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3 20:49

사탄도 감탄... 신개념 sns놀이...jpg

조회 수 83065 추천 수 517 댓글 84
  • BEST [레벨:22]가끔개소리함 2020.10.13 20:48
    이런새끼 안하고 글만 싸질렀을확률 높음
  • BEST [레벨:21]쳇셔 2020.10.13 20:19
    빰바라빤쮸 시진핑욕해서 착해지게하기 ㅋㅋㅋ
  • BEST [레벨:25]빰바라빤쮸 2020.10.13 09:35
    이거 짱깨버전도 있지 않음?
  • BEST [레벨:1]필통옆망고주스 2020.10.13 08:25
    와 이건 진짜..
  • [레벨:24]ukoa3012 2020.10.13 21:01
    선플달기운동 ㅈ병신 많아서 그럼
  • [레벨:10]쿵고구마 2020.10.13 20:52
    카르텔 sns 대응팀 ip 조사했는데 웬 태평양건너 한국에서 글쌌다고 뜨면 존나 얼탱이없을듯ㅋㅋㅋㅋ
  • [레벨:30]와우마 2020.10.13 20:54
    쿵고구마 페이스북 이면 페북협조아니면

    Ip조회 못하는거 아님?
  • [레벨:2]marques 2020.10.13 20:53
    사실 저녀석이 카르텔 아니냐
  • [레벨:22]승호승호백승호 2020.10.13 20:53
    진짜 저런 생각하는 새끼들 사고방식이 의문이네
  • [레벨:10]TOEIC 2020.10.13 20:54
    근데 멕시코카르텔에서 한국에있는 ip 위치알아내서 죽이러 오는확률 0%니깐 절대 안잡히겠다
  • [레벨:33]인싸흥 2020.10.13 21:03
    TOEIC 로스제타스 펨코함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0.10.13 21:44
    인싸흥 이나은?
  • [레벨:22]재난같은시기 2020.10.13 20:55
    짱개새끼들 사냥해볼까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0.10.13 20:56
    타임라인 없다가 갑자기 욕박으면 의심할텐데
  • [레벨:22]1호선 2020.10.13 20:56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호드 2020.10.13 20:59
    멕시코 카르텔이 한국으로 비행기 타고와서 죽이고 다시 돌아갈 확률은 거의 없긴 하겠다
  • [레벨:24]ukoa3012 2020.10.13 21:00
    이런건 공유 자체를 안했으면
  • [레벨:4]TesBRo 2020.10.13 21:00
    야갤러 망상ㅋㅋㅋ
  • [레벨:26]생명의땅으뜸전남 2020.10.13 21:01
    로스 제타스 없어진걸로 아는데
  • [레벨:2]dzedka 2020.10.13 21:02
    살인죄 적용해야지. 멕시코 경찰 머하누
  • [레벨:24]아오바모카 2020.10.13 21:02
    사탄실직ㅋㅋㅋㅋ
  • [레벨:23]투퍼데이 2020.10.13 21:03
    그냥 살인수준인데
  • [레벨:26]YorkTown 2020.10.13 21:03
    사탄... 당신의 후계자가 여기 있습니다
  • [레벨:21]퉁이에용 2020.10.13 21:04
    아마 카르텔애들도 저런새기들보고 절레절레햇을거다 또 한편으론 더 이상 sns로 모욕하면 걍 포기하겟지 ㅋㅋ
  • [레벨:24]시속 2020.10.13 21:04
    사탄새끼는 대체 잘하는게 뭐임?
  • [레벨:23]노잼축구 2020.10.13 21:06
    아니 그냥 멕시코, 브라질 이런데 마약조직 사는 마을 있잖아? 거기에 폭탄 쏴서 싹다 죽이면 안됨?

    민간이 몇명 죽더라도 저짓거리 하는 것들 없애야지 사람답게 살지 ㅅㅂ 나 죽는대신에 저것들 싹다 죽일 수 있다면 내가 뒤지고 싶네
  • [레벨:12]핵수저 2020.10.13 21:13
    노잼축구 걔네죽인다고 마약이 사라질것같진않음
  • [레벨:7]별하나의시 2020.10.13 21:57
    노잼축구 자국 군대랑 싸워도 이기는데 폭탄 떨어뜨린다고 꿈쩍하겠음?? 떨어뜨리면 걔네들 보복때매 나라 점령당할걸 ㅋㅋ
  • [레벨:2]백양이 2020.10.13 22:15
    노잼축구 민간인 몇명 죽는다 치고는 ㅅㅂ뭔 인성이냐
  • [레벨:21]왜그렇게살지 2020.10.13 22:43
    노잼축구 민간인 몇명 죽는다고 절대 끝나는일이아님
    마약조직 사는 마을 싹다 쓸어버리고 범죄자 민간인 할거없이 싹다 조져도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계속 생겨남
    그전에 민간인죽는다 치고는 이거부터 문제임
  • [레벨:25]털없는원숭이 2020.10.13 23:22
    노잼축구 말이 카르텔이지 지방 군벌수준임ㅋㅋ 걍 춘추전국시대임
  • [레벨:5]투더문 2020.10.14 00:46
    노잼축구 마약소비자와 카르텔간의 인맥이 끊기지 않는한 조직은 계속 살아남 그리고 조직이 살아있는한 마약조직을 공격하는데 일조한 사람들 가족들 몰살시켜버림 그래서 현지인들은 정부가 조직을 이길거라고 믿지도 않고 실제로 정부가 조직상대로 백기를 들었던적도 있음
  • [레벨:31]꺄치 2020.10.13 21:08
    m16이면 몇년전이징
  • [레벨:21]노인틀니약탈자 2020.10.13 21:24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하면 멕시코에서 킬러 보냄? 2주 기다렸다가 죽겠네
  • [레벨:2]콩장 2020.10.13 21:29
    저것들이 과연 제대로 된 스페인어를 구사할줄은 알까? 걔네도 스페인어 말고는 영어같은거 한개도 못하는데.
  • [레벨:13]사쿠라아야네뀽 2020.10.13 21:29
    이건좀 너무하다...
  • [레벨:30]곰표맥주 2020.10.13 21:52
    맥시칸이라고 해서

    치킨집 "맥"시칸, "멕"시칸 싸움 그런건줄 알았네 ㅡㅡ;
  • [레벨:20]넣는내운명 2020.10.14 09:28
    짱깨새끼 버전도 누가 해보면 좋겠네 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8314 8315 8316 8317 8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