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26 06:01

[더선] 보르도 오피셜 영상에 사과한 코시엘니

조회 수 29763 추천 수 167 댓글 71
[더선] 보르도 오피셜 영상에 사과한 코시엘니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2766455/laurent-koscielny-arsenal-disrespectful-bordeaux/


저번시즌 코시엘니의 보르도 입단영상은 아스날팬들을 불쾌하게 하였다. 아스날 레전드 이안 라이트는 "그는 부끄러운줄 알아야한다"라고 했고, 리 딕슨은 그를 "바보같은 좆 (silly d***)"이라고 하였다.


그는 아스날에 9년동안 뛰면서 FA컵을 3번 우승하였다. 그는 가족들과 더 가까이 있기위해 프랑스로 갔다.


코시엘니는 그의 보르도 입단 영상이 이렇게 큰 파장을 이르킬줄은 몰랐다며 팬들에게 사과를 하고싶다고 하였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AMGT 2020.09.26 06:28
    빨리도한다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슈퍼김토 2020.09.26 07:05
    이것도 맥이는거지 ㅋㅋㅋㅋ
  • BEST [레벨:25]이세화 2020.09.26 10:01
    그루트 타의라고해도 35살인 양반이 그정도 판단은 할줄 알아야지 보르도가 유니폼 안벗으면 죽여버린다고 협박이라도 했을까
  • BEST [레벨:25]이세화 2020.09.26 10:05
    그루트 ㄹㅇ 참 코시엘니도 코시엘니지만 보르도는 무슨생각으로 저걸올렸을지...
  • [레벨:26]세으르게이 2020.09.26 11:34
    No10케인 졸라게 관대하신분이시네..
  • [레벨:9]No10케인 2020.09.26 11:38
    세으르게이 뭐 먼 타국에 있는 팀들인데 그냥 좋아하고 응원하다가 아님 말고지, 훌리건처럼 인생을 갈아넣을 팬심은 아님. 맨유 좋아해서 티도 사고 한국왔을 때 가기도 하고 아스날 좋아해서 바람막이 사고 그랬는데 지금은 두팀 다 응원안함 ㅋㅋ
  • [레벨:22]발업꽃게 2020.09.26 13:59
    No10케인 그 과정에서 주장이 나 나갈래 하고 프리시즌 무단불참 선언하고 FA로 풀어달라고 징징대도 화 안남?
  • [레벨:12]나거도 2020.09.26 11:32
    No10케인 씹스타피에 홀딩 부상인데 주장이란 새끼가 지 보르도 보내달라고 찡찡거리다 결국 가서는 저딴 입단영상 찍음
  • [레벨:2]dlwlrma 2020.09.26 11:33
    No10케인 케인이 저러고 나갔으면 좋겠네요
  • [레벨:23]제제. 2020.09.26 12:31
    No10케인 아스날 팬들이 제일 빡치는 포인트는 그 당시 스쿼드에서 코시엘니가 누구보다 아스날팬들이 사랑하는 선수였다는거임
    그 선수한테 통수맞은 기분이 드니까 개빡치는거지
  • [레벨:1]축구전문가박문성 2020.09.26 11:3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6]세으르게이 2020.09.26 11:32
    축구전문가박문성 반페르시는 걍 어나더레벨임;
  • [레벨:5]썸녀 2020.09.26 11:32
    사과를 하다니 감동이네요 ㅠ
  • [레벨:5]갓댕이 2020.09.26 11:32
    중간에 버벅거리는거 때문에 더 병신같음
  • [레벨:2]벨로티 2020.09.26 11:35
    사과 하나로 끝날 일이 아닌게
    프리시즌 불참하고 태업한건 쏙 빼놓고
    그 퍼포먼스에 대해서만 사과했네
  • [레벨:26]세으르게이 2020.09.26 11:36
    벨로티 ㅇㅇ 은퇴할때쯤되니까 엠버서더하고싶나바
  • [레벨:34]아스날구단해체 2020.09.26 11:37
    시발려나
  • [레벨:27]아우센자이터 2020.09.26 11:41
    아스날은 레전드고 주장이고 팀이 그냥 존나 만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뿌리 반 페르시 코시엘니 ㅋㅋㅋ
  • [레벨:8]재파링 2020.09.26 1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그 코시엘니 생성선수였나? 그것도 개웃겼는데
  • [레벨:24]하랑 2020.09.26 11:44
    좆까 이 씨발년아
  • [레벨:2]귀앵두지 2020.09.26 11:54
    바보같은 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계집아이같은울음 2020.09.26 12:05
    ???:야 ㅋㅋㅋ 화났어? 미안ㅋㅋㅋ
  • [레벨:20]환타지스타안정환 2020.09.26 12:30
    프랑스 월드컵 우승 때 선수들이 왜 쌩깠는지 알거같다 새꺄
  • [레벨:12]맨유얍얍 2020.09.26 12:37
    근데 존나 웃긴게 뭔지 암? 저 행동이 왜 잘못된건지 정확한 설명을 해주는 사람 없음 ㅋㅋㅋ 그냥 뭔가 기분이 이상한거일뿐 잘 생각해보면 저게 크게 잘못한 일이 아님 ㅋㅋ
  • [레벨:3]파이리꼬리곰탕 2020.09.26 17:39
    맨유얍얍 팬들은 아무래도 섭하지

  1.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토비 맥과이어가 최고의 스파이더맨인 이유...gif
  2. 정글을 휘젓는 테디의 사미라.gif [155]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1.11 교추 조회67778 추천407
    정글을 휘젓는 테디의 사미라.gif
  3. [BBC] 2020/21 PL 찬스메이킹 Top 10 + 빅찬스메이킹 [135]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1.11 친절한학생 조회17622 추천134
    [BBC] 2020/21 PL 찬스메이킹 Top 10 + 빅찬스메이킹
  4. 재미로 써보는 미국 영화사 - 3 [23] 동영상첨부파일

    영화/TV 2020.11.11 신촌딸기 조회10521 추천35
    재미로 써보는 미국 영화사 - 3
  5. 사망여우 저격기사.by 기레기 [144] 첨부파일

    유머 2020.11.11 인상여 조회84037 추천542
    사망여우 저격기사.by 기레기
  6. 김지훈 "미드 불법 다운로드, 저작권 인지 못해..깊이 사과 [269] 첨부파일

    유머 2020.11.11 아이린바라기 조회83454 추천233
    김지훈 "미드 불법 다운로드, 저작권 인지 못해..깊이 사과
  7. 포달라고 애교부리는 고양이 [87] 동영상첨부파일

    동물 2020.11.11 한글보리집사 조회24013 추천251
    포달라고 애교부리는 고양이
  8. 롤 유저 90%가 모르는 콤보들.....avi [60]

    LOL 2020.11.11 오... 조회76714 추천165
    롤 유저 90%가 모르는 콤보들.....avi
  9. 헤어지는 연인.manhwa [94] 첨부파일

    유머 2020.11.11 미스터리좋아 조회65180 추천260
    헤어지는 연인.manhwa
  10. [스포르트빌트] 토니 크로스 "오바메양, 그리즈만, 슈퍼리그 비난"
  11. 먹이 벋아먹는 시바견.gif [12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1 백제신라코그모 조회61196 추천383
    먹이 벋아먹는 시바견.gif
  12. 헬 택배 상하차를 직접 체험경험한 기자..jpg [259] 첨부파일

    유머 2020.11.11 구찌c 조회90912 추천638
    헬 택배 상하차를 직접 체험경험한 기자..jpg
  13. "내친구가 자긴 살면서 게이못봤다고 함ㅋㅋ".jpg [218] 첨부파일

    유머 2020.11.11 고예림 조회75934 추천450
    "내친구가 자긴 살면서 게이못봤다고 함ㅋㅋ".jpg
  14. 걸그룹에게 총맞은 인싸.GIF [16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1 카와사키아야 조회97991 추천569
    걸그룹에게 총맞은 인싸.GIF
  15. [인디펜던트] 포덴 국대에서 쫓겨나고 4일동안 제일 친한 친구도 안만남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7148 7149 7150 7151 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