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5 13:11

수갤..성적 인증한 삼수생...JPG

조회 수 90031 추천 수 449 댓글 278
E2A23F5A-295D-4AF1-9028-C495CADEF3E9.png 수갤..성적 인증한 삼수생...JPG



ㅗㅜㅑ;;
  • BEST [레벨:25]몰라염몰라염 2020.10.15 12:38
    이사람 처럼 3수해서 서울대 갈수만 있다면 전혀 아깝지 않지. 대단하다
  • BEST [레벨:24]DONGTAAK 2020.10.15 13:12
    처음부터 국어가 2등급이었으니 가능했네 국어가 진짜 될놈될 과목이라 안되는 놈은 죽어도 안오르는데
  • BEST [레벨:29]천문학 2020.10.15 12:29
    진짜 노력 많이했겠네
  • BEST [레벨:5]축구잘모름 2020.10.15 12:59
    짐살라빔 경희 한의대 전장받고 갔다 , 설경 수석입학했다 라는 썰이 있음
  • [레벨:7]파란머리 2020.10.15 13:29
    수학 나형 1등급은 쉬워도 만점은 어려울텐디
    대단허네
  • [레벨:31]베베토 2020.10.15 13:31
    9모 45544
    수능 12511
  • [레벨:29]덱스 2020.10.15 13:37
    베베토 최근 수능보심?ㄷㄷ
  • [레벨:31]베베토 2020.10.15 13:45
    덱스 3년전..
  • [레벨:29]덱스 2020.10.15 13:54
    베베토 오우 그정도면 그래도 최근인데 어케 공부하심요??
  • [레벨:31]베베토 2020.10.15 15:32
    덱스 국어는 그냥 기출 조져서 독서 문학부분은 한번읽고 단기암기해둔 상태로 문제풀수 있게끔 했고(문법은 그냥 아주 기초적 지식과 시험에서 나온내용 바탕으로 풀었음)
    수학은 기출로 조짐 유형반복이라
    영어는 ㅈㅈ
    사탐은 수능특강 완성 외우고 ebs에서 심화과정 다루는 강의들 2배속으로 넘겨보면서 내가 몰랐던 사실들만 노트필기해놓고 나중에 모아다가 외움
  • [레벨:29]덱스 2020.10.15 18:32
    베베토 ㄱㅅㄱㅅ!!
  • [레벨:1]진실만말할게요 2020.10.15 13:31
  • [레벨:16]191201콩산 2020.10.15 13:32
    힘들게 삼수해서 서울대 갔더만 서울사이버대학교 생활하고있겠네 ㅋㅋㅋㅋㅋ
  • [레벨:21]윗공대 2020.10.15 13:32
    문과는 할만하긴 함 타고난거없어도 3년하면 수능 서울대 실력 까진 올림 수능날 운빨이 커서 그렇지
  • [레벨:25]갓밝이 2020.10.15 13:46
    윗공대 ㅇㄱㄹㅇ 문과는 ㄹㅇ 한두문제만 실수로 날려도 걍 훅훅 떨어져서
  • [레벨:4]제니파이 2020.10.15 13:52
    윗공대 타고난거 없이 3년해서 서울대 갈거면 개나소나 갈듯? 좀 쉬울진 몰라도 설마 그 정도일까나
  • [레벨:26]벙큐 2020.10.15 13:39
    노력 오지게 했군
  • [레벨:24]O-ri 2020.10.15 13:39
    기본적으로 어렸을때 책을 좀 봤던 스타일이네
    언어가 되면 다른건 투입대비 아웃풋이 그대로 나와서 저럴수 있다고 봄. 특히 외국어는 언어랑 밀접해서 언어 베이스 된 상태에서 단어랑 문법만 되면 금방 1찍음
  • [레벨:23](헤으응) 2020.10.15 15:05
    O-ri 나 현역때 언어 4 외국어 만점이라 스티붕유소리 존나 들엇는데 ㅋㅋ루
  • [레벨:9]그냥그러려니한다 2020.10.15 13:53
    요새는한국사도 필수과목인가요?
  • [레벨:22]한마리만잡아라 2020.10.15 14:02
    제2외국어 표점 높으니까 윤리 대체하는건가??
  • [레벨:21]에일로이 2020.10.15 14:03
    영어가 8->1 ㄷㄷ 개지려
  • [레벨:32]Lfax 2020.10.15 14:17
    20대 중반정도돼서 느끼는거지만

    N수해서 최상위 명문대급 들어갈 수 있다면 N수하는것도 충분히 괜찮다고 봄

    어차피 지금 사회 꼬라지보면 전공, 학벌 어정쩡해서 졸업해놓고 몇년씩 취준하는 애들 널리고 널린데다가 그 취업 수준이 인생을 결정해버리니...
  • [레벨:1]99년생바스토니 2020.10.15 14:33
    박종현은 아직도 공부함?
  • [레벨:32]피장파장의오류 2020.10.15 14:42
    나도 165 66에서 다음해 6월평가원부터 수능까지 다 올1찍음 ㅋㅋ
  • [레벨:8]8cm만 더크고싶U 2020.10.15 15:07
    피장파장의오류 165 66 ㄷㄷ 키랑 몸무게같네
  • [레벨:16]Mori 2020.10.15 14:44
    대단하다 뼈를깎는 노력이 보상받았네
  • [레벨:22]상단 2020.10.15 14:45
    6모 655433
    수 121121..
  • [레벨:12]19E20202 2020.10.15 14:50
    18년도 수능 국어 1등급 ㄷㄷ;;;
  • [레벨:4]잉기무 2020.10.15 18:47
    멋있다
  • [레벨:1]성실그자체 2020.10.15 19:48
    나 고1 겨울방학때 야자 시간에 할꺼 없어서 그냥 기출문제집 풀었는데 그때 그거 한 권 다 푸니까 백분위 92 이하로는 안 내려가더라 잘 보면 97 98 못 보면 92 93
  • [레벨:25]젓가락멸치 2020.10.15 20:54
    30살에 졸업해도 쌉이득임
    아님 재학중에 입사해버릴듯..

이전 맨앞 다음
- +
7987 7988 7989 7990 7991