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6 18:07

[Football.London] 애슐리 콜 曰: 데클란 라이스는 장차 국가대표팀에서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될 것이다

조회 수 10076 추천 수 62 댓글 33

라이스.jpg [Football.London] 애슐리 콜 曰: 데클란 라이스는 장차 국가대표팀에서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될 것이다



애슐리 콜은 데클란 라이스가 장차 국가대표팀에서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재다능한 데클란 라이스는 아이슬란드戰에서 홀딩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했고, 필 포든이 전진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수행했다.


경기 전에 애슐리 콜은 21살 데클란 라이스에 대한 칭찬을 쏟아냈다.


첼시 팬들은 레전드 애슐리 콜의 칭찬을 분명히 좋게 받아들일 것이다. 데클란 라이스는 첼시 이적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애슐리 콜은 '데클란 라이스(홀딩 미드필더)가 지닌 자질'이 공수 모두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고 주장했다.


前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풀백 애슐리 콜은 '데클란 라이스의 리그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말했고, '데클란 라이스가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에서 더욱더 좋은 활약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애슐리 콜 曰:


"데클란 라이스는 웨스트햄에서 아주 잘해왔다. 그는 틀림없이 웨스트햄의 키플레이어다."


"데클란 라이스는 태클을 할 줄 알고, 상대 플레이를 박살 낼 수 있고, 축구 지능이 뛰어나고, 패스를 할 줄 안다. 데클란 라이스가 팀에 가져다주는 것이 바로 이런 것들이다."


"당신은 데클란 라이스에게서 '볼을 대담하게 소유하고, 상대 플레이를 박살 내고, 본인이 가진 우수한 패스 능력으로 상대 라인을 뚫어버리는 것'을 바란다(기대한다)."


"데클란 라이스는 대단히 힘센 녀석이고, 상대와 경합하고 태클을 성공해내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다."


"데클란 라이스는 장차 국가대표팀에서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될 것이다."



https://www.football.london/chelsea-fc/transfer-news/declan-rice-chelsea-transfer-lampard-1888552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0]사나지수지우IU 2020.09.06 13:03
    기동력 피지컬 수비력 다 좋더라 지금 첼시에 꼭 필요한 선수 공격은 어차피 앞놈들이 다한다
  • BEST [레벨:22]IRONS 2020.09.06 13:10
    웨스트햄 15년 주장감이에요
  • BEST [레벨:8]크러쉬의티키타카 2020.09.06 12:58
    아직 다이어급이라 생각해서 앞으로가 중요할 듯
  • BEST [레벨:4]M.Mount 2020.09.06 14:16
    대깨칠에서 성공한 램파드가 대깨라로 갈꺼같은데
  • [레벨:31]Uldys 2020.09.06 12:57
    얘가 그렇게 잘함?
  • [레벨:1]에당아자르 2020.09.06 12:59
    Uldys 지난시즌 폼은 PL 내 수미중에 손가락안에 들듯
  • BEST [레벨:8]크러쉬의티키타카 2020.09.06 12:58
    아직 다이어급이라 생각해서 앞으로가 중요할 듯
  • [레벨:24]Willian 2020.09.06 13:54
    크러쉬의티키타카 키도그렇고 국적에 느낌까지 다이어 유망한시절보는듯
  • [레벨:23]가싯 2020.09.06 12:59
    어제 골찬스에서 한번은 헛방 한번은 홈런친거보고 이새낀 진짜 수비만해야겟구나 생각함
  • BEST [레벨:40]사나지수지우IU 2020.09.06 13:03
    기동력 피지컬 수비력 다 좋더라 지금 첼시에 꼭 필요한 선수 공격은 어차피 앞놈들이 다한다
  • [레벨:21]약탄소년단 2020.09.06 18:17
    사나지수지우IU 캉테: 시무룩
  • [레벨:23]내사랑아스필리 2020.09.06 18:52
    약탄소년단 90분간 혼자 중원 수비 해야하는데 어딜 시무룩해 ㅜㅜ
  • [레벨:4]존잘아스피 2020.09.06 13:04
    첼시 왔으묜 ㅠㅠ
  • BEST [레벨:22]IRONS 2020.09.06 13:10
    웨스트햄 15년 주장감이에요
  • [레벨:16]감미미 2020.09.06 19:09
    IRONS 이게 왜 비추지
  • [레벨:12]맨유는사랑입니다 2020.09.06 13:22
    걍 복잡한거 다 빼고 수비만 빡세게 시키면 무섭긴하겠더라 ㅋㅋ
  • [레벨:25]실데나필 2020.09.06 13:56
    언젠간 첼시 갈 것 같긴 함
  • BEST [레벨:4]M.Mount 2020.09.06 14:16
    대깨칠에서 성공한 램파드가 대깨라로 갈꺼같은데
  • [레벨:1]조르지뉴방출기원 2020.09.06 14:21
    칠웰 기어코 데려오는거보면 이번에 영입못해도 언젠가 램파드가 데려올듯
  • [레벨:27]W0000p 2020.09.06 15:43
    첼시와라....램파드의 길을걷자
  • [레벨:21]마르코스세나 2020.09.06 16:04
    쩌리 빨리 처분하고 멘디, 라이스까지 딱 영입하고 역대급 영입시장 만들고 끝내자
  • [레벨:35]당신이프린스송 2020.09.06 16:51
    애슐리영 어휘 유식한것보소
  • [레벨:6]에몽. 2020.09.06 18:08
    첼시는 아마 캉테 대체자로 생각하는거지?
  • [레벨:26]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9.06 18:12
    에몽. 램파드가 얘를 센백으로 쓸 거라는 말이 많긴 한데
    그게 아니라면 캉테 대체 맞음
  • [레벨:33]Hernan 2020.09.06 18:11
    라이스도 라이스인데 공격진에서 알리가 뒤진 이후로는 그릴리시가 제일 중요할 것 같어
  • [레벨:4]아이런스 2020.09.06 18:11
    마크노블 후계자입니다
  • [레벨:34]등신을보면짖음 2020.09.06 18:13
    위에 댓글들만 봐도 대단한 유망주같네 ㅋㅋ 담시즌에 유심히 봐야지
  • [레벨:27]청와대횟집 2020.09.06 18:15
    얘 오면 수미로 쓰려나 센터백으로 쓰려나
  • [레벨:8]베디치2 2020.09.06 18:15
    fm에서 구단 소유주한테 영입 전권 넘겨놓고 플레이하니까 얘 2~300억에 사오던데 ㄹㅇ 개꿀
  • [레벨:29]Osiris 2020.09.06 18:15
    저번시즌에 웨햄 잡앗어야 ㅠㅠ
    라이스 이야기 나올때마다 웨햄전 생각나네
  • [레벨:12]오리예나 2020.09.06 18:17
    제발 와주라 제발
  • [레벨:33]벵거교수님의사정 2020.09.06 18:20
    애슐리 콜 좆같은새기 시발 좆같이 떠났는데 월클실력 유지해서 더 얄미웠던 새기
  • [레벨:4]오이0 2020.09.06 18:37
    벵거교수님의사정 그때 아스날 나간 이유가 혹시 뭐였어요?
  • [레벨:33]벵거교수님의사정 2020.09.06 18:40
    오이0 재계약 조건이 병신이였을걸여
    그리고 그때 첼시가 한창 야망있어보여서 갈만은 했지만서도 좆같은건 좆같은거
  • [레벨:26]STRMCWBY 2020.09.06 18:21
    어제 경기 평점 6점이던데
    결정적인 슛찬스미스 때문에 그런거 같고

    만들어 가는 과정 커팅 제공권 다 좋았다고 생각
    똥닦이랑 볼분배 팀플 다 좋았음
  • [레벨:24]저는사실그동안 2020.09.06 18:42
    파이팅 넘치는 미드필더 쌀! 쌀! 쌀! 싸아알!!!
  • [레벨:21]cnpen0 2020.09.06 18:56
    흠....왜 다이어 될거같지...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