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0 16:33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조회 수 75431 추천 수 496 댓글 168
933333EC-37AA-491D-B80D-A7AFC6233D08.jpeg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86541588-602C-41E0-9AA3-AD60CEFA9D57.jpeg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2154323A-35C0-401E-A6CE-E45F08CED5C1.jpeg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712EC3FC-B7AC-4B7B-BE43-D75DDAC4C708.jpeg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B083AE02-DABF-41C3-B55F-ABA79E963E06.jpeg 남편이 매일 머리말려주는데 유난인가요?



균형의 수호자 찬반좌..
  • BEST [레벨:23]루이스피구 2020.10.10 15:59
    내남편은 머리까지 말려주는 자상한남편이다 자랑하는거아님??
  • BEST [레벨:3]신념 2020.10.10 15:53
    ㅋㅋ
    베플들 옛날에 알렉스 발씻겨주는거 봤으면 기절했겠네 고냥
  • BEST [레벨:29]오스틴베리 2020.10.10 16:16
    부부가 사이좋아보이고 좋구만 뭘ㅋㅋㅋ와이프가 평소에 남편한테 잘해주니까 남편도 저렇게 매일같이 해주는거일테고
  • BEST [레벨:25]Uldaman 2020.10.10 16:07
    판질 하다가 추석때 남편이 머리 말려주는 것 보고
    시어머니가 가볍게 잔소리 한게 생각나서
    자랑질 하는거네 ㅋㅋ
    베플 줜나게 분노하는 것도 언냐들이 글쓴이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 했기 때문이지
  • [레벨:25]호나우두황제 2020.10.10 17:20
    반대수 봐

    부러워 뒤지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6]She 2020.10.10 17:23
    저 정도 긴 머리는 되어야
    다이슨인가 뭐시긴가 겁나 비싼 드라이기 썼을 때 효과가 보인다며?
  • [레벨:28]강혁 2020.10.10 17:29
    She 아냐 머리 짧아도 좋아
    싸구려에서 한 10만원 하는걸로 업그레이드 해도 삶의 질이 달라짐
  • [레벨:2]고양이똥냄새 2020.10.10 17:26
    저 정도 자랑도 못하나 걍 보기 좋은거 같은디 ㅇㅇ
  • [레벨:23]생율과수삼 2020.10.10 17:33
    답정너
  • [레벨:2]요세미테 2020.10.10 17:33
    보기좋은거같은데 흠
  • [레벨:22]-메- 2020.10.10 17:36
    남편이 하겠다는데 왜 남들이 지랄하지 ㅋㅋ
  • [레벨:29]축신스털링 2020.10.10 17:40
    나도 간혹 말려주는데
  • [레벨:30]툰코맨 2020.10.10 17:42
    보기 좋네 근데 시댁에서는 유난 같은데 ?
  • [레벨:28]빠버갤을돌려내라 2020.10.10 17:47
    부부 둘이서 서로 불만없으면 노상관
    시댁이든 처가댁이든 제3자들이든 누가 지랄하는건 무시하면 그만
  • [레벨:18]사나마나사나 2020.10.10 17:49
    애새끼도아니고 머리를 말려줘야돼??

    뒤질려고
  • [레벨:1]닉가지고지랄좀마 2020.10.10 17:53
    보지식 자랑
  • [레벨:2]참이슬. 2020.10.10 17:55
    근데 글쓴이 본인이 그런일이 있었고 본인도 좀 신경쓰여서
    친구들한테 이런일있었다고 얘기 꺼낸거고
    친구들은 그냥 자기 생각을 말해준건데.
    인터넷도 내가 유난인지 남의견을 물어보니까
    댓글단거지. 사람에 따라서 안좋게 볼수도있는거 아닌가.
    찬반좌 그러면서 조롱하는거 이거는 이해가 안간다...
    그렇게 따지면 여기 댓글도 썩 좋아보이진 않는데..
  • [레벨:37]Cayde-6 2020.10.10 18:41
    비틱질이라고 생각해서 저러는거 아닐까?ㅋㅋ
  • [레벨:23]얄미로운꼴통 2020.10.10 19:29
    억지로 하는것도 아니고 보기 좋은데
  • [레벨:21]구도욱 2020.10.10 19:49
    미친년인가 ㅋㅋㅋ 지머리 20분동안 말리다가 힘들어서 울정도면 남자가 말려주고 말고의문제가아니고 이해가 안되네
  • [레벨:21]맨우주 2020.10.10 20:24
    진리의 찬반좌
  • [레벨:2]득점왕래시포드 2020.10.10 21:04
    나만 다정해보이고 좋아보이나? 아내 머리가 길어서 아내가 말리기힘들어하면 나같아도 도와줄거같은데 머리긴게 이쁘다고도하니께..

이전 맨앞 다음
- +
8152 8153 8154 8155 8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