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9 03:20

[cat radio] 메시는 일요일 메디컬테스트 불참할 의도

조회 수 23941 추천 수 174 댓글 63
[cat radio] 메시는 일요일 메디컬테스트 불참할 의도

https://mobile.twitter.com/barcacentre/status/1299394531503288320

지금으로선 메시는 일요일 메디컬테스트(바이러스 테스트) 불참할 의도 
변호인단의 조언에 따라
  • BEST [레벨:24]자고있던배재대생 2020.08.29 03:22
    에펨처녀 안 보내주면 진흙탕 싸움까지 갈 수 있다고 압박넣는 거 아니냐
  • BEST [레벨:37]알파고 2020.08.29 12:18
    베일한테 튜터 받자
  • BEST [레벨:24]독과점 2020.08.29 12:19
    얘네들이 믿는건 메시가 이제까지 보여준 캐릭터가 이렇게 하면 어쩔수 없이 남아서 뛰다가 회장 바뀌면 남아줄수도 있어

    이 스탠스인거 같은데 진짜 태업하면 어쩌려고 저러지
  • BEST [레벨:21]포덴바라기 2020.08.29 03:24
    변호인이 이상한거같은데.. 시티변호인단 붙여줘라ㅋㅋ
  • [레벨:18]알프ㅎr임 2020.08.29 12:34
    인성에문제있음 펩이 감독인데 그정도로 도의없는 행동은 안할듯
  • [레벨:29]만두만두한만두 2020.08.29 12:34
    근데 암만봐도 메시주장이 빈약한데
  • [레벨:32]알두인 2020.08.29 13:07
    만두만두한만두 아예 근거없는 주장은 아닌거같은데 미리 좀 계약을 수정해야하지 않았나 싶음
  • [레벨:3]토탈풋볼 2020.08.29 12:34
    참고로 아스에선 월요일부터 있을 훈련도 불참할 계획이라고 보도하긴 함 (이적요청했으므로 정당하단 논리)
    pcr테스트가 훈련하기전 바이러스검사라서
  • [레벨:7]도동둡 2020.08.29 12:35
    원클럽맨 개좆도 의미 없네 시발거 ㅋㅋ
    참 낭만이 사라진 시대 같다
  • [레벨:23]스키너부국장 2020.08.29 12:39
    Lionel Messi
    싫어하는 구단: 바르셀로나(100), 레알마드리드(90)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20.08.29 12:39
    못나가도 베일따라하믄됌.
    난 메시지지한다.
  • [레벨:16]히이이이이이잉 2020.08.29 12:42
    베일이랑 같이 골프 ㄱㄱ
  • [레벨:20]반페르씨 2020.08.29 12:51
    메시 호ㅓ이팅
  • [레벨:21]인생은똥 2020.08.29 12:53
    어떻게 될려나 도저히 긍정시나리오가 그려지지않는다
  • [레벨:1]칼리번님 2020.08.29 12:53
    이적료랑 스왑딜 받고 보내야할거같은데 이정도면 막말로 바르샤 지금 스쿼드에 메시까지 태업으로 안하면 나락가는거 한순간
  • [레벨:25]피리부는링가드 2020.08.29 12:59
    밤재앙 vs 메시 ㄷㄷ
  • [레벨:2]쫘파게티 2020.08.29 15:19
    메시형 맘독하게먹어

  1. [공홈] 램파드 "치크 임대갈 수도 있음" [4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9 조콜더프 조회11436 추천68
    [공홈] 램파드 "치크 임대갈 수도 있음"
  2. 엄마와 아들의 카카오톡.kakaotalk [144]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빅문법빌런 조회67353 추천332
    엄마와 아들의 카카오톡.kakaotalk
  3. 패갤 추석 드로우 시작 [43] 첨부파일

    패션 2020.09.29 만렙순대 조회28828 추천212
    패갤 추석 드로우 시작
  4. 포텐간 라틴계 신데렐라는 양반이다 [57]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곤작 조회34606 추천295
    포텐간 라틴계 신데렐라는 양반이다
  5. 리버풀 무서운점 [79]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미니멀리즘 조회38068 추천242
    리버풀 무서운점
  6. [스포츠바이블] 운좋게 퇴장을 피한 마네 [400] 동영상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9 벵거볼테타볼 조회41613 추천228
    [스포츠바이블] 운좋게 퇴장을 피한 마네
  7. 이름까지 귀여운 희귀냥 코드코드 [94] 동영상첨부파일

    동물 2020.09.29 이달의소녀 조회38950 추천274
    이름까지 귀여운 희귀냥 코드코드
  8. 클롭 로이킨한테 찐텐으로 빡친 영상 + 해석본 [68]

    유머 2020.09.29 초록녹차 조회34204 추천181
    클롭 로이킨한테 찐텐으로 빡친 영상 + 해석본
  9. 임신 24주 낙태합법화가 미친짓인 이유 [398]

    유머 2020.09.29 루카. 조회65546 추천426
    임신 24주 낙태합법화가 미친짓인 이유
  10. 21세기 첼시를 이끈 다섯명의 선수.txt [250]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09.29 배유빈. 조회31235 추천289
    21세기 첼시를 이끈 다섯명의 선수.txt
  11. 취업 걱정하는 유부녀 ㄷㄷ [174]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에불발희세호 조회97224 추천438
    취업 걱정하는 유부녀 ㄷㄷ
  12. 재업) 애기좆소퍼캣.manhwa [43] 첨부파일

    바람:연 2020.09.29 말차라떼 조회25245 추천256
    재업) 애기좆소퍼캣.manhwa
  13. 펌)냉혹한 고대 떡인지의 세계 [54]

    미스터리 2020.09.29 bill97 조회48395 추천163
    펌)냉혹한 고대 떡인지의 세계
  14. 역혐) 드디어... [55] 동영상첨부파일

    바람:연 2020.09.29 알쉡 조회27931 추천75
    역혐) 드디어...
  15. 내 팬티 냄새를 좋아하는 오빠...jpg [98]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보신탕달인강형욱 조회101930 추천570
    내 팬티 냄새를 좋아하는 오빠...jpg
이전 맨앞 다음
- +
7148 7149 7150 7151 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