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26 12:07

[Record] 벤피카와 백만장자의 협상 : 후벤 디아스 및 오타멘디

조회 수 18164 추천 수 122 댓글 67


image.png [Record] 벤피카와 백만장자의 협상 : 후벤 디아스 및 오타멘디

후벤 디아스가 나가고 오타멘디가 들어온다. 이 거래는 두 클럽과 관계가 좋은 조르제 멘데스가 중재하고 있다.


본지가 이해하기론, 맨시티는 그에게 70m유로를 비드할것이고 그의 빈자리는 오타멘디가 채울것이다.


15m의 가치가 있는 오타멘디는 벤피카의 2년 계약을 기다리고 있다. 


아직 거래는 성사되지 않았지만, 후벤 디아스는 오늘 회담이 그의 벤피카 생활의 마지막이 될것을 이미 알고있다.


여전히 거래를 방해하는 요인은 존재한다. 오타멘디의 급여는 연간 7m 수준이며 벤피카 SAD는 이를 용인하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오타멘디는 합의를 통해 급여를 줄여야한다.


오타멘디는 포르투 출신의 선수이다. 벤피카도 이를 알고있지만 큰 유보 없이 받아들인 이유는 그가 32년 동안 큰 부상없이 선수생활을 보낸 이력 때문이다.


낙담한 JJ


맨시티와 후벤 디아스에 관한 회담을 시작핼때 JJ는 이미 스타를 잃는 것에는 익숙하다 라고 밝혔다.


"팀에는 중요한 선수가 있고후벤 디아스가 바로 그 선수 입니다. 그는 매우 가치있는 선수이며 수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아스는 핵심 선수이지만 지금은 많은 돈을 가져다 주려합니다. 재정적 요소가 중요하다면 나는 이해합니다"


https://www.record.pt/futebol/futebol-nacional/liga-nos/benfica/detalhe/benfica-negoceia-troca-milionaria-os-contornos-do-negocio-que-envolve-ruben-dias-e-otamendi?adsVideoViewed=1



요약


이 기사에서는 맨시티가 70m에 디아스를 사고 벤피카가 15m으로 오타멘디를 산다는거

(하나의 딜이 아닌 각각을 별개의 딜로 보고있음.)


방해 요인은 오타멘디의 높은 주급



image.png [Record] 벤피카와 백만장자의 협상 : 후벤 디아스 및 오타멘디

안녕 디아스....


안녕 오타멘디 



  • BEST [레벨:3]퐁선생 2020.09.26 12:21
    항해 펩이 원하는 수비수는 사는거 아님 ㅋㅋ
  • BEST [레벨:20]행인1 2020.09.26 12:32
    닥쳐 알베스
  • BEST [레벨:38]짐살라빔 2020.09.26 12:45
    펩이 쿤데랑 쿨리발리 원하니까 후벵 디아스가 올바른 선택지임
  • BEST [레벨:24]메시스 2020.09.26 12:12
    오타멘디를 15m이나 인정해주면 55m + 오타멘디여? 거래 잘했네
  • [레벨:1]뽀야미 2020.09.26 12:4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0]Goknow 2020.09.26 12:48
    뽀야미 유망주라뇨 어엿한 1군 공격수 입니다
  • [레벨:1]뽀야미 2020.09.26 12:51
    Goknow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1]하빵 2020.09.26 12:57
    뽀야미 델랍이나 키우자
  • [레벨:25]마운틴두유 2020.09.26 13:00
    뽀야미 ~급, 제 2의~ 선수는 원래 그렇게 크는 겁니다
  • [레벨:33]보반세파노비치 2020.09.26 12:48
    디아스가 이렇게 싸게 풀린다고??
    재계약박고 바이아웃 존나 높아서 센백 찾던팀들도 비드조차 시도 안했는데
  • [레벨:21]Hoplite 2020.09.26 12:49
    쿤데보다는 시티에 더 필요한 자원일듯 하긴 함
    쿤데가 점프 잘해서 헤딩볼 잘 따낸다 하더라도
    어느정도 기본적인 피지컬로 따내는게 훨씬 안정적이니까
    특히 PL은 세트피스때 거친장면이 많아가지고 잘못 점프뛰면 위험하지
  • [레벨:12]D.SiIva 2020.09.26 12:57
    Hoplite 이게 맞지 아무리 점프 높아도 키 작으면 컨디션랑 상대에 따라 불안해지는데
  • [레벨:21]여긴뭐하는곳인고 2020.09.26 12:52
    펩새끼가 수비고르는거 보다는 무버지 픽이 훨씬 좋지.. 수비 한정에서는
    무조건 디아스다
    아마 별개딜로 처리하려는거 보면 장부상 이득보려고 하나보네
  • [레벨:12]해킹구단씹버풀 2020.09.26 13:00
    키야 지리노
  • [레벨:3]축아고 2020.09.26 13:03
    오타멘디를 15m씩이나 쳐준다니 ㅋㅋ
  • [레벨:9]오헝헝 2020.09.26 13:06
    오타멘디 포르투 출신아닌가? ㅋㅋ
  • [레벨:24]루벤디아스 2020.09.26 13:12
    아 존나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포춘머스 2020.09.26 13:16
    무버지가 고른 수비수라면 인정이지
  • [레벨:2]알앍 2020.09.26 14:01
    포춘머스 린델로프?
  • [레벨:2]바바리아 2020.09.26 13:44
    수비수에만 쓰는 돈이 얼마여 ㄷㄷ
  • [레벨:8]체가 2020.09.26 13:56
    와 씨발 단돈 55m에 오타멘디 처분+디아즈 영입????
    이새끼들 갑자기 돌았나 일 왤케 잘해??????

  1. 어느 웨딩사진 업체 클라스.gif [6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2 유설영 조회103219 추천307
    어느 웨딩사진 업체 클라스.gif
  2. 샘송페이 존나 편하네요 씨발.. [234] 첨부파일

    디지털 2020.11.02 신유나주보리 조회53797 추천349
    샘송페이 존나 편하네요 씨발..
  3. 공원에서 친구 사귄 디시인 [249] 첨부파일

    유머 2020.11.02 고예림 조회77177 추천397
    공원에서 친구 사귄 디시인
  4. [네이버]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II 1+1 (19,500원) (무료) [51] 첨부파일

    핫딜 2020.11.02 방구석간손미 조회14837 추천78
    [네이버]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II 1+1 (19,500원) (무료)
  5. 마크 오그덴) 해리 케인 목소리 조롱한거 ㅈㅅ.. [82]

    해외축구 2020.11.02 정휘런 조회27582 추천157
    마크 오그덴) 해리 케인 목소리 조롱한거 ㅈㅅ..
  6. 당신은 4번또치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45] 첨부파일

    야구 2020.11.02 minju 조회13561 추천207
    당신은 4번또치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7. 황셀 무친 수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78]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02 김한나 조회15928 추천144
    황셀 무친 수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8. 와이프가 내 피갤 닉을 봤다 [116]

    피온자유 2020.11.02 슈챔이꿈 조회43173 추천255
    와이프가 내 피갤 닉을 봤다
  9. 오늘 수중전 이거 함 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89]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02 최예나 조회25455 추천149
    오늘 수중전 이거 함 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신 KKK [8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2 Noel갤러거 조회26366 추천111
    신 KKK
  11. 故 박지선의 생전 마지막 방송 [164]

    유머 2020.11.02 악존 조회119738 추천537
    故 박지선의 생전 마지막 방송
  12. 토트넘이 베일 대체로 사왔던 선수 [99] 첨부파일

    유머 2020.11.02 래드키 조회66364 추천472
    토트넘이 베일 대체로 사왔던 선수
  13. 토마스 파티 "전 평소에 아모르파티 즐겨 부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PS5 박스 뒷면 문구.jpg [97] 첨부파일

    PC/콘솔 2020.11.02 리버테리언 조회67204 추천312
    PS5 박스 뒷면 문구.jpg
  15. 운전 꿀팁.jpg [167] 첨부파일

    유머 2020.11.02 동태눈 조회75179 추천394
    운전 꿀팁.jpg
이전 맨앞 다음
- +
7150 7151 7152 7153 7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