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0 15:13

한국성형외과의 위엄

조회 수 104460 추천 수 451 댓글 141
한국성형외과의 위엄

밑으로 내릴수록 익숙한 얼굴이 나옴

  • BEST [레벨:23]기성용 2020.07.10 15:17
    가슴수술은 백반집 아줌마가 했나 시바 ㅋㅋ
  • BEST [레벨:26]좃에물있뉴 2020.07.10 15:15
    저기서 코수술이랑 젖수술은 하면 안데겟다
  • BEST [레벨:33]씹덕후전문가 2020.07.10 15:17
    일본이 낳고 한국이 만들었다는...
  • BEST [레벨:25]3穴中出 2020.07.10 16:02
    아니 찌찌에 밥뚜껑 좀 어떻게 해보라고
  • [레벨:16]크라우도 2020.07.10 16:23
    파라오 얼굴도 코는 엄청 부자연스러움
  • [레벨:7]에로티나 2020.07.10 16:17
    성형 욕하는 시대는 아니지 오히려 권장해야지
  • [레벨:22]카이하베르즈 2020.07.10 16:19
    본명이 아즈사 인가
  • [레벨:2]마눌인러시아 2020.07.10 16:22
    와... 코봉스러운 코가 완전 얄쌍해졌네 ㄷㄷ
  • [레벨:31]포트마이너 2020.07.10 16:23
    젖은 장인이 아닌듯...
  • [레벨:2]외질의사정 2020.07.10 16:24
    가슴이 엄청 없는데 ㅈㄴ 큰 보형물을 넣어서 그런가
  • [레벨:21]카사딘 2020.07.10 17:08
    외질의사정 그리 크도 않더만 워낙 작았나봄 평소에
  • [레벨:15]하지메마시떼 2020.07.10 16:24
    근데 노꼴임
  • [레벨:1]야내가많이변했냐 2020.07.10 16:24
    근데 젖은 왜 그런거야
  • [레벨:14]유후쿠 2020.07.10 16:25
    가슴도 다시좀 ㅠ
  • [레벨:21]햇쌀 2020.07.10 16:25
    돈도 잘 버는거 같은데 휴식기에 가슴 재수술좀 하자
  • [레벨:31]DELE 2020.07.10 16:25
    사장님 여기 공기밥 둘 추가요
  • [레벨:24]trashcan 2020.07.10 16:25
    v라인은 윤곽수술이랑은 다른가?? 부작용 심하다던데
  • [레벨:1]미데블 2020.07.10 16:27
    trashcan 똑같은거 t절걸 v절골 이름만 바꾼거. 부작용 솔직히 있는데 젊고 피부탄력있으면 괜찮다.
  • [레벨:24]trashcan 2020.07.10 16:28
    미데블 그니깐 젊을땐 괜찮은데 나이먹을수록 얼굴 처짐심해져서 계속 보수공사해줘여된다길래
    무슨 인대가 상해서 피부를 못붙잡아준다던데
  • [레벨:1]미데블 2020.07.10 16:35
    trashcan 광대 체부 부터 이어지는 광대교근 그사이 인대가 있는데 그거 조절 해야 볼쳐짐을 막는거임.
    리프팅은 필수라는 말도 있지만 본인 경험상 필수라고 생각되진 않음
  • [레벨:26]잼잼 2020.07.10 16:26
    졔목만 보고 밥그릇좌인거 알았다
  • [레벨:2]커티스존스48 2020.07.10 16:26
    헐...
  • [레벨:29]BIacknut 2020.07.10 16:33
    난 밥그릇도 좋더라 이질적인 맛이 있음
  • [레벨:34]redvex 2020.07.10 16:33
    가슴은 왜 했니 이년아

    과유불급이거늘
  • [레벨:11]버우날 2020.07.10 16:41
    얼굴은 뒤집어놀수있는데 가슴은 성형을해도 포텐셜이 있는듯
  • [레벨:14]기요미캉테 2020.07.10 16:43
    코 안위험했으면 하거싶디
  • [레벨:1]미데블 2020.07.10 16:48
    기요미캉테 자가로 해라. 실리콘 넣지 말고. 그럼 구축 위험은 없음. 진짜 이쁜 코를 원하면 소프트 11~12미리 넣고요
  • [레벨:14]기요미캉테 2020.07.10 17:19
    미데블 자가로 하면 보수공사 계속 할 필요 없나여? 그리고 남자 눈이 짝짝이 (한쪽은 속쌍 한쪽은 겉쌍) 인데 양쪽 똑같이 속쌍만들고 싶어서 그런데 이런 수술은 망할 확률 낮을까여?
  • [레벨:1]미데블 2020.07.10 17:30
    기요미캉테 보수공사는 보통 구축이 오거나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서 재수술하는 경우인데 보통은 후자가 많음. 내경우 8번인가 재수술하는사람 수술 들어가봤음. 자가로 하면 모양 괜찮은 이상 구축걱정은 없음. 그리고 눈은 미세하게 사람들 모두 짝짝이 있음 . 눈매 교정 정도로 간단하게 해결가능할듯. 다만 눈코 모두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라 상담시 정확하게 상을 말하는게 좋음. 사진들고 가거나
  • [레벨:14]기요미캉테 2020.07.10 17:39
    미데블 오..감사합니다 발품팔려고 하는데 어디서 정보를 얻으면 좋은가여? 강남쪽 알아보려그요
  • [레벨:1]미데블 2020.07.10 17:41
    기요미캉테 일단 바비x에 브로커 진짜 상상이상많다. 카페같은데 가입해서 보고 쪽지로 리스트 보내면 검수해줄게요. 본인 기억상 후카다씨도 본 사람임.
  • [레벨:14]기요미캉테 2020.07.10 18:00
    미데블 천사 ㅇㄷ
  • [레벨:25]정인영 2020.07.10 16:56
    난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이 정도면
    굉장히 잘된 편이라고 생각 드는데
    가슴도 그렇게 이상한지 잘 모르겠고
    얼굴은 너무 이뻐졌고
    코 이상하다는데 난 이쁘기만 한데
    내가 눈이 낮은 건가
  • [레벨:22]까페모카우유 2020.07.10 16:58
    의느님들 진짜... 새인생을 주시네
  • [레벨:23]gasnfsij 2020.07.10 17:07
    아즈사 씨 였어요??
    내가 아는 분이랑 굉장히 비슷하게 생겼는데;; 아닌가
  • [레벨:22]마츠모토나나미 2020.07.10 17:08
    gasnfsij 가명이지 ㅋㅋ
  • [레벨:21]Platino 2020.07.10 17:15
    아무리봐도 배우 홍수현씨 느낌임
  • [레벨:30]그렇게해선안돼 2020.07.10 17:34
    요새 슬슬 맛가기시작하던데 보수좀햐야할듯
  • [레벨:25]파케타 2020.07.10 17:39
    그놈의 공기밥그릇 때문에...
  • [레벨:2]리플44층영차 2020.07.10 17:41
    볼수록 이종석씨가 떠올라서 꼬추가 도저히 안서
  • [레벨:7]미나미노타쿠미 2020.07.10 17:56
    선생님 신세 많이 지고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작해주십시오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20.07.10 17:59
    ㅋㅋㅋㅋ 밥그릇
  • [레벨:21]사람이름이엄준식 2020.07.10 18:59
    이모~ 여기 공기밥 두 개 좀 주세요~
  • [레벨:22]찡기 2020.07.10 22:12
    난 맨첨 얼굴이 일반인 느낌나서 대꼴이었는데 오히려 성형하고 얼굴은 이뻐졌으나 성괴 느낌 나서 안꼴림
  • [레벨:7]이승만저승만 2020.07.11 05:19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지혁 동무도 참여했구만 기래

이전 맨앞 다음
- +
5293 5294 5295 5296 5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