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7 16:33

속보) 롯데자이언츠, '8치올' 아직 끝나지 않았다

조회 수 21221 추천 수 249 댓글 123
속보) 롯데자이언츠, \'8치올\'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음력 8월에 치고 올라간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영팡 2020.09.07 16:35
    사기꾼새끼 시발 짤라라
  • BEST [레벨:31]유진이 2020.09.07 16:35
    이미 9치내 하고 있는데 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개혁 2020.09.07 16:54
    허무뇌 야갤하노 ㅋㅋㅋㅋㅋ 시발
  • [레벨:20]잉잘 2020.09.07 16:55
    시즌 초만해도 킹민규 백승수재림 이라지 않았음?
  • [레벨:7]정평군 2020.09.07 16:57
    잉잘 팀의 한계. 불펜믿을놈들이 한정적이었는데 결국 퍼지기 시작
  • [레벨:16]Sakata7 2020.09.07 17:38
    잉잘 그 ‘백승수’가 국내1선발투수와 포수조무사를 바꿔오고
    50억짜리 ㅁㅌ를 사오는데...
  • [레벨:17]아이다리카코 2020.09.07 18:55
    잉잘 시즌 전엔 성단장이 구상한 시나리오가 있는데 허무뇌가 거의 지키지않음
    올시즌은 육성을 토대로 시즌구상 잡았는데 허무뇌가 지 성적 내기 급급해서 선수 ㅈㄴ 갈아버리고 내년에 선수들 어찌될지 모르는 상황까지 왔음
  • [레벨:33]지은이아이유 2020.09.07 16:55
    근데 왜 바닥을 뚫고있냐?
  • [레벨:34]호세페르난데스 2020.09.07 16:56
    음8치올 ㄷㄷ
  • [레벨:25]다니엘팔카 2020.09.07 1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잠뱅이ㅣ 2020.09.07 17:06
    ro그네 ㅋㅋㅋ
  • [레벨:9]lcorea 2020.09.07 17:08
    씨~발 타격도 ㅈ같이 못하는것들이 초구좀 그만때리라고 ㅆ2qkf
  • [레벨:19]루카르도 2020.09.07 17:14
    지랄 염병 음력까지 따지냐 허씨발
  • [레벨:12]증슈빈 2020.09.07 17:16
    시발 이정도면 그냥 가지고 노는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 [레벨:24]미히카쿠팀장 2020.09.07 17:30
    킹치올
  • [레벨:22]샘4444 2020.09.07 17:33
    음력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킹갓첼1시 2020.09.07 17:41
    아이거 ㅈㄴ웃기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세이크만수르 2020.09.07 17:45
    ㅅㅂㅋㅋㅋㅋㅋㅋ
  • [레벨:25]chocolat 2020.09.07 17:57
    입 잘터네 ㅋㅋㅋㅋ
  • [레벨:12]gbgbs 2020.09.07 18:03
    엌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미니 2020.09.07 18:31
    그럴거면 첨부터 치고나갔으면 좋자너 엌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슬라이다 2020.09.07 18:47
    유머 ㅇㄷ
  • [레벨:4]킹갓동희 2020.09.07 19:01
    역대급 롯데감독님이네...ㅜㅜ
  • [레벨:4]꾸아지 2020.09.07 19:15
    오6대0ㅋㅋㄱㅋㅋㅋ
  • [레벨:5]3월26일 2020.09.07 20:06
    아 시발 ㅋㅋㅋ 이건 터졌다 ㅋㅋㅋ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