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9 09:15

병원 측"소방서에서 심정지라고 말 안했다"

조회 수 62555 추천 수 535 댓글 618
병원 측"소방서에서 심정지라고 말 안했다"

???? 

말바꾸기 보소
  • BEST [레벨:35]모레레 2020.08.29 10:04
    환자가 죽는게 의사탓이 아니지
    정부가 원인을 제공하지 않았음 의사가 파업을 했겠냐..
  • BEST [레벨:34]BE.KOBE 2020.08.29 09:19
    의사옹호든 그반대든 똑같은거 진짜 죤나게 올라오네 ㅋㅋ
    요즘 사람들 바쁘겠다 ㅅㅂ 여론전 뒤지게 해야돼서
  • BEST [레벨:10]어차피oasis 2020.08.29 09:55
    뻔히 녹음이 되는데 그걸 아니라고....
  • BEST [레벨:30]단오날 2020.08.29 10:02
    안타깝고 거시기하네.. 근데 저런 사례는 계속 나올거란 말이지 깝깝한 일이다.. 정부넘들 쾌재를 부르겠구만
  • [레벨:22]소보 2020.08.29 11:48
    니들 그거암? 갈라치기는 이미 성공함
  • [레벨:24]침멍이황멍이 2020.08.29 12:13
    소보 ㄹㅇㅋㅋ
  • [레벨:23]으허 2020.08.29 11:50
    딱봐도 여론전은 끝났네 ㅋㅋ 정치하기 참 쉬워
  • [레벨:24]Kiriku 2020.08.29 11:51
    와 정부가 죽였네
  • [레벨:22]ㄱㄴㄷㄹㅁㅂㅅㅇ 2020.08.29 12:32
    정부에서 원하던 갈라치기 결국 성공 ㅋㅋㅋ 늘 이런식임 이러니까 맨날 지고 개돼지 취급 받지 ㅋㅋㅋ
  • [레벨:23]당근과우라키 2020.08.29 12:42
    누가보면 증말로 의사파업때문에 되돌리는걸로 해놨네 ㅋㅋㅋㅋㅋㅋㅋ


    코드블루 직전환자 전화하면 일단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거 하루이틀도아니고

    이국종 교수 외상센터할땐 거따하면 받아주긴 했지 ㅋㅋㅋ

    아주대가 독박 다쓰고 ㅋ
  • [레벨:22]필립로스 2020.08.29 12:43
    사람 죽은 거 가지고 정부가 신났느니, 의사들이 잘못했다는 글은 안봤으면.. 비극을 굳이 정치적으로 엮지 말자 좀.
  • [레벨:19]정없어연 2020.08.29 12:44
    정작 갈라치는 건 누군지 모르겠네 ㅋ
  • [레벨:23]RUEL 2020.08.29 12:49
    일반 국민들만 피해 안봤으면 싶었는데 결국 피해보네 이대로 가면 의사들만 여론 악화될텐데 최소 상주인원은 남겨야 하지 않을까
  • [레벨:23]당근과우라키 2020.08.29 13:08
    RUEL 파업하기 이전에도 애초에 최소 상주인원은 평소에도 못미치게 둔다는걸 알아라.

    24시간 당직까지 근무뛰고 다음날 쪽잠자다 콜받고 일어나는게 의국 의사들 루틴이다.

    왜냐? 심평원에다 물어봐라
    병원이 돈이 많은데 그놈의 사내 유보금(쑻) 만드는건지
  • [레벨:26]버발 2020.08.29 12:56
    문재인이 죽였네
  • [레벨:35]B.트라우트만 2020.08.29 13:40
    구라는 왜 쳤대...
  • [레벨:37]거북아달려 2020.08.29 13:47
    그냥 명백한 병원실수고 병원과실로 책임질일인데
    정부탓 의사탓 난리네
  • [레벨:36]산타도우미 2020.08.29 14:00
    파업시작하면 이런일 계속 발생할듯

    올해 초 코로나 때부터 병실 없어서 저랬거든

    근데 지금 이시국에 저런 기사 나오면 별다른 설명이 없지 않은 이상 의사 파업때문인걸로 알겠지 ㅋㅋㅋㅋㅋ

    물론 그게 의도한 바 일것이며..
  • [레벨:22]아파룸파 2020.08.29 14:02
    저거 음성들어보면 여자거절하는것도 존나 띠껍게 대답하더라 개빡침
  • [레벨:5]이종걸 2020.08.29 14:42
    저럴거 알고 파업 들어간거 아닐까 하는데. 이미 존나 쳐맞기만 하던게 화이트칼라 중에서도 의사들인데, 10년이 뭐야 20년 다되겠구만 정책때문에 쳐맞기만 한거. 특히 박근혜 당시 의사들이 지지해줬드니 돌아오는 통수 존나씨게 쳐박혔고, 정권 바꼇더니 문재인케어 이후로 밥그릇 마저 흔들릴정도로 또쳐맞을라니 이미 저럴거 알고 파업 들어간거 아닐까 한데...
  • [레벨:34]양아지 2020.08.29 15:23
    댓글지랄났네
  • [레벨:5]라이언조세프긱스 2020.08.29 15:55
    이미 코로나 이후 응급환자들 치료 제대로 못받는거 알고있지않나 다들

  1. 쿠팡발 3090 터프 왔습니다. [60] 첨부파일

    디지털 2020.09.28 애틀란타호크스 조회28083 추천153
    쿠팡발 3090 터프 왔습니다.
  2. 스포츠조선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첨부파일

    야구 2020.09.28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3906 추천301
    스포츠조선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백수감독 -6부- (34화) We go home (完) [38] 동영상첨부파일

    FM20자유 2020.09.28 FCFBSC 조회6305 추천90
    백수감독 -6부- (34화) We go home (完)
  4. 백수감독 -6부- (33화) 챔피언스리그 Final. 아스날 vs 던캐스터 로버스
  5. ㅇㅎ) 냄새 맡고 비유하기.jpg [219]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ggppff 조회137105 추천239
    ㅇㅎ) 냄새 맡고 비유하기.jpg
  6. [BBC] 월요일 이적루머 : 캉테,조르지뉴,마타,킹,디아스,가르시아,오리에,데스트
  7. 존 스탁턴 패싱스킬 [171]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09.28 돌아온강아지 조회30855 추천189
    존 스탁턴 패싱스킬
  8. [BR] 펩의 맨시티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선수들 [80]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09.28 빌샹클리 조회22687 추천327
    [BR] 펩의 맨시티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선수들
  9. 백수감독 -6부- (31화) 챔피언스리그 4강1차전. AC밀란 vs 던캐스터 로버스
  10. 운전자들의 시민의식을 바꾸는데 도움이 된 프로그램
  11. 온라인수업때문에 미쳐버린 체육선생님 [93]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벵거영감 조회112250 추천962
    온라인수업때문에 미쳐버린 체육선생님
  12. 내가 누구? [64] 첨부파일

    메이플 2020.09.28 BJNana 조회18399 추천91
    내가 누구?
  13. 선넘는 롯데 [134]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09.28 제우스 조회43638 추천373
    선넘는 롯데
  14. 이번 경기 토트넘 팬 심경변화 [81] 첨부파일

    유머 2020.09.28 팩트만말해새꺄 조회44369 추천368
    이번 경기 토트넘 팬 심경변화
  15. [데일리 스타] 맨시티, 48시간 이내에 5천만 파운드로 후벵 디아스에 서명
이전 맨앞 다음
- +
7150 7151 7152 7153 7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