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02:32

맨유 1:6도 다행인 이유.eu

조회 수 65951 추천 수 615 댓글 242

바이는 케손 한번씩 밟고도 옐로우 하나 받은 게 끝.



루크쇼 이 태클이 노퇴장...


하나 더 레드 받고 나가는 게 당연할 정도였음
  • BEST [레벨:19]2020년이온다 2020.10.05 02:33
    대단하다 팀 컬 러!
  • BEST [레벨:32]달려라고등어 2020.10.05 02:33
    ㄹㅇ 레드3개나왔어야될 경기
  • BEST [레벨:1]피카츄담배피카 2020.10.05 02:33
    저게 왜 퇴장아니지 씨발 나 퇴장시키고 팀 폭파되버려라 개씨발

    ㅈ같은팀 씨발 이딴 팀을 20년가까이 빨고있는 나도 제정신이 아니네 씨발
  • BEST [레벨:38]정휘런 2020.10.05 03:05
    루크쇼태클은 ㄹㅇ VAR 한번 봐보지
  • [레벨:12]모닝썬 2020.10.05 03:12
    왜이리 유독 맹구들한테 퇴장판정 유리하게 받은게 많은거 같냐
  • [레벨:2]쌍기사 2020.10.05 03:12
    맨유 실력도 실력인데 이미지도 개병신됐네 ㄹㅇ ㅋㅋ
  • [레벨:25]신텍스 2020.10.05 03:12
    맹구 오늘은 진짜 개추했음
  • [레벨:23]암스틸헝그리 2020.10.05 03:13
    노래방 유나이티드 시절 어디안가~ 그저 6실점팀
  • [레벨:34]Xuicide 2020.10.05 03:14
    막짤은 퇴장인데 저걸 안주는건좀
  • [레벨:24]슈퍼콘슈퍼콘 2020.10.05 03:14
    루크쇼 저거 옐로 준건 너무했음 진짜
  • [레벨:21]MCEpl 2020.10.05 03:14
    루크쇼 저태클은 공 탈취하려고 들어간게아니라 고의적으로 발 걸 의도여서 무조건 다이렉트 퇴장이 맞았는데..
  • [레벨:1]OzilOzim 2020.10.05 03:14
    와 두번째짤은 진짜 심한거아님?
  • [레벨:2]스노우표범 2020.10.05 03:14
    루크쇼 옐로줘야 또 출전해서 경기 말아먹지 ㅋㅋ 심판은 다 계획이 있다
  • [레벨:21]텔스타 2020.10.05 03:14
    둘 다 사후 징계 받겠지.... 설마...
  • [레벨:2]4스날5페라 2020.10.05 03:14
    그저 '맹판'
  • [레벨:24]A스날A르테타 2020.10.05 03:14
    다른건 모르겠고 루크쇼 태클은 나중에 추가 징계 나올 수준 아님 ?
  • [레벨:26]Durex 2020.10.05 03:15
    루크쇼 저건 친구랑 피파하면서 3대0으로 지는 놈이 인성질 해도 욕하는건데
  • [레벨:22]시리익 2020.10.05 03:15
    루크쇼 저 새끼 걍 퇴장당할 생각으로 태클했는데 옐로우줌ㅋㅋ
  • [레벨:27]Gundogan 2020.10.05 03:16
    바이는 옐로맞다쳐도 루크쇼는 라이브로 보는순간 무조건 퇴장이라고 봤었는데.. 저게 var도 안거치다니..
  • [레벨:10]신촌딸기 2020.10.05 03:17
    루크 쇼 태클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판이 바로 달려와서 레드 줘도 모자랄 판에 ㅋㅋㅋㅋㅋㅋ
  • [레벨:30]====[=] 2020.10.05 03:17
    손흥민 아킬레스 존나 위험했던거같은데 스터드로 밟은게아니라 찍는 느낌
  • [레벨:23]유즈퍼 2020.10.05 03:18
    오늘도 어김없이 심판들이 개병신짓한 EPL~
    어느새 심판들의 개병신짓이 언제 어느팀에게 작용하는지도 중요하게 됨~
    랜덤플레이 발생이라 더 흥미진지 해짐~
  • [레벨:21]클롭 2020.10.05 03:19
    루크 쇼는 그냥 나가고 싶어서 내지른거 같은데
  • [레벨:1]갓갓갓갓스날 2020.10.05 03:21
    루크쇼 저거 뭐야 시발 ㅋㅋㅋㅋㅋ
  • [레벨:25]둠해머 2020.10.05 03:25
    저건 그냥 퇴장시켜야지 눈앞에서 봐놓고 왜 안내보냄??
  • [레벨:24]빗소리잔향 2020.10.05 03:26
    아니 바이 병신새끼는 못볼수있다 쳐도 루크쇼 레드안준건 뭔데 시발ㅋㅋㅋ
    대놓고 뒤지라고 빽태클 걸었는데
  • [레벨:22]뽀블리펨코 2020.10.05 03:27
    아니 근데 저거 케인 발 밟은 거는 ㄹㅇ 퇴장아니냐
    ㅈㄴ 의도적인데 ㅋㅋㅋ
  • [레벨:36]버래씨언 2020.10.05 03:28
    뽀블리펨코 저 바로 앞 장면도 케인을 뒤에서 잡고
    발 걸어 넘어뜨리는 개파울임.
    거기다 짓밟는다?
    최소 옐로우지 레드 줘도 무방하고.
  • [레벨:24]빗소리잔향 2020.10.05 03:31
    뽀블리펨코 최소옐로고 대부분 걸리면 퇴장임
  • [레벨:9]콩파닝 2020.10.05 03:34
    ㅋㅋㅋ막짤 로버트슨이엇으면 살인마 프레임 씌우고 포텐 최소 3줄 도배됏을텐데
  • [레벨:4]갓황맹구 2020.10.05 05:24
    콩파닝 그새낀 축구 안했으면 유영철 급이니 아무리 콥이라도 물타기 ㄴㄴ ^^
  • [레벨:9]콩파닝 2020.10.05 10:56
    갓황맹구 유영철급은 니네 맥과이어 포그바 이런새끼들 보고 하는말 아님?? ㅎㅎㅎ 닉네임부터가 더러운 맹구련이네 자살부터하길^^
  • [레벨:9]콩파닝 2020.10.05 10:58
    갓황맹구 아 맞다 장모따먹은 긱스는 축구 안햇으면 조두순급이엇을듯 ㅎㄷㄷ
  • [레벨:9]곰여유 2020.10.05 13:45
    콩파닝 근데 그건 ㄹㅇ 사실이잖아ㅋㅋㅋ
  • [레벨:18]루드릭 2020.10.05 03:38
    루크쇼 저거 넘어간건 진짜 개오바임
  • [레벨:3]에케 2020.10.05 04:02
    난 케인밟은게 제일 좆같아 저건 알고도 밟은거잖아 씹새끼
  • [레벨:10]끼룩 2020.10.05 04:56
    루크 쇼 아무리 맹구가 처발렸다해도 저걸 그냥 넘어가네 ㅋㅋㅋㅋ 진짜 배불뚝이 3류 축구선수 수듄 ㅋㅋ
  • [레벨:22]아스날페페 2020.10.05 05:12
    루크쇼 저건 뭐야ㅋㅋㅋㅋㅋㅋ왜 저기서 태클한거지
  • [레벨:20]핑크자크 2020.10.05 06:26
    저씨발 바이년이랑 루크쇼 무조건 다이렉트 레드여야되는데

    그럼 둘다 3경이 징계라 맹구 멸망인데 씹 줜나아쉽네
  • [레벨:3]고양이 2020.10.05 07:05
    맹구는 ㄹㅇ 매수가 확실하네
  • [레벨:16]으에에에 2020.10.05 07:11
    공은 한참 앞에 나가있는데 저기서 백태클을 왜 하냐 ㅋㅋㅋ
  • [레벨:34]호나우두쥬벤 2020.10.05 07:58
    더러운 맹구
  • [레벨:1]호수사랑 2020.10.05 09:33
    루크 쇼 미친색기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
  • [레벨:29]거상미친 2020.10.05 10:39
    루크 쇼 저 새낀 프로맞냐? 씨발ㅋㅋ
  • [레벨:37]아스모 2020.10.05 14:08
    루크 쇼 쓰레기
  • [레벨:20]도라마코리아 2020.10.05 15:58
    카드 4장 나와도 안이상한 경기 심지어 호이비 포그바 충돌도 넘어질때 호이비 쪽으로 지나치게 스터드 들더라. 그거 손흥민이었음 퇴장임 ㅋㅋ

  1. 요새 롤판에서 제일 호감인 게이머..jpg [71] 첨부파일

    LOL 2020.11.10 은야은야 조회62161 추천461
    요새 롤판에서 제일 호감인 게이머..jpg
  2. [TBR] 지금까지 상위 10명의 PL 키 패서 [10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10 후벵디아스 조회35335 추천203
    [TBR] 지금까지 상위 10명의 PL 키 패서
  3. 스티브잡스의 악명 높은 일화들 .jpg [156]

    미스터리 2020.11.10 후뢰시맨 조회54006 추천262
    스티브잡스의 악명 높은 일화들 .jpg
  4. [The Bronze Age:Maryannu] 한글패치 1차 완성했습니다. [73] 첨부파일

    PC/콘솔 2020.11.10 HomoDeus 조회9165 추천189
    [The Bronze Age:Maryannu] 한글패치 1차 완성했습니다.
  5. 문복희 근황 [307]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김지수박채영 조회115307 추천499
    문복희 근황
  6. 나흘만에 숨진채 발견된 중학생…아버지, 구조팀에 "고맙습니다".jpgif
  7. 우리 플아가도 포텐 가능한가요...? [18]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10 쓰리핏돌려줘 조회9858 추천122
    우리 플아가도 포텐 가능한가요...?
  8. 오늘자 충대 법대 대학원생 성희롱 논란 [221]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명륜진샤오미 조회61831 추천221
    오늘자 충대 법대 대학원생 성희롱 논란
  9. 이것도 포텐 갈수 있나요? [28] 첨부파일

    LOL 2020.11.10 투명드래군 조회26533 추천194
    이것도 포텐 갈수 있나요?
  10. [공홈] 2003년생 주드 벨링엄, 잉글랜드 성인대표팀 콜업 [8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10 친절한학생 조회26181 추천207
    [공홈] 2003년생 주드 벨링엄, 잉글랜드 성인대표팀 콜업
  11. 펨코 시작한지 어언 10주년 [119]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무버지은혜 조회21655 추천201
    펨코 시작한지 어언 10주년
  12. 손흥민갤 영구차단짤.gif [19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0 무야호잇 조회85281 추천466
    손흥민갤 영구차단짤.gif
  13. 쇼메랑 통역누나 달달한거 보소 [198]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1.10 윤수빈 조회79099 추천536
    쇼메랑 통역누나 달달한거 보소
  14. 속보)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전쟁 최종 결과 [312] 첨부파일

    유머 2020.11.10 __--__-_ 조회83095 추천449
    속보)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전쟁 최종 결과
  15. ???: 어이쿠 놓쳤다. [47]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10 이거씨 조회18832 추천156
    ???: 어이쿠 놓쳤다.
이전 맨앞 다음
- +
6810 6811 6812 6813 6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