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1 13:19

[토크스포츠] 누가 베일이 필요하대??? 포트트릭 손흥민이 나가신다!!!

조회 수 27516 추천 수 138 댓글 68

GettyImages-1273664872.jpg [토크스포츠] 누가 베일이 필요하대??? 포트트릭 손흥민이 나가신다!!!

누가 상상이라도 했을까? 전반전 정규시간이 다 지난 시점에서, 토트넘은 1:0으로 지고 있었고, 어두운 그림자에 쫓기고 있었다.


하지만 또 다른 45분이 흐르고 나서, 토트넘은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합작으로 5:2로 승리를 거두었다.


손흥민은 포트트릭을 달성했고, 케인은 이 모든 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리고, 경기 종료 전 케인은 득점마저 기록하며 사우스햄튼을 끝내버렸다.


손흥민이 득점할 때마다, 주제 무리뉴가 사우스햄튼의 높은 수비라인을 노리고 있다는 경고로 받아들여야 했으나, 사우스햄튼은 귀가 먹은 듯 그렇지 않았다.


Who needs Gareth Bale, eh?


https://talksport.com/football/762326/gareth-bale-heung-min-son-four-harry-kane-assists-tottenham-southampton/


추천은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BEST [레벨:5]Marryme. 2020.09.21 11:19
    f_range 손훙민은 포지션 경쟁자가 업음 걍
    굳이 따지라면 베르바인 모우라 라멜라 이정도인데
    애내가 손흥민 못밀어내지 ㅋㅋ 닥주전이고 베일자리에
    주포인애가 모우라 라멜라 인데 어짜피 베일 한 10경기뛰면 부상이니 번갈아 가면서 나올듯 ㅋㅋ
  • BEST [레벨:24]f_range 2020.09.20 22:10
    베일 손흥민하고 포지션 경쟁자 딱히 아닌데 자꾸 이러네 ㅋㅋ
  • BEST [레벨:24]f_range 2020.09.20 22:13
    리월드그자체 오른쪽윙 자리겠지
  • BEST [레벨:35]당신이프린스송 2020.09.21 11:39
    재수가능한가 벤제마도 이 얘기한참 나왔었는데 거의 미드필더같음 ㅋㅋㅋㅋ
  • [레벨:18]소피아노 2020.09.21 13:23
    왼발2골 오른발2골 갓흥민
  • [레벨:21]리삽서 2020.09.21 13:28
    베르바인도 기회좀 더 주면 뭔가 보여줄거 같은데 흥민이가 저저번 시즌부터 철강왕 모드라...
  • [레벨:26]unicom- 2020.09.21 13:45
    리삽서 의외로 진짜 안다침 해버지처럼 비행기도 많이타는데 무릎에 물찬다는말도 없고
  • [레벨:2]리즌워커 2020.09.21 15:15
    unicom- 그리고 올해는 코로나로 A매치도 없어서 프리시즌에 푹쉼~ ㅋㅋㅋ
  • [레벨:20]라멜라의왼발 2020.09.21 13:30
    손 베일 모우라 베르바인 라멜라 클락
  • [레벨:2]닌텐도 2020.09.21 13:31
    그렇다고 라멜라 쓸거냐
  • [레벨:24]사람아님 2020.09.21 13:37
    이제 진짜 무버지 양아들 수준이지 ㅋㅋ
  • [레벨:26]unicom- 2020.09.21 13:44
    사람아님 손흥민 부상이후 귀신같이 챔스 개털리고
  • [레벨:31]짜냥 2020.09.21 13:42
    소튼 선제골 넣자마자 공격전개 되든 말든 잠갔으면 어땠을까 싶었음
  • [레벨:2]F.램반장 2020.09.21 13:45
    손은 이제 전세계 어딜가도 주전은먹음
  • [레벨:37]신유나 2020.09.21 13:47
    전성기 베일이면 모를까 폼 다 죽은 베일이고, 레알에서는 오른쪽으로 많이 뛰었는데 경쟁자가 아니지
  • [레벨:24]Adsfa 2020.09.21 13:49
    손 케인 베일이면 공격력 미쳤네 ㄷㄷ
  • [레벨:1]자야 2020.09.21 13:50
    이제 풀백하고 센터백좀 영입하자
  • [레벨:34]Xuicide 2020.09.21 13:52
    제발 이번시즌에는 흥민이 케인 부상 아예없었으면 좋겠다

    부상당하면 토트넘 자체가 답이없어짐
  • [레벨:13]펨코저장소 2020.09.21 13:57
    알리는 3선에서 뛴다면 모를까 지금은 잉여인 것 같음
  • [레벨:21]금연실패 2020.09.21 13:59
    베일 스스로가 토트넘서 컵들고 은퇴해야겠다 맘먹었으면 한두 시즌 마지막 불꽃 태우고 갈수도 있다고 봄. 동기부여만 되면 원래 하던거 절반만 해도 모우라멜라보다야 당연 잘하겠지 싶다
  • [레벨:28]G2Jankos 2020.09.21 14:02
    베일이 왼쪽도 선호하니까 스위칭 겁나하면 개쎌듯
  • [레벨:13]지금이몇시냐 2020.09.21 17:34
    어차피 베일와도 풀타임 못하거나 부상때매 로테이션 돌릴꺼같음

이전 맨앞 다음
- +
9320 9321 9322 9323 9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