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9 05:41

아침에 펨코 들어올 구너들 상황(위풍당당주의)

조회 수 22978 추천 수 572 댓글 80
돈으로 축구계를 더럽히는 짭시티를 참교육
  • BEST [레벨:23]탱스날 2020.07.19 05:23
    펩 병신
  • BEST [레벨:20]메디슨 2020.07.19 05:25
    아스날이 축구계를 구했다 타팀팬들은 아스날에게 황의칭호를 수여하라!!!
  • BEST [레벨:26]이연복 2020.07.19 05:28
    you can’t buy class
  • BEST [레벨:7]맹구는최고야 2020.07.19 05:41
    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짭시티 사형!!!!!!!!!!
  • [레벨:22]AstheDew 2020.07.19 05:44
    오늘 만큼은 황 스 날 대 스 날 킹 스 날
  • [레벨:21]이나태 2020.07.19 05:44
    벵거를 들먹인 죄 달게 받아라ㅋㅋ
  • [레벨:23]choyz 2020.07.19 05:44
    스털링 병신
  • [레벨:28]그리니트쟈카 2020.07.19 05:45
    지금 아르테타가 맨시티 감독하고 펩이 아스날 감독하면 맨시티가 이겼음 ㄹㅇ 팩트
  • [레벨:10]아스날붐은온다 2020.07.19 05:45
    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아스날붐은온다!!!!!!!!
  • [레벨:24]빡빡이라이프 2020.07.19 05:45
    정.의.구.현
  • [레벨:8]순간이동 2020.07.19 05:45
    우리가 이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iCaNiT 2020.07.19 05:45
    리즈 이기고 올라갔으니 당연히 우승각 ㅋㅋㅋㅋ
  • [레벨:3]아지즈 2020.07.19 05:46
    벵거 건드리더니 꼴 좋네 펩문어대가리년
  • [레벨:23]축구황제OD11 2020.07.19 05:46
    이 짤 원래 간지짤인데 펨코에서 자주보니까 요샌 왤케 웃기지ㅋㅋ
  • [레벨:22]붉은새 2020.07.19 05:46
    노근본 짭시티 ㅉㅉ
  • [레벨:26]블랭타임 2020.07.19 05:46
    진짜 놀라운 경기다
  • [레벨:26]망상속에사는남자 2020.07.19 05:48
    365일 중 대략 열흘정도 있는 구너들이 기죽지 않은날
  • [레벨:8]마틴키언 2020.07.19 05:48
    사랑해 아스날..
  • [레벨:21]양발잽이카솔라 2020.07.19 05:50
    짱스날 우승가자
    정의구현 개꿀
  • [레벨:18]klattu 2020.07.19 05:50
    속이 다 시원하네 근본도 없는 새끼들 정의구현 ㅅ ㅅ ㅅ
  • [레벨:5]D.제임스맘 2020.07.19 05:52
    퍼버지 벵버지 epl의 성역을 건드린 죄 달게 받아라
  • [레벨:25]뼈GunnerS 2020.07.19 05:53
    누가 경기에 이길 상이냐!!!@@@@!!@
  • [레벨:25]스카너 2020.07.19 05:55
    문어숙회 나이샤
    근본없는 팀 ㅅㄱㅇ
  • [레벨:20]킹주당 2020.07.19 05:55
    돈지랄해도 광탈하네 븅신들 ㅋㅋㅋㅋ
  • [레벨:26]안봐도너못생겼어 2020.07.19 05:55
    짭시티 씹련들 컽! 컽! 컽!
  • [레벨:1]내꿈은외질 2020.07.19 05:57
    아스날에게 일일 축구 황제 칭호를 수여합니다
  • [레벨:21]포카치칩 2020.07.19 05:57
    약자에게는 한없이 약하지만 강자에게는 얄짤도 없는 진짜 강자들.
  • [레벨:9]아니무스 2020.07.19 06:22
    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정의의 용사 아스널!!!!!!!!
  • [레벨:27]주바페 2020.07.19 06:32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20]에펨하고있어 2020.07.19 07:03
    그저 황.스.날
  • [레벨:2]롱롱롱 2020.07.19 08:08
    황스날 짱스날 킹스날 갓스날 !!!!
  • [레벨:17]27년맨유팬 2020.07.19 08:14
    아스날 다음시즌 개뮤섭다
  • [레벨:10]쟈카의태클교실 2020.07.19 08:28
    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맨시티 사형!!!
  • [레벨:23]까스 2020.07.19 10:42
    젠장 믿고 있었다구~

이전 맨앞 다음
- +
8669 8670 8671 8672 8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