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31 10:42

어제 대만 연날리기 축제에서 일어난 사고

조회 수 59231 추천 수 524 댓글 197



행사 주최측에서 

초대형 연을 띄웠는데 연의 꼬리에 

3살 여자 어린이가 감겨서

수십미터 공중으로 솟구침



img[1].jpg 어제 대만 연날리기 축제에서 일어난 사고



바람이 줄면서 아이는 내려왔고 별 문제는 없었다고 함.


=====================================================================


'어릴 때 연타고 날아본 썰 푼다.txt'

  • BEST [레벨:31]추발빡 2020.08.31 10:14
    아기는 시간 지나고 기억 안나는데 부모님이 야 너 진짜 날아서 천국 갈 뻔 했자너 ㅋㅋㅋ 하면서 썰풀듯
  • BEST [레벨:35]루퍼트왕자의탑 2020.08.31 10:27
    와..대만은 진짜 코로나로부터 완전 극복했나보네..
  • BEST [레벨:24]슈르르까 2020.08.31 10:05
    평생 안주거리 생긴듯
  • BEST [레벨:34]행운돈까스 2020.08.31 10:37
    루퍼트왕자의탑 총확진자 : 488 완치자 : 462 사망자 : 7

    청정국가지
  • [레벨:24]보헴6mg 2020.08.31 10:54
    부모님은 식겁했겠네
  • [레벨:25]다단개 2020.08.31 10:54
    예전에 연 타고 날아서 정찰했다는 썰이 있던데
  • [레벨:26]사나]사[계곡 2020.08.31 10:59
    다단개 저건가보네ㅎ
  • [레벨:23]알트루쥬 2020.08.31 10:54
    아우...공중에서 풀렸음 진짜 ;;;대참사였겠다
  • [레벨:20]살라사랑해 2020.08.31 10:54
    타이완 남바완
  • [레벨:22]직진좌 2020.08.31 10:55
    ???:아 씨..재밌었는데
  • [레벨:4]대박나쓰요 2020.08.31 10:57
    직진좌 아ㅋㅋ이러면 안되는데
    나 이런게 재밌어 하네?
  • [레벨:24](서현진) 2020.08.31 10:55
    와 저거 기절각인데 내 딸래미었으면
  • [레벨:11]올랜도피플 2020.08.31 10:56
    애기 부상당한곳은 없는데 정신적인 충격받앗다더라
  • [레벨:20]핀포인트 2020.08.31 10:56
    와 결과적으로 무사했으니 개꾸르잼
  • [레벨:6]엄준식슬레이어 2020.08.31 10:57
    부모도 진짜 기절할만큼 놀랐겠는데 ㄷㄷㄷ
  • [레벨:34]DD충 2020.08.31 10:57
    ㄷㄷ
  • [레벨:34]이채영 2020.08.31 10:58
    와 진짜 무사해서 다행이지 ㄷㄷ;;;
  • [레벨:22]쪼빠쪼빠 2020.08.31 10:58
    저거 연들고있던 사람도
    손 덜덜 떨었겠는데...

    영상으로만 봐도 아찔하네
  • [레벨:31]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20.08.31 10:59
    아니 근데 애초에 저기에 왜감긴겨ㄷㄷ
  • [레벨:14]Matax 2020.08.31 11:00
    와 ㅋㅋㅋ
  • [레벨:31]빅버드 2020.08.31 11:04
    공중에서 안풀린게 다행이네...
  • [레벨:6]호나우두7 2020.08.31 11:07
    저거 모티브로 만든 게임이 바람의나라:연이자너
  • [레벨:23]무릎과무릎PSY 2020.08.31 12:30
  • [레벨:36]블랙메사 2020.08.31 11:12
    별탈없이 내려앉음으로서 동화가 현실이 되었다.

    사상사고가 일어났다면 참사였지만...
  • [레벨:21]로또l등 2020.08.31 11:15
    지금은 청정지역이라도 안심못하는게 홍콩도 두달전만해도 1주일 연속 확진자 없고 그랬음 근데 갑자기 하루에 100명넘게 터지면서 비상 발령하고 그랬었음 요즘은 또 다시 거의 확진자가 없긴하지만 긴장을 늦추면 안된다
  • [레벨:10]인성파탄자 2020.08.31 11:15
    ㅋㅋㅋㅋㅋㅋ개웃경
  • [레벨:5]진티보살 2020.08.31 11:21
    이토준지 만화인줄
  • [레벨:25]눈예 2020.08.31 11:25
    살아왔으니끼 평생 안주거리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26]득교 2020.08.31 11:25
    와 제일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풀렸으면 사단났겠는데 ㄷㄷ
  • [레벨:26]득교 2020.08.31 11:26
    난다요
  • [레벨:3]Roli 2020.08.31 11:44
    와 저런게 또 되네
  • [레벨:16]JOKER9 2020.08.31 11:48
    그래도 안 풀려서 다행이다
  • [레벨:31]神威 2020.08.31 11:51
    천운 다 썼네 ㄷㄷㄷㄷ
  • [레벨:5]골드모터 2020.08.31 11:54
    그럼안되는데 나도모르게 마법의성 노래가생각나네...
  • [레벨:24]난폭한햄스터 2020.08.31 12:06
    의성에서 세계 연날리기 축제할때 통역 요원으로 갔었는데 연이 진짜 큼 몇십미터 함
    그런 연에는 성인도 잘못 걸리면 따라날아가는데 꼭 애기들이랑 같이 온 엄마들이 애기들이 신기하다고 연에 다가가는거 그냥 팔짱기고 보더라
    위험하다고 소리치면 왜 소리치냐고 째려보고감..
    아니 딸 말고 어머니 당신이어도 저 연 바람불아서 날면 딸려나간다고요 ㅡㅡ
    아무튼 큰 연은 위험하니 다들 멀리서 사진만 찍으셈
  • [레벨:13]히샬리송 2020.08.31 12:12
    와 다행이다
  • [레벨:21]덜렁덜렁 2020.08.31 12:17
    와씨 얼마나 무서웠을까
  • [레벨:6]드롭스 2020.08.31 12:18
    와 무슨 애니메이션에나 나올법한 일을 겪었네ㄷㄷ
  • [레벨:24]안드로이드 2020.08.31 12:24
    옛날 같았으면 용의 기운을 타고 난 아이라고
    마을의 자랑거리 됐을듯ㅋㅋ
  • [레벨:24]트사랑 2020.08.31 12:24
    경제 체제를 대만 따라가야하는거 아니냐..
    ㅅㅂ 중국 빌붙으니까 잃는게 더 많은거같아
  • [레벨:26]초슛필골 2020.08.31 12:29
    와 영화 괴물의 한장면 같다
  • [레벨:25]라면국물 2020.08.31 12:33
    그래도 천이 잘감고있었네
  • [레벨:1]zeverk 2020.08.31 12:39
    이정도면 진짜 동북 동남아시아에서 우리나라랑 일본만 종식 안된거냐? ㅋㅋㅋㅋㅋ
  • [레벨:5]키만 메시 2020.08.31 12:43
    신종 번지점프가 나왔네
  • [레벨:13]좋아해국밥 2020.08.31 13:07
    이십몇층 중앙계단 넘다가 추락하고도 살아남은 중학생 급이네 ㄷㄷ
  • [레벨:16]삼색 2020.08.31 13:30
    와 살아서 다행이네
  • [레벨:13]니구타사 2020.08.31 14:17
    애기가 단디 잡고 있었나보네
  • [레벨:16]HotEddi 2020.08.31 15:29
    첫번째짤ㅋㄱㅋㄱㅋㄱㅋ조오오온나높이올라가는뎈ㅋㅋㅋㅋㅋㅋ;
  • [레벨:21]핑크와드 2020.08.31 15: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개빠르게 높이 날라가네 ㅗㅜㅑ
  • [레벨:22]헬렌 2020.08.31 17:05
    아니 이게 어떻게 진짜야?
  • [레벨:2]quizlet 2020.08.31 17:28
    아니 이거 나만 장난이라고 생각했네? 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8281 8282 8283 8284 8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