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28 21:18

볼보가 오늘 뉴스에 많이 나오네요?

조회 수 39361 추천 수 164 댓글 143
볼보가 오늘 뉴스에 많이 나오네요? 볼보가 오늘 뉴스에 많이 나오네요?

Xc90 산지 1년이 넘엇나 싶은대.

오늘 뉴스보니 좋은 선택이었다 싶습니다!
얼마나 안전한지 확인 할 일 없는게 최고지만
마음이 놓이는 하루입니다.
모두 안전운전하셔요~~
  • BEST [레벨:24]데용멋있데용 2020.07.29 14:43
    고승덕 독3사 중고차 오너들 열폭하는거임 신경 ㄴ
  • BEST [레벨:24]데용멋있데용 2020.07.29 14:45
    대투수이영하 사망사고 없는건 영국 내에서만임. 통계장난. 물론 존나 튼튼한건 ㄹㅇ
  • BEST [레벨:4]10세King 2020.07.29 14:41
    와.. 자동차계의 가엔!!
  • BEST [레벨:24]봉천동쇠똥구리 2020.07.29 14:43
    또로롱또롱뚱 영국에서 16년간 사망사고 0건
  • [레벨:18]세오서정원 2020.07.29 20:35
    로아커웨하스최고 지금은 두눈을 실명하고 예전같지 않아요. 결혼하면서 본가 부모님이 맡아주시는대 미안한 마음이 너무 크네요.
  • [레벨:10]조카 2020.07.29 14:59
    부럽ㅊㅊ
  • [레벨:24]히어로 2020.07.29 15:00
    연비가 그렇게 안좋나요??
  • [레벨:3]첵스머신 2020.07.29 15:02
    아기가 타지않게 선크림좀 발라줘요
  • [레벨:25]한심한인생 2020.07.29 15:02
    나도 다음차 XC90 이랑 링컨 에비에이터 중에 고민하고있는데..
    볼보 중국지원 받으면서 디자인이 너무 좋아져서 고민이 더 많이됨 ㅋ
  • [레벨:24]데용멋있데용 2020.07.29 15:04
    한심한인생 닥 에비에이터
  • [레벨:4]호두크림치즈빵 2020.07.29 15:03
    내 드림카 xc90
  • [레벨:2]베일종신 2020.07.29 15:05
    볼보 xc시리즈는 중국 생산 아예 안하는거맞지?
  • [레벨:24]데용멋있데용 2020.07.29 15:07
    베일종신 안하긴 하는데 아시아 수요 많아지면 다음세대부턴 또 모르지
  • [레벨:25]로할 2020.07.29 15:08
    베일종신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베일종신 2020.07.29 16:13
    로할 ㄱㅅㄱㅅ
  • [레벨:4]백수1년차 2020.07.29 15:19
    대학교 1학년떄 첫차가 볼보c30 이였는데..
    단종만 안됬어도 평생볼보 충성충성 했을텐데 ㅋㅋ
  • [레벨:23]모오도기 2020.07.29 15:23
    볼보가 존나 튼튼한대신 다른건 별로라던데.. 그래도 중고값 방어안된다하구. 물론 난 돈모아서 차바꿀땐 볼보중고 생각중
  • [레벨:26]톰아저씨다 2020.07.29 15:26
    모오도기 그넘의 중고차 감가상각~막상 나중에 차바꿀땐 별로 신경도 안쓰죠.
  • [레벨:23]모오도기 2020.07.29 15:31
    톰아저씨다 그래서 방어가격안되는차는 중고차러 살땐 좋죠. 새차는 넘비쌈 ㅜㅜ 나중에 볼조suv갈 예정
  • [레벨:7]순간이동 2020.07.29 17:14
    모오도기 외제 중고는 유지비 장난아니라던데 중고메리트가 있어?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야
  • [레벨:23]모오도기 2020.07.29 18:06
    순간이동 새차나 중고나 외제차 나름임. 난 안전성때문에 볼보살라고하믄거. 차도 지금타고있는 스포티지보다 예쁘고.. 원래 유지비 부담되면 독3사도 못탐..
  • [레벨:7]순간이동 2020.07.29 20:21
    모오도기 아 그럼 비용측면은 그냥 감수하고 타는거네?
  • [레벨:23]모오도기 2020.07.29 20:36
    순간이동 ㅇㅇ 어쩔수없어. 보통 외제차하면 독3사나 스포츠카이런거 말하는건데 국내차랑 비교허면 유지비 많이나가지. 보험도많이나가고. 연식오래된건 수리비용도 많이나가고..

    근데 그만큼 매력있으니 외제차 타는거고.. 물론 돈만있으면..!! 난 돈많이없어소 바로못사고 나중에 볼보 suv살땐 그 날짜 기준으로 2~3년 이내거 살거임;ㅋ
  • [레벨:7]순간이동 2020.07.29 21:07
    모오도기 잘 뽑아서 잘 타길 바람 ㅂㅂ
  • [레벨:15]FootbaII 2020.07.29 15:23
    이거 문짝얼마나 두꺼운가요
  • [레벨:20]카데나치오 2020.07.29 15:24
    킹볼보 나도 갖고싶다
  • [레벨:14]누리부리 2020.07.29 15:30
    볼보는 사고나면 저게 자동자야 바위야 거린다며...리얼임?
  • [레벨:21]후루야히토미 2020.07.29 15:32
    볼보~내구성 제외하고 나머지는 어떠삼?
  • [레벨:22]덕배리 2020.07.29 15:36
    안전 관련은 ㅇㅈ이지만, 가격대가 독3사랑 비슷한데 굳이 이 가격주고? 프리미엄급도 아니고 준프리미엄급을 가야하나, 마감도 그리 좋진 않고, 그리고 인테리어는 무슨 아재 감성 그 자체
  • [레벨:24]spotvv 2020.07.29 17:32
    덕배리 인테리어 만족 마감안좋다는얘기는 처음인데? 뭔 개솔
  • [레벨:22]덕배리 2020.07.29 17:45
    spotvv ㅋㅋ본인이 인테리어가 좋다고 하면 별수없는거고.
    가격대 비교해서 독3사랑 비교해서 그게 더 낫다고 하면 고집이지;;
  • [레벨:24]spotvv 2020.07.29 17:48
    덕배리 뭐가 고집이냐 지금 출고받아도 1년걸린다는데
    독3사가 뭐가 더 나은지 말해봐
  • [레벨:22]덕배리 2020.07.29 17:59
    spotvv 1년 걸린다 팩트 = 월1000대 밖에 못파는 프리미엄 완성차 수준은 맞긴 한가 정도의 판매량. 걍 볼보코리아에 많이 차가 할당이 안되서 오래걸리는거. 절대 인기많아서 그런거 아님. 심지어 포르쉐가 천대임.
    글고 볼보빠여도 독3사에 비해 인테리어 마감 안좋은거 다 인정하는데; 걍 인테리어 사진이라도 보고와바라 지나가는 개도 독3사가 낫다고 짖겠다ㅋㅋ
  • [레벨:24]spotvv 2020.07.29 18:56
    덕배리 독3사 볼보 둘다 몰았다 니말대로 인테리어는 그냥 개취라고 치고 독3사 뭐가 더나은건지 말해보라니까 좆도모르면서
  • [레벨:22]덕배리 2020.07.29 20:05
    spotvv ㅅㄱㅋㅋㅋ 팩트로 후두려도 얘기안통하누
  • [레벨:24]spotvv 2020.07.29 20:37
    덕배리 아니 병신아 니가 팩트를 말한게 뭐가 있는데? 더 나은점이 뭐냐니까 대답도 못하면서 또라이새끼네ㅋㅋ
  • [레벨:21]사나없이어캐사나 2020.07.29 22:21
    spotvv 연비 주행성능 다양한 라인업 승차감 제로백 디자인 내장 유저 인터페이스 인식 부품수급 중고차감가상각 퍼포먼스까지 보통 독3사가 나은편아님??
  • [레벨:21]사나없이어캐사나 2020.07.29 22:31
    spotvv 개인적으로는 벤츠가 넘사고 가격도 그렇고 그 아래 아우디는 좀 논외로 하고 벤츠같으면 차종마다 볼보랑 놓고보면 호불호는 갈릴듯 근데 독3사가 라인업이 많아서 선택지 폭이 넓은건 있음 선택지가 많다보니 고민해서사면 더 맘에들 확률 높고
  • [레벨:11]rr4class 2020.07.30 02:25
    spotvv 기분 나쁘라고 하는 소리는 아니고 쟤 말이 맞아...
    독일3사에 비하면 세련된 맛도 없고 감성적인 면도 없어서 젊은 층은 거의 안 사는 차임.
    솔직히 아직도 꼰대 이미지가 남아서 월간판매량 따져보면 탑10에서 들까말까한 브랜드임.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다라...과연 다른 차들은 안 튼튼할까?
  • [레벨:4]빠야캌 2020.07.29 15:50
    가뜩이나 90으로 바꾸고싶은데 어제일로 더...심해짐..ㅎㅎ부럽습니다.
  • [레벨:25]한글자막 2020.07.29 15:53
    차는역시 볼-보지
  • [레벨:3]대한민국의이승우 2020.07.29 16:22
    볼보는 안전하나만 보고 타야지. 사려고 매장갔다가 실내 인테리어보고 맘 접었었지. 가격대비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은 어쩔수가 없음.
  • [레벨:21]파랑로봇 2020.07.29 16:57
    소리없는 강자인데 너무 투박한 이미지가 강하게 씌워져서 ㅠㅠ 좀 유연함이 더해지면 진짜 좋은 브랜드 같은데요

    아무튼 안전운전 하셔요!
  • [레벨:24]spotvv 2020.07.29 17:30
    나두 xc90임ㅋ 자체네비 넘 별로라 안쓰고 안드로이드오토만 씀 중국차임 아무튼 중국차임 이러는새끼들은 대가리 깨부시고싶음
  • [레벨:18]세오서정원 2020.07.29 20:37
    spotvv 저도 내비는 카플레이만.^^
  • [레벨:18]세오서정원 2020.07.29 20:33
    오잉. 이게 또 포텐에 갔네요.. 첫 차 인증시 포텐갓는대. 포 나눔이라도 할까요....
  • [레벨:27]커두앵지 2020.07.30 00:25
    중딩땐가 아빠가 엄마 볼보사주면서 애처가들이 사주는차라는 말도있다고 하셨었는데 원래 안전쪽으론 유명할걸??

이전 맨앞 다음
- +
4533 4534 4535 4536 4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