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26 16:37

현재 원창연 상황 정리

조회 수 57591 추천 수 562 댓글 288

image.png 현재 원창연 상황 정리

1. 빠찡코 100만원 스케줄 들어옴
2. 주인분 100억 이상 띄우면 추가로 별풍 1000개 쏘고, 150억 뜨면 1500개 쏴준다고 함
3. 원창연 100만원에 190억 띄움
4. 원창연 별풍 기대하면서 기다림(주인분이 스쿼드까지 맞춰달라고 했었던 상황)
5. 주인 런
6. 아이디 조회해보니 주인분 혼자서 스쿼드 맞추는중
7. 원창연 ?????????

현재 스쿼드 맞추는거 검색해서 중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네 ~ 현역스쿼드인가요 ?? 중미에 포그바 들어왔습니다

출처 : 인벤 
  • BEST [레벨:35]유승연 2020.09.26 16:19
    볼드맘바 피해보긴했지 돈받고 스케쥴진행하는건데
  • BEST [레벨:33]리오넬허일 2020.09.26 16:39
    여기 아이디 주인 있는거 같은데 ㅋㅋ
  • BEST [레벨:35]유승연 2020.09.26 16:22
    볼드맘바 저건 풍받고 하는거맞잖아 그게돈받고하는거지 뭐
    미션이나 내기나 뭔차이?
  • BEST [레벨:32]호드리구고에스 2020.09.26 16:14
    근데 원창연도 빡쳐서 피파ID랑 아프리카ID올렸는데 사람들이 구글링해서 본명나오고 인스타에서 찾아내니까 원창연이 쫄아서 바로 닫음ㅋㅋㅋㅋ
  • [레벨:2]데일리페이퍼 2020.09.26 16:52
    원창연도 못받을거 알고 유튜브각 잡았나보네 ㅋㅋㅋ
  • [레벨:7]맹시포드 2020.09.26 16:52
    ㅂㄷㅂㄷ해서 법드립 치면서 본인등판했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감쟈 2020.09.26 16:52
    먹튀 상황에서 방송적으로 잘푼거 같은데 신상공개는 원창연도 예상 못했을듯.
  • [레벨:10]bluetag 2020.09.26 16:55
    원래 미션걸고 튀는놈들 있긴하지 병신같고 찌질한 일이지만
  • [레벨:24]moca 2020.09.26 16:56
    내기하고 결과를 이행해야하는데 이행안하고 걍 사라진거면 주인잘못이 맞지 ㅋㅋㅋ
  • [레벨:6]신류진(申留眞) 2020.09.26 16:58
    와ㅋㅋ 댓글 레전드다 일부러 저러기도 힘든데
  • [레벨:25]아론램지 2020.09.26 17:05
    계속다는 댓글마다 마지막에 신상공개 억울해하는거 보니까 백퍼임ㅋㅋㅋ
  • [레벨:20]엘랑가 2020.09.26 17:07
    빠찡코 100만원짜리 스케쥴은 하꼬같은 스트리머한테는 침 질질흘리고 저 주세요할정도라 굳이 박제까지 할꺼있나 싶긴함
  • [레벨:10]하드카운터 2020.09.26 17:08
    주인 진짜 옹졸하고 추하네
  • [레벨:24]금딸의연금술사 2020.09.26 17:10
    아프리카랑 피파닉깐것도 죄가됨? 궁금하네
  • [레벨:22]크로우 2020.09.26 17:10
    ㅋㅋㅋㅋㅋ시발 개웃기네
  • [레벨:3]의주방후 2020.09.26 17:10
    중간에 본인등판 맞는 것 같은데 ㅋㅋㅋ?
  • [레벨:4]참깨빵 2020.09.26 17:10
    100만원 현질하면서 저걸 런하네 ㅋㅋㅋ
  • [레벨:24]포브스 2020.09.26 17:12
    딴거보다 원창연 신상깐걸로 좆되거나 뭐 그러지는 않겠지??
  • [레벨:2]에이트록스 2020.09.26 17:21
    역시 입조심해야해ㅋㅋ
  • [레벨:19]K음바페 2020.09.26 17:22
    유튭각 ok
  • [레벨:3]코인타는중 2020.09.26 17:24
    둘다윈윈이지뭐 주인은 패키지 잘떠서 이득이고 원창연은 유튭각나와서 수익으로 몇배 더벌탠데 ㅋㅋ
  • [레벨:3]코인타는중 2020.09.26 17:25
    코인타는중 100만원에 190억이면 개잘뜬건데 괘씸하긴하다
  • [레벨:2]MANCHAST 2020.09.26 17:49
    게임에 100만원 현질하는놈인데 뭐 말다했지나
  •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 2020.09.26 17:52
    MANCHAST 왜그랭 ㅜ
  • [레벨:21]호에에앵 2020.09.26 18:29
    100만에 뿌꾸 100억뛰으던데 190억 ㄷㄷ
  • [레벨:24]선플쓰겠습니다 2020.09.26 18:36
    댓글보니 펨코에 등판했네
    ㅉㅉ 왜저렇게 살까??
  • [레벨:6]엡허튼 2020.09.26 18:44
    ㅋㅋㅋ그냥 잘뜨면 조용히주던가 아니면 말던가 씨부려서 일만키웠네
  • [레벨:1]감차 2020.09.26 19:02
    앞에 본인인가 ㅋㅋㅋㅋㅋㅋ
  • [레벨:7]파란아자르 2020.09.26 20:34
    미칭
  • [레벨:10]hiojo9 2020.09.26 21: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한방내과 2020.09.26 21:28
    hiojo9 인성 고치겠습니다...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9.26 21:37
    한방내과 본인등판 무엇
  • [레벨:2]W6shw 2020.09.26 21:38
    hiojo9 남인성운운하네
  • [레벨:3]팔각정향 2020.09.26 21:55
    hiojo9 공 같이 차봤는데 딱히 모르겠던데
  • [레벨:25]성나연 2020.09.26 21:57
    hiojo9 가입일 + 알등이 = 과학
  • [레벨:22]백뢰룡 2020.09.26 21:56
    백만원 현질한 새퀴가 15만언 별풍 쏘는건 먹튀하다니 ㅋㅋㅋㅋ 개새퀴네 진짜..
  • [레벨:33]앳킨슨 2020.09.26 21:58
    미친새끼네
  • [레벨:5]사토르 2020.09.26 22:02
    지키지도 못할약속 안보인다고 그짓말을 왜하냐
  • [레벨:26]86퍼거슨86 2020.09.26 22:06
    볼드맘마 맘마 더먹고와라 뒤지기 싫으면
  • [레벨:2]괴물쥐딱대 2020.09.27 01:04
    병신은 자기가 병신인줄모른다고하던데 맞는말이네 저놈보니깐 ㄹㅇㅋㅋ
  • [레벨:2]MANCHAST 2020.09.27 08:39
    풍년
  • [레벨:3]남상렬 2020.09.27 13:00
    스레기

이전 맨앞 다음
- +
8833 8834 8835 8836 8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