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31 17:20

FPX전 ig 기적의 피드백

조회 수 42643 추천 수 203 댓글 38

1598798855.jpg FPX전 ig 기적의 피드백
1598798854.jpg FPX전 ig 기적의 피드백


Q: 왜 첫 3세트에서 비슷한 구도로 밴픽을 계속한 건가요?

Rookie: 우리는 게임 내 플레이에서는 아무런 문제도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Q: 3세트가 끝난 뒤 또 어떤 조정이 있었나요?

Rookie: 코칭스태프는 우리가 몇몇 챔피언을 대처하는 것에 대해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을 밴한 후 어떤 조합이 우리에게 적합할지 고민했다. 많은 선수들이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조이라는 챔피언을 잘 플레이하는 걸 보았기 때문에, 나도 한 번 해보니 효과가 꽤 있었다.


ig 마갤 펌

도인비 갈리오 풀어주고 루키 니코로 카운터치는 걸 준비라고 해 옴
  • BEST [레벨:28]망나뇽11 2020.08.31 17:22
    더샤이 루키 데리고 3년째 차력쇼밖에 못하는 팀은 문제가 잇음
    차력쇼 원툴 담원도 성장했는데..
  • BEST [레벨:29]12345691 2020.08.31 17:21
    솔직히 감코도 다갈아야됨
  • BEST [레벨:8]돌아온닝 2020.08.31 17:24
    kni9ht 플라이가 슼 출신 근데 스프링때 너무 못해서 크리스 긴급수혈한거
  • BEST [레벨:28]Abloh 2020.08.31 17:21
    그냥니가못한거라고 를 코치가 하고있네 ㅆㅂ
  • BEST [레벨:29]12345691 2020.08.31 17:21
    솔직히 감코도 다갈아야됨
  • BEST [레벨:28]Abloh 2020.08.31 17:21
    그냥니가못한거라고 를 코치가 하고있네 ㅆㅂ
  • BEST [레벨:28]망나뇽11 2020.08.31 17:22
    더샤이 루키 데리고 3년째 차력쇼밖에 못하는 팀은 문제가 잇음
    차력쇼 원툴 담원도 성장했는데..
  • [레벨:2]kni9ht 2020.08.31 17:23
    IG 코치가 LCK에서 온 코치 아닌가
  • BEST [레벨:8]돌아온닝 2020.08.31 17:24
    kni9ht 플라이가 슼 출신 근데 스프링때 너무 못해서 크리스 긴급수혈한거
  • [레벨:8]돌아온닝 2020.08.31 17:23
    내가 lgd전도 며칠전부터 니달리그브트페밴하면 이긴다고했는데 결국 그브밴한고 3셋빼고 다 짐ㅋㅋ어짜피 졌을것 같지만 팬도 아는걸 감코진이 몰라 이팀은 팬들 문자투표로 밴픽해야함
  • [레벨:24]cho4683 2020.08.31 19:40
    돌아온닝 ㅋㅋㅋ 팬덤 심한팀에서 밴픽 풀어주고싶은거 풀게만들수도 있겠는데 ㅋㅋ
  • [레벨:8]돌아온닝 2020.08.31 19:43
    cho4683 그래봤자 ig화력 못넘음 rng도 우지 은퇴하고 좀 죽어서 그나마 재키팬덤아니면 비비지도 못함ㅋㅋ
  • [레벨:30]사탄유망주 2020.08.31 17:23
    갈리오 카운터 니코 맞음?
  • [레벨:1]DRXCON 2020.08.31 17:25
    사탄유망주 라인전 단계에서는 맞기는 하지
  • [레벨:24]가장보통의연애 2020.08.31 19:52
    DRXCON 어떤면에서 카운터임?
  • [레벨:4]이니시에이팅 2020.08.31 17:29
    루키 선발전보면 17시즌하고 이번시즌보면 롤드컵 시예한테 다 막히는듯
  • [레벨:24]인천게이밍 2020.08.31 18:27
    병신팀
  • [레벨:25]흔한동네훈남 2020.08.31 18:32
    그와중에 닝은 ㄹㅇ 살발하네
  • [레벨:19]SON애플 2020.08.31 19:42
    흔한동네훈남 키도 ㅈㄴ 살벌함 ㅋㅋ
  • [레벨:16]IG롤드컵우승 2020.08.31 19:25
    바텀듀오하고 감코진 다 갈아야함 ㅇㅇ
  • [레벨:1]인민김린직 2020.08.31 19:37
    첫짤 와꾸 봐라 롤 존나 잘하게 생겼네
  • [레벨:22]쳇셔 2020.08.31 19:38
    우틀않
  • [레벨:5]쩡구 2020.08.31 19:38
    퍼프가 존나게 못하던데
  • [레벨:6]C96 2020.08.31 19:39
    여긴 진짜 바텀이랑 코치진문제지
  • [레벨:1]포도알 2020.08.31 19:39
    못하는건 그다음이고 어제는 밴픽부터 ㅈㄴ발림
  • [레벨:39]클라우드템플러 2020.08.31 19:40
    팬들한테 벤픽시켜도 저거보단 잘하겠다
  • [레벨:24]Perkz 2020.08.31 19:40
    이 더샤이 루키 1년버린거지 ㅋㅋㅋㅋㅋ 감코 빨리 갈아라
  • [레벨:21]소고기는맛이없다 2020.08.31 19:40
    마파군대가면서 얘네도 딱 이상해진거같네ㅋㅋ
  • [레벨:23]엄마아빠사랑해요 2020.08.31 19:41
    재키러브가 환관듀오에 고아취급받았지만 퍼프보니까 ㅋㅋㅋ
  • [레벨:33]돈코에만하쿠야 2020.08.31 19:41
    어휴 감코 다 갈아야지 무조건
  • [레벨:5]아비 2020.08.31 19:42
    IG 는 바텀도 바텀이지만 제일 큰 문제는 감코가 아닌가 싶다.
  • [레벨:25]빚쟁이나데코에요 2020.08.31 19:44
    그립읍니다 마파...
  • [레벨:2]감투쓴할배 2020.08.31 19:46
    더샤이랑 루키만 불쌍하네
  • [레벨:25]아잉잉웅 2020.08.31 19:47
    난 ig 맛갔다길래 그냥 다 폼 망가졌나했더니 더샤이 루키 폼은 아직 쓸만하던데
  • [레벨:9]메이크머니 2020.08.31 19:55
    닝은 생긴게 Young Thug이라고 미국래퍼 닮았음

    진짜 딱 동양인 버전의 Young Thug임
  • [레벨:26]팤람쥐 2020.08.31 19:58
    김정수가 있을때 우승한게 우연이 아님
    근데 김정수도 혀 내두르고 런했으니
  • [레벨:21]비터스윗 2020.08.31 19:58
    팤람쥐 그 땐 그냥 라인전에서 다 터뜨렸는데;
  • [레벨:26]팤람쥐 2020.08.31 20:02
    비터스윗 라인전에서 다 터뜨렸어도 꼴픽 땜에 더 샤이 듀크로 교체하고 뭐 그렇지 않음? 아니다 선수들하곤 괜찮다 하면서도 그런거 맘에 좀 남은 모양이던데
  • [레벨:21]비터스윗 2020.08.31 20:13
    팤람쥐 그 때 팀 체급 자체가 너무 세서 rng 아니면 막을 팀이 없긴 했음
  • [레벨:26]팤람쥐 2020.08.31 20:15
    비터스윗 ㅇㅇ 그래서 여기 남으면 자기 뜻대로 팀 못꾸릴거 같다 그런 생각도 한 모양이고
  • [레벨:23]빗소리잔향 2020.08.31 20:42
    밴픽좆박은거 맞는데ㅋㅋ;;
  • [레벨:21]FC스머프 2020.09.01 18:09
    퍼프 커엽게 생겼네;

이전 맨앞 다음
- +
4395 4396 4397 4398 4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