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0 12:40

사이클 동호회원들 군부대로 '쌩'.."학교인 줄 알았다"

조회 수 55823 추천 수 337 댓글 226
사이클 동호회원들 군부대로 \'쌩\'.."학교인 줄 알았다"

https://news.v.daum.net/v/20201010095617956

  • BEST [레벨:34]BE.KOBE 2020.10.10 11:11
    저게 군대든 아니든 입구에서 제지하면 안들어가야되는거아님?
    학교면 경비가 막아도 들어가도되는거임? ㅋㅋ
  • BEST [레벨:23]티아고알마다 2020.10.10 11:24
    내가볼땐 저기서 근무했던새끼가 내가 근무한곳이라고 빠르게 스윽 가서 나와보자 낄낄 거리면 추진했을듯 실제로 포항인가 친구들이랑 자차끌고 그짓하다가 잡힌놈들도있었는데 위병소도 있고 초소근무자도 있었을텐데 학교인지 알았다? 넷다 시력이 0.1이 아닌이상 개소리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0-10 11:35:48]
  • BEST [레벨:31]10월의닉네임 2020.10.10 11:12
    저거 원래는 총맞아도 할 말 없는거 아냐?
  • BEST [레벨:1]유데모닉 2020.10.10 11:18
    그루트 정지신호 보내고 호루라기 불었는데 걍 들어갔대ㅋㅋ ㅅㅂ
  • [레벨:21]강비둘 2020.10.10 13:01
    총살시키자
  • [레벨:7]10페어 2020.10.10 13:04
    근방에 대회 열려서 답사하는게 아닌 이상 보통은 무박 1일로 유명한 코스만돌다가 집으로 돌아가는데 저런 경우는 첨보네
  • [레벨:17]마스크는필수 2020.10.10 13:04
    위병이면 총 들고 있지 않나? 저게 무슨 말도 안되는 변명이냐 시밬ㅋ
  • [레벨:12]Coach 2020.10.10 13:06
    학생이 군복입고 총들고있냐 ㅋㅋ
  • [레벨:20]JJ오코차 2020.10.10 13:08
    공포탄쏴야지 무조건 포상받는데
  • [레벨:22]시간을달려서 2020.10.10 13:08
    나도 헌병출신인데 우리는 하도 뚫린 경우가 많아서 간부가 초병 무시하면 그냥 허리탄띠 풀고 사람이나 자동차 후리랬음ㅋㅋ 자기가 책임진다고
  • [레벨:5]도라에몽삼각팬티 2020.10.10 13:09
    페바도 자라니 가끔 보임ㅋㅋ cctv로 봤는데 8km정도
    신나게 달리다 5대기 소전차가 막으니까 멈추더라ㅋㅋ
  • [레벨:32]스피릿츠 2020.10.10 13:10
    공포탄 쐈으면 포상일텐데 전방 아니면 공포탄도 삽탄 안되어 있고 내 탄통 열쇠가 근무 같이 서는 병사한테 있어서 바로 대처하기 어렵지ㅜ
  • [레벨:21]반반충 2020.10.10 13:11
    자전거 동호회 새끼들 막가파 존나 많음 ㅋㅋ 비켜요 비켜
  • [레벨:9]정열남아 2020.10.10 13:12
    사살해도 법적으로는 전혀 아무문제 없는거 맞지?
  • [레벨:24]나랏말쌈 2020.10.10 13:14
    정열남아 사살은 문제 있음
  • [레벨:24]윌그레이엄 2020.10.10 14:47
    정열남아 문제없어야 정상인 나라지
  • [레벨:22]꼬마고등어 2020.10.10 13:18
    어느학교가 국방색 교복을입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자유문주주의 2020.10.10 13:19
    사이클동호회하는 사람들중에 마인드 정상인사람이 드물더라...
  • [레벨:24]호우명그릇 2020.10.10 13:20
    거수자 발견
    사격 개시~
  • [레벨:14]NATO 2020.10.10 13:23
    저기 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트수 2020.10.10 13:43
    초병이 있는데 말이되는소린가
  • [레벨:24]거울보니안습 2020.10.10 13:44
    ㅋ말도 안되는 변명을
  • [레벨:31]神威 2020.10.10 13:46
    싹 다 낭떠러지에 굴러서 평생 페달 못밟길 바란다
  • [레벨:2]기울어진캣타워 2020.10.10 14:06
    까비~ 안뒤지게 살살 쏘고 포상 휴가 개꿀이었을텐데 까비
  • [레벨:27]시진핑핑이 2020.10.10 14:07
    막상 쏘면 전국 오토바이들이 청와대갤러리에 몰려가서 처벌해달라고 징징거렸을듯 ㅋㅋㅋ
  • [레벨:34]자게잇힝 2020.10.10 14:31
    얼마나 무지하면 학교랑 군부대랑 헷갈리냐 ㅋㅋㅋ
  • [레벨:24]매일만년필 2020.10.10 16:16
    자전거 타는 새끼들이 오토바이타는 애들보다 악질임
  • [레벨:24]피리요정린가드 2020.10.10 16:39
    초병들 징계 먹겠네
  • [레벨:17]604haha 2020.10.10 16:48
    헐 ㅋㅋ
  • [레벨:18]부산대학교재학생 2020.10.10 17:40
    저런건 공포탄 쏴버리면 안됨? 민간인 군부대 무단 침입인데

이전 맨앞 다음
- +
8202 8203 8204 8205 8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