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27 14:51

일본과 한국의 사재기 차이.jpg

조회 수 78574 추천 수 582 댓글 191
일본과 한국의 사재기 차이.jpg 일본과 한국의 사재기 차이.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3]mayro 2020.07.27 14:25
    진순은 솔까 간장라면같아
  • BEST [레벨:21]마음에없는말만함 2020.07.27 14:25
    진순에 계란푸는거 맛있다고 난리 엄청치길래 해봤는데 두입먹고 다버림
  • BEST [레벨:29]리빅아 2020.07.27 14:24
    진순은 거르는게 맞지 ㅋㅋㅋㄱ
  • BEST [레벨:23]웰치스포도맛 2020.07.27 14:25
    뭐래 진순이라 거르는거임
  • [레벨:20]극한의가성비충1 2020.07.28 00:49
  • [레벨:34]DD충 2020.07.27 15:08
    ㄷㄷ
  • [레벨:4]pnccorp 2020.07.27 15:08
    감자면도 남아있는거 보면 한국꺼라 거른거 아님? 감자면 맛은 일본애들도 엄청 좋아할거같은데
  • [레벨:24]요크타운 2020.07.27 15:11
    pnccorp 정확히는 외국 거라 거른 것에 가깝겠지......우리 나라도 마트에서 일본이나 대만 컵라면 파는데 사재기할 때 그것들 사재기하는 경우는 없음 저런 외국 상품은 걍 어쩌다 한 번씩 사먹는 정도지 비상식으로 구매할 땐 당연히 친숙한 걸로 고르게 되어있음
  • [레벨:26](개)스날(랑) 2020.07.27 15:08
    진순 맛있음.
    매운거 못먹는 입장에서 매운거 먹는게 뭐 맛잘알인가 ㅋㅋㅋ 위만 상하지.
  • [레벨:31]질의응답 2020.07.27 15:08
    진순충들 웃긴게 진순은 이렇게 이렇게 해서 먹으면 맛있다는데
    다른 라면은 그냥 대충 끓여먹어도 맛있음
  • [레벨:6]왕탐욕케인 2020.07.27 15:10
    심야엔 진순이 최고임 진매먹으면 아침에 속 안좋음ㅋㅋ
  • [레벨:30]축구특징 2020.07.27 15:1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6](개)스날(랑) 2020.07.27 15:11
    축구특징 응 아니야~ 존나 있는 그대로 먹어~ 살면서 한번도 진매 먹어본적도 없어~
  • [레벨:5]맹9는못말려 2020.07.27 15:11
    진순에 청양고추 고추가루 간마늘 대파 양파 넣으면 맛있음
  • [레벨:23]으악이789 2020.07.27 17:45
    맹9는못말려 그건 어디에 넣어도 맛닜음 ㅋㅋ
  • [레벨:20]닥터페퍼매니아 2020.07.27 15:13
    진순 컵라면은 맛있던뎅
  • [레벨:5]쥬쥳드드 2020.07.27 15:16
    진라면 오뚜기는 라면도 맛없고 카레도 맛없어
  • [레벨:21]442영업사원 2020.07.27 15:16
    진순에 고춧가루 한숟갈넣고 후추뿌리고 먹으면 존맛탱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냥 진매먹으면 되는거더라
  • [레벨:2]땡초닭 2020.07.27 15:21
    근데 신라면이 매운 라면에 속함??? 그냥 별 다른 매운맛 못느끼겠던데... 난 개인적으로 청양고추, 불닭, 틈새, 엽떡 이런거 매운거 극혐해서 근처도 안가는데도 신라면은 걍 라면이던데
  • [레벨:17]블루하와이썬킷 2020.07.27 15:23
    땡초닭 신라면 매움. 진라면 매운맛이나 여타 매운맛 라면보단 안 매운데 나한테 맵더라.
  • [레벨:34]AVFC 2020.07.27 16:26
    땡초닭 신라면은 맵다기보단 짜지
  • [레벨:17]블루하와이썬킷 2020.07.27 15:23
    나는 진순 맛있던데. 진순 같이 베이직한 라면 좋아함. 안성, 삼양, 왕뚜껑순한맛(봉지), 너구리(순한맛), 스낵면, 나가사기짬뽕 등. 안 맵고 무난한 라면.
  • [레벨:23]오저니니너서어어 2020.07.27 15:26
    난 진매도 불호임 남들은 신라면 맛없다던데 그냥 신라면이 제일 나음 모든라면의 오리지널같아 뭘넣어도 어울리고 맛있음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07.27 15:27
    건강한 라면인줄 알았는데 씨발 나트륨도 많아
  • [레벨:2]가즈아11 2020.07.27 15:27
    매운거 안좋아 하는 사람은 진순이가 제일 나음
    뭔 병신새끼들이 부심 부릴거 없어서 매운거 먹는다고 부리는건지. 알아서 처먹고 싶은거 처먹어라 병신새끼들아
  • [레벨:2](얼굴을핥으며) 2020.07.27 15:28
    바보들 진순은 순정으로 먹는게 아니라구!
  • [레벨:24]qbdtlsgk 2020.07.27 15:29
    컵라면은 진순이 제일낫던데
  • [레벨:23]욕받이무녀 2020.07.27 15:30
    진순은 국물졸여서 라죽해먹으니 개꿀맛이던데
  • [레벨:1]나땅 2020.07.27 15:31
    진라면 열라면 싼맛에많이먹었는데 그것만먹다가 신라면 한번 끓이면 냄새부터가 이게 진짜 라면이다 하는 향이 확 올라옴
  • [레벨:22]트라코돈 2020.07.27 15:40
    긴하진순
  • [레벨:22]뎅군 2020.07.27 15:43
    어허 불과 몇주전에 참전용사께서 드시는 진순이라 찬양일색이었거늘...
  • [레벨:23]이야라 2020.07.27 15:45
    진순은 물을 존나적게해서 끓어야맛있음
  • [레벨:32]미스터알콜 2020.07.27 15:48
    진라면 cf 만 존나게 돈쓰고
    라면에는 돈 안쓰는듯
  • [레벨:21]더뉴트랙스 2020.07.27 16:01
    진순너무좋아
  • [레벨:3]장마 2020.07.27 16:17
    신라면 미만 잡
  • [레벨:21]한국공항공사 2020.07.27 16:35
    라면먹고 맵다고 안느껴짐... 불닭빼고
  • [레벨:25]사랑애솟을용애용 2020.07.27 16:38
    이것저것 넣어먹기에는 진순이 베이스가 좋다 매운맛은 페페론치노나 베트남고추로 때우고
    라면볶음 할때는 삼양라면이 좋고
  • [레벨:5]다비치는다비치 2020.07.27 16:53
    진순은 솔직히 맛없어
  • [레벨:2]북북이 2020.07.27 17:10
    걍 진라면이 ㅈㄴ 맛없는데
  • [레벨:5]땡고야 2020.07.27 17:17
    김치랑 먹을때는 진순 스낵면 같은게 더 맛있던데
  • [레벨:21]8o0__ㅣ 2020.07.27 18:05
    진라면 자체가 노맛
  • [레벨:34]김성규내꺼 2020.07.27 18:16
    난 진라면은 매운 맛
    너구리는 요즘은 순한 맛
  • [레벨:6]왕왕거북이다오 2020.07.27 18:52
    진순에 고추넣고 고춧가루 더 풀어먹으면 맛있던데
  • [레벨:23]럭팟 2020.07.27 19:36
    왕왕거북이다오 그럴바에 진매를 먹으면 되잖아요
  • [레벨:34]대천사미카엘 2020.07.27 19:50
    난 진순은 느끼해서 못먹겠더라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