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16 23:52

동사무소 출퇴근 했다고 개꿀이라 말하고

조회 수 32084 추천 수 248 댓글 172


여자로 태어나세요 와

  • BEST [레벨:1]수능일곱방 2020.08.16 23:10
    여자가 웃기려고한거같은데 선넘엇네
  • BEST [레벨:25]Sanjuck 2020.08.16 23:58
    솔직히 이건 저 여자가 개념없는것도 있지만 같은 남자들도 잘못했다고봄. 공익 도 끌려가서 강제 노동하는건데 현역기준으로 해서 개꿀 빠는거라고 계속 까니까 여자들도 걍 우습게 봐서 그런말 하는거임. 진짜 남자들 인권상승 하고싶으면 내부에서는 서로 존중해줘야해. 단결하고 인권챙기자..
  • BEST [레벨:1]바벨컬하는장원영 2020.08.16 23:50
    홀tm 제가 다 죄송합니다?ㅋㅋ 예예~ 제가 다 죄송합죠>_<로 읽히네
  • BEST [레벨:2]홀tm 2020.08.16 23:14
    쟤 결국 사과문 썼더라 ㅋㅋㅋ

    https://www.fmkorea.com/1310590765
  • [레벨:9]우한도전 2020.08.17 00:08
    저기 댓글도 버팔러들밖에 없네 ㅋㅋㅋ
  • [레벨:1]베스사냥꾼 2020.08.17 00:08
    진짜 왜저럴까 하
    걍 남자들이 희생할 이유가없다니까 이나라는

    윗놈들은 코로나때문에 집회는 못하게하고 벌금먹인다면서 20대남성은 부려야겠으니 예비군하겠다고 지랄이고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안가니까 갓다온 사람들 개무시하고

    애초에 공익이란 제도도 뭔 아픈남성들까지 끌고가서 공노비 2년 시키는건지 이해할수없는거 투성이
  • [레벨:2]깍두 2020.08.17 00:08
    꿀빨았다고 말하는거는 남자들끼리만 ㅇㅈ이지

    흑인들이 자기들끼리만 N-word 쓰는거처럼
  • [레벨:20]젯블루22 2020.08.17 00:09
    군대 갔을 때 아니라 동사무소 갔을 때라고 해야 하는 거 아니냐??
  • [레벨:37]알리바예프 2020.08.17 00:10
    이거 와고에서 1~2년전에 말많았는데 펨코진출했누ㅋㅋ
  • [레벨:23]빅터오시멘 2020.08.17 00:10
    펨코식 근황
  • [레벨:1]인민김린직 2020.08.17 00:10
    애들아 유튜브 가서 싫어요 박아라 열심히 방송중이시다 니들이 입으로만 털어봤자 아무것도 못챙긴다
  • [레벨:24]어떤활동을할까 2020.08.17 00:16
    애초에 동사무소 출근하는건 개꿀맞지 근데 그걸 진지하게 받아드리는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나중에 여자가 여자로 태어나던가 이지랄한것도 잘못이고
  • [레벨:21]행복해지자 2020.08.17 00:17
    어휴 진짜.. 저런분들 위해서 나라에 2년버려야된다는게 참 뿌듯하네 ^^
  • [레벨:37]초원이 2020.08.17 00:19
    누군 여자로 안태어나고싶어서 안태어났나.. 남자로 태어난걸 어쩌라고 몸이좀 아파도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한건데 그걸 꿀빨았다고 비하나하고 국가안보에 무임승차하는 여자들이 저런소리하면 열받지
  • [레벨:32]뛰뛰00 2020.08.17 00:43
    저거 저 여자 친오빠가 공익들 꿀빤다고 하는 거 줏어듣고 했다고 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
    그 말을 여자가 한 게 가장 큰 잘못임
  • [레벨:24]나땅 2020.08.17 00:44
    저거 사과문쓴지도 오래됐고 죄송하다고 이것저것많이했음... 반성하고있는애한테 그러지말자
  • [레벨:22]히치하이킹 2020.08.17 01:35
    나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하고 이것저것해도 저 발언은 진짜 위험한거임
  • [레벨:21]Reddy8 2020.08.17 00:46
    오리인가 걔 아니냐
  • [레벨:24]짜라두짜 2020.08.17 01:02
    좆같네 인생 ㅋㅋㅋ군대가서 2년 조뺑이치고왔더만
  • [레벨:21]바스다 2020.08.17 05:13
    2년전일에 사과방송도 다했는데 갑자기 또 이게 올라오네ㅋㅋ
  • [레벨:1]두부두부두부두붇 2020.08.17 08:50
    개꿀빤거지 ㅅㅂ 현역이랑 공익은 비교도 하지마라 시팔
    좆 노예랑 일반 노예는 엄연히 다른거
  • [레벨:1]컵넛 2020.08.17 09:26
    두부두부두부두붇 병신아 국가공인장애인인데 공익이라도 하는게 어디냐 칭찬해줘야지
  • [레벨:1]두부두부두부두붇 2020.08.17 09:42
    컵넛 아 장애인이래요 ?
    저사람이 장애인이고 아니고 내가 어캐알아 ㅅㅂ
  • [레벨:22]메시기모띄 2020.08.17 16:29
    두부두부두부두붇 공익자체가 현역못갈정도의 등급임
    그런애들까지 데리고가는 나라탓해야지
    현역은 군인으로서 존경받음되고
  • [레벨:1]두부두부두부두붇 2020.08.17 18:08
    메시기모띄 흠.. 주변공익 간 친구들 보면 ....
  • [레벨:22]메시기모띄 2020.08.17 18:14
    두부두부두부두붇 겉으로 보면 모름 일상생활이랑 훈련은 다르지
    국방부가 얼마나빡빡한데 어떻게든 현역보내려고함 정신병걸려도 요즘 현역가는분도 있고
    개내보다 부족한애들이 공익임

    해외에서도 강제징병이라고 현역이외의 징병은 하지말라고 했는데 우리나라가 무시하고있음

    현역은 마땅히 존경받아야하고
    공익이나 상근은 없애야됨
    오죽하면 전국 동사무소나 도서관등 나라에서 운영하는곳의 남성인력이 죄다 공익임

    허리디스크공익한테 짐나르는거 시키질않나

이전 맨앞 다음
- +
9076 9077 9078 9079 9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