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15:22

애슬래틱 : 맨유의 잘못된 희망고문 - 제이든 산초 요약

조회 수 20054 추천 수 115 댓글 147
애슬래틱 : 맨유의 잘못된 희망고문 - 제이든 산초 요약

1. 여름시장 시작부터 맨유는 산초를 타겟 찍고 들어갔지만 10주간의 회담끝에 그들은 아무 성과도 못 올림


2. 도니 반 더 비크의 오피셜이 다른 구단에 비해 유난히 늦어진 것도 맨유가 산초 영입전 모든 영입활동을 미뤘기 때문


3. 맨유는 기본적으로 도르트문트가 설정한 120m 유로 + 8/10 데드라인 두 개의 조건을 블러핑으로 생각하고 믿지 않았음. 


4. 맨유는 도르트문트가 안달나서 팔기를 바랬으며, 중개인들이 의아하게 생각할 만큼 움직임이 굼떴음


5. 일부 소식통에 의하면 우드워드는 마지막까지 산초를 시도했으며 계속해서 이적료를 인하하려는 헛된 노력을 계속함


6. 도르트문트는 이런 맨유의 태도에 매우 언짢아 했으며, 계속해서 언론이 산초사가로 달달 볶아대자 그들의 NFS는 더욱 견고해짐


7. 도르트문트의 CEO 바츠케는 심지어 여름 시장이 시작할때  맨유 이적담당자들과의 통화에서 그들의 요구액, 데드라인에 대해 명시해줌


8. 소식통들은 이적시장 막판에 맨유가 140M 파운드 (네이마르 222M 같은 미친 딜)을 제시했으면 돌문이 팔았을 것이라고 예측.


9. 하지만 맨유는 120M 유로도 없었음


10. 우드워드가 공식적으로 도르트문트에 제시한 금액은 80M 유로 + 보너스.


11. 산초 본인도 맨유가 자신에 대해 적극적이지 않은것에 의구심을 품었으며, 자신의 가치를 저평가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음


12. 산초는 결코 맨유 이적이 불발된 것에 대해 분노를 표출한적이 없음. 가면 좋고 아니면 말고 마인드.


13. 솔샤르와 맨유 선수단은 산초가 이번에 무조건 올것이라고 생각했으며 래쉬포드와 산초는 그들의 연계플레이에 대해 대화를 주고받음


14. 본지는 글레이져스와 우드워드와의 회담에서 (이사진들 포함) 이번 이적시장에서 한 타겟에 120M 유로를 쓰는 것은 오버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함. - 코로나 여파


15. 맨유는 120M유로에서 요구 이적료를 인하할 수 있다고 확신했지만 도르트문트는 매우 단호했음. 실제로 데드라인 8/10이 지나자 그들은 언론에 알려지지 않았던, 산초의 1년 계약연장을 발표해서 모두를 놀라게 함.


16. 제이든 산초가 맨유에 요구한 주급은 폴 포그바와 비슷한 수치인 25만 파운드 근처


17. 맨유 내부에서는 그들이 데드라인에 카바니를 FA영입한것에 대해 패닉바이라고 보는 의견이 존재함


18. 맨유는 1월에 카이 하베르츠에 대해 문의했지만, 그들은 100M 유로를 요구 받고 물러났으며, 산초 역시 아무것도 못하고 헛발짓.


19. 맨유는 분명히 다음 이적시장에도 제이든 산초를 계속 쫓을것.


20. 하지만 이제 단독 입찰이 아님. 다른 클럽도 그를 위해 영입 레이스에 참전할 것.


https://theathletic.com/2115449/2020/10/06/manchester-united-jadon-sancho-transfer-window/

  • BEST [레벨:3]감자칩. 2020.10.06 15:28
    산초한테 120은 오버페이지만
    듣도보도모탄 u21선수 둘 한테 50m은 합리적인 지출이라네요
  • BEST [레벨:33]햄버거킹 2020.10.06 15:25
    솔재앙보유구단 솔샤르한테 120m 선수 사주는건 오버페이가 맞는거 같다
  • BEST [레벨:9]솔재앙보유구단 2020.10.06 15:24
    14. 본지는 글레이져스와 우드워드와의 회담에서 (이사진들 포함) 이번 이적시장에서 한 타겟에 120M 유로를 쓰는 것은 오버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함.

    14. 본지는 글레이져스와 우드워드와의 회담에서 (이사진들 포함) 이번 이적시장에서 한 타겟에 120M 유로를 쓰는 것은 오버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함.

    14. 본지는 글레이져스와 우드워드와의 회담에서 (이사진들 포함) 이번 이적시장에서 한 타겟에 120M 유로를 쓰는 것은 오버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함.

    14. 본지는 글레이져스와 우드워드와의 회담에서 (이사진들 포함) 이번 이적시장에서 한 타겟에 120M 유로를 쓰는 것은 오버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함.
  • BEST [레벨:6]반더빅 2020.10.06 15:27
    8월 10일까지 120m 안내면 안판다는 말에 어떻게 저거 구라일거야 오히려 팔려고 안달날듯
    이딴식으로 생각할수가 있지? 개씨발 대가리 텅텅빈 무능한 버러지년들
  • [레벨:25]패스패스조앙조앙 2020.10.06 15:51
    역겹네
  • [레벨:37]이별ktx 2020.10.06 15:52
    120m 오버페인건 알겠는데 아니 그래서 아다만지 아다단지 그 놈은 왜 40m이나 주고 샀냐고 ㅋㅋㅋㅋ
  • [레벨:24]천무덕 2020.10.06 15:53
    이별ktx 난 처음에 아다마 트레오레 데려온줄알고 오 일잘하네 했는데 아마드더라 ㅋㅋㅋㅋㅋ
  • [레벨:1]6미히 2020.10.06 15:53
    산초 120m보다 아마도 트라오레 40m이 더 오버페이 아니냐
  • [레벨:26]KAlTO 2020.10.06 15:54
    6미히 메이비 트라오레 시발 ㅋㅋㅋㅋㅋㅋ
  • [레벨:2]사실은제가 2020.10.06 15:53
    퍼거슨때는 전화찬스라도 있었는데
    우드워드 씨발놈은 뭔생각으로 배짱부리냐
  • [레벨:26]KAlTO 2020.10.06 15:55
    사실은제가 지가 데이비드 길처럼 명성있는 단장이라고 착각하는 듯
  • [레벨:2]DDH978 2020.10.06 15:58
    KAlTO 반갈 첫 시즌에 영입 좀 잘하는거 같길래 오 이새끼? 했는데 시발 그냥 좆병신이 뽀록 좀 터진거였어
  • [레벨:21]수면과다중인빛소 2020.10.06 15:56
    다음시즌에 맨유가 산초논다는데 만약 다음시즌에 맨유가 챔스 못가면 산초가 미쳤다고 갈까
  • [레벨:1]6미히 2020.10.06 15:57
    수면과다중인빛소 챔스 가도 가능성 적을 거 같은데
    유로파 가는 순간 제로지 ㅋㅋㅋ
  • [레벨:23]심연속그림자 2020.10.06 17:12
    6미히 내년에 챔스간다해도 못사옴. 다른팀들도 본격적으로 나서면 주급빼놓곤 매리트가 없는데 왜옴. 미친새끼들이 우파메카노도 내년에 바이아웃지르면 올줄알고 있음 다른구단은 구경만 하나
  • [레벨:26]KAlTO 2020.10.06 16:02
    수면과다중인빛소 맨유 챔스 못가는 순간 가장 유력한 건 첼시가 될 듯
    저 돈 지를 능력이 되는 런던팀이니
  • [레벨:21]수면과다중인빛소 2020.10.06 16:05
    KAlTO 네이션스컵으로 난리나는 리버풀도 끼어들수도 있다고 생각함
  • [레벨:26]KAlTO 2020.10.06 16:06
    수면과다중인빛소 산초가 맨시티 있을 때 런던팀 가고 싶다고 말한적이 있다니...
    쿨거래할 의향만 있다면 첼시가 가장 우선이 될 수 있을 듯
  • [레벨:21]수면과다중인빛소 2020.10.06 16:07
    KAlTO 나도 그렇게는 생각은 함 런던태생이고 맨체스터서 향수병 난새끼가 거 촌동네인 리버풀 올것같지는 않음 다만 터지면 어찌될지 모르니
  • [레벨:4]9329124 2020.10.06 15:58
    와 읽는데 진짜 ㅋㅋㅋ...
  • [레벨:13]ominousss 2020.10.06 16:00
    근대 중요한거는 미키타리안도 돌문에서 한시즌 스탯 하이찍고 넘어와서 결과는 모 좆망햇으니깐 120m은 높다고 생각햇을덧
  • [레벨:26]KAlTO 2020.10.06 16:03
    ominousss 근데 산초는 2시즌 연속 10-10이라 미키보단 훨씬 안정성 높을 듯
  • [레벨:13]ominousss 2020.10.06 16:05
    KAlTO ㅇㅇ 그리고 나이도 거진 20이라 영국인 버프도잇고 근대
    분명 오면 주급 포그바급으로 부를덧
  • [레벨:20]Goedo 2020.10.06 16:03
    산초가 저주급이면 파티도 참 많이받긴한다
  • [레벨:21]수면과다중인빛소 2020.10.06 16:04
    미래는 모르는 일이지만

    제이든산초 분데스에서 2시즌동안 맹활약했고
    돌문 팬분이 산초에 대한 분석이 epl가서도 완전폭망까지는 가지않을꺼라고했음 센스가 좋은 편이여서

    첼시가 카이 하베르츠 옵션포험 80m지르는건 되고 맨유가 산초 120m지르는건 거품인건 좀
    잉글 프리미엄에 더어리고 더 활약했는데
  • [레벨:15]아우이양로용 2020.10.06 16:05
    결론은 병신짓했다 이말이네
  • [레벨:3]나이많음 2020.10.06 16:08
    아마드,파쿤도가 맨유에서 뛰댕기고 기록하는 커리어총합이 지난 한시즌 산초가 기록한 공격포인트보다 적을듯ㅋㅋ
  • [레벨:10]JUNAN 2020.10.06 16:08
    등신들..
  • [레벨:21]질리 2020.10.06 16:12
    해축보는 입장에서 좀 답답한건 맨유의 이적정책에 일관성이 없기때문
    옆동네 토트넘처럼 오버페이는 하지 않겠다는 스탠스를 꾸준히 유지하면 그대신 빅네임은 영입하기 힘든건 사실이지만 납득할만한 이적시장을 보낼 수는 있음.
    첼시같은 경우는 1시즌영입을 쉬었기때문에 사실상 2년치 돈을 끌어쓸수 있었고 그 금액과 영입 포지션에 대해서도 납득이 가능함.

    맨유는 네임밸류가 높은 클럽이고 몇년간 대형영입을 꾸준히 시도해오면서 오버페이도 불사하는 모습을 보여왔음. 맨유한테 선수를 파려는 구단입장에서는 어차피 쟤네 오버페이 해왔던 애들이니 금액을 낮추는 호구짓을 할 이유가 없지. 이제와서 오버페이 안하겠다고 아예 마인드를 바꿔먹어으면 그에 맞는 센터백이라도 영입을 했어야할거아냐. 산초한테 오버페이는 안할건데 유망주들한테 50m쳐박는 꼬라지에 막판에 어거지로 카바니데려가는건 얘네가 확실한 플랜을 세우고 자기들만의 가이드라인을 세우지않았다는게 여실히 보여지는 부분.
    EPL은 타리그랑 다르게 하위권이라 평가받는 팀들도 경쟁력이 상당해서 업셋이 꽤 자주일어나는 곳인데 여기서 한 시즌 선수보강을 안한다는건 엄청난 리스크고 맨유가 이번 이적시장 제대로 보강을 못한 부분에 있어서는 두고두고 욕을 쳐먹는게 맞음
  • [레벨:22]니가좋곰말곰 2020.10.06 16:33
    질리 근데 ㅅㅂ 상식적으로 돌문입장에서 ㅋㅋㅋ 유망주 윙어한테 40m갖다 박는 병신들한테 산초 120m이 비싸다고 안산다하면 팔겠냐고
  • [레벨:1]공격수 2020.10.06 16:13
    무능 그 자체 !
  • [레벨:22]roscore 2020.10.06 16:13
    맹구가 개집처럼 돈없어서 아우아르 파티 간보면서 영입작업하는 그런팀도 아닌데 왜 저런식으로 이적시장보내는지 이해가안감 타팬입장에서 개꿀이긴한데
    그쪽자리 클루이베르트나 오캄포스같은 차선책이 없는자리도아닌데 산초목매달다가 뎀벌레찌르다가 짭라오레 30m.. 중앙수비랑 마티치백업은 사지도않음ㅋㅋ
  • [레벨:2]MillanoK 2020.10.06 16:43
    roscore 오캄포스는 바이아웃 질러야될걸? 얼만진 기억이 안 나는데 금액이 꽤 되는걸로암. 근데 시발 아마드 트라오레+파쿤도 펠리스트리+웃돈이면 오캄포스가 훨씬 낫지
  • [레벨:21]흠칠이 2020.10.06 16:16
    나이어림+빠름+큰부상경력없음+뻥룡인
    120m 충분히 쓸만함. 진짜 재수없게 좆망한다고 해도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이적료 최소 1/3은 회수함
  • [레벨:20]350100 2020.10.06 17:25
    흠칠이 120m이면 너무 싸지. 나이 뻥글 고려하면 150m까지도 간다고 봄. 유망주도 아니고 이미 리그 씹어먹은 자원인데
  • [레벨:20]타이거s 2020.10.06 16:16
    난 또 차선책으로 아다마 트라오레라도 산줄 알았는데 1군도 제대로 못 뛴 짭라오레 ㅋㅋㅋㅋㅋ
  • [레벨:34]양아지 2020.10.06 16:17
    이제 내년이면 120에도 못삼 ㅋㅋㅋㅋㅋㅋ
  • [레벨:25]TrentAA 2020.10.06 16:18
    이 사가 최고 하이라이트는 1년연장 발표였던거같음 ㅋㅋ
  • [레벨:25]떤더메이커 2020.10.06 16:20
    맨유의 헛발질에 산초도 의아해~후
    시장 막판 카바니가 맨유로 들어간다하네~워후
  • [레벨:11]오리예나 2020.10.06 16:21
    아드마인가 사는데 40m 주면서 산초에 돈 좀 쓰지 ㅋㅋ
  • [레벨:1]포그boom 2020.10.06 16:40
    d애초에 맨유 재무제표 보기만해도 못사는거 알텐데 왜그러지
  • [레벨:18]사토링 2020.10.06 16:49
    포그boom 맞음. 애초에 코로나 때문에 손해가 심해서 산초 살 생각이 없던거임.

    자국 내 팬들이 욕하니까 영입 시늉만 한거지.
  • [레벨:1]포그boom 2020.10.06 16:49
    사토링 그니까욬ㅋ 하는척만 한거지 이번에 유망주 영입만 존나 한거보면 모르나 애초에 돈이 없는데 ㅋㅋ
  • [레벨:18]사토링 2020.10.06 16:52
    포그boom 사실은 팬들의 과한 기대이지 않나 싶음. 유망주 사지 않았으면 20M 추가로 내려면 충분히 샀으니까요.

    지금 코로나로 휘청이는 기업이 수두룩한데 축구 잘한다고 지금 버티는 것도 아니기도 함.

    영국리그 중단될 수도 있는 것이고.. 예외로 첼시만 폭풍영입했는데 첼시는 구단주가 축구광이기 때문에 가능한듯.
  • [레벨:2]MillanoK 2020.10.06 16:41
    ㅋㅋ 등신들.. 잉여 자원 그냥 빠르게 내보내고 자금 마련해서 120지르지 병신마냥 아마드 트라오레, 파쿤도 펠리스트리 이런 보여준 것도 없는 유망주들한테 돈 펑펑써대고. 스몰링도 15에 팔라할때 그냥 쳐 팔지 15+5? 그 나머지 보너스도 챔스 우승시 ㅋㅋㅋㅋ 기가 찬다 씨발 ㅋㅋㅋㅋㅋㅋ 솔샤르감독의 문제? 있지 물론. 근데 지금 맨유 상태론 솔샤르 감독 할애비가 와도 우승 불가능이다.
  • [레벨:17]넘초라 2020.10.06 16:47
    일찍포기하고 수비나 갈지
  • [레벨:27]정빈이와승격할것 2020.10.06 16:54
    돈 없어서 못살 수도 있는데 당연히 시발 그러면 언플이라도 하지말지 진짜 좆같이 아가리 들이나 털어대서 더 빡침 돈 없으면 쩌리들 빠르게 팔아 넘기던가 로메로 로호 필좆 안되면 그냥 계약 해지해서 주급 세이브라도 해야하는데 지가 거상인줄 알고 아득바득 돈 더 쳐 받으려다 아무도 못 보냄 시발 ㅋㅋㅋㅋ 그냥 병신같은 우드워드 맷저지가 우드워드 한거임
  • [레벨:12]너인성문제있어 2020.10.06 17:23
    이 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맨유인줄 아나보네
  • [레벨:20]350100 2020.10.06 17:23
    요 몇 년새 극심한 인플레이션으로 이름만 들어봤다 하는 애들이 60m 70m 우습게 가는데
    분데스 씹어먹은 2000년생 공격수에 120m이 비싸다니 시발 ㅋㅋ 뻥글 프리미엄 붙으면 내년엔 150m부터 시작이다 미친놈들아. 미친 인플레이션에서 코로나로 절호의 기회를 잡은 건데 이걸 발로 차네 븅신들 니넨 유로파도 아깝다
  • [레벨:5]보적보는과학이다 2020.10.06 17:31
    다음시즌 산초고나발이고 이번시즌 맹구 챔스절대못감 장담할게
    유로파가 현실적인 목표
  • [레벨:21]네2마르 2020.10.07 09:14
    아니야 아니야 애들아 맹구가 돈이없지 가오가없냐...돈이없어서 못산거란다...ㅜㅜ

  1. 사람의 지문을 닮은 섬 [3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5 Noel갤러거 조회55140 추천245
    사람의 지문을 닮은 섬
  2. 영등포구 인구의 5%가 조선족인데 ㅋㅋㅋ [195]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카구야님 조회62840 추천541
    영등포구 인구의 5%가 조선족인데 ㅋㅋㅋ
  3. 멕시코 유력지 총평, “경기 지배했으나 ‘9,000만 달러 손흥민’ 간과”
  4. 미셸 오바마가 담근 김치.jpg [114]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Torukia9 조회79830 추천419
    미셸 오바마가 담근 김치.jpg
  5. 아니 어떻게 이 각도를 안에다가 때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동영상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1.15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1950 추천143
    아니 어떻게 이 각도를 안에다가 때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펨코 특) [133] 첨부파일

    LOL 2020.11.15 Perkz 조회45993 추천413
    펨코 특)
  7. 양념치킨 리즈시절 ㄷㄷㄷ.jpg [304]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개코지코왕코펨코 조회127479 추천823
    양념치킨 리즈시절 ㄷㄷㄷ.jpg
  8. 꼬북칩 외국인 중독자 [257]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님프 조회98139 추천394
    꼬북칩 외국인 중독자
  9. 타임 코트 구매 [112] 첨부파일

    패션 2020.11.15 이개외않되 조회58087 추천167
    타임 코트 구매
  10. 말디니 "비비, 밀란 패밀리가 된 걸 환영해. 빨리 너의 공연이 보고싶당"
  11. 이사람 요리실력 상위 0.1% 가능하다? 불가능하다?.jpg
  12. 약후) 요즘 인싸들 유행하는 챌린지.gif [11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빠른말꼬운말 조회129358 추천447
    약후) 요즘 인싸들 유행하는 챌린지.gif
  13. [골닷컴] 레알 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원한다...“페레즈 회장이 주시 중”(마드리드 지역지)
  14. 딥페이크 현황.gif [19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미스터리좋아 조회112583 추천451
    딥페이크 현황.gif
  15. 주민번호 뒷자리 3으로 시작하면 참고해라 [25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Daftpunk 조회103153 추천610
    주민번호 뒷자리 3으로 시작하면 참고해라
이전 맨앞 다음
- +
6596 6597 6598 6599 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