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14:43

[Ashford] 루미녹스 네이비실 컬러마크 3151 외 1종 (179$) (9.95$)

조회 수 19370 추천 수 42 댓글 80
관련 URL
쇼핑몰
Ashford [포텐 터짐 우대 쇼핑몰, 제휴 링크]
상품명
루미녹스 네이비실 컬러마크 3151 외 1종
가격
179$
배송
9.95$

A-3151_FXA.jpg [Ashford] 루미녹스 네이비실 컬러마크 3151 외 1종 (179$) (9.95$)



안녕하세요. 핫게 사는 정갤러입니다. 여친 시계라니까 이렇게 인기 없는 것 실환가 했더니 제가 티쏘를 안붙였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두 개 하세요. https://www.fmkorea.com/3130396203 크흑... 아 여친이 없...


아무튼 애쉬포드가 10$을 깍아서 179$에 오늘의 데일리 딜로 제안한 루미녹스 3151 모델입니다. 스펙은 44mm에 메탈 케이스입니다. 메탈케이스 수요가 꽤 있는데다가 매우 저렴한 모델이라 가져왔습니다. 링은 메탈이 아니라 아이덴티티를 고수해서 폴리카보네이트네요. 직장에 이걸 차는 선배가 계신데 꽤 괜찮습니다. 매우 다이버 워치 스럽다는 건 감안해 주세요. 야성미가 느껴집니다. 200미터 방수 지원합니다. 이 정도면 깊이 안들어가는 스쿠버 다이빙 까진 괜찮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남녀공용으로 표시되어있네요. 44mm는 이 브랜드 치고는 준수한 편이니 메이커도 남녀공용이라고 선언한 이상 44mm라고 겁먹지 마시고 팔목 얇은 분들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제가 카시오 공홈에서 어지간한 스쿠버 다이빙은 200미터 방수 본격 스쿠버 다이빙은 다이버 200미터 방수라고 표시한다고 적은 것을 보았는데 카시오만 그렇게 표기하는 것 같더군요. 제 지식이 완벽하지 않아 보수적으로 서술했습니다.


기존 프로모션 코드는 다 막혀 있습니다. 새로 뜨는 것이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데일리 딜 남은 시간은 9시간입니다.


링크 클릭하면 대문으로 가버린다면 주소창에 url 복붙하세요.

https://www.ashford.com/luminox/a-3151.html 


A-8822-MI_FXA.jpg [Ashford] 루미녹스 네이비실 컬러마크 3151 외 1종 (179$) (9.95$)


8822 모델도 가격이 추가 인하가 되었습니다. 169.99$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가격을 처음 보네요. 좀 더 기능이 많습니다. 직경은 45mm로 좀 더 크네요. 200미터 방수입니다. 이런 복잡한 디자인이 취향인 분들도 많더군요. 저도 지금 살짝 고민 중입니다.


https://www.ashford.com/luminox/a-8822-mi.html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4]JohnKim1 2020.10.06 17:16
    페렌츠바로시 제 후임은 태그호이어 미친 ㅋㅋ
  • [레벨:2]경짱 2020.10.06 22:26
    JohnKim1 제 후임은 위블롯 차고 신교대갔어요 ㅋㅋㅋㅋ
  • [레벨:34]JohnKim1 2020.10.06 22:38
    경짱 엌 쩔엌ㅋㅋ
  • [레벨:2]경짱 2020.10.06 22:44
    JohnKim1 교관 조교들이 자기들은 그 시계 감당못하니까 후임보고 잘 간수하라고 했대요 ㅋㅋㅋ
  • [레벨:34]JohnKim1 2020.10.06 22:46
    경짱 그럴만하네요. 제 후임은 태그호이어 차고 훈련 다 받고 시위 다 막고... 전역때 패대기쳐서 부수고 나갔다고 빈대떡집에서 마주친 걔 동기가 말해줬어요 ㅋㅋ 전 그 시계 부수고 나가는 패기도 신기함 ㅋㅋ
  • [레벨:7]슬기남편 2020.10.06 16:28
    오 둘다 이쁘다;;
  • [레벨:34]JohnKim1 2020.10.06 17:16
    슬기남편 사세여 ㅋㅋ
  • [레벨:7]J.J 2020.10.06 17:07
    저 표면 재질이 약해보여서 고민다가 6422을 질러버림..
  • [레벨:34]JohnKim1 2020.10.06 19:06
    J.J 잘 사셨습니다 ㅋ
  • [레벨:22]M65parka 2020.10.06 18:47
    루미녹스 가격에 비해 약하다고 해서 고민하게 만듦 디자인은 참 이쁜데.. 그래서 지샥씀
  • [레벨:34]JohnKim1 2020.10.06 19:07
    M65parka 뭐 그렇게 약한 거 같짐 않아요. 지샥이 큰 무게도 견디게 만들긴한데 그게 오버스펙 아닌가요 ㅎㅎ
  • [레벨:22]M65parka 2020.10.06 20:05
    JohnKim1 스트랩이 잘 끊어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지샥은 그런건 없어서 굿
  • [레벨:34]JohnKim1 2020.10.06 20:08
    M65parka 아 케이스 이야긴 줄 알았습니다! 스트랩 잘 끊어진다는 이야기는 저도 들었습니다. 몇 가지 조언이 있던데 지샥과 다르게 밴드가 헐기 시작하면 갈아라, 아예 나토밴드를 해라 등이 있더군요. 저는 1번 방식이 가능한 성격이라 걱정을 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쥐샥 5600 라인을 늘 고민 중이죠 ㅎㅎ
  • [레벨:4]수원김씨 2020.10.06 18:55
    난 루미녹스 저거 스티커가 떨어짐 ㅆㅂ
  • [레벨:34]JohnKim1 2020.10.06 19:07
  • [레벨:21]슥그그그 2020.10.06 18:57
    저거 피엑스에서 팔지않았나? ㅋㅋ 35만원인가 그랬었던거같은데
  • [레벨:34]JohnKim1 2020.10.06 19:07
    슥그그그 전 의경 출신이라...
  • [레벨:20]먼데이키즈 2020.10.06 21:43
    슥그그그 ㄹㅇ? 나 군생활 때는 26으로 봤는데 모델이 다른건가?
    아니면 ㅅㅂ 내 나이가 벌써... 그렇게...?
  • [레벨:10]우헹헹우모 2020.10.06 19:08
    선생님 덕분에 시계구경 잘 하고있습니다. 근데 배송받는게 어려워서 넘 고민되네요
  • [레벨:34]JohnKim1 2020.10.06 19:56
    우헹헹우모 차근차근 하다 보면 시계상자가 손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 [레벨:22]릅신의8걸음 2020.10.06 19:55
    이거는 사진보다 실물을 봐야함
    실물보면 진짜 훨씬 예쁨
  • [레벨:20]먼데이키즈 2020.10.06 21:46
    루미녹스ㅋㅋㅋㅋ 군대 있을 때
    오함마로 찍어도 안 부서진다는 얘기 있어서
    진짜 오함마로 찍어봤는데 시계 주인 빼고 전부 싱글벙글하다가
    진짜 멀쩡한거 보고 사람들 전부 놀라는게 개웃겼음ㅋㅋㅋㅋㅋ
  • [레벨:34]JohnKim1 2020.10.06 21:48
  • [레벨:1]만두밀면 2020.10.07 01:56
    선생님 덕분에 루미녹스 한 번 차보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찾아보니 미국 날짜로 10/7까지
    moon2020
    이 10% 할인 코드입니다.
    좀 전에 알았네여 ㅠㅠ
    지금 사실 분들은 고고요
  • [레벨:34]JohnKim1 2020.10.07 01:56
    만두밀면 아 안들여다 본 사이에 할인코드 또 떴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1]만두밀면 2020.10.07 07:03
    JohnKim1 넵 제가 감사해요 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레벨:35]아이스크림케이크 2020.10.07 09:28
    머드마스터 있는데 이거도 이쁘다
  • [레벨:14]Callahan 2020.10.07 12:58
    군대있을때 존나 가지고싶긴 했는데 전역하니까 생각 싹사라짐ㅋㅋㅋㅋ
  • [레벨:34]JohnKim1 2020.10.07 13:00
    Callahan 그럴수도 있죠 ㅎ
  • [레벨:22]으악이789 2020.10.08 21:18
    Callahan 나도 ㅋㅋㅋ ㅈㄴ 막 잡지보면 광고 넘넘 섹시하던데

  1. 21 참고 자료 [60] 첨부파일

    FM21자유 2020.11.16 알등이지은 조회20294 추천200
    21 참고 자료
  2. 박문성 달수네 의류판매시작 (feat.반응) [406]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다크써클 조회75506 추천617
    박문성 달수네 의류판매시작 (feat.반응)
  3. 이별의 대가로 6천만원 요구한 여공무원 [147]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청아한청하 조회91014 추천446
    이별의 대가로 6천만원 요구한 여공무원
  4. 머쉬베놈 쇼미8 충격적인 사실.jpg [117] 첨부파일

    힙합 2020.11.16 맷도허티 조회74094 추천541
    머쉬베놈 쇼미8 충격적인 사실.jpg
  5. [골닷컴] 은골로 캉테 : 폴 포그바와 함께 뛰는 것은 항상 즐겁다.
  6. 이태성 새끼야 펨코 게시판 본다 했지? 버그악용으로 밴시켜봐라
  7. 컷백 엔진 [60] 첨부파일

    FM20자료실 2020.11.16 Ctrl_4 조회35124 추천92
    컷백 엔진
  8.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6] 첨부파일

    야구 2020.11.16 원태인의체인지업 조회25431 추천177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 대한민국 백수가 515만명이라고 함 ㄷㄷ [721]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노인의희망 조회133325 추천868
    대한민국 백수가 515만명이라고 함 ㄷㄷ
  10. 틀딱 갤러리의 정모 후기.jpg [105]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고예림 조회67239 추천449
    틀딱 갤러리의 정모 후기.jpg
  11.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신태용호', 대구 전지훈련 온다 [51]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16 킹종부 조회20083 추천150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신태용호', 대구 전지훈련 온다
  12. 조선인이 미국에 독을 풀었다... [86]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인상여 조회62490 추천366
    조선인이 미국에 독을 풀었다...
  13. ㅇㅎ)핀란드식 만화 검열 [120] 첨부파일

    유머 2020.11.16 이어론 조회132428 추천479
    ㅇㅎ)핀란드식 만화 검열
  14. [DM] 연이은 부상에 따른 구단들의 압박을 우려하는 사우스게이트 감독
  15. 아웃백 [283]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1.16 비즈빔 조회72594 추천218
    아웃백
이전 맨앞 다음
- +
6596 6597 6598 6599 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