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9 16:20

싸이버펑크 2077 더빙 영상. Youtube

조회 수 20356 추천 수 157 댓글 225
  • BEST [레벨:27]쓰마중달 2020.10.09 16:46
    로토 한국 성우 까는애들 대다수가 일뽕씹덕들임
    지들이 빠는 일본성우듣고싶으니까 지랄하는애들많음
  • BEST [레벨:32]로토 2020.10.09 16:44
    ??? : 한국어 더빙 퀄리티 병신에 매번 들리는 성우만 들리는데 왜 하지

    누가 총들고 더빙으로 플레이 하라고 협박하냐?

    더빙 고르지마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김커비 2020.10.09 16:49
    더빙은 선택이라고 ㅋㅋ
    제발 찐따같이 더빙이 별로니 뭐니 뭐라하지 좀 말았으면 ㅋㅋ
  • BEST [레벨:30]러브럼펌펌 2020.10.09 16:47
    쿨찐 새끼들 뭔 더빙풀이 좁아서 해봤자... 듣지도 않고 돈 낭비인데... ㅇㅈㄹ
    지들 걱정이나 하지 게임 개발사 오지랖까지 ㅋㅋㅋㅋ
    정작 팬들은 한국 시장 신경 써줘서 좋고 한국어 더빙 편하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데
  • [레벨:31]상산의좃밥룡 2020.10.09 17:13
    난 더빙 싫은데 그냥 더빙은 설정에서 on/off 안되나
  • [레벨:26]보더콜리너마저 2020.10.09 17:14
    상산의좃밥룡 12월에 DLC형태로 추가되는거라 선택 가능할듯
  • [레벨:25]보더랜드2 2020.10.09 17:15
    먹고뒤져씨발새끼들아ㅋㅋㅋㅋㅋ
  • [레벨:26]공격형미드필더 2020.10.09 17:18
    FPS는 자막 보다가 맞고 죽는 경우도 생겨서 더빙이 진짜 중요함 난 완전 환영이네 무조건 산다
  • [레벨:20]니얼굴오크 2020.10.09 17:20
    아 그래서 언제나오냐고!!!
  • [레벨:31]정조국 2020.10.09 17:23
    지렸다
  • [레벨:4]임준식 2020.10.09 17:23
    먹고 뒤져 씨1발새끼들앜ㅋㅋㅋㅋ
  • [레벨:25]바쿄신 2020.10.09 19:27
    임준식 2:01 ㅋㅋㅋㅋㅋ
  • [레벨:12]사태웅 2020.10.09 17:27
    저 동료 엔피씨 타이커스 핀들레이 성우 생각했었는데
  • [레벨:12]축플린 2020.10.09 17:34
    더빙한거 보더랜드3 시즌2같네 ㅋㅋ 난 원어로 해야지
  • [레벨:12]레지안 2020.10.09 17:43
    더빙이 더 좋을때도 있지만 난 원어를 선호하긴함
  • [레벨:6]Kakaodog 2020.10.09 17:46
    원본으로도 해보고 한글더빙으로도 해봐야지
  • [레벨:26]McAvoy 2020.10.09 17:56
    더빙 고맙긴한데 영어로 할게요
  • [레벨:23]제발애랑얘구별좀 2020.10.09 18:13
    1070ti 따리로 가능?
  • [레벨:1]북핵놀이 2020.10.09 18:43
    원어가 좋다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까 또 색다르네 엄청 좋다
  • [레벨:11]아델라사생팬 2020.10.09 18:56
    원어로 할거같지만 다다익선이라고 있으면 좋은거지
  • [레벨:22]빡노름꾼 2020.10.09 19:32
    와 더빙 개좋아
  • [레벨:22]동물친구들 2020.10.09 19:36
    와 근데 성우들도 얼마나 욕을 하고 싶었을까
    이렇게 찰진 욕 실력 품고만 살면 근질거리겠다 ㅋㅋㅋ
  • [레벨:24]88-88 2020.10.09 19:36
    2회차때 하면 되겠다 개꿀
  • [레벨:4]마스터존 2020.10.09 19:42
    ㅋㅋㅋ 한국더빙 ㅄ같다 원어로 하겠다 ㅇㅈㄹ

    니들겜하면서 자막이나 읽을수있을까 모르겠다 함 잘 해봐 ㅋㅋㅋ 그상황에 자막이 다 읽히나
  • [레벨:10]잘먹고잘살기 2020.10.09 20:53
    와 더빙원래 극혐하는데 이건 잘핫것같은데?
  • [레벨:26]치트공 2020.10.10 02:14
    잘먹고잘살기 ㅇㅇ 저정도면 더빙퀄 잘한거임
    씨발 찰짐 ㅋㅋㅋㅋㅋ
  • [레벨:26]치트공 2020.10.10 02:14
    욕 찰지게 잘 더빙했네 씨발!
    억까좀 그만해라 더빙까 새끼들아
    어차피 선택인건데 왜들 지랄들이야? 트레일러만으로 완전히 판단할수 없어도 저정도면 충분히 더빙 잘 뽑힌건데 씨발!
  • [레벨:3]고추잡채밥곱빼기 2020.10.10 06:37
    항상 더빙 싫어했었는데 갓오브워부터 더빙 좋아졌어
  • [레벨:20]overlook 2020.10.10 11:40
    더빙 잘 된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욕 개찰지네 ㅋㅋㅋ

  1. 산책하다 말코손바닥사슴보고 도망간 사람 [121]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9 곤작 조회47532 추천225
    산책하다 말코손바닥사슴보고 도망간 사람
  2. 유럽 최고 명품 수제 지구본 제작 기업 근황.jpg [222]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에피쿠로스 조회60263 추천443
    유럽 최고 명품 수제 지구본 제작 기업 근황.jpg
  3. 대승적으로 풀어달라고? 그럼 이상혁도 대승적으로 풀어주라ㅋㅋ
  4. 얼티팩 오픈... 위추주세요 ㅜㅜ [69] 첨부파일

    피파시리즈 2020.11.19 심포니아 조회15962 추천99
    얼티팩 오픈... 위추주세요 ㅜㅜ
  5. 서버 및 회선 인프라 확장 예정, 502 해결 완료 [478]

    공지 2020.11.19 시스템모니터 조회57576 추천829
    서버 및 회선 인프라 확장 예정, 502 해결 완료
  6. 마약 구매자와 마약 판매자 [6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9 선넘으시네 조회82116 추천556
    마약 구매자와 마약 판매자
  7. 현재 중국의 가장 꼴통세대들.jpg [147]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안알랴줌 조회83105 추천631
    현재 중국의 가장 꼴통세대들.jpg
  8. 감히 프로그래밍 언어계의 아버지라 할 수 있는 인물.jpg [20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9 안알랴줌 조회50040 추천215
    감히 프로그래밍 언어계의 아버지라 할 수 있는 인물.jpg
  9. 현재 팀 터진 LCK 3팀 상황 비유 ...jpg [49] 첨부파일

    LOL 2020.11.19 오만한백치 조회55947 추천329
    현재 팀 터진 LCK 3팀 상황 비유 ...jpg
  10. 밥값 깎아달라고 빌고다니는 경찰 지휘관들 [467]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킴소혜 조회61912 추천425
    밥값 깎아달라고 빌고다니는 경찰 지휘관들
  11. [UNL 벨기에vs덴마크]벨기에 루카쿠 멀티골 ㄷㄷㄷㄷ
  12. [온스테인] 델레 알리, 현재 무리뉴 계획에 X [171]

    해외축구 2020.11.19 옥아들 조회25039 추천133
    [온스테인] 델레 알리, 현재 무리뉴 계획에 X
  13. 시계추 라디오 버전 [18]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1.19 T1류민석 조회16341 추천113
    시계추 라디오 버전
  14. 캐릭터 선택창 왜 늘리냐고 [84] 동영상첨부파일

    메이플 2020.11.19 황연주 조회52254 추천320
    캐릭터 선택창 왜 늘리냐고
  15. 이번에 중공기업 oppo가 공개한 신형 롤러블폰 [268]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9 곤작 조회51968 추천298
    이번에 중공기업 oppo가 공개한 신형 롤러블폰
이전 맨앞 다음
- +
6598 6599 6600 6601 6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