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2 11:52

[Arseblog] 아르테타: 귀엥두지와 '긍정적인' 대화를 가졌다

조회 수 10694 추천 수 73 댓글 55

[Arseblog] 아르테타: 귀엥두지와 \'긍정적인\' 대화를 가졌다


앤드류 앨런 | 09/11/2020


미켈 아르테타는 자신이 마테오 귀엥두지와 '정말 긍정적인' 대화들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르테타는 또한 귀엥두지가 이번주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왔다고 말했다.


귀엥두지는 지난 시즌의 마지막 3달동안 스쿼드에서 인정사정없이 제외되었다. 이제 새로운 시즌이 바로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귀엥두지는 이를 만회할 기회를 부여받았다. 그는 10월 6일 이적시장이 마감되기 전에 클럽을 떠날 것이라 예상되어왔다.


거너스는 21살의 귀엥두지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리옹, 그리고 파리 생제르망같은 팀들에 제시했다고 보도되었다. 귀엥두지는 비야레알, 아탈란타, 그리고 발렌시아의 영입 제안을 거절했다.


"마테오는 여느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훈련에 참여해왔습니다." 풀햄전 기자회견에서 귀엥두지에 대해 질문받았을 때, 아르테타는 이렇게 말했다.


"새로운 시즌입니다. 마테오는 저와 정말 긍정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이제 그는 스쿼드로 돌아왔고, 훈련에서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테오는 지난주에 프랑스로 가서 U-21 대표로 출전, 좋은 활약을 보여준 후, 여기로 돌아왔습니다."


거너스가 새로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서 현재 보유중인 선수들을 팔아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귀엥두지의 방출은 이 자금을 확보할 쉬운 방법으로 보였다. 귀엥두지는 어리고, 계약이 끝나가고 있고, 확실한 재능이 있기에, 이론상으로 그를 쫓는 팀들이 있을 법 하다. 어쩌면 아스날의 쇼핑 리스트에 올라온 선수를 영입하는데 끼워질 수도 있는 자원이다.


아르테타는 이에 대해서는 함구 불언이었다. "모르겠습니다." 그가 말했다.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여기서 말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언론이 써온 대부분의 기사들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오역/의역 있습니다.


https://arseblog.news/2020/09/arteta-reveals-positive-talks-with-guendouzi/


이전 맨앞 다음
- +
9572 9573 9574 9575 9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