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9 11:40

젠지 이지훈 단장 트윗

조회 수 30736 추천 수 228 댓글 38
9F78695B-9CA7-4B1C-9721-510B454C6F5A.jpeg 젠지 이지훈 단장 트윗
아놀드가 싼 똥 이지훈이 치운다!
  • BEST [레벨:3]아스날르테타 2020.08.29 11:42
    아놀드 진짜 말같지도 않은 클라 얘기 왜 했는지 지금도 의문이네 ㅋㅋ
  • BEST [레벨:1]노래 2020.08.29 12:01
    OllyMurs 아놀드가 클라 문제라해서 라이엇 욕 오지게 먹었는데
    성캐가 클라문제가 아니고 숙소 망 문제라고 대놓고 말함
  • BEST [레벨:20]착한사람임니돠 2020.08.29 11:46
    착한사람임니돠 젠지훈 단장은 기사 때문에 급발진해서 그렇지
    선수쉴드 칠려다 본인이 욕먹은거고

    아놀드 이양반 입 열기만하면 젠지 전체가 욕을 먹어 썅
  • BEST [레벨:20]착한사람임니돠 2020.08.29 11:45
    아놀드는 제발 부탁한다
    트위터 그만해주라
  • [레벨:21]라클비룰라 2020.08.29 11:40
    역시 뒷처리 담당
  • [레벨:21]대깨도 2020.08.29 11:41
    이게 사과지. 변명같은거 없이 미안하다 끝. 사실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좀 있어서 미안하다고만 하면 별 일 아니였는데 아놀드가 괜한소리 해서
  • [레벨:12]포폼코 2020.08.29 11:41
    아놀드 트위터 계정 압수!
  • [레벨:14]flanvia 2020.08.29 11:41
    근데 이거 태풍 악천후 때문에 그런게 아닌 이상. 하루 아침만에 고쳐지나?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8.29 11:41
    그래서 오딘 여장 공약 언제 거실거고 본인 삭발 공약은 언제 이행하십니까
  • BEST [레벨:3]아스날르테타 2020.08.29 11:42
    아놀드 진짜 말같지도 않은 클라 얘기 왜 했는지 지금도 의문이네 ㅋㅋ
  • [레벨:1]노래 2020.08.29 11:42
    아스날르테타 와 근데 라이엇 관계자들도 트윗 봤나보네 바로 대처한거 보면
  • [레벨:9]OllyMurs 2020.08.29 11:59
    노래 경기보다 말았는데 뭐하고 대처함??
  • BEST [레벨:1]노래 2020.08.29 12:01
    OllyMurs 아놀드가 클라 문제라해서 라이엇 욕 오지게 먹었는데
    성캐가 클라문제가 아니고 숙소 망 문제라고 대놓고 말함
  • [레벨:26]Merhbani 2020.08.29 12:32
    노래 숙소망읕 SK브로드밴드 썼나
  • [레벨:2]무지곰 2020.08.29 12:01
    OllyMurs 성캐가 클라문제 아니고 넷 문제라고 못 박은 걸로 앎
  • [레벨:1]회귀 2020.08.29 12:06
    아스날르테타 아놀드는 저번에 blm부터 문제 될 말을 많이 하네
  • [레벨:22]레스히프 2020.08.29 13:00
    아스날르테타 아프리카는 전부 괜찮고 젠지는 전부 문제생기는게 클라탓이라니 ㅋㅋㅋㅋ
  • [레벨:27]도구사용설명서 2020.08.29 11:42
    단장님 고생 많으십니다
  • [레벨:28]Nov8 2020.08.29 11:43
    똥놀드
  • [레벨:25]사이퍼코드 2020.08.29 11:45
    단장님도 언론 대처 별로긴 한데 아놀드에 비하면 선녀다
  • BEST [레벨:20]착한사람임니돠 2020.08.29 11:45
    아놀드는 제발 부탁한다
    트위터 그만해주라
  • BEST [레벨:20]착한사람임니돠 2020.08.29 11:46
    착한사람임니돠 젠지훈 단장은 기사 때문에 급발진해서 그렇지
    선수쉴드 칠려다 본인이 욕먹은거고

    아놀드 이양반 입 열기만하면 젠지 전체가 욕을 먹어 썅
  • [레벨:24]애플코리아 2020.08.29 12:56
    착한사람임니돠 피파훈 그것도 욕먹을 짓이었는데 이걸로 엮어서 쉴드치네 ㅋㅋ
  • [레벨:1]노래 2020.08.29 11:47
    착한사람임니돠 그전에도 문제있었음?
  • [레벨:20]착한사람임니돠 2020.08.29 11:50
    노래 젠지훈? 저번 룰러 기사가 너무 선수 나쁜쪽으로 쓴거 아니냐 따졌다가 알고보니 기자 양반 예전에 룰러 칭찬 기사도 쓰고 객관적으로 기사 쓰시던 분이여서 욕먹은 적있음
  • [레벨:1]노래 2020.08.29 11:51
    착한사람임니돠 아놀드 말한거였음
  • [레벨:1]회귀 2020.08.29 12:06
    노래 아놀드는 blm 때도 바보 짓해서 욕 좀 먹지 않았나
  • [레벨:31]화이트갈릭버거 2020.08.29 12:11
    회귀 태극기로 blm마크 만든거?
  • [레벨:1]회귀 2020.08.29 13:38
  • [레벨:25]오늘하루우 2020.08.29 11:50
    얼마나 깔끔해 이러면 누가 더 욕을 하겠냐고...
  • [레벨:25]iej5b489 2020.08.29 11:54
    ㅋㅋㅋㅋ똥닦아주기 빡치겠네 ㄹㅇ
  • [레벨:1]랜디존슨 2020.08.29 12:10
    퍼거슨은 아놀드땜시 오늘도 이긴다
  • [레벨:31]에레라모르겠다 2020.08.29 12:10
    이거랑 BLM이고 씨발이고 개지랄 좀 안했으면 좋겠음
  • [레벨:13]JaeDal 2020.08.29 12:13
    아놀드 '혀'
  • [레벨:26]사과맛apple 2020.08.29 12:13
    같은클라쓰는데 ㅋㅋ
  • [레벨:1]우주최강전익수 2020.08.29 12:14
    아놀드가 허~
    젠지훈이 흐~
  • [레벨:34]T.Brady 2020.08.29 12:15
    롤클라 따로 쓰는 것도 아니고 클라 병신인 것도 다 아는데 그렇다고 선수 다섯명이 한번에 탈주한걸 클라 탓으로 넘기는건 존나 웃기는거지 ㅋㅋㅋㅋㅋ
  • [레벨:21]꿀맛닥강졍 2020.08.29 12:34
    비디디 룰러 너무 응원하는데 구단주 그 검머외는 입 좀 닫았으면
  • [레벨:24]allu 2020.08.29 12:35
    진짜 변명이 최악임 지들 문제를 라이엇탓하느게 참
  • [레벨:1]회귀 2020.08.29 13:43
    태극기 부터 엿같은 말로 일관 하더니
  • [레벨:22]엑시고 2020.08.29 14:15
    kt 시절때도 똥받이 오지게 했는데 젠지가서도 고생하시네 ㅠㅠ 킅전드 피파훈
  • [레벨:2]브로멍 2020.08.29 15:29
    엑시고 킅시절똥받이?..

  1. 허영지 개그맨으로 오해받은 썰 [12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2 한송이은퇴하지마 조회87813 추천560
    허영지 개그맨으로 오해받은 썰
  2. 클레이튼 커쇼 8이닝 3피안타 무실점 13K.gif [13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02 최예나 조회34000 추천233
    클레이튼 커쇼 8이닝 3피안타 무실점 13K.gif
  3. 아기랑 놀아주는 보더콜리.gif [8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2 독보 조회62227 추천257
    아기랑 놀아주는 보더콜리.gif
  4. [키커] 미카엘 퀴상스, 리즈 메디컬 탈락 [5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2 Chelsea. 조회23278 추천195
    [키커] 미카엘 퀴상스, 리즈 메디컬 탈락
  5. [스카이 독일] 뤼디거 임대 문의했으나 토트넘은 여전히 슈크림 협상중
  6. [디마르지오]인테르-다르미안 이적 임박 [6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2 인테르밀란 조회14297 추천109
    [디마르지오]인테르-다르미안 이적 임박
  7. 김종국 취향 저격한 헬스인의 라면 레시피.jpg [148]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비내리는오후 조회122605 추천829
    김종국 취향 저격한 헬스인의 라면 레시피.jpg
  8. 새로 올라온 사이버펑크 2077 소식.jpg [145] 첨부파일

    PC/콘솔 2020.10.02 심해로의어드벤쳐 조회54379 추천300
    새로 올라온 사이버펑크 2077 소식.jpg
  9. 소크라테스가 활동 초창기에 무시당했던 이유.JPG [11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2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63687 추천166
    소크라테스가 활동 초창기에 무시당했던 이유.JPG
  10. 팀 이제 7부능선 넘은듯 ㅋㅋ [134]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0.02 난예쁜고추든남자 조회33202 추천246
    팀 이제 7부능선 넘은듯 ㅋㅋ
  11. 명절 가족 식사상 배터지겄네 ㅎㅎ [79]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0.02 은이랑 조회71117 추천290
    명절 가족 식사상 배터지겄네 ㅎㅎ
  12. 반지하인데 창문 앞에 강도 있다 시발 [85]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물어보면다답해줌 조회82274 추천587
    반지하인데 창문 앞에 강도 있다 시발
  13. [유로파PO 토트넘vs마카비] 토튼넘 케인 교체아웃 >> 레길론 투입 .gif
  14. 강릉 무장공비 사건 당시 일화 [12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2 곤작 조회70232 추천679
    강릉 무장공비 사건 당시 일화
  15. 조선 폐비 윤씨의 성격.JPG [4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2 테리스초이 조회57371 추천215
    조선 폐비 윤씨의 성격.JPG
이전 맨앞 다음
- +
7149 7150 7151 7152 7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