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23:41

[골닷컴] 르네 뮬레스틴 "맨유에 몬가.. 몬가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

조회 수 19243 추천 수 110 댓글 98

ole-gunnar-solskjaer-man-utd-2019-20_1qxb8x7xh3uzk1jwkxgo2ldjr9.jpg [골닷컴] 르네 뮬레스틴 "맨유에 몬가.. 몬가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

알렉스 퍼거슨 경을 보좌했던 르네 뮬레스틴은 솔샤르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절박함"과 "투지"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르네 뮬레스틴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파이팅 스피릿"이 보이지 않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뭔가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에 대패하며, 16위로 곤두박질쳤습니다.


2007년부터 2013년까지 퍼거슨 경을 보좌했던 뮬레스틴은, 최근 패배에서 충격을 받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메이저 우승 경쟁에 걸맞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트로피와 프리미어리그에 도전해야하는 탑 팀에게 받아들일 수 없는 일입니다."


"정말 이상한 일입니다, 락다운 이후로 유나이티드는 꽤 잘했으니까요, 유나이티드는 전방이 강했고 실점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고, 세 번의 준결승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세 번의 준결승에서 모두 패배한 것이 큰 충격을 남겼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이 실점하며 지다니, 뭔가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절박함이, 투지가, 파이팅 스피릿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저 축구 퀄리티로만 경기를 이길 순 없으니까요."


"알렉스 퍼거슨 경은 항상 이를 강조해왔습니다, 열심히 하고 경쟁할 것을 말이죠, 그것들은 성공으로 이끌어줄 가장 큰 것들인데, 저는 어제 이것들 중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솔샤르는 이제 거의 2년이 다 되어갑니다만, 어제 본 것은 무리뉴때와 거의 같은 경기력이었습니다. 의기소침했고,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https://www.goal.com/en/news/something-strange-has-happened-to-man-utd-red-devils-showed/hipj439s07mo15qzz9mcm4hmi


추천은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BEST [레벨:24]끼룩탄 2020.10.06 00:24
    basis 병신
  • BEST [레벨:39]Twice 2020.10.06 00:02
    옞덩륮땡 웃자고 하는 소리를
  • BEST [레벨:26]근본은드록바 2020.10.06 00:03
    옞덩륮땡 첼팬이긴 하지만 퍼거슨 때는 씹오지긴 했지
  • BEST [레벨:26]근본은드록바 2020.10.05 23:42
    황체스터 갓나이티드 ~2013
    맹구 2014~
  • [레벨:18]제작자 2020.10.05 23:49
    맨유는 하드웨어로만 승부하는 축구선수들이 좀 많은 것 같아서 이런 경우에는 좋은 윙어, 윙백이 필요한데 텔레스 영입했으니 뭐..
  • [레벨:23]김뢰하 2020.10.05 23:50
    저번시즌 브페소생술로 살아나나 싶더니 다시 침몰이네
  • [레벨:34]세르반테스 2020.10.05 23:50
    본좌 코치 뮬렌스틴 퍄퍄퍄
  • [레벨:25]오하영 2020.10.05 23:50
    이런거보면 아르테타가 아스날에서 잘해주는게 진짜 존나 고맙네 ㅋㅋㅋ
  • [레벨:25]꽁닭 2020.10.05 23:51
    형님이라도 와서 어떻게 좀 해봐요
  • [레벨:15]스카베이더 2020.10.05 23:53
    무리뉴는 선수단과 불화때문인네 솔샤르는 왜?
    그냥 통제가 안되는거 아냐?
  • [레벨:31]CEX 2020.10.05 23:55
    명장병걸린 솔재앙 무능력한 우드워드 환장의조합
  • [레벨:2]삼성라이온스 2020.10.06 00:35
    팀 스피릿 입히는건 오래 봐야하니까 그렇다 쳐도 벤치 운영 교체 타이밍 인터뷰는 1년이 지났는데 여전히 ㅈ같음 기본적인 것도 1년안에 해결하지 못하는데 나머지 부분? 글쎄 개인적인 입장으로 솔샤르는 맨유 감독할 시기는 아닌거같다 우드워드 씹련도 문제지만 솔샤르도 비판에서 자유로울 순 없음
  • [레벨:14]N.10디발라 2020.10.06 00:37
    무버지 문제가 아니였다..
  • [레벨:2]sibongsa 2020.10.06 00:37
    와주실수없나요 제발
  • [레벨:23]SHEEE 2020.10.06 00:37
    근데 저번 경기 모습은 진짜 무리뉴때랑 비슷했음.
    무기력하고 의지도 안보이고 설렁설렁 뛰고.
    내가 보기엔 감독 문제가 아닌 것 같음 저 팀은.
  • [레벨:36]R.Dias 2020.10.06 00:39
    몬가... 몬가 일어나고있슴...
  • [레벨:3]cocooooo 2020.10.06 00:39
    솔샤르는 풋디로 가자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39
    그냥 수비전술이라는게 없더만 공수간격은 만주벌판이었고
  • [레벨:24]무리뉴OUT 2020.10.06 00:39
    보드진이 ㅂㅅ인데 솔샤르라 어케함 최소한 보강은 해주고 1년은 지켜보고 짜라던지 말던지 해애됨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39
    무리뉴OUT 보드진 ㅂㅅ 이라고 하는 그 수준 이하인데 뭔 소리 ㅋㅋㅋㅋㅋㅋ 보드진 ㅂㅅ인건 인정하는데 솔샤르 1년 더보면 유로파는커녕 더보기리그임
  • [레벨:24]무리뉴OUT 2020.10.06 00:41
    솔재앙경질행열차 솔샤르 영입생은 다 평타이상은 해줬으니 한 번더 지원해주고 경질여부 선택해야됨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42
    무리뉴OUT 그래서 풋디로 가야지 감독은 아니야
  • [레벨:24]무리뉴OUT 2020.10.06 00:45
    솔재앙경질행열차 솔까 지금 맹구 기강 잡을 감독 솔랴르 빼고 없음 수코를 유능한 얘로 들고오던가 해야지 솔샤르 빼면 ㄹㅇ 답없음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45
    무리뉴OUT 그건 절대 아님
  • [레벨:24]무리뉴OUT 2020.10.06 00:45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46
    무리뉴OUT 크펠 브라이튼 토트넘전 다시 보셈 경기 결과말고 전술적인 부분
  • [레벨:2]삼성라이온스 2020.10.06 01:04
    무리뉴OUT 1. 80분 교체 2. 플렌b 부재 4231 고정 심지어 저격 전술 가져와도 뚝심있게 바꾸지 않는 강단 3. 인터뷰 스킬 개거지 4. 팀 레전드도 비판하는 훈련 5. 경기장 안에서의 앉아만 있는 모습들
    이게 시간줘서 해결 될 문제임? 이런건 1년이 아니라 부임하고 적어도 10경기 즈음 지났을땐 해결해줘야하는거임 1년이 지났는데 솔샤르가 나아진 부분이 있음?
  • [레벨:38]주님 2020.10.06 00:39
    뮬레스틴 선생님 돌아와주십쇼

    그립읍니다...
  • [레벨:21]yes3832 2020.10.06 00:40
    감독은 바뀌었는데 분위기는 달라진게 하나도 없다? 그럼 안바뀐것들중에서 문제를 찾아야지 보드진이든 선수단에 바이러스든
  • [레벨:34]솔재앙경질행열차 2020.10.06 00:41
    yes3832 브페 영입 이후에 분위기 좋았음 딱 무패 끊기전까지
  • [레벨:11]구운대 2020.10.06 00:40
    애네는 뭐가 문제임?
    젊은 선수진+ 개개인으로 보면 좋은 선수들에 자본까지있고 감독이 ㅄ인거?
  • [레벨:23]떼굴떼굴 2020.10.06 00:41
    어린애들한테 돈을 너무 많이 주는 게 문제라는 얘기가 전부터 나왔는데 그 이유도 클 듯
  • [레벨:13]김주일 2020.10.06 00:41
    아니 씨발 이새끼들은 무슨 작년에 이룰거 다이룬 디펜딩 챔피언인줄 씨발 동기부여가 하나도 안되는게 보인다
  • [레벨:23]오디온 2020.10.06 00:41
    그냥 선수 구성이 병신임. 마샬 래시포드 키울때부터 잘못됐고 포그바도 샀으면 안됐음
  • [레벨:2]HABIT 2020.10.06 00:42
    감독 문제가 아니라니까 보드진 갈아엎고 풋디 위주로
    개편해야함 이적시장도 매번 컨셉 왔다갔다거리고
  • [레벨:21]Rabona 2020.10.06 00:44
    그린우드 매과이어 사생활 조져서 경기력안나오는것도 크고 로테못돌려서 주전들 체력저하 큰것도 한몫하는듯
  • [레벨:9]hallasu 2020.10.06 00:46
    무리뉴는 똑똑한 개새끼가 되야 된다던데 맹구 이새끼들은 그냥 개새끼임
  • [레벨:13]LEWe3 2020.10.06 00:48
    맨유 윙이랑 공격수는 싹다 갈아 엎어야됨 존나 안뛰고 압박도 존나못함 포그바도 마찬가지고 드리블 깨작깨작치면서 볼끌다가 슈팅이나 갈겨대는게 마샬 래쉬포드 그린우드 어떻게 다 똑같냐 ㅋㅋ
  • [레벨:27]살고싶다말해 2020.10.06 00:48
    그냥 팀해체해라 씨발 맹구팬 15년 하면서 이렇게 때려치우고 싶었던건 처음이다
  • [레벨:1]토르쟝 2020.10.06 01:42
    살고싶다말해 이건 솔직히 아님
    모반무시절 때려치우고싶은거 매주 좆같았어ㅛ으무ㅠㅠㅠ
  • [레벨:22]데용누나헤으응 2020.10.06 00:51
    그래 이게 맞지...그래서 에펨은 그저 시뮬레이터일뿐이고
    능력치만 좋고 투지와 경쟁이 없는 팀이 어떻게 승리할수가 있겠냐...
  • [레벨:21]에펨은안해요 2020.10.06 00:54
    솔샤르 보니까 느낌이 갈구고 화내고 이런게 없음 뭔가 감독이 감독같지않던데
  • [레벨:27]타락한선인 2020.10.06 01:09
    에펨은안해요 네?.. 벤치에 앉아있는 뽄세만 봐도 무슨 꼰대 마피아 두목같던데 ㅋㅋ
  • [레벨:24]푸푸헷 2020.10.06 00:56
    손흥민 두번째골때보면 미드필더들 설렁설렁 공간커버 하나도 안하더라
  • [레벨:21](침을흘리며) 2020.10.06 00:57
    무리뉴 때와 같은 경기력이면 2위 한다는 소리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1]안토니오레예스 2020.10.06 01:05
    솔직히 최근 몇년 돈존나 쓴거 같은데 ㅋㅋ부족한가?
  • [레벨:10]중화제육면 2020.10.06 01:11
    맹구팬 못해먹겠다 시발진짜.. 지친다
  • [레벨:22]에어컨보유자 2020.10.06 01:16
    포체 말년 토트넘 보는거 같음 의지 박약
  • [레벨:13]후후후느끼나보군 2020.10.06 01:28
    이거 솔직히 감독문제임
    리그개막한지 3경기째인데 선수단 정신상태 하나 못잡고 좀비새끼들마냥 터벅터벅 걸어다니게 냅두냐?
  • [레벨:29]anflsb12 2020.10.06 01:33
    근데 경기어제 본사람은 느낄지 모르겟는데. 장지현도 언급할정도로 수비수들이 진짜 혼이 나간거 같음.. 장담컨다 퇴장아니었어도 토트넘이 질거 같지는 않았음.. 그리고 포그바... 그 중요한 룰을 하면서도, 진짜 너~무 안뛰더라. 오죽하면 해설진도 오히려 마티치가 더 올라와서 공격가담하고 볼 전달해준다고 할정도.
  • [레벨:6]Gggbaeba 2020.10.06 02:05
    ㅋㅋ 퍼기옹 은퇴하고 항상 뭔가일어나고있지 맹구에선 뭘새삼스레
  • [레벨:21]호에에앵 2020.10.06 12:13
    비엘사 모셔 오면안되나

  1. 오늘은 닌텐도의 날 [54] 첨부파일

    PC/콘솔 2020.11.21 VKRKO 조회23671 추천133
    오늘은 닌텐도의 날
  2. 노페 포변 발언 몇 개 정리 [78]

    LOL 2020.11.21 운성윤 조회47445 추천247
    노페 포변 발언 몇 개 정리
  3. [옥션] 원할머니 명품 육개장 600g x 4 (9,680원) (0원) [60] 첨부파일

    핫딜 2020.11.21 팽돌군 조회23629 추천38
    [옥션] 원할머니 명품 육개장 600g x 4 (9,680원) (0원)
  4. [AFC챔스 울산vs상하이]????:내가 공격하면 슈ㅣ발 두세명이 내 뒤 와서 커버쳐줘야돼
  5. [StatsPerform] 한결같은 비일관성 : 솔샤르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분석
  6. 프랑스인을 빡치게 하는법.jpg [5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1 뷔페니즘 조회60117 추천237
    프랑스인을 빡치게 하는법.jpg
  7. 황금마차 보상 개이뿌덩 [42] 첨부파일

    메이플 2020.11.21 기루 조회30848 추천120
    황금마차 보상 개이뿌덩
  8. [키커] 2020~ 2003 역대 골든 보이 [11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1 Noel갤러거 조회26919 추천124
    [키커] 2020~ 2003 역대 골든 보이
  9. ㅎㄴㅎㄴ 전설의 무대 라이브.mp4 [18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21 안토니오브라운 조회73749 추천303
    ㅎㄴㅎㄴ 전설의 무대 라이브.mp4
  10. 생각보다 엄청난 대한민국 전과자 수.JPG [243] 첨부파일

    유머 2020.11.21 축신뎀벨레 조회75525 추천485
    생각보다 엄청난 대한민국 전과자 수.JPG
  11. 뭔 방법을 쓰든 돈만 벌면 장땡임.. [35]

    주식 2020.11.21 DIREXION 조회36126 추천148
    뭔 방법을 쓰든 돈만 벌면 장땡임..
  12. 도란 : DRX랑은 아쉽게도 그렇게 됬습니다 [105]

    LOL 2020.11.21 글레이저형제 조회55576 추천187
    도란 : DRX랑은 아쉽게도 그렇게 됬습니다
  13. 최경록 선제골!!!!!!!!! -> 자책골로 변경......gif [3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1 산체스나물비빔밥 조회17249 추천106
    최경록 선제골!!!!!!!!! -> 자책골로 변경......gif
  14. 최경록 이번에는 진짜 추가골!!!!!!!!!!!!!!!!!!!!!.gif [8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1 산체스나물비빔밥 조회22962 추천234
    최경록 이번에는 진짜 추가골!!!!!!!!!!!!!!!!!!!!!.gif
  15. 매너손계의 1인자 김수현.gif [8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1 BJ박민정 조회56505 추천282
    매너손계의 1인자 김수현.gif
이전 맨앞 다음
- +
6810 6811 6812 6813 6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