.16 권야스 조회45477 추천209
    서수길 "사람 낚는 어부, 김기인"
  8. 대한제국군의 편제와 장비 그리고 실전 사례 [3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6 뷔페니즘 조회21234 추천68
    대한제국군의 편제와 장비 그리고 실전 사례
  9. 도우너가 실제로 한 말.jpg [50] 첨부파일

    LOL 2020.11.16 더황사마스크 조회60888 추천234
    도우너가 실제로 한 말.jpg
  10. ㅇㅎ) 헬창이모의 다이어트 성공기 ㄷㄷㄷ [129]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엉덩이 조회138941 추천277
    ㅇㅎ) 헬창이모의 다이어트 성공기 ㄷㄷㄷ
  11. (사료 많음, 요약 있음)단식투쟁으로 남의 나라 황제를 협박(?)한 용자.ssul [1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6 三人行必有我師焉 조회13710 추천52
    (사료 많음, 요약 있음)단식투쟁으로 남의 나라 황제를 협박(?)한 용자.ssul
  12. [속보] 맘스터치 멸망.....jpg [325]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히마와리 조회114437 추천574
    [속보] 맘스터치 멸망.....jpg
  13. 지금까지 2020 DRX였습니다. [55] 첨부파일

    LOL 2020.11.16 Apparat 조회29808 추천262
    지금까지 2020 DRX였습니다.
  14. [언터풋볼] '한국 상대 득점' 히메네스, 최근 8G 10골…멕시코 대표 FW 등극
  15.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jpg [235]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아이거로섰네 조회91203 추천329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jpg
이전 맨앞 다음
- +
6508 6509 6510 6511 6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