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1 17:00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조회 수 33863 추천 수 77 댓글 45







캐릭터 삭제하란 말씀이 계신데

펌질하는 주제에 원문훼손하는건

아닌거 같아 그대로 갑니다.

사실....귀차너서...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b0a82f9fa0ae98bed51d61cc928bef166329f4ae62411dd54b836b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펨붕이들은 군필여고생이기 때문에 군대만큼 알콜이 절실한 동네도 없다는 것도 잘 알 것이다. 한 잔 빨고 선임 새끼 뒷구멍에다 소주병을 쑤셔넣고 싶은 때가 한두 번이 아닐테니까

고대 이집트의 모래여고생도 고대 로마의 스파게티 여고생도 현대 아프가니스탄의 미군 여고생도 모두 선임의 후-장에 소주병을 쑤셔넣고 싶은 생각은 동일했다

군대란 집단이 만들어진 순간부터 군대와 술과 선임의 후-장은 때어놓을 수 없는 존재였던 것이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dc87834fce19df223eb1013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최초의 거대문명 중 하나인 이집트 군대만 해도 병사들한테는 무조건 맥주와 유희왕 카드를 보급했을 정도다

생각해봐라 아무 생각없이 밭갈고 살던 농민들을 창칼 앞으로 닥돌시키려면 역시 술이랑 유희왕 카드만한게 없다

맥주 진탕 빨고 죽은자의 소생을 품에 넣고 있으면 닥돌하다 뒤져도 왠지 묘지에서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거 같지 않냐

물론 못 돌아옴 고대 이집트 때는 죽은 자의 소생은 금지카드였대


단순히 술을 전투전에 리더십 버프용으로만 먹은 건 아닌게, 옛날에는 물 들고 다니는 것만 해도 보통일이 아니라 금방 썩기 일쑤였다 그리고 물 자체도 좆같이 맛이 없는데다 세균도 득실거림

그에 비하면 술은 썩지도 않고 맛도 그럭저럭 있는 편인데다가 옛날 술은 농도가 진해서 칼로리도 제법 됐다. 짬밥이 좆같이 맛없으면 걍 술에다 섞어먹어도 되고 팔 잘렸는데 소독제 없으면 급하게 술 들이부어도 된다

여러 모로 물보단 술 들고 다니는게 군대 입장에선 편했던 것이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effb325b41abf45d45f0c9e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그래서 깡패 국가 로마 땅개들은 '포스카'라 불리는 물 탄 포도주를 처마시면서 알딸딸한 상태에서 유럽을 정복했고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3ce4fceb14e83bd9ec0bf1b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몽골 말박이 새끼들은 말젖을 짜다가 술을 담가먹고 꽐라가 된 상태로 유럽놈들을 조지고 다녔던 것이다


술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겼는지 이 시절 군대는 군대에서 이등병 영창을 보내는게 아니라 술 배급을 끊어서 처벌을 줬을 정도다

남들 맛난 맥주 마실 때 혼자 썩내나는 초록색 물 들이키는건 확실히 굉장히 좆같았을거야


땅개는 그렇다치고 특히 해군에서 이런 형벌을 존나 잘 써먹었는데 왜냐면 해군 새끼들은 술 끊기면 미쳐 뒤질 지경까지 가기 때문이다

왜냐면 옛날 해군은 술을 하루에 250ml씩 꼬박꼬박 줄 정도로 술이 존나 중요했기 때문임

생각해봐 옛날 배는 존나 쫍아 냄새도 썩창이야 놀 것도 없어 거기다 씨발 음식까지 개좆이야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b431f9b78464762935bcf30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바다 위에선 보통 이딴걸 처먹으라고 준다고 맨정신으로 못 처먹지

그래서 불쌍한 해군 새끼들은 하루종일 일과 끝나고 저녁에 나오는 술만 기다리게 된다 그거 말고는 할 것도 없었으니까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eace576e218ea46d45f0c9e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이렇게.

매일매일 꼬박꼬박 럼주가 250ml씩 나옴. 소주병 한병이 360ml 정도니까 매일매일 준다는걸 감안하면 생각보다 양이 제법 됨. 게다가 선상용 럼주는 존나게 독한 물건이라 물 타서 주는 거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취할 정도는 된다


이렇게 대충 수천년 정도 군대와 술은 떨어지지 않는 사이였다

지금쯤 군필여고생 솦붕이들은 고개를 갸우뚱하면서 왜 내가 짬밥 처먹을 땐 소주가 안 나왔을까 생각을 하고 있을 텐데 당연히 꽐라되서 선임 죽빵 갈길까봐 안 주는 거임

옛날엔 그럼 안 갈겼냐고? 물론 걔들이 죽빵 갈겼으니까 요즘 술이 안 나오는 거임 ㅇㅇ


하도 술처먹고 지들끼리 싸움질하다가 심지어 장교까지 쏴죽이는 진상짓이 많이 터지다보니 윗대가리들은 틈만 나면 술을 끊으려고 시도했고 2차머전 들어서면 슬슬 술배급량이 존나 줄어들기 시작함

그리고 이런 사태에 가장 직격으로 피해를 입은 꽐라들은 잠수함꽐라들이었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9a815bc4b44b2436b51ad3b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겐고로적인 취미라도 있는게 아니면 잠수함 생활은 진짜 할 게 못된다

존나게 좁아터진 곳에서 존나게 냄새나는 남정네들이랑 존나게 부대끼면서 존나게 할짓없이 시간을 보내는게 잠수함 생활임

이런 상황이니만큼 산소보다도 중요한게 알콜인데 그걸 끊어버리겠단다 미쳐돌아갈 지경이지

특히 쪽바리 때려잡으라고 태평양에 죽치고 있던 천조국 잠수함꽐라들이 제일 불만이 많았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e3946fb529ffa980e086bed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이것이 당신의 잭 다니엘입니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뭐야 씨발 돌려줘요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e3946fb529ffa980e086bed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니년들 꽐라됐다가 실수로 어뢰 터뜨리면 좆돼잖아 싫어 안 줄 거임 뻐큐드샘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씨발년


뭐 확실히 아무 이유없이 뺏어간건 아니긴 했다. 잠수함 그 쫍아터진 장소에서 꽐라가 득실대면 진짜 뭔 일이 터질지 모른다.

근대 그렇다고 꽐라들의 불만이 줄어드는건 아니었다.

특히 니들이 비싸고 잘나고 중요한 어뢰 터뜨릴까봐 못 준다는 이유가 개빡치는거였는데, 왜냐면 당시 미군이 쓰던 이 어뢰란 새끼가 비싼 건 몰라도 절대 잘나거나 중요한게 아니었기 때문이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9a347b34840b2156b51ad3b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2차머전때 미군이 쓰던 어뢰로 말할 것 같자면 이 새끼들이 쓸모있는 용도라곤 어뢰칸 채우는 용도가 전부였다

잘 안 나가고, 잘 안 맞고, 잘 안 터지는 그야말로 환장의 트리오를 모두 갖춘 어뢰계의 솦붕이였던 것이다

쪽바리도 아니고 미군에서 이런 일이 터졌다는게 잘 안 믿길 정도로 개씹창 쓰레기 어뢰라 이거 개발한 새끼들 모가지가 죄다 날아가는 초대형 스캔들까지 터졌는데 뭐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꽐라 얘기하다 갑자기 어뢰 얘기하는 이유가 따로 있다


이 새끼 연료가 알콜임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올ㅋ


알콜 특)마시면 취한다

당연한 원리를 잠수함 꽐라들이 모를 리가 없다. 물론 어뢰에 들어가는 알콜이 술에 들어가는 알콜이랑 같을 리는 없지.

아세톤도 듬뿍 들어가고 에탄올은 물론이고 먹으면 바로 좆돼는 유독물질인 메탄올까지 존나게 처들어가서 색깔까지 시뻘건 일명 '핑크 레이디' 알콜이었음. 마시면 비유적인 의미가 아니라 사전적인 의미로 시체가 된다.


당연하지만 잠수함꽐라들한테는 사소한 문제였다. 이리하여 꽐라가 되고 싶은 잠수함꽐라들이 어뢰 연료를 술로 바꾸려는 기상천외한 시도가 시작된다. 어차피 터지지도 않는 어뢰 뭐에 쓰냐 술이라도 담가먹어야지.


첫번째 단계는 핑크레이디 알콜을 쓱싹 쌔벼오는 것이다. 이건 쉬웠다.

잠수함 안에서는 어뢰 이마빡에 탈모가 올 때까지 어뢰를 닦아대는 거 말고는 할 일이 별로 없다. 어뢰 닦다가 슬쩍 눈치봐서 뚜껑 까고 연료 쌔벼오면 된다. 근데 이 뒤부터 살짝 까다롭다. 방금 적었지만 핑크레이디를 그대로 마시면 골로 간다. 여기서부터 친절한 후임들의 협조가 필요하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씹새야 씹새야 저녁식사가 중요하니 저녁술이 중요하니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8e94a9eeaf1316ff3142a5f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당빠 후자죠 밸런스 왤케 씹창?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야 너두? 그럼 저녁으로 나온 식빵 좀 내놔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8e94a9eeaf1316ff3142a5f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아니 씨빵 왜요 씨빵


느닷없이 빵이 필요한 이유가 뭐냐면 빵을 존나게 뭉치면 이게 필터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핑크레이디에 들어있는 메탄올 아세톤과 알콜은 각자 융해도가 다르다. 즉 핑크레이디를 뭉친빵으로 존나게 거르고 거르고 또 거르다보면 언젠가는 순수한 알콜이 나온다는 거다

이 과정을 위해서 얼마나 많은 씹새들의 식빵이 희생되었을까

아무튼 이제 알콜은 얻었으니 이걸 이제 마시기만 하면 된다


그런데 잠수함꽐라들은 그냥 취하기만 하는 걸로는 불만이 많았다. 뭐 마시는 느낌이라도 나야 술이라고 부르지

여기서 또 친절한 후임들의 협조가 필요해진다

다행스럽게도 당시 미군 잠수함에선 술은 안 나왔어도 맛스타는 나왔다. 대량생산된 파인애플 쥬스가 매일매일 보급이 나왔던 것이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1e0ec8e301007e82dbc6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씹새야 씹새야 저녁음료수가 중요할까 저녁술이 중요할까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98e94a9eeaf1316ff3142a5f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아 진짜 좀


후임들의 친절한 협조로 맛스타를 얻어내는데 성공했다면 이제 핑크레이디를 걸러 얻은 알콜과 파인애플 맛스타를 2:3 비율로 섞어먹으면 된다

이게 2차대전을 풍미한 전설의 칵테일 어뢰쥬스

막강한 도수, 그럭저럭 달콤한 맛, 뭣보다 공짜였다. 그야말로 꽐라들의 집념이 빚어낸 기적인 것이다...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는데 물론 아니지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1fa11d02831ca3bb58317ae7b553a13d0dad2ee7e3c11ea6781f5fd7ef8aba698b1dc150dcc405a9bb70f517f82c1d848 펌)냉혹한 꽐라의 세계_씹덕캐


히끅 씨발 히끅 눈이 안 보여 히끅


빵 하나로 아세톤이나 메탄올을 걸러낼 수 있을 리가 없다. 어뢰주스를 마신 잠수함 꽐라들에게는 불행한 일이 닥쳐왔는데, 취한 것까지는 좋았지만 제수없으면 몸에서 존나게 경련이 일어나고, 독성이 위장을 녹여버리는 바람에 장출혈이 발생해서 말 그대로 피똥을 싸고, 그리고 제일 치명적인 메탄올 때문에 실명까지 겪게된다.


당연하지만 잠수함 꽐라들에게는 몹시 사소한 문제였다. 어뢰쥬스는 저 문제의 병신 어뢰가 몽땅 교체될 때까지 쭉 잠수함 내에서 신나게 유통된다. 잠수함마다 레시피가 달라서 나중에는 특산품 비스무리한 것까지 생겼다.

 원문https://m.dcinside.com/board/gfl2/1777493

  1. [에코] 디오고 조타는 리버풀 공격이 못 보여주는 유일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다.
  2. 오늘 경기 이상한 판정들 [35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벨링엄홀란드산초 조회50995 추천449
    오늘 경기 이상한 판정들
  3. 양심 닭갈비집 고르는 방법.jpg [169]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안알랴줌 조회56113 추천309
    양심 닭갈비집 고르는 방법.jpg
  4. PSG가 DRX에 멸망의 씨앗을 심었네 [28] 첨부파일

    LOL 2020.09.26 볼버 조회22008 추천212
    PSG가 DRX에 멸망의 씨앗을 심었네
  5. [인터풋볼] ‘브루노 극장 PK골’ 맨유, 브라이튼에 3-2 시즌 첫 승
  6. [EPL] 화가나 보이는 솔샤르 [12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승아짱 조회42356 추천177
    [EPL] 화가나 보이는 솔샤르
  7. 실시간 너무 급했던 기자들...jpg [99]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김한나 조회71151 추천406
    실시간 너무 급했던 기자들...jpg
  8. [EPL] 핸드볼 어필하는 맨유선수들 [19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승아짱 조회28661 추천168
    [EPL] 핸드볼 어필하는 맨유선수들
  9. [공홈] vs SD 우에스카 : 발렌시아 CF 선발 라인업 [7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6 RN8 조회12828 추천83
    [공홈] vs SD 우에스카 : 발렌시아 CF 선발 라인업
  10. 그린우드 랄라나 담그기 [28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리버풀중위권이딱 조회54512 추천538
    그린우드 랄라나 담그기
  11. [ 맨유 VS 브라이튼 ] 브라이튼 PK획득 과정 [3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알파고 조회27973 추천90
    [ 맨유 VS 브라이튼 ] 브라이튼 PK획득 과정
  12. 맨유vs브라이튼 경기 완벽 요약.jpg [190]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마블유니버스 조회43740 추천518
    맨유vs브라이튼 경기 완벽 요약.jpg
  13. [오피셜] LCK 플레이인 스테이지 무패 [45] 첨부파일

    LOL 2020.09.26 이재완 조회28890 추천167
    [오피셜] LCK 플레이인 스테이지 무패
  14. 스페인,포르투갈인들의 조상을 알아보자.araboja [8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6 뷔페니즘 조회20250 추천140
    스페인,포르투갈인들의 조상을 알아보자.araboja
  15. [EPL] 맨유 브페 PK 골 역전 [62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승아짱 조회64252 추천406
    [EPL] 맨유 브페 PK 골 역전
이전 맨앞 다음
- +
8814 8815 8816 8817 8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